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8월 24일 금요일

황홀한 이혼녀 아줌마 3부

그녀의 보지안에서 쉴새없이 껄떡이는 자지를 느끼며 잠을 잔듯 한데 커튼사이로 새벽의 여명이 희미하게 밝아오고 있었다.

비단 금침이불이 포근함을 더 해준다.

도마위를 치는 칼소리가 간헐적으로 들려왔다.

그녀의 방안에는 나의 팬티와 옷가지가 간지런히 정리가 되어있었다.

벌써 나의 자지는 새벽 발기를 하여 앞으로 힘차게 돌출되어 있었고 팬티를 입기에도 귀찮아 런닝만을 걸치고 조용히 방문을 열었다.

싱크대 앞에서 앞치마를 두르고 아침상을 준비하는 그녀의 새하얀 등짝이 보였는데 나는 잘못본것은 아닐까하여 놀라 다시 쳐다보았다.

그녀는 옷을 하나도 입지 않고 앞치마만 두르고 있었던 것이다.

그녀의 등뒤로 살며시 다가가 나의 자지를 그녀의 엉덩이에 대며 그녀의 젖가슴을 움켜 쥐었다.

"어머~~~~~~~~상규씨 일어났네요..나 이것좀 마치고 목욕할려고 했는데..이런 모습 보여 이상하네"

나는 그녀를 돌려 세워 서툴게 입술을 빨았다.

나의 자지가 그녀의 배부분에 닿자 그녀가 살며시 자지를 잡아주고는 위아래로 살포시 문질러준다.

하얀 그녀의 작은 손아귀에서 나의 자지는 커질대로 커져 버렸지만 서투른 나의 다음 행동이 문제였다.

나는 그녀와 입술을 비벼대고 빨고 하다가 내 뒤쪽에 있는 의자에 덜컥앉았다.

그녀는 다리 사이를 벌리고 나를 타고 앉았다.

그녀의 아름다운 보지털이 소담스럽고 신비해보인다.

그녀의 보지부근에서 나의 자지가 아우성이었다.

빨리 넣어달라고 외치는 나의 자지. 그녀의 등쪽으로 손을 돌려 앞치마의 끈을 풀었다.

그녀의 벌거벗은 완벽한 몸매가 드러났다.

밤이면 그녀의 알몸을 생각하며 자지를 흔들어 댔는데...창가에 비치던 그녀의 모습에 가슴설레 였는데....그여자가 내 앞에 보지를 들어 내놓고 있는 것이다.

나에게 걸터 앉아 있는 그녀의 허리를 안고 눈 앞에 있는 2개의 봉긋한 유방에 얼굴을 마구 비벼대었다.

때로는 젖부근을 빨고 젖꼭지를 살짝 깨물어보기도 하면서 그녀의 다음 행동을 기다렸다.

그녀의 유방에는 내가 빤 벌건 흔적이 나타났다.

그녀는 그래도 나의 머리 뒤쪽을 잡고 계속해서 자기의 유방에 내 얼굴을 들이밀었다.

아마도 그녀의 성감대는 젖가슴이리라 생각해보았다.

그녀의 샘물이 나의 자지에 전달되어 온 듯이 나의 자지털에 이슬방울 같은 것들이 드문드문 맺혀 있었다.

그녀가 손을 아래로 뻗어 내 자지를 잡아준다.

언제나 아름다운 그녀의 흰손..그녀의 손이 나의 자지를 잡아주다니. 그리고는 보지속에 천천히 나의 자지를 넣어 주었다.

처음에는 들어가기가 조금은 뻑뻑하였지만 이내 나의 자지는 그녀의 조갯살 같은 보지속으로 빨려 들어갔다.

"잠시만~~~~~가만히~~~~~~~"

그녀가 모든 동작을 멈추고 나의 자지를 깊숙히 박은 채로 조용히 있었다.

그러면서도 나의 자지는 그녀가 죄어오는 골반의 힘을 느낄 수 있었다.

그녀가 자지를 느끼며 죄었다 풀었다 하는 것이었다.

그녀가 한번씩 나의 자지를 무는 듯한 힘으로 죄여올 때 마다 나는 흥분과 쾌감으로

"으~~~~~"

하는 소리만 질를 뿐 있었다.

잠시 후 그녀의 몸이 위아래로 흔들렸다.

나의 자지의 귀두는 그녀의 조갯살을 밖으로 밀어내기도 하며 안쪽으로 싸잡아 밀고 들어가기도 하면서 ...

그녀의 보지 깊은 곳에서 흘러나오는 샘물이 나의 자지를 적시자 자지는 윤이 나는 가죽처럼 번질거렸다.

위아래로 그녀가 몸을 흔들어댈 때마다 그녀의 유방도 출렁거렸다.

새하얀 그녀의 유방에 혀를 내밀어 핥기도 하고 빨기도 하면서 때로는 그녀의 유방사이에 얼굴을 대고 그녀의 살냄새를 맡기도 하였다.

탁자가 탁탁하면서 규칙적인 소리를 계속내면서 그녀의 허리 동작도 빨라졌다.

"아~~~~~~~~~여~~보"하는 그녀.

그 여보가 나인지 아니면 전남편인지는 몰라도 그녀는 여보를 외치고 있었다.

"아~~~~~~~~~~~~"

너무도 큰 그녀의 신음소리.

그녀의 허리를 잡고 나역시 그녀에 따라 움직였다.

"아~여보~여보~~~~~~~아~~~~~~~"

하며 세차게 허리를 흔들어대는 그녀.때로는 자지가 빠져 그녀의 사타구니에 부딪치기도 하였고 나의 자지에서 뚝뚝 무언인가 부러지는 듯한 소리도 들려왔다.

세차게 허리를 흔들어대는 그녀의 보지에 상처라도 나지나 않을 까 걱정은 되었지만 자지에 묻어있는 그녀의 분비물은 매끄럽게 보지속을 드나들게 해주었다.

잠시 후 그녀가 나의 머리 뒷부분을 잡더니

"아~~~~~~~~으~~~~~"

하며 꽉 잡아 이끈다.

그녀가 오르가즘을 느끼며 사정을 한 듯하였다.

나의 머리를 잡고 자기의 유방에 꽉 안고 있는 그녀.그녀의 유방이 내 뺨에 뭉겨져 있다.

그러나 나의 자지는 여전히 그녀의 보지속에서 살아 있는듯 있었고...그렇게 조용히 나를 꼭 껴안고 있던 그녀는 살며시 일어나면서 조심스럽게 자지를 꺼내주었다.

그녀의 보지안에서 나의 자지가 튕기듯 빠져 나왔다.

나의 자지는 그녀의 분비물과 체액으로 인해 번질거렸다.

그녀는 방안에서 가져온 티슈로 자지를 여러차례 닦아주었다.

나의 다리 사이에 그냥 다리를 벌리고 앉아 자지에 입을 대려고 하는 그녀..

키 1m72㎝에 미스코리아 대회까지 참여했다는 그녀가 나의 자지를 아주 소중하게 만져주고 쓰다듬어 주고 있는 것이다.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그녀가 오줌누는 자세로 아무런 부끄럼없이 나를 기쁘게 해줄려고 하는 것이다.

그녀는 항상 그러듯이 혀를 내밀어 오즘구멍을 따라 핥아 주었고 귀두 부분만을 입술로 싸안아 부드럽게 빨아주곤 했다.

떄로는 자지 기둥을 옥수수 베어물듯이 좌우 옆으로 핥아 주었고 자지 기둥을 들고는 그 아래에 쳐져있는 고환을 하나씩 물고 빨아주었다.

그녀의 아름다운 입술이 나의 자지를 건드리는 모습을 내려보는 것은 그야말로 쾌락 그 자체였다.

저 여자가 나의 여자가 되어 나의 자지를 물고 빨아주고 핥아주다니..하는 자부심은 나의 자지를 더욱 더 부풀려주었다.

내가 그녀의 머리채를 조금 세게 잡자 그녀의 입과 손의 움직임이 빨라졌다.

입으로는 빨면서 손으로는 위아래로 훑어주는 그녀의 아름다운 입술을 보며 나는

"끄~~~~~~~~~~~~~~응"

하며 엉덩이를 위 아래로 세차게 흔들었다.

그녀의 목 부분에 나의 자지가 닿았는지 한번 자지에서 입을 떼고는 긴 심호흡을 하였다.

그녀의 입속에 거세게 사정을 하자 그녀의 목젓이 꿀떡하는 소리가 들려왔다.

그녀는 정말 나의 정액을 받아 먹는 것에 큰 쾌감을 가지는 것 같다.

그녀는 입속에서 나의 자지를 꺼내고는 부드럽게 그녀의 긴 혀로 핥아주었다.

나의 오줌 구멍에서 마지막 정액이 조금씩 밀려나오자 그녀가 두 입술로 살며시 머금어 주었다.

아~저렇게 아름답고 하얀 피부를 가진 날씬한 저여자가 나의 정액을 저리도 귀중히 여기며 맛있게 먹다니..

내가 긴 한숨을 토해내자 그녀가 일어나서 나의 다리에 다시 걸터 앉는다.

나의 입속에 혀를 밀고 들어오는 그녀..나의 정액 냄새가 난듯 하였지만 그녀의 혀를 오래도록 빨아주었다.

나의 침을 끊임없이 받아 먹어주는 아름다은 그녀.

그녀는 잠시 그렇게 있다가 손을 아래로 뻗어 나의 늘어진 자지를 잡고 그녀의 보지안으로 꾸역꾸역 넣었다.

작아진 자지가 그녀의 보지안으로 들어가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기어코 자기의 보지안으로 나의 자지를 넣고는 힘있게 나의 자지를 조여왔다.

그리고는 나의 머리를 안아 그녀의 유방사이로 묻어 주었다.

나는 그녀의 젖꼭지를 입에 물고 그녀를 오래도록 안아 주었다.

황홀한 이혼녀 아줌마 2부

"아줌마"

어색하게 그녀를 부르며 방안으로 들어섰을 때 그녀를 화장대 앞에 서서 립스틱을 바르고 있었다.

붉어보이기까지 하는 그녀의 매혹적인 위 아래 입술이 벌려져 있었다.

백색 조명등 아래에 잠자리 날개와 같은 투명한 잠옷사이로 그녀의 하늘색 팬티가 고스란히 보였다.

팬티속으로도 그녀의 허벅지 속살이 보인다.

옆으로 비스듬이 그녀의 젓가슴이 탄력있게 앞으로 튀어 나와 있었다.

잘룩한 허리 아래에 내비치는 그녀의 팬티는 보지만을 가릴 수 있을 정도로 작아만 보였다.

그녀는 살짝 웃어 보이고는 계속 립스틱을 칠하고 있었는데 그녀나 나나 두 사람은 다음 행동에 대해 조금은 어색한 듯 보였다.

나의 그녀의 등뒤로 다가가 그녀의 하얀 목덜미에 입술을 대보았다.

나의 자지가 순식간에 일어날만큼의 고혹한 향기가 풍겨왔다.

"아~이게 남자를 미치게 하는 향수 냄새구나~~~~~~"

혀를 내밀어 그녀의 목덜미를 핱아 보았다.

거울 안의 그녀가 살며시 눈을 감고 있는 것이 보였고 투명한 잠옷 사이로 그녀의 두개의 젓가슴이 뚜렷히 보였다.

젖무덤위의 젖꼭지가 예쁘게 튀어 나와 있었다.

섹스가 많지 않은 나는 그녀의 등뒤에서 혁대를 풀르고 웃옷을 벗고 팬티만 입은채 그대로 무릎을 끟고 앉아 그녀의 잠옷을 위로 들어 올렸다.

그녀의 아름답고 풍만한 허연 엉덩이가 좌우 대칭으로 내 눈앞에 펼쳐졌다.

그녀의 좌우 엉덩이에 번갈아 가며 키스도 하고 핥아도 보았다.

그녀의 엉덩이는 나의 침으로 번들거렸고 강하게 빨아주던 부분은 발갛게 키스마크가 찍혀졌다.

엉덩이속에 코를 대고 그녀의 체취를 마음껏 마셨다.

그녀의 앙증맞고 예쁜 망사팬티를 내리고 팬티를 가져다 냄새를 맡아 보았다.

향기롭고 그윽한 그녀의 냄새..보지털 한개가 거기에 놓여져 있지만 그건 아름다움 예술 그 자체였다.

그녀의 엉덩이 밑부분으로 흘러내려가는 항문의 줄기쪽으로 혀를 옮겨가자 그녀가 조금 다리를 벌려주었다.

그녀의 엉덩이를 조금 가르자 그녀의 항문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다.

그녀의 배설물을 쏟아내는 곳이지만 너무나 황홍한 광경이요 장관이었다.

주름져 있는 항문은 분화구 모양을 하며 벌럭벌럭 움직이는 듯 했다.

미스 코리아 대회까지 참가했다는 아름다운 여자의 항문을 내 눈앞에서 그것도 내가 혀로 핥아주고 있다니 ..팬티앞으로 뻗쳐나오는 자지를 감당하지 못하고 이내 팬티를 벗어 그 녀의 손안에 넣어준다.

그녀 역시 나의 팬티 앞자락엘 코를 대고 냄새를 맡아본다.

그녀를 안고 애무하기에 나는 섹스에 서툴렀고 나는 오직 싸고 싶은 것에만 정신이 팔렸다.

그녀는 화장대 경대 끝부분을 두손으로 잡고 일어나 있었는데 다리를 벌리고 있는 것으로 보아 내가 그렇게 그녀에게 해주기를 바라는 것 같았다.

나는 그녀의 항문과 엉덩이를 핥아 주다가 몸을 돌려 그녀의 보지에 혀를 대었다.

"아~~~~~~~~~"

하며 그녀가 내 머리를 조금 강하게 움켜 잡더니 몸을 파르르 떤다.

그녀의 삐져나온 좌우 음순을 하나씩 빨아주자 그녀의 보지속에서 물이 흐르기 시작했다.

아....너무나 맜있는 그녀의 샘물...향기 가득한 보지에서 흘러 나오는 꿀물....그러나 나는 나의 자지의 용트림에 이내 보지 빠는 것을 포기하고 일어나 다시 그녀의 잠옷을 걷어 올렸다.

나의 자지를 엉덩이 사이에 밀어넣자 그녀가 엉덩이를 움찔거린다.

나의 서툰 솜씨에 그녀는 손을 아래로 뻗어 나의 자지를 잡아주고는 그녀의 보지로 인도한다.

아...나의 자지가 그녀의 몸안으로 들어가다니..황홀하고 들뜬 기분으로 엉덩이를 앞으로 밀자 나의 자지는 곧바로 그녀의 보지안으로 밀려 들어갔다.

따뜻하고 아늑한 그녀의 보지속.나의 자지는 그속에 있었다.

내가 천천히 앞뒤로 몸을 흔들자 그녀는 화장대를 더욱 꽉 잡았다.

화장대 위에 있던 화장품들의 울림이 덜거덕 소리를 계속 내었다.

"아~~~~~~~~~~~~"

하는 그녀의 신음소리는 나를 미치게 만들었다.

걷어올린 그녀의 섹시한 몸매가 나를 흥분케 하였지만 거울속의 두사람의 모습은 더욱 더 나를 황홀하게 만들었다.

조금 더 강하게 몸을 흔들자

"조금만 ~~~~~~더"

하는 그녀의 신음이 들렸다.

나는 강하게 앞뒤로 마구 엉덩이를 흔들었다.

잠시 밑으로 내려보자 나의 자지가 그녀의 보지속으로 사라졌다 나타나는 모습이 보였다.

그녀의 보짓물로 나의 자지는 번들거렸고 나의 자지는 터질 것 같은 아픔에 고통을 느꼈다.

나의 자지 귀두에 그녀의 보짓살이 걸리는 것이 느껴졌다.

그건 희열이고 기쁨이었다.

거울속의 그녀의 유방이 앞뒤로 매혹적으로 흔들렸다.

두 손을 내밀어 잠옷위의 봉긋한 그녀의 젖가슴을 쥐었다.

물컹거리는 그녀의 유방은 맛있는 사과처럼 탐스러웠다.

나는 그녀의 보짓속에서 싸면 안될 것 같았다.

터져버리는 자지를 꺼내 그녀의 등쪽에 대고 나의 정액을 사출하였다.

나의 정액은 그녀의 등위에 한 줌 고였고 어떤 것은 멀리 튀어 그녀의 머리 뒷부분까지도 묻혔다.

내가 사정의 쾌감으로 몸을 부르르 떨자 그녀가 자신의 등뒤로 손을 내밀어 나의 정액을 손에 묻히고는 예전처럼 혀를 내밀어 맛을 보았다.

거울속으로 보이는 그녀의 얼굴은 정말 이쁘고 아름다웠다.

저 여자가 나의 정액을 그렇게 먹고 싶어하다니.나는 화장대위에 있는 티슈를 몇장 꺼내 그녀의 등위에 고여있던 정액을 닦아내었다.

그리고 그녀를 내 앞으로 안으며 그녀의 입술에 나의 혀를 내주었다.

맛있게 빨고 있는 그녀의 혀에 나의 타액을 모아 넘겨주었다.

그녀는 나의 침을 꿀꺽 삼키며 나의 혀를 오래도록 빨아주었다.

나는 그녀의 얼굴을 혀로 핥으며 정말 아름다운 이 여자를 오래도록 갖았으면 하는 바램이 밀려왔다.

그녀는 보지안에 나의 자지를 넣고 잠을 청한다.

그녀의 젖꼭지를 비틀어 주며....아침이면 항상 발기하는 나의 자지에 기대를 걸면서 모닝섹스는 어떨까하는 기대감으로 그녀의 유방을 움켜 잡는다..

황홀한 이혼녀 아줌마 -1부

내가 그녀의 집 마당으로 들어섰을 때 그녀는 빨래는 널고 있었다.

"상규씨~왔네..잠시만~"

하고는 그녀는 빨래를 털어대고 있었다.
오후 햇살에 비쳐진 그녀의 아름다운 몸매..치마 사이로 실루엣처럼 흐릿하게 보이는 그녀의 보지털..나는 숨이 막힐 지경이었다..

물먹은 카시미론 이불을 어렵게 빨래줄에 널고 있을때 뚝뚝 떨어지는 물방울이 점차로 그녀의 웃옷 하얀티를 적실 때는 그녀의 소담스런 유방과 젖꼭지가 은은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었다.

더이상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나의 자지는 거세게 팽창하며 아우성이었다.나는 나의 의지와는 별개인 듯 보이는 자지를 어떻게든 달래주어야 했다.
그녀의 집 마루 한쪽에 있는 화장실로 나는 어정쩡한 걸음으로 들어서자마자바지는 내리고는 나의 자지를 잡고 거세게 뒤흔들었다.

잠시 후 "끄~~~~~응"하는 소리와 함께 나의 정액이 화장실의 청색 타이루에 철썩하는 소리와 함께 벽을 타고 흐르고 있었다.하얗고 끈적한 정액을 쳐다보며 바지를 추스렸다.
화장지로 닦을려는 순간 화장실 문이 벌컥 열리며

"상규씨~~~~잠깐만~~~~끝났어요?"

하는 그녀의 목소리와 동시에 그녀가 성큼 안으로 들어서고있었다.
적셔진 티위로 그녀의 젖가슴 2개가 솟아올라 있었다.
그녀는 화장실 안에 있는 세탁기에 여분의 빨래를 넣었고 나는 부리나케 화장실을 나와 마루에 우두커니 서 있었다.

"아~~그녀가 나의 정액을 본다면~"

하는 야릇함과 묘한 흥분으로 그녀가 나오기를기다렸는데...잠시 후 화장실에서 나온 그녀는 약간 상기된 표정으로 나와는 눈도 마주치지 않고 그녀의 방으로 휘리릭 들어가는 것이었다.

나는 잠시 화장실로 가 타이루 벽면을 보았는데 흘러내리던 정액이 없어진 걸로 보아 그녀가 이미 깨끗이 닦아 놓았슴에 분명하였다.

나는 그녀에게 뭐라고 한마디 변명은 해야 할 것 같아 그녀의 방문앞에 망서리다가 방문을 열고 들어섰다.

"아~줌~~~"

하다가 나는 그녀의 모습에 그만 혼이 나간 듯한 표정으로 그 자리에정승마냥 서 있었다.
그녀는 실오라기 하나도 걸치지 않은 모습으로 거울 앞에 서서 자신의 손가락을빨고 있었던 것이다.

나는 그녀의 입술에 묻어있는 하얀 액체가 나의 정액임을 알 수 있었다.
백옥같이 하얀 피부..앙징맞게 달려있는 그녀의 젖가슴.빨간 젖꼭지..소담스런 수풀처럼 얽혀져 있는 보지털..나의 자지는 다시 커다란 충격을 받았는지 힘차게 발기하였다.

바지앞이 터질 정도로 수북히 뻣어 올랐다.
그녀는 나의 모습에는 전혀 당황하는 기색이 없이 내 앞으로 한걸음 한걸음 다가오고 있었다.
밤마다 나를 미치게 하며 나의 자위대상이었던 저 여자가 지금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채 나에게로 오고 있다...

정경숙..나이 35세..이혼한 지 3년이 된.....
그녀는 내 앞에 서서 잠시 나는 바라보더니 나의 조심스런 목소리로

"상규씨~~나~~한번만 안아줘요~~~~"한다.

그녀의 눈가에 촉촉히 젖는 듯 한다.
내가 그녀를 잠시 안아주자 물렁거리는 그녀의 젖가슴이 나의 가슴에 와 닿았다.

그녀가 서서히 무릎을 끓으며 나의 바지를 내리고는 이내 팬티마져 벗겨주었다.
자지가 힘차게 솟구쳐 오르며 그녀의 얼굴앞에 멈추었다.

"상규씨~~~아주~~나~이런 거요~~~~너무 오래 잊고 있었어요~"하며

나의 자지를 살며시 잡아주었다.
그녀의 흰 손가락사이로 자지의 핏발이 보인다.
그녀는 나의 오줌구멍에 혀를 대어 살며시 훑어 주었다.

"으~~~~~~~"

자연스런 신음소리와 더불어 나는 더 이상 팽창해질 수 없는 자지의 충만함에 고통을 느꼈다.

나는 그녀의 긴 머리카락에 두 손을 묻으며 그녀를 내려다 보았다.
저리도 아름다운 여자가 나의 자지를 핥아주고 있다니..밤마다 그리워했던 여자가 나의 자지를 빨고 있다니...그녀는 오줌구멍을 핥아주고는 나의 자지 귀두를 핥아주기 시작했다.

"아~~~~아~줌~마~~~~나~~~~~~"

더 이상 참기에는 힘들 정도가 되어버린 자지는 싸지 않으면 안 될 지경이었다.
쌀때는 어디다 해야하는지 내가 손으로 싸야하는지를 나는 결정해야 했다.


그러나 그녀는

"내 입에다~~~~~해도 돼요"

하며 자지 기둥을 홅고 나서는 그녀의 입속에 나의 자지를 담그는 것이었다.
그녀는 나의 자지를 물고 앞뒤로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었다.

"아~~~~~~으~~~~~~~"

나의 깊은 한숨과 함께 내 몸속에서 힘차게 뿜어져 나오는 정액은 그녀의 목젖 깊게 분출해 들어갔다.

그녀가 한 번 꿀꺽하는 걸로 보아 나의 정액을 먹은 듯 해 보였으며 그녀의 입술사이로는 남아있는 정액이 조금 흘러내렸다.
오랫동안 고환속에 보관되어있던 정액이 끈끈하게 그녀 입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었다.

아름다운 그녀가 나의 정액을 저렇게 먹다니..그녀는 작아지는 나의 자지를 다시 한 번 머금더니 차분하게 빨아주었다.
나의 자지는 그녀의 침과 나의 정액이 어울러져 번들거렸다.커다란 쾌감을 맛본 나의 자지는 더 이상 발기는 안되었지만그녀는 정스럽고도 예쁜 모습으로 나의 자지를 깨끗하게 닦아주었다.

팬티와 바지를 입혀주고는 그녀는 나의 머리를 당겨 자신의 젖꼭지로나는 인도하였다.
아~빨간 빛이 도는 그녀의 귀여운 젖꼭지를 혀를 내밀어 핥고는 조금 강하게 빨아보았다.

"아~~~~~"

하는 그녀의 신음소리를 들으며 그녀의 엉덩이를 세차게 움켜쥐며 나의 배앞으로 당겼다.
내가 그녀의 보지털을 손을 옮겨가자 그녀의 사타구니가 끈적거림을 느꼈다.

그녀도 흥분하여 물을 내었나보다.
나도 그녀처럼 무릎을 꿓고 그녀의 보지털에 나의 머리를 대었다.잠시 나는 혀를 내밀어 그녀의 꺼칠한 보지털을 헤치며 보지속살에 혀를 들이밀었다.

묽은 스프처럼 내 혀에 그녀의 보짓물이 묻어 나왔다.
내가 이 아름다운 여자의 보지를 가지다니...흥분과 쾌감이 온몰을 감고 돌았다.

그녀는 참기 어려운 듯

"아~~~~~~~~상규씨~~~~~~~~"

그녀는 나를 일으켜 세우며 내 입에 자신의 혀와 타액을 넣어주며 힘있게 안기었다.
휘청거리듯 그녀를 안으며 강하게 그녀의 혀를 빨아주었다.
입안이 얼얼해지기 시작했을 때 그녀는 혀를 빼며

"상규씨~~~이제부토 나를 가져도 좋아요~~~~언제든 원하면 나를 가져요~~~~~"

그녀가 나를 그렇게 받아 들였다.
그날 밤 보지속에ㅡ 자지를 잠재우며 그녀를 나를 오랜시간 원해 왔다고 했다.

그것은...어느 날
한달 전 쯤 이던가...그녀의 집에 일이 있어 갔는데 그녀는 시장을 보러 간다면서 앨범 몇권을 꺼내다 주고 나갔다.

방에서 팔베게를 하며 시쿤둥하게 앨범을 뒤척이다 그녀의 사진안에서 지나간 과거의 흔적을 하나 둘씩 보게 되었다.

여고때의 고적대,대학교때의 응원단.졸업후 잠시 했다는 프로야구 치어리더 등 그 녀의 사진이 황홀하게 펼쳐져 있었다.

고적대 시절의 날렵한 다리위에 신겨진 흰색 부츠와응원단과 치어리더 시절의 짧은 치마에 가려진 긴 다리가 나의 자지에 큰 전율을 일으켰다.

바지위에 솟은 자지를 주물럭거리다 그녀의 미스코리아 입상 시절의 드레스와 비키니 사진을 보다 나는 옆으로 누워 그녀의 사진을 보며 자위를 시작했다.

더욱 더 자지에 힘이 더해 진 것은 그녀가 자동자 회사의 신차량 발표 도우미때 찍은 사진이었다.

검색 롱드레스에 긴 장갑 그리고 까만 힐을 신고 찍은 그녀의 모습은 자지를 더욱 더 부풀려 주었다.

드레스 사이에 드러난 그녀의 긴 다리를 보며 힙차게 자지 기둥을 쓸었다.워낙 흥분한 탓인지 사정하는데는 그리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자지에서 정액 덩어리가 끈적거리며 방바닥에 길게 뿌려졌다.

그와 동시에 그녀가 현관문을 여는 소리가 들렸다.
바지뒤에서 손수건을 꺼내 황급히 꺼내 방바닥에 달라붙은 정액을 닦아냈다.

그리곤 방안에 들어서는 그녀의 옆을 지나쳐 나갔는데 그녀가 방 청소를 하다가 물게 뭉쳐진 액체에 손가락으로 쓸면서

냄새를 맡고 맛을 보았던 것이다.
닫혀진 그녀의 마음과 보지가 열려지며 나를 기다려 왔던 것이다.

그녀의 고백을 들으며 그동안 자위한 것이 죄책감까지 들었으나 오늘일로 이제부터는 자위가 아닌 보지속에 자지를 넣을 수 있다는 가슴뛰는 기대감이 있을 뿐이다.

그녀는 정액냄새를 맡은 이후로 욕정으로 괴로운 날을 보냈으며 오늘 화장실 벽에 뿌려진 나의 정액을 두번째로 맛보며 나를 위해 보지를 열겠다고 하였다.

그녀의 집을 나서며 그녀의 하얀 맨몸의 나체를 가슴깊이 묻었다.

<무협야설>색마천황 -제35-1부 완결

제 35 장

제갈기와 주자경 자매는 매일밤을 황홀경에서 보내고 있엇다.
그들은 시간이 나는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느라 정신이 없었다.그래서 석가장은 이들이 밤에 내는 소리로 인해 정신이 없엇다.그리고 제갈기의 정력이 너무나 좋다고 석가장에 소문이 났다.
매일 밤마다 세명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사내가 그리 흔한 세상이 아니니 말이다.
제갈기가 세자매와 열락의 나날을 보내고 있을 때 석가장의 장주인 석수경은 안남왕부을 새롭게 재건하기 시작했다.안남왕부의 재건에 석가장의 모든 힘이 동원되었다.그리고 누구보다도 모용사란과 주자경 자매가 제일 열심이었다.그녀들은 자신들의 왕부가 다시금 그 위용을 되찾아 가자 감격의 눈물을 흘리기도 햇다.그리고 석수경과 제갈기에게 감사의 말을 수 없이 했다.

안남왕부의 재건 소식은 금새 소문이 나 북경을 진동하게 했다.
그리고 왕부의 세자매가 한 남자에게 모두 시집을 갔다는 소문도 들리고 잇엇다.
왕부의 사위가 된 제갈기는 억세게 운좋은 사내라고 소문이 났다.그리고 재산이 얼마나 되는지 이렇게 거창하게 안남왕부를 재건하는지 모두를 궁금해 했다. 하지만 소문의 주인공인 제갈기는 나타나지 않았다.
그는 아직 베일에 싸인 인물로 남아 있엇다.

안남왕부가 재건되고 있을 때 제갈기는 석가장의 비밀장소에서 연공을 하고 잇엇다.이 일은 제갈기가 자청해서 한 일이다.제갈기는 얼마되지 않은 강호경험이지만 이 경험을 통해서 자신의 무공이 강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제갈기는 무공수련에 들어간 것이다.
그와 열락의 밤을 보내던 주자경 자매들은 서운한 마음이었지만 제갈기의 결정에 기쁜 마음으로 따라 주엇다.
제갈기는 석가장의 비밀 연공실에서 자신의 무공을 정리하기 시작했다.자신의 내공은 천지음양과와 공청석유로 인해 많은 진보가 있었다.하지만 초식의 운용은 서투른 편이었다.
그래서 제갈기는 차분이 자신의 무공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이번의 연공기일을 한달을 정하고 제갈기는 연공에 들어갔다.
한달 후에는 안남왕부의 재건이 이루어지고 자신도 모습을 들어내야 하기 때문이다.

제갈기는 연공 중에도 가끔씩 연공실 밖으로 나온다 .밤이 되면 말이다.연공실을 나와 제갈기가 가는 곳은 바로 석수경의 방이었다.주자경 자매들은 제갈기가 밤이되면 연공실을 나온다는 사실을 몰랐다.하지만 그녀들의 어머니인 모용사란은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그녀도 석수경의 방에서 제갈기와 어울려 정사를 하기 때문이다.

모용사란과 석수경은 제갈기의 결혼식이 끝난 후에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석수경이었고 듣는 사람은 모용사란이었다.석수경은 자신의 사랑을 위해서 의동생인 모용사란을 끌어 들이기로 한것이었다.그녀의 설득에 모용사란은 승낙하고 말았다.
사실 모용사란 자신도 결혼식 전날밤의 그 황홀한 감정을 다시 맛보고 싶었다.자신이 아직 여자라는 사실이 현실감 있게 다가왔기 때문이다.그래서 제갈기가 연공실을 나오는 밤이면 석수경의 방으로 향하는 것이었다.제갈기의 뜨거운 좆을 자신의 보지에 넣기 위해서 말이다.
자신의 이런 행동에 거부감이 들기도 했지만 자신의 사위가 자신에게 선사하는 황홀한 기분이 이런 거부감을 날려 버렷다.자신의 딸들이 걱정되기도 했지만 자신의 감정이 더 앞섰다.

오늘 밤도 제갈기가 연공실에서 몰래 나오는 밤이었다.
그래서 모용사란은 자신의 몸을 열심히 치장하고 석수경의 방으로 향했다.
석수경의 방으로 들어가자 아직 제갈기는 보이지 않고 석수경이 아름다운 나의 걸친채 침대에 누워 있었다. 잠시후 자신의 손자가 가져다 줄 황홀경을 기다리면서 말이다.

"어서와 동생 ..호호호. 오늘은 더욱 아름다운데 누구에게 잘 보일려고 그렇게 아름답게 치장을 했냐..호호호..."
"참 언니도...잘 알면서 그래요 동생을 놀리지 마세요...":
"그렇지 우리들의 귀여운 낭군을 위해서지 안그래 동생"
"그래요 언니. 요즈음 저는 산다는 것이 어떤 것이지 새롭게 느끼고 있어요.사위로 인해서 말이예요. 아니지 남편이지..호호호호"
"그건 나도 마찬가지야...자 이리와 같이 우리들의 남편을 기다리자고"

모용사란은 석수경이 있는 침대로 가기위해 발걸음을 옮기려고 했다.하지만 그녀는 움직이지 못했다.왜냐하면 갑자기 나타난 제갈기가 그녀를 뒤에서 껴안았기 때문이다.

"꺄악....누구ㅡ....."
"맞쳐보세요..장모님..."
"아아...여보 언제 왔어요...이렇게 갑자기 안으면 어떻게 해요.아잉"

모용사란은 자신의 남편인 안남왕 주세봉에게 하지도 않았던 아양을 지금 제갈기에게 떨고 있었다.그녀는 이제 완전이 제갈기의 여인이 되어 버린 것이다.

"호호호 어서와요..우리의 낭군님 자 어서 이리로"

석수경도 아양을 떨면서 침대로 제갈기가 오도록 하고 있었다.

"할머니도 급했나 보군요...자 그럼 침대로 갈까요..장모님"

제갈기는 모용사란을 안고서는 침대로 향했다.

"아잉 이려면 내가 민망해지잖아...언니가 보고 있는데 말이야"
"하하..그러면 우리 수경이도 한번 안아 주지 뭐"

제갈기는 모용사란을 침대로 내려 놓고 석수경을 안아 들어 한바퀴 돌았다.
그러자 석수경은 제갈기의 목을 껴안고 입맞춤을 하고 잇었다.그녀의 입은 제갈기의 입을 완전히 막아 버렸다.
그리고 그녀의 혀는 당당한 개선장군이 되어 제갈기의 입속으로 들어가고 있었다.개선장군이 된 그녀의 혀는 제갈기의 입속을 마구 헤집고 다녔다.그리고 당당하게 맞서는 제갈기의 혀를 석수경의 혀가 희롱하고 있었다.

제갈기는 석수경의 뜨거운 혀의 환영인사에 맞쳐 자신의 혀로 반격을 시도했다.
제갈기 혀가 석수경의 입에서 뜨겁게 놀고 있엇다.이런 그들을 보면서 모용사란도 흥분되기는 마찬가지였다.

"아잉....여보 저도 입맞춤 해 주세요....아주 뜨겁게 "

제갈기는 석수경의 입에서 입을 떼어내고는 모용사란에게로 다가갔다.

"자..우리 사란의 입속을 얼마나 뜨거운지 볼까?"

그러면서 제갈기는 모용사란의 앵두같은 입에다 입맞춤을 했다.
설왕설래가 진행되는 아주 뜨거운 입맞춤이었다.
석수경은 제갈기와 모용사란을 보면서 제갈기에게 다가가 그의 옷을 벗기기 시작했다.그녀는 제갈기의 바지부터 먼저 벗겼다.그러자 위용를 자랑하는 제갈기의 거대한 좆이 튀어 나왔다.

"호오ㅡㅡ 우리 남편의 좆은 언제보아도 대단해 이렇게 거대하다니...하아.."

그러면서 그녀는 제갈기의 좆을 입에다 넣었다.아주 맛있는 음식을 먹듯이 말이다.제갈기의 좆을 입에다 문 석수경은 빨기 시작했다.

"아...너무 좋아...이런 좆이 나의 보지에 들어오다니...아아..."
"언니,아이 언니가 먼저 좆을 먹다니 나도 먹고 싶어. 빨고 싶어."
"그럼 이리와..쩝..우리 같이 먹자..자..어서"

모용사란도 제갈기의 좆으로 다가 왔다.그러면서 그녀의 자신의 옷을 모두 벗어 버렷다.

"자 그럼 당신은 나의 보지을 먹어요...아주 맛잇는 조개라구요 진주조개"

그러면서 그녀는 누워 있는 제갈기 몸위로 자신의 몸을 올려 69자세가 되게 했다.

"후후ㅡㅡㅡ 사란 당신의 보지는 정말 진주조개야..이 진주를 따다가 팔아 버릴까?"
"그럼 안되지 당신의 진주야...아 어서 진주를 빨아줘"

모용사란도 제갈기의 좆을 햟고 빨기 시작했다.
제갈기의 좆은 석수경과 모용사란의 입과 혀에 의해 빨리고 햟리고 있었다.제갈기는 자신의 입과 혀를 이용해 모용사란의 보지를 마구 빨았다.그러자 모용사란의 보지에서는 씹물이 흘러 나오고 있었다.

"사란 당신의 보지에서 물이 나와 아주 맛있는 감로수가 말이야?"
"아아앙..그럼 어서 먹어요..여보...달콤한 내 씹물을 먹어요ㅕ..."
"그래 사란 먹어주지 아주 맛있게 빨아 먹을게"

그러면서 제갈기는 모용사란의 씹물을 빨아 먹었다. 아주 맛있게 말이다.

"아..당신 동생의 보지만 보지야...내 보지에서도 아주 달콤한 씹물이 나온다고 내 보지도 빨아줘 ...아..어서..."

석수경도 몸을 일으켜 제갈기의 입이 있는 곳으로가,자신의 보지를 제갈기의 입에다 대어 주었다.지금 제갈기의 입에는 두개의 보지가 있었다.

"그래 수경 당신의 보지도 빨아주지...자 어서 보지를 이리 대"
"어서..아잉...빨리 빨아줘....아...여보"

제갈기는 석수경과 모용사란의 보지를 번갈아 가면서 빨아 먹었다.두 보지에서 나오는 맛있는 감로수를 제갈기는 마음껏 빨아 먹고 있었다.

"자 이제 내 보지에 들어오세요..호...하...아..."

모용사란의 제갈기의 좆에 자신의 보지를 대고는 문지르고 잇었다.제갈기의 거대한 좆을 잡고 그녀의 자신의 보지를 마구 문지렸다.그리고는 좆을 보지에 조준을 하고는 엉덩이를 내려 눌렸다.
그러자 제갈기의 좆이 그녀의 보지에 쑥 하고 들어갔다. 거침없이 말이다.

"아...들어왔어 당신의 좆이 내 보지에 ...아...나 죽어.."

모용사란은 자신의 엉덩이를 움직이고 잇었다. 허리를 돌려 가면서 말이다.

"아...죽어...당신의 좆은 정말 대단해 아....내 보지...아잉..."
"사란..하악...당신의 보지도 정말 대단해...아..내 좆을 마구 물어 당신의 조개가ㅑ"
"호호,,,당신 다음은 내 보지 아니 조개에 한번 물러 보세요...아..."

석수경은 제갈기의 좆이 왔다갔다하는 모용사란의 보지를 햟고 있었다.

"아..아...언니..나죽어...아..."
"사란...나도 좋아..허허....화ㅏ..."
"당신의 좆이 ..아...내 보지에도 어서 들어 와요...아...빨리"

모용사란은 자신의 보지에 들어 있는 제갈기의 좆이 폭발할려고 하는 것을 느겼다.
그래서 그녀는 더욱 힘차게 엉덩이와 허리를 움직이고 있었다.

"아...나..죽어ㅡ....아..이 기분.하늘을 날아가..."
"사란...나도..아..나 쌀려고 그래...빨리....어서 사란"
"나도 싸요...여보...아..."

제갈기는 자신의 좆에서 좆물이 발사하는 것을 알았다.
모용사란도 자신의 보지를 때리는 강력한 좆물을 느끼고 절정에 올랐다.

"자 이제 우리 수경이 보지를 찔려 볼까?>"
"아..여보 어서 들오와요...내 보지에...조개로..어서"

제갈기는 엎드려 있는 석수경의 보지에 좆을 대고는 찔려 넣은 준비를 하고 잇었다.
제갈기는 개같은 자세로 있는 석수경의 엉덩이를 잡고는 좆을 찔려 넣었다.

"아아..당신의 좆이 내 보지에 앙....들어왔어...나 죽어...아..."
"수경..당신의 보지가 내좆을 물었어..아...정말 좋아..할머니...아."
"당신의 좆도 내 보지를 마구 찔려..어서...아..기아야ㅣ..아..여보.."

이렇게 제갈기가 연공실에서 나오는 밤에는 두 여자는 모두 혼절할 정도로 지독한 황홀경에 빠지고 있엇다.제갈기도 이 두여인들이 아주 사랑스러웠다.
비록 자신의 장모이자 이모 할머니지만 말이다.그래서 제갈기는 두 여인의 더욱 열심히 사랑해 주었다.

여기는 황궁의 비밀스러운 곳이다.
이곳은 황궁에서도 아주 비밀스러운 곳으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왜냐하면 이곳은 황궁에서 아주 중요한 인물이 살고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이곳의 주인은 여인이다.
지금 이 여인은 말없이 침대를 보고 있었다.침대에는 아주 아름다운 보석으로 치장된 하나의 수정관이 있었다.그리고 그안에는 아름다운 중년의 여인이 죽은 듯이 알몸으로 누워 있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특이하게도 하얀 색이었다.마치 서리가 내린듯이 아주 하얀 머리카락이었다.
지금 수정관에 누워 있는 여인의 나이와 동배로 보이는 여인이 이 여인을 바라보면서 한숨을 쉬고 있는 것이다.
그녀들의 얼굴은 아주 닮아 있었다.

"어머니...이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어머니의 병을 치료하고 그리고 어머니를 깨울 수 있는 사내가 나타났어요..하지만 그 놈은 우리의 야망을 방해 하는 장애물이예요."

그녀는 말을 하고나서 다시 수정관에 누워 있는 그녀의 어머니를 보고 있었다.
그녀는 바로 봉황의 가면을 쓰고 음모를 진행하는 봉황이었다.
황실에서 그녀의 신분은 대단한 것이다.

"어머니 잠시만 아주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제갈기 이 놈만 찾으면 되니까...말이예요"
"그놈을 잡아서 어머니를 치료하고..다음에 그 놈에게 가는 것은 죽음이지요"
"아주 조금만 기다리시면 우리의 소원은 이루어 집니다. 어머니..그러니...기대하십시요.저는 기필코 성공할테니까...말입니다."

그녀는 마치 살아 잇는 사람에게 이야기 하듯이 수정관에 누워 있는 여인에게 이야기 하고 있엇다.

"신니...봉황일호에게서 연락은 왔나요?"

그녀는 갑자기 허공을 향해서 말을 했다.그러자 허공에서 대답이 들려 왔다.

"아직 연락이 없읍니다. 마마....아니..공주님"
"그래 신니가 빨리 서둘려 제갈기를 찾으라고 연락하세요.그 놈이 있어야 어머님이 깨어나니 말이야"
"예 공주마마..황후마마도 반드시 일어나실 것입니다.그리고 얼마 있지 않아 제갈기의 행방도 알게 될것입니다.그러니 염려하지 마십시오 공주님"
"그래 그리 되어야지...어머님과 나를 위해서 말이야"

공주라 불리는 그녀는 다시 수정관에 잇는 여인을 보면서 이야기하고 잇었다.
신니라 불리우는 그녀의 존재는 다시 느껴지지 않았다.

"어머니 잠시만 기다리세요...다시 밝은 햇빛을 볼수가 있읍니다. 어머님"

그녀는 말없이 수정관에 누워 있는 그녀의 어머니를 보고 있었다.

이곳은 다시 석가장이다.
제갈기와 석수경 그리고 모용사란은 뜨거운 정사를 가진 후 나른한 몸을 침대에 누이고 서로의 몸을 만지고 있었다.석수경과 모용사란은 물수건을 이용해 제갈기의 몸을 깨끗이 닦아 주고 있었다.

"호호호..여보...정말 고마워요...이렇게 황홀한 기분을 느끼게 해 주어서 "
"사란 나도 정말 고마워 나의 여인이 되어 주어서 장모에서 아내가 되었지만"
"저는 후회하지 않아요..그리고 지금 너무 행복해요..딸들에게도 잘해 주세요 당신"
"그럼 내가 이런 방법으로 매일 밤 죽여주지..그리고 아주 많이 사랑해 줄께 그러니 걱정마..."
"호호..그래 사란 동생 걱정하지마 .우리 남편의 정력이 대단하잖아...그리고 그 애들은 사랑해 주고 있잖아...그러니 동생은 염려하지마."
"사란 수경 당신들을 정말로 사랑해..."
"저희들도 당신을 사랑해요..영원히 당신만을 사랑할꺼예요..."
"자 그럼 한번더 할까...우리?"
"어머머머...당신 아직도 힘이 있어요...?
"물론 자 이리와 사란 ..수경 당신도..."

이렇게 다시 석수경의 방에는 열풍이 불고 있었다.

1부 완..........

<무협야설> 색마천황 -제33~34장

제 33 장

아침이 밝아 오고 있다.
석가장에도 아침이 찾아 오고 있었다.아침에 떠오르는 해는 정말이지 대단히 아름다웠다.
아침의 햇살이 이제 석가장을 비추기 위해 다가오고 있었다.

여기는 석수경의 방이다.
어제 밤에 있었던 그들의 광란의 정사로 방은 엉망이었다.방안에는 아직도 비릿한 냄새가 나고 있었다. 좆물과 보지물이 뒤썩인 그런 냄새가 말이다. 어제 얼마나 많은 양의 좆물과 씹물이 흘러 침대를 적섰는가?
지금 제갈기와 모용사란 그리고 석수경은 아직 잠에서 일어나지 않고 있었다.아직 아무도 일어 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그들은 아직 알몸으로 잠을 자고 있엇다.지금 자고 있는 그들의 모습은 해괴하기 그지 없었다.
제갈기는 모용사란의 젖을 오른손으로 잡고 왼손으로는 그녀의 보지를 잡고 있엇다.보지털이 빠지도록 말이다.
그리고 그런 제갈기를 모용사란은 안아 주고 있엇다.그녀의 손은 제갈기의 좆에 가 있었다.좆을 잡고 자고 있는 것이다.그리고 제갈기와 모용사란의 얼굴은 붙듯이 가까이 있었다.
석수경은 제갈기의 등을 자기의 가슴에 밀착해 안고 있었다.그녀도 제갈기의 좆을 잡고 잇엇다.
두 여자 사이에 제갈기가 끼어 자고 있는 것이다.
제갈기의 좆에는 좆물과 씹물이 말라 붙어 있었다.그녀들의 보지에도 그런 흔적이 있었다. 아주 뒤범벅으로 말이다.자 이제 누가 가장 먼저 일어나는야 하는 것이다.일어나서 그들의 행색을 보면은 어떤 일이 일어 날것인가?
가장 먼저 일어난 사람은 다름아닌 모용사란이다.그녀는 잠에서 일어 난면서도 정신이 아직도 몽롱하다.어제 너무나 많은 술을 먹은 것이다.

"아이고 아...머리야...어제 ..너무 먹었어"

그녀는 그런 말과 함께 잠에서 일어났다.그런데 그녀는 잠에서 깨어나면서 이상한 기분이 들었다.
누군가가 자신의 젖과 보지를 잡고 있는 것이 아닌가?
그리고 보지 안에도 이상한 액체가 들어 있는 그런 느낌이었다.그녀는 살며서 정신을 차리고 눈을 뜨고 있었다.눈에 제일 먼저 들어 오는 것은 제갈기의 얼굴이다.
제갈기 아닌 오늘 자신의 사위가 되는 제갈기의 얼굴이 바로 자기 얼굴 바로 앞에 있었다.
제갈기의 숨이 그녀의 얼굴에 바로 느꼈졌다.그녀는 대경실색을 하면서 몸을 일으켜 세우려고 했다.
그런데 방해가 되는 제갈기의 손에 의해서 몸이 움직이지 않았다.그녀는 이제야 감이 잡였다. 그녀의 보지와 젖을 잡고 있는 손은 바로 사위의 손인 것이다. 그녀는 너무나 놀라 말이 나오지 않았다.
그녀는 제갈기가 깨지 않도록 그의 손을 자신의 보지와 젖에서 떼어 냈다.
그리고 몸을 일으켰다. 그리고 침대를 둘러 보았다.자신고 의자매인 석수경 그리고 제갈기가 알몸으로 자고 있는 것이 아닌가?
그리고 자신고 석수경의 보지에 좆물이 묻어 있었다 . 아주 많이 말이다.그녀는 일이 어떻게 된 것인지 너무나 황당했다.오늘 자신의 사위가 될 제갈기의 좆이 자신의 보지에 들어와 좆물을 싼 것이다.
그리고 이모 할머니가 되는 석수경의 보지에도 말이다.석수경은 지금 손자의 좆을 잡고 있었다.
제갈기의 좆은 아침이라 아주 크게 발기해 있었다.
일어나면서 자신도 제갈기의 좆을 잡고서 자고 있었다는 사실이 떠올랐다.그녀는 정신이 멍했다. 어째서 이런 일이 일어난 것이다.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말이다.
그녀는 어제 일이 술로 인해 발생한 일이라고 단정짓고는 술을 마신 자신이 저주스러웠다.
술로 인해 자신이 사위와 정사를 한 것이다.
모용사란이 정신이 멍해 있을 때 석수경도 잠에 깨어나고 있었다.'

"아...죽겠다. 어제 너무 많은 술을 먹은거야...아 머리야...."

그러면서 그녀도 일어나고 있엇다.
그런데 그녀는 일어나면서 자신의 손이 어떤 물건을 잡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그녀는 눈을 뜨고 자신이 잡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바로 자신의 손자가 되는 제갈기의 좆이 아닌가.?
그리고 자신몸도 알몸이고 제갈기도 알몸이 아닌가.그녀는 그리고 멍하니 알몸으로 침대에 앉아 있는 모용사란도 보았다.석수경은 너무 놀라고 말았다.그녀는 모용사란에게 말했다.

"동생.....이게...무슨..."

모용사란은 고개를 들어 말을 하는 석수경을 보았다.

"언니 우리는 어제 밤에 .....아...언니 이 일을 어떻게 하지요?"

석수경은 난감했다. 만일 자신만 있엇으면 아무 문제도 되지 않는데 모용사란이 문제인 것이다.
그녀는 어차피 제갈기의 여인이 되기로 약속하지 않았는가.그런데 왕부의 안주인인 모용사란이 문제이다.
그녀는 오늘 자신의 사위가 될 제갈기와 정사를 한 것이다.물론 제 정신에서 그런 것은 아니지만 말이다.

"언니 나는 이제 아니 우리는 이제 어떻게 되는 가요 앙..앙....흐으윽"

모용사란은 아주 조용이 울고 있었다. 제갈기가 일어 날까봐서 말이다.
제갈기는 아직도 크게 발기한 좆을 세우고 이제 바로 누워 자고 있었다.

"동생...아......우리는....이제..."

석수경도 짐짓 슬픈 척하면서 모용사란에게 다가가 그녀를 안아 주고 있었다.
모용사란은 그녀의 품에서 더욱 서럽게 울고 있었다.

"자 동생 진정해 이미 엎지려진 일이야 술을 마신 우리가 잘못이야 술이 원수야 자.대책을 강구해야지...이대로 그냥.. 있으면 안되"
"하지만 언니 나는 아...어떡해요...사위와 딸들을 어떻게 봐요"
"걱정하지마 방법이 있게지..일단 옷부터 입자고"

그러면서 그녀의 자신의 옷과 모용사란의 옷을 찾았다.하지만 어제 입었던 옷은 입을 수가 없었다.
옷이 더럽혀져 있었다. 자신들의 씹물과 제갈기의 좆물이 묻어 있어서 말이다.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옷장에 옷을 두 벌 꺼내어 왔다.그리고 그녀들은 일단 옷을 입었다.

"동생 일단 이 자리를 정리하고 나가자구,,그리고는 가만히 있는 것이야 기아도 어제는 정신이 없어 기억이 나지 않을 것이야..그러니 우리는 모른척하고 있는 것이야."
"그래도 언니 혹시 사위가 알면은요?"
"기아도 비밀을 지킬거야..어떻게 이 일을 입에 담겠어 이 일은 영원히 비밀이야...알았지..아무도 몰라야 돼"
"아...언니...나는 ..무슨 얼굴로 사위를 보겠어요"

그러면서 그녀는 자고 있는 제갈기를 바라 보았다.
제갈기의 거대한 좆을 보고는 어제 밤에 자신의 보지에 이런 좆이 들어 왔다는 생각에 가슴에 흥분이 조금 일어나기는 했다.

"이놈 기아의 것은 아직 죽지도 않았네"

석수경은 제갈기의 좆을 만지면서 말했다. 농담조로 말이다.

"언니도 참....어떻게 그런 말을....."
"뭐 어때 어차피 우리 몸에 들어 왔던 물건인데 그리고 아무도 없잖아..그래서 한번 만져 보는 것이야...이 엎지러진 물이야..안그래"
"언니 그런 말을 나중에 하고 일 우리는 나가요 사위가 일어나기 전에 말이예요"
"그래 알았어 일단 방을 정리하자고 시녀들이 들어오기 전에 알았지..동생"

그러면서 두 여인은 재빨리 방안을 정리했다.그리고는 제갈기가 일어나기 전에 방안을 나갔다.아주 조심 스럽게 말이다.그녀들은 나가면서 제갈기의 좆을 한번씩 보았다.
어제 밤에 자신들의 보지에 무수히 들어 왔던 그 좆을 말이다.방을 나가는 그녀들의 발걸음이 약간씩 비틀 거렸다.특히 모용사란의 걸음걸이 더 했다.오랫만에 보지에 좆이 들어와서 그런 것일까.
두 여인이 방을 나가자 방안은 다시 조용해 젔다.
그때 제갈기가 몸을 일으키고 잇었다.원래 제일 먼저 일어난 사람은 제갈기였다.그는 자신이 일어나면은 난감해 질까봐 그냥 자고 있는 척하고 있엇다.하지만 할머니 석수경이 좆을 만질 때는 놀랐다.

"후...어찌 이런 할머니야 그래도 내 여인이 되었지만 장모의 일이 정말 난감하군"

제갈기는 자신의 처지가 아주 난감해 진것을 알았다.
오늘 결혼식을 할 것인데 이제 어떻게 장모의 얼굴을 바로 보게 될 것인가?

"강호에 나와 너무나 많은 여인을 알아 버렸어...집에 돌아가면 이 일을 어떻게 설명해야만 하지...아...힘든 일이야"

제갈기는 잠시 침대에 누워 있다가 자신도 옷을 입었다.

지금 석가장은 온통 축제 분위기다.
마침내 제갈기와 주자란 자매의 결혼식이 진행되고 있는 것이다.손님은 많지는안았는지만 모두가 축복하는 결혼식이었다.결혼식을 하면서 제갈기와 모용사란은 서로의 눈을 피하고 있었다.
혹시 눈길이라도 마주 치면을 그들은 황급히 눈길을 돌렸다.둘 사이에는 어색한 기운이 흐르고 있는 것이다.
제갈기와 결혼식을 올리는 주자란의 자매들은 오늘 아주 예쁜 모습을 하고 있엇다.나이가 들은 노처녀로 느껴지지 않았다.그녀들의 마음은 지금 십대의 마음이었다. 아주 즐거운 말이다.

결혼식은 어느듯 끝나고 있었다.
혼례가 끝나자 모인 손님들은 서로 모여 앉아 술잔을 기울이고 있었다.손님이라야 대부분이 석가장 사람이지만 말이다.급하게 하는 결혼식이라 손님을 초대할 시간적 여유가 없었던 것이다.
막 새 신랑이 된 제갈기는 손님들 사이를 누비면서 축하를 받고 있엇다.신부들은 각자의 신혼방으로 들어가 신랑인 제갈기를 기다리고 있었다.제갈기는 석수경에게서도 축하를 받았다.

"기아야 축하한다...자 이제 떡뚜꺼비 같은 아이를 나아야지..."
"고맙읍니다. 할머니..."
"그리고 기아야 어제 일은 기억하고 있지..."
"예 ....할머니...저는 어떻게 할까요...할머니 장모님이 많이 힘들어 하는 것 같은데요"
"음 그것은 이 할미도 잘...일단은 접어두자고...우리들의 비밀로 말이야"
"그래야 겠지요 할머니...."
"정 뭐하면 사란 동생을 만나 해결을 보든가...만나서 다시 한번 눌러 버려...그리고 너의 여인으로 만들어 버리는 거야"
"할머니....그런 말을...어떻게"
"사란 동생도 오랜 동안 홀몸이야...어제 너의 좆에 완전히 넘어 갔을 것이야 내색을 하지는 않지만 말이야. 정숙한 여자일 수록 더 그렇지...그러니. 내가 한번 다시 힘있게 눌려 버려 그리고 그녀을 너의 여인으로 만들어 버리는 거야"
"할머니. 한번 생각해 볼게요...."

제갈기는 다시 여러 사람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받기에 분주히 움직이고 있엇다.

다시 하루가 지나고 어둠이 석가장을 지배하고 잇었다.제갈기는 술이 조금 들어간 상태에서 신혼방으로 향하고 있엇다.신부들은 각자의 방에서 기다리고 있었다.제갈기는 세명이 한꺼번에 있으면 좋겠지만 그녀들이 법도를 중요히 여기는 황가 출신이 아닌가..그래서 따로이 신혼방을 만든 것이다.
제갈기가 신혼방으로 들어가는 시간에 북경의 황성 은밀한 곳에서는 회의가 열리고 있었다.
회의 주제자는 음모의 사인방 중에서 하나인 봉황이었다.그녀는 지금 봉황의 가면을 써고 회의를 주재하고 있었다.

"보고하라 봉황 일호"
"일호가 보고 드립니다. 제갈기가 북경에 들어온 것은 확실합니다.그는 우리가 낸 소문을 듣고 북경에 들어온 것입니다. 그런데 그의 행적을 아직..알아내지 못하고 있읍니다."
"그래 음...일호 빨리 알아내 처리하도록...원래 이 일은 낭황의 일이지만 낭황은 혈사방 일로 바빠 우리에게 넘어온 일이야...실수하지 않도록 알았지..."
"예 봉황님"
"참 그리고 내가 지시한 일은 알아 보았어 봉황 이호"
"예 봉황님 하지만 그 일이 조금 난감하게 되었읍니다."
"왜 무슨 문제라도..."
"그것이 천지음양과와 공청석유를 복용한 인물을 알아 냈는데 공고롭게도 바로 제갈기입니다..봉황님"
"뭐라고 그 놈이 ...이런 일이..."
"그렇읍니다. 정말 난감하게 되어 버렸읍니다.그놈을 제거하기로 했지 않읍니까.."
'그렇지. 하지만 그놈이 꼭 필요한데...그럼 일단 봉황일호는 제갈기의 종적을 빠른 시일내에 알아봐...그리고 그 놈을 잡아와 무슨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알았냐"
"예 봉황님"
"그 놈은 아주 중요한 놈이야...반듯 산채로 데려와 알았지"
"예 반드시 데려 오도록 하겠읍니다."
"자 그럼 일단 오늘은 이만 하고 자 각자 돌아 가도록"
"그럼 봉황님 그만 물러 납니다."

회의실은 다시 조용히 해지고 있었다.봉황만이 의자에 앉아 있었다.

"이런 일이 어머님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영약이 있어야 하는데 그것을 제갈기 그놈이 복용하고 있단 말이지 "
"우선 그 놈을 잡아 와야지 그런 다음에 어머님을 치료하고 그 다음에 죽여야지.우리 야망에 커다란 방해물이지 그 놈은"

봉황은 그 말을 남기고 회의실을 나가고 있었다.

여기는 혈사방이 보이는 어느 산봉우리에 있는 비밀 석부이다.여기에서도 하나의 음모가 진행되고 있었다.음모의 주도자는 바로 낭황이다.

"일호 모든 준비는 완벽하지..."
"예 낭황님...이제 명령만 내리면 됩니다."
"후후,,혈사대제 이놈 어디 한번 죽어 보아라.. 바로 네놈이 가장 믿는 놈에게서 말이다."
"그렇읍니다. 혈사대제는 자신이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히는 것이지요"
"그렇지...그건 그렇고 혈후는 어디에 있지..."
"그녀는 지금 혈사방을 나와 강호에 나가 있읍니다.바로 남궁세가의 멸망에 대해 조사하느라고 말입니다.그러나 염려하시지 마십시요 그녀도 혈사대제와 마찬가지로 죽음을 피해 가지는 못할 것입니다."
"흐흐 그렇지...암...그래야지..이번 일에 실패란 없다...알았지 일호..저번에 처럼 실수하면은 이 낭황의 체면이 말이 안된다.나의 지위가 세 놈에 비해서 약해진다.알았지"
"명심하겠읍니다.낭황님"
"자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혈사방이 멸망하는 날이 말이야..하하하..."

여기는 다시 석가장이다.
지금 제갈기는 신부들이 기다리는 방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있다.그것은 너무나 우스운 일이다. 신랑이 신부방에 들어가지 못하다니 말이다.하지만 이유가 있었다. 바로 신부들이 서로가 먼저 순서를 양보했기 때문이다.제일 언니인 주자란은 둘째인 주자경에게 그런 그녀는 다시 언니에게 그래서 제갈기는 막내인 주서경을 찾아갔지만 그녀도 언니들보다 먼저 첫날밤을 맞이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제갈기는 아무 방에도 들어가지 못하고 잇는 것이다.
제갈기는 아무래도 자신이 무시당하고 있다는 생각에 화가 났다.
그래서 신부들이 있는 방을 향해 소리쳤다.

"정말 이래도 되오 하늘 같은 낭군을 이렇게 밖에다 세워두고 말이야..그리고 뭐 서로 양보를 해...웃기지 말라..그럴바에에 내가 안들어 간다...참 무슨 순서를 그리 생각하는지....차라리 세명다 한꺼번에 안기지 이 제갈기는 열명도 문제가 되지도 않는 정력가인데 말이야..그깟 세명을 하룻밤에 만족시키지 못할까 걱정이야"

제갈기는 이렇게 신방을 향해서 소리를 질렸다.그런데도 신방에 있는 세명의 여인들은 아무런 소식이 없엇다.

"참 정말 아무도 안 나오지 나이가 어리다고 낭군을 무시해 ...아..이제 첫날밤은 없다...에이 할머니 방에 가서 자야지..."

그러면서 제갈기는 가려고 했다.그제서야 신부들의 방문이 일제히 열였다.

"참 ...그렇게 소리를 지르다니...좀 조용히 해요,..."

나이가 제일 적고 가장 성격이 불같은 주서경이 말했다.

"이런 신랑을 완전히 무시하고 잇잖아. 나 갈래...."
"아이구 완전히 꼬마 신랑이야...언니 우리가 잘하는 일이야..이게"

주서경이 다시 언니들을 바라보면서 말하고 있었다.이때 가만히 있던 주자란이 말했다.

"자...낭군님 일단 이리 들어 오시지요..그리고 너희들도 이리 들어와"

그러면서 그녀는 먼저 자신의 방으로 들어갔다.
그러자 제갈기도 그녀을 따라 들어갓다.두 자매들도 제갈기의 뒤를 따라 언니의 방으로 들어갔다.


제 34 장


지금 제갈기는 신방에 들어와 있엇다.
각기 다른 방에 있던 주자란 자매들도 이제는 제일 언니인 주자란의 방으로 모여 있었다.물론 제갈기의 투정이 원이이 되기는 하지만 말이다.제갈기와 주자란 자매들은 어색한 듯이 서로를 보면서 서 있엇다.

'자 일단 이리 오세요..서방님 여기에 간단한 주안상이 있으니 말입니다."

큰 언니인 주자란이 일행을 주안상이 있는 곳으로 이끌었다.제갈기와 자매들은 주안상을 마주 보면서 앉아 있엇다.

"자 일단 우선 한 잔 하도록 해요'
"그래 언니 일단 우리도 목이나 축이자구오 저는 목이 몹시 말라요."
"그래도 언니 여기 우리 낭군에 우선 한잔씩 올리자구요"
"아이구 그래도 내 생각해 주는 사람은 둘째 부인뿐이구나"

제갈기의 말에 모두를 웃었다.

"무선 섭한 말이예오 저희도 당연히 우리 신랑을 위한다구요"

막내인 주서경이 제갈기의 말을 받아 말했다.
주안상을 앞에 둔 제갈기와 신부들은 서로의 처지를 이야기 했다.제갈기는 자신의 처지를 확실히 설명해 주었다. 그러나 자신의 여인들에 관한 일은 대충 설명하고 말았다.그녀들이 알면 안 좋은 일도 많이 있으니 말이다.하지만 제갈기의 말에 여인들은 실망의 기운을 내 보였다.

"그러면 서방님은 여인이 더 있다는 말인가요 우리들 말로요"

주서경이 먼저 따지듯이 물었다.

"그게 아직 결혼한 상태는 아니지만 제가 책임질 여인들이 있어"
"그래요.그럼 도대체 몇명이예요"
"음 .....두 세명 되나"

제갈기는 일부로 여인들의 수를 줄어서 말했다.
사실대로 이야기 하면 일단 자신의 입장이 곤란하고 그리고 오늘은 시기가 아닌 것 같아 보였다.신혼 첫날밤이 아닌가?
제갈기와 여인들은 침대에 서로을 보면서 앉아 있엇다.이제 본격적인 신혼 첫날밤을 맞이 하게 된 것이다.
제일 먼저 주도적으로 나온 사람은 역시 활달한 주서경이었다.그녀는 가장 먼저 옷을 벗기 시작했다.그녀는 별로 부끄러움을 내색하지 않고 옷을 벗고 잇엇다.그녀의 알몸이 드러나자 제갈기는 주서경을 바라보앗다.정말 아름다운 몸이였다.

"저 부인 ...음 내가 옷을 벗겨 주어야 하지 않아?"
"호오 저는 제가 주도적으로 나가는 것이 좋아요 일단 제가 주도를 해야 적성이 풀리게 되지요...조금은 이상하지만."
"너는 너무 급해 신부가 첫날밤에 자기가 옷을 벗다니 당연히 신랑이 옷을 벗겨 주어야지 안그래 언니..."

주자경이 언니인 주서경을 보면서 말했다.

"그렇지 그것은 신부의 즐거움이고 신랑의 즐거움이지.자 우리는 우리 어린 낭군에게 옷을 벗겨 달라고 하자...당연이 들어 주겠지요...우리의 어린 낭군님"
"물론 그것이 신랑의 의무가 아닌가 부인"

그렇게 일단 옷을 벗어 버린 주서경을 제외 하고 두 여인들은 제갈기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었다.
제갈기는 그녀들의 옷을 벗겨 주기 위해 다가갔다.그리고는 우선 주자란의 옷을 벗기기 시작했다.그러면서 제갈기는 주자란의 알몸을 찬찬히 관찰해 보았다.그녀는 나이가 있어서인지 몸이 조금 풍만해 보였다.장모인 모용사란을 연상하게 하는 여인이었다.
제갈기는 주자란의 옷을 다 벗기자 다음 주자경의 옷을 벗겼다.그녀의 몸은 조금 말라 있었다. 하지만 젖은 아주 아름답게 보였다.이제 세 자매들은 알몸이 되었다.
제갈기도 자신의 옷을 벗기 위해 손을 움직일려고 했다.
그런데 그런 제갈기의 손을 막는 손이 있엇다.

"호호 자 우리 낭군님은 가만히 잇었요..제가 벗겨 드리지요"

그러면서 주서경이 다가와 제갈기의 옷을 벗기기 시작했다.제갈기도 금방 알몸이 되어 버렸다.
제갈기의 좆이 드러나자 여인들은 호기심이 어린 눈으로 보고 있었다.그녀들은 이제까지 이렇게 가까이서 남자의 좆을 본적 없기 때문이다.

"호오 이게 남자의 좆이구나...아 정말 대단해"

그러면서 제일 먼저 주서경이 제갈기의 좆을 잡고 있엇다.
그녀는 자신의 두 손에 가득이 들어 오는 제갈기의 좆을 잡고는 가만히 만지고 있엇다.
그녀들 자매들은 아직 처녀들이다.
그러나 그녀들의 나이가 잇기 때문에 어떻게 정사를 하는지는 알고 잇엇다.책과 주위에서 그리고 어머니에게서 들은 것이다.하지만 그녀들은 아직 부끄러워 하고 잇엇다.
그러나 막내인 주서경만은 그런 부끄러움 없이 행동하고 있엇다.

"저 서방님 남자의 좆이 모두 이렇게 대단한가요"
"아니 제 좆이 조금 다른 사람에 비해 커지"

제갈기와 그런 주서경을 주자란과 주자경은 말없이 보고 있엇다.

"자 언니들도 어서 이리와 우리는 이제 부부라고 부끄러워 할 필요가 없어"

그러면서 그녀는 제갈기의 좆을 설설 문질렸다.
주자란과 주자경도 동생의 말을 듣고 용기를 내어 ㅁ모두 제갈기의 좆이 있는 쪽으로 다가왔다.
그리고는 그녀들고 제갈기의 좆에 손을 가져가 만저 보고 잇엇다.세 여인의 손이 제갈기의 좆을 만지고 잇엇다.제갈기는 가만히 그대로 있었다.그녀들의 행동을 보면서 말이다.
좆을 만지던 여인들은 이제 대담해지기 시작했다.주서경은 먼저 입을 좆으로 가져가 살며시 혀로 햝아 보기 시작했다.

"아...이상한 맛이야.이게 좆의 맛이구나.."

그러면서 그녀의 제갈기의 좆을 빨기 시작했다.그녀는 자기가 알고 있는 지식을 총동원해 제갈기의 좆을 유린하고 있었다.두 언니들도 동생에게 질 수 만은 없다는 생각에 그녀들도 제갈기의 좆을 빠는 행동에 동참했다.그녀들은 번갈아 가면서 제갈기의 좆을 입과 혀로 이용해 빨고 핥았다.
제갈기는 그런 그녀들 중에서 주서경의 보지에 손을 가져가 만지고 있었다.
그녀의 보지에서는 벌써 씹물이 나오고 있었다. 아주 많이 흘러 나와 벌써 제갈기의 손과 침대를 적시고 있었다.
제갈기의 애무에 흥분한 주서경은 좆에서 일어나 제갈기에게 다가와 입을 맞추었다.
그녀는 아주 진하게 제갈기의 입을 빨고 혀를 집어 녛어 제갈기의 입속을 핥아 먹고 있엇다.
제갈기도 대담한 그녀의 행동에 동참하고 있었다.주서경은 입맞춤을 하면서 제갈기의 침을 빨아먹고 있엇다.제갈기는 그녀의 행동에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너무도 활홀한 느낌이었다.
주자란과 주자경은 제갈기의 좆을 빨면서 서로의 보지를 손으로 만지고 있었다.
그녀들의 손은 자신의 보지를 마구 문지르고 있엇다.씹물이 흘러 보지와 보지털을 완전히 적시고 있었다.
주서경은 제갈기의 입으로 보지를 가져가기 위해 제갈기의 머리위에서 쪼그리고 앉아 있었다.그리고는 제갈기의 입에다 보지를 대어 주었다.
제갈기는 그런 주서경의 보지를 빨기 시작했다. 이미 완전히 젖어 있는 보지를 말이다.

"아...어서...빨아줘요...내 보지를..."

주서경은 제갈기가 보지를 빨아 대자 신음을 흘리면서 제갈기의 행동을 재촉하고 있엇다.그리고 제갈기의 혀가 보지에 들어 오자 혀의 행동에 따라 엉덩이를 움직였다.

"아...정말 좋아. 이렇게 좋은 일을 나는 왜 일찍 알지 못했지."
"후후 그것은 나를 만나기 위해서 아니요"

제갈기의 손은 두 언니의 보지에 가 있었다.자신들의 보지를 애무하는 그녀들의 손을 치우고 제갈기의 손이 그녀들의 보지를 마구문지려고 찌르고 있는 것이다.

"아...엇..넣어줘오...아..정말 좋아....아 엄마.."
"언니 나도 아....너무 좋아...."

주자란과 주자경은 제갈기의 좆을 빨아 먹고 있엇다.그러다가 풍만한 젖을 가진 주자란이 그녀의 젖 사이에 제갈기의 좆을 끼어 넣었다.그리고는 양쪽의 젖을 주무러면서 좆대가리는 입을로 빨고 있엇다.

"아..뜨거워 내 젖이 익어 버리겠어...아..."

주자경은 언니의 젖에 끼인 좆을 햝아대고 잇었다.
제갈기는 그녀들의 애무에 자신의 좆이 좆물을 발사할 때가 왔다는 것을 알았다.

"아..나 쌀려고 해...아..."

제갈기의 좆에서 좆물이 나올려고 하자 제갈기의 입에 보지를 빨리고 있던 주서경도 다시 제갈기의 좆으로 다가와 햝고 있엇다.

"어서..싸봐요...남자의 좆물이 어떤지 보자구요"
"그래요 어서 싸요..낭군님 내 젖을 적서 주세요"

세여인들은 더욱 진하게 제갈기의 좆을 빨고 햝아 대고 있엇다.

" 아.. 나온다...지금 싼다...아윽'

제갈기는 자신의 좆물이 힘차게 발사했다.좆물은 그녀들의 온 몸을 향해서 발사되었다. 아주 많은 좆물이.....

"아 이게 남자의 좆물이구나..아..맛있어"

그러면서 주서경은 자신의 입에 묻어 있는 좆물을 먹고 있엇다.
두 언니들은 제갈기의 좆물을 손가라게 묻혀서 살며시 입에다 대고는 햝아 먹고 있었다.냄새를 맡으면서 말이다.

"언니 이게 좆물이구나..음 냄새가 아주 좋아...아...미치겠어..언니."
"그래 이게 우리의 보지에 들어올 좆물이구나..아...나도 어서 좆물을 보지에다 받아들이고 싶어..아...좋아..'
"언니 우리 아...어서..좆을 보지에다..."
"후우...자.. 이제 본격적으로 하자구..나의 아름다운 부인들"

제갈기는 우선 맏언니인 주자란의 보지에다 좆을 넣기로 했다.

"자 먼저 제일 부인이 이리와 누우시요..보지를 활짝 벌리고..그런 위에 자 제이 부인이 올라 가 엎드리시요"

제갈기의 말에 주자란과 주자경은 부끄러워 잠시 망설이다가 이내 제갈기가 하라는대로 했다.
주자란이 보지를 활짝 벌리고 누웠다.그 위에 주자경도 자신의 보지가 언니의 보지가 마주 보이도록 했다.이제 두 보지가 나란이 위치해 있었다.제갈기는 겹치진 두 보지를 보았다.

"자 서경 당신은 언니의 보지에 들어가는 내 좆을 빨아..."

그러면서 좆을 주서경의 입에다 밀어 넣엇다.

"ㅇ윽,,,갑자기....밀어 넣어면 어떡해요"

그러면서 그녀는 제갈기의 좆을 빨기 시작햇다.제갈기는 두 여인의 보지가 있는 곳으로 입을 가져가 빨기 시작했다.

"당신들 보지는 아...내가 빨아 줄께...아.."

주자란과 주서경은 서로의 입을 찾아 입을 빨아 대고 있엇다.위에 있는 주자경은 언니의 젖에도 입을 가져가 빨아 먹고 있엇다.

"아....자경아...살살...아...음..."
"아..당신 내 보지를 마구 빨아줘...아..나죽어.."

제갈기는 두 여인의 보지를 번갈아 가면서 빨았다.손으로 보지를 마구 헤집어면서 혀를 이용해 그녀들의 보지를 햝앗다. 마구 마구 말이다.그런 제갈기의 좆을 잡고 주서경은 입으로 빨고 있엇다.
제갈기는 주서경의 입에 들어 가 있던 좆을 빼냈다.

"자...이제 보지에 들어가야지..나의 자랑스러운 좆아..집을 찾아 들어가야지"

그러면서 제갈기는 좆을 주자란의 보지구멍에 마추고 있엇다.

"자 자란 당신의 보지에 먼저 넣어 주지...자..."
"어서 넣어주세요..내 보지에다..좆을 아...어서..."

제갈기는 보지구멍에 조준된 좆을 밀어 넣기 시작했다.
"아...살살 들어와요..나의...좆아..아...아파..살살..들어와 "

제갈기는 자신의 좆을 방해하는 처녀막이 느껴지자 힘을 주었다.처녀막이 째지라고 말이다.그러자 좆을 처녀막을 찢으면서 보지에ㅣ 박혀 들었다.

"아악...아파....아...내 보지에 이제서야 주인이 들어왓어..아...'
"그래..윽...주인이지 내 좆이..."

그러면서 제갈기는 잠시 진정을 하고 기다리다가 좆을 움직였다.
자신의 보지에 들어온 좆이 움직이자 주자란은 마구 신음을 질렸다.

"아..어서..나죽어..아...빨ㄹㄹ리...엄마...어,,'

주서경은 그런 제갈기의 좆을 혀로 햝고 있었다.
주자경은 자신의 보지에서 느껴지는 제갈기의 좆을 느끼면서 언니의 젖을 빨고 있었다
.
"앙..어서..나 죽어...앙,,,앙.."
"자 이제 다른 보지에도 들어갈까..."
"안돼 더 쑤서...아 내 보지를 더ㅡㅡㅡ빨리 쑤서 마구"
"후후 잠시 기다려 자란 자경의 보지에도 박아 넣어 주어야지"

주자경은 자신의 보지에 좆이 들어온다고 하자 흥분이 되었다.

"어서 들어와요,,,아..어서 내 보지도 먹어줘요...'
"그래 자경 당신 보지도 먹어주지 자 들어간다."

제갈기는 주자경의 보지구멍에 좆을 대고는 일거에 밀어 넣었다.

"아악...그렇게 갑자기...악..보지가...아파..아..."
"조그만 기다려...자경 그러면 좋아줘 ...자란을 보라고 "

제갈기의 좆이 들어간 두 보지에서는 피가 나오고 있엇다.두 보지가 제갈기의 좆에 의해 완전히 뚤렸다는 것이다.처녀의 피가 제갈기의 좆과 그리고 두 보지를 적시고 잇엇다.
제갈기는 두 여인의 보지를 번갈아 가면서 좆을 찔려 넣었다.그런 제갈기를 보면서 주서경은 자신의 보지를 문지려고 있었다.주자경과 주자란은 완전히 황홀경을 헤매고 잇었다.
그녀들은 온몸을 찌른 쾌감에 정신이 혼미해져가는 느낌이었다.'그녀들은 너무나 많은 절정감을 느끼고 있엇다.아직도 그녀들의 보지를 찔려 대고 있는 제갈기의 좆이 너무나 좋았다.
제갈기는 두 여인이 활홀감에 빠져 정신이 없는 것을 보고는 자신의 좆을 빼냈다.
제갈기는 두 여인의 피가 묻은 좆을 앞세우고는 주서경에게로 다가갔다.

"자 어서 .와요..내 보지도 당신을 기다리고 잇었요...."

그러면서 주서경은 제갈기의 좆이 들어 오도록 보지를 벌렸다.

'자ㅡㅡ어서 넣어줘요..아...내 보지에 빨리...아..."
"후 서경 자 내 좆이 들어간다...아프드라도 참아..."

제갈기는 주서경의 보지에 좆를 밀어 넣었다.좆을 처녀막을 제거 하면서 전진을 했다.

"아...살살 들어와요 아파요...아..."
"자 당신도 언니들과 같은 황홀경을 느끼게 해 주지..."
"어서 나도 언니와 같이 느끼고 싶어요..아아...'

이렇게 신혼방은 네사람에 의해서 열기가 달아 오르고 있었다.너무나 뜨거운 열기였다.
제갈기와 이제 그의 부인이 된 주자란의 자매들은 밤이 새도록 정사를 했다.
자신들이 알고 있는 모든 방법을 이용해서 말이다.
그들의 뜨거운 정사에 하늘에 있던 달의 색도 빨갛게 변해버릴 정도록 뜨거운 정사였다.

<무협야설>색마천황 -제31~32장

제 31 장

여기는 아침을 맞이 하는 석가장이다.
간밤에 일어난 일은 아무도 모르고 아침이 다시 석가장을 찾은 것이다.
황금부인 석수란의 방에서는 아직 제갈기와 석수란이 아침정사를 하고 있엇다.'그것도 어느듯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었다.둘이는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었다.

"아앙.. 기아야 빨리 할머니를 죽여줘 이제 나 간다."
"할머니 저도 이제 나와요....앙,...."
"그래 어서 내 보지에 좃물을 싸...마음껏...아..아이를 가지고 싶어"
"할머니...나...이제 싸..요"
"그래 이 할미도 간다...아아아...."

제갈기와 석수란은 비명을 지르면서 절정에 올랐다.
제갈기는 좃물을 석수란의 보지에다 마구 싸 넣었다.
그녀의 바램대로 임신하기를 기원하면서.....석수란은 자신의 보지에 제갈기의 좃물이 마구 들어오자 너무 황홀해 혼절할 정도였다.그녀는 제갈기의 아이를 가지고 싶었다.이번에 자신의 보지에 들어오는 좃물로 말이다.하지만 그녀의 나이가 있지 않은가?>그래도 석수란은 간절히 자신이 임신을 하기를 바랬다.자신과 제갈기 사이에 만일 아이가 태어난다면 그 아이에게 석가장을 가업을 잇게 하는 것도 좋은 일이라고 그녀는 생각했다.
제갈기와 석수란은 지독한 황홀감을 맛보게 서로의 몸에서 떨어졌다.
제갈기의 좃이 석수란의 보지에서 나오자 그녀의 보지에서 좃물이 나오고 있었다.그러나 석수란은 그 좃물이 빠져 나가지 않게 다시 다리를 오무려 보지를 막았다.임신을 간절히 원하면서 말이다.

"아...기아야 나는 정말....아..대단해 "
"할머니도 굉장해요...어떻게 이 나이에 처녀을 유지하고 있었어요"
"아마도 너를 기다리라는 하늘의 계시가 있었기 때문이지?"

석수란의 말에 제갈기와 석수란은 서로를 바라보면서 웃었다.아주 즐겁게 말이다.
석수란과 제갈기는 침대에서 일어났다.침대는 밤과 아침에 있었던 광란의 정사로 엉망이 되어 있었다.제갈기가 먼저 일어나 옷을 입었다.석수란은 자신이 직접 침대를 정리했다.
만일 시녀들에게 들키면 민망하고 부끄러웠기 때문이다.
제갈기와 석수란은 방을 나와 아침을 먹기위해 식당을 향했다.석가장은 대대로 아침을 모두 모여 먹고 있었다.식당을 향해 가면서도 석수란은 제갈기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면서 가고 있었다.제갈기도 석수란에게 미소로 답해 주었다.

식당에는 이미 석가장의 식구들이 모두 모여 석수란을 기다리고 있었다.
석수란고 제갈기가 식당을 들어가자 모두 일어나서 인사를 하고는 석수란이 앉으라고 하자 모두 의자에 앉았다.그리고 아침이 시비들에 의해서 들어왔다.
매우 풍성한 아침이었다.

여기는 석가장의 회의가 열리는 대청이다.
지금 석수란은 석가장의 인물들에 의해서 아침 보고를 받고 있엇다.제갈기는 그런 석수란 옆에 앉아 있었다.그리고 석가장의 중요한 업무 보고가 마치자 천기당주 주자경이 일어났다.
그녀는 어제 석가장주 석수란에게서 만박천뇌에 대한 소문을 알아 오라고 지시했다.
그래서 천기당주 주가경은 석가장의 정보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진상을 알아 온 것이다.그리고 이제 석수란에게 보고를 하고 있는 것이다.

"장주님 그 소문은 거짓임이 밝혀 졌어요.누군가가 고의로 흘린 소문입니다."
"누가 그런 소문을 ?"

제갈기가 주자경에게 물었다.

"그 소문의 발원지가 매우 이상한 곳입니다."
"그곳이 어디야....천기당주 빨리 말해 보아라"

석수란은 주자경을 독촉했다.

"그것이..."

주자경은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엇다.소문의 발원지 매우 대단한 곳인 것은 분명했다.

"당주님 빨리 말해 주세여..저는 정말 누가 그런 소문을 흘려는지 알아야 겠어요"

제갈기가 주자경을 바라보면서 말을 했다.

"그래 빨리 말해라..."
"그것이 ......이상하게도 황실입니다..."
"뭐라고..."
"당주님 말이 사실입니까?"
"그래요 제갈기 소협...확실한 정보입니다."

잠시 대청안에는 침묵이 흘르고 잇었다.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일이 일어난 것이다.
만일 이 일이 사실이라면 아주 중대한 일인 것이다.황실의 누군가가 그런 소문을 흘렸다면 황실에 음모를 진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말이다.누가 황실에 대항해 싸울 것인가.잘못하면 대역죄인이 되어 구족이 죽임을 당하게 된다.

"음 황실에서 소문이 흘려 나왔다 말이지......"

석수란은 이 말을 하고 나서 잠시 침묵에 빠져 들었다.

"그렇읍니다. 장주님 . 이 일은 매우 중요한 사안입니다.잘못하면 저희 석가장이 멸망할 수도 있읍니다.그러니 조심해야 합니다. 장주님"

주자경이 석수란에게 말했다.

"그래도 저는 이번 일에 대한 조사를 할 것입니다.할머니"

제갈기가 강력하게 말했다.

"기아야 나도 그러고는 싶지만 상대가 황실이야....방법을 생각해야만 해"
"자란아 무슨 좋은 방법이 없니?"
"잠시 생각을 좀 해야 합니다. 장주님"

석수란이 주자란에게 말을 하자 주자란이 대답했다.
(석수란과 석수경의 이름에 혼동이 있었읍니다. 지금 등장하는 인물은 석수경입니다.
제가 앞에서 실수를 했읍니다.석수란이 아니고 석수경입니다.)

주자란 그녀는 주자경의 언니이다.
그녀의 별호는 황금접이다.그녀는 황금을 벌어들이는 데는 귀신이다.그녀가 담당하고 있는 분야는 황금을 관리하는 분야이다.그녀는 석가장에서 총관의 직책을 수행하고 있다.
석수경 다음으로 중요한 위치인 것이다.그녀는 석수경의 제자이기도 하다.주자경도 석수경의 제자이다.
석수경에게는 5명의 제자가 있다.
첫째 제자는 황금접 주자란 이다. 그녀의 석가장의 총관이다.
두번째는 바로 천기당주를 맡고 있는 주자경이다.
그리고 세번째는 황금낭자 주서경이다.그녀는 주자경과 주자란의 동생이다.이들 세명이 다 자매인 것이다. 주서경은 석가장에서 회계를 보고 있다.
그리고 네번째 제자와 다섯번째 제자는 역시 쌍둥이 자매인 황금매 호가란과 황금난 호가경이다.그녀들은 석가장의 경비를 책임지고 있었다.그녀들은 무공이 아주 대단하다. 강호에 나가도 일류 고수로 통할 정도이다.두 쌍둥이 자매들은 고아로 석수경에 의해 키웠졌다.
그리고 이제 석가장의 경비를 책임지고 있는 것이다.

주자란 자매들은 일시에 석가장에 들어왔다.그녀들은 몰락한 황가의 후손들이다.그녀들의 아버지는 안남왕 주세봉이었다.하지만 안남왕 주세봉이 죽자 그녀들의 왕가는 급속히 몰락하고 말았다.아무도 안남왕부에 신경을 쓰지 않은 것이다.
지금의 황제인 영락대제도 먼 친적인 그녀들에게 신경을 쓰지 않았다.그래서 안남왕부는 몰락해 가고 있었다.하지만 주자란의 자매들이 안남왕부를 다시 세우기 위해서 노력했다.
그래서 그녀들은 시집도 가지 않고 이 석가장으로 들어온 것이다.안남왕부를 다시 일으켜 세우가 위해서 말이다.엄밀히 말하면 그녀들은 모두 황실은 후손인 군주들인 것이다.
하지만 다 쓰려져 가는 왕부가 무슨 소용이 있는가?
그래서 그녀들도 자신들의 신분에 대해서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잇다.지금 왕부의 건물은 흉가가 되어가고 있었다.자신들의 어머니와 그녀들은 석가장으로 들어와 생활하고 있는 것이다.
석수경은 황금접 주자란을 바라보고 있었다.주자란을 마땅한 방법을 생각하기 위해 머리를 짜내고 있었다.이때 주자란의 막내 동생인 황금낭자 주서경이 말을 했다.

"장주님 이러면 어떻겠어요?"
"무슨 방법이 있는냐 ...서경아 어서 말해 보아라"
"예 장주님 그 방법이란 이러한 것입니다."

주서경은 대청에 모인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이 생각해낸 것을 설명했다.주서경이 말한 방법이란 이런 것이다.바로 제갈기의 신분을 위장하는 것이다.
자신의 가문을 이용해서 말이다..자신의 가문인 안남왕부를 이용해 제갈기가 황실에 접근해 조사를 하는 것이다.그래서 자신의 자매들 중에서 누군가와 제갈기와 혼인을 해 제갈기를 왕부의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다.그러면 제갈기는 황실에 인연이 있게 되는 것이다.그리고 석가장의 재산을 적당히 이용해 황실에 접근하는 것이다.
황금은 어디를 가도라도 다 통하는 것이 아닌가?'
주자경의 설명이 끝나자 마자 대청에 있는 사람들은 기막힌 방법이라고 입을 모았다.

"정말 좋은 방법이야 서경아 그런데 어떻게 그런 생각을 다 하다니....대단해"

석수경은 주서경에게 칭찬을 했다.제갈기도 주서경의 방법에 대해 매우 흡족하게 생각하고 있었다.하지만 주자란의 말에 의해 다시 침울해지고 말았다.

"그런데 장주님 누가 제갈기 소협과 혼인을 하지요 저희 자매들은 너무 나이가 많아요.그리고 결혼은 인륜지 대사잖아요 장주님"
"음 그것도 문제이구만....자...어떻게 할까?"

석수경은 주자란의 자매들과 제갈기를 번갈아 보고 있엇다.

"자란아 너희 자매들 중에서 누가 제갈기와 혼인을 할래?"

석수경이 주자란의 자매들에게 물었다.

"그것이 저희가 결정할 문제가 아닙니다.. 장주님 아무래도 어머님에게 상의 하시는게"
"그래 그럼 너희 어머니를 모서 오너라"

그러자 막내인 주서경이 직접 어머니를 모시려 가고 있었다.주서경이 나가자 석수경은 제갈기를 보면서 말했다.

"기아야 너는 내 말대로 딸아야 한다. 알았지"
"할머니...알았읍니다."

제갈기는 석수경의 말에 따르기로 했다. 어차피 이번 일을 조사하기 위해서는 황실에 접근을 해야만 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 방법이 가장 최선이었다.얼마지나지 않아 주서경이 한 중년 아니 할머니라고 불리우기에는 너무나도 고귀한 아름다움을 가진 여인과 들어 오고 있었다.
제갈기는 이 여인이 주자란 자매의 어머니라는 것을 알았다.
그녀의 자태는 너무나 고귀한 자태였다. 황실의 몸가짐이 아직도 남아 있었다.
그녀의 미모을 물려 받아 주자란 자매가 아름다운 것이라고 제갈기는 생각했다.

"어서와요 사란 동생"

석수경이 들어 오는 모용사란에게 인사를 하면서 맞이 했다.

"언니 무슨 일이 있어요"

석수경과 모용사란은 서로 언니 동생하면서 지내고 있었다.
모용사란이 주자란 자매들과 같이 석가장을 들어오자 석수경은 매우 기뼜다.연배의 말동무가 생겨서 말이다.그래서 그녀들은 의자매를 맺은 것이다.
모용사란은 모용세가 출신이다.
그녀는 모용세가에서 안남왕부로 출가한 것이다.그러나 남편인 안남왕 주세봉이 일찍 죽자 그녀는 주자란 자매를 위해서 살고 있었다.그녀는 남편이 죽자 몰락해 가는 왕부를 지키려고 했다.하지만 자신이 힘이 너무 미미했다.이제는 딸들이 안남왕부를 다시 일으켜 세우기 위해 이 석가장으로 들어 올 때 그녀도 같이 들어 온 것이다.
그녀는 딸들이 상가의 일에 종사하는 것이 매우 못마땅해 했다.하지만 석수경을 만나고 나서 상가의 일을 다시 보게 된 것이다.황금의 중요성을 알은 것이다.

"자 동생 어서와 그리고 기아는 인사해라..나와 의자매인 주자란의 어머니인 모용사란이다.그러니 어서 인사하거라..잘 하면 장모가 될 수도 있으니 말이다."
"안녕하십니까. 제갈세가의 제갈기입니다."

제갈기는 모용사란에게 깍듯이 인사를 했다.

"언니 무슨 말이야 내가 이 아이의 장모가 되다니..."
"자 자란이는 어머니에게 설명을 해 주어라"

그러자 주자란은 어머니인 모용사란에게 일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모용사란은 딸의 설명을 들으면서 놀라고 있었다.잘못하면 이미 쇠퇴한 왕부가 아주 멸망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언니 이 일은 너무 위험하지 않아요...아무리 황실을 상대로...":
"동생 걱정하지 말아라 내가 알아서 할게 그리고 왕부도 내가 다시 세워 주지"
"언니...하지만 누가....저 소협과 결혼을..."
""안되면 자매들 모두와 결혼 하지....."
"아니...언니...무슨 그런 말을 ..나이 차가 너무 나잖아요..언니.."
"괜찮아...기아도 이 할머니 말을 따른다고 했고 제갈세가에 있는 언니에게는 내가 직접 설명하면 돼 그리고 동생들의 딸들은 모두 훌륭한 신부감이야 나이가 좀 많지만"
"장주님 아무리 그래도 저희 자매들은....."
"자란은 가만히 있어라 이것은 너희 어머니와 내가 알아서 할테니 말이다."
"동생 자 어때 우리 기아같은 신랑감도 없어 아직 나이가 어리지만 머지 않아 세상에 우뚝 솟아오를 인물이야 자 보라구"

모용사란은 석수경의 말에 제갈기를 자세히 바라보고 잇었다.
모용사란의 눈에 제갈기는 나이가 어리지만 인중룡으로 보엿다.석수경의 말대로 정말로 몇년만 지나면 영웅이 될 것으로 보였다.그녀는 딸들의 나이가 많아서 걱정이지만 이미 석수경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했으니그녀는 제갈기와 같은 뛰어난 인물을 사위로 맞이하고 싶었다.
그래서 몰락한 왕부를 다시 일으켜 세우고 싶었다.
자신이 이미 제갈세가에 대한 소문을 알고 있지 않은가..모용사란은 허락하기로 마음을 정했다.세 딸 모두를 제갈세가에 출가 시키기로 말이다.

"언니 .....허락하지요"
"호호호 동생 잘 생각했어...이 결정에 후회하지는 않을 거야"
"하지만 언니 딸들이 아들을 나으면 한명에게 저희 안남왕부의 혈통을 잇게 하고 싶어요 그래도 되지요 언니?"
"그럼 그 일을 걱정하지 말아. 자 다시 인사해라 기아야 너의 장모에게 말이다."

제갈기는 석수경의 말에 얼굴을 붉히면서 모용사란에게 다시 인사를 했다.

"감사합니다. 장모님"
"그래 사위 우리 딸 들을 잘 부탁하네"

제갈기가 자신들의 어머니에게 장모라고 인사를 하고 어머니는 사위라고 말을 하자 주자란의 자매들은 얼굴을 들지 못하고 잇었다.늦은 나이에 그만 모두가 어린 신랑의 아내가 되고 말은 것이다.
그녀들 주위에 있던 모든 인물들이 축하의 인사를 하고 있었다.

"축하애요 ....언니...."
"축하해 ....세명의 신부들..."

축하의 말이 나오자 세명의 여인들의 얼굴이 빨갛게 익어 가고 있었다.

"자 그려면 동생 내일 당장 식을 올리자구 .그리고 안남왕부도 다시 세우고 말이야"
"그래요 언니 너무 좋아요....이렇게 노쳐녀들인 딸들이 혼인을 하다니 말이예요"
"자자.. 모두들 알았지 혼례식은 내일이야. 그리고 안남왕부를 다시 세우는 거야"
"예 장주님.."

대청에 모인 인물들이 석수경의 말에 일제히 대답을 했다.
하지만 석수경은 웃는 얼굴이지만 슬폈다.어제 밤에 이미 자신의 정인이 되어 버린 제갈기를 다른 여인들에게 주다니 말이다.자신이 직접 말이다.아무리 일을 위해서지만 그래도 석수경은 슬폈다.
그런 석수경의 심정을 안 것일까?
제갈기는 석수경에게 전음을 보내고 있었다.

"할머니 걱정하지 말아요 내가 어디 가나요.. 저는 언제나 할머니의 남자예요. 오늘 밤에 다시 내가 죽여 줄게요...할머니.. 사랑해 수경"

석수경은 제갈기의 전음이 들리자 말없이 제갈기를 바라보았다.
그녀는 눈으로 제갈기에게 말했다.자신도 제갈기를 아주 사랑한다고 말이다.
그리고 오늘 밤을 기다린다고 말이다.....



제 32 장]

다시 석가장에 어둠이 내리고 있었다.
오늘 하루는 석가장에 있어서 축제의 분위기였다.나이든 노쳐녀 세명이 이제 결혼을 하는 것이다. 내일 말이다.그래서 석가장 사람들은 내일 결혼을 하는 신부와 신랑에게 축하를 해주엇다.
제갈기와 주자란 세 자매의 축하를 받느라 정신이 없었다.그리고 안남왕부를 수리하기 위해서 석가장은 온 힘을 기울리고 있었다.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제갈기는 밤이 되도록 축하의 술자리에 있었다.
제갈기는 술에 많이 취해 있었다. 그리고 다른 석가장의 사람들도 기쁨에 겨워 술을 많이 마시고 있엇다. 석수경도 마찬가지다.그녀는 기쁜 마음과 슬픈 마음이 혼동인 체로 술을 마셨다.
그리고 모용사란은 딸들의 결혼에 너무 행복에 겨워 술을 마시고 있엇다.이제 밤이 되자 축하의 자리는 모두 파하고 있엇다.제갈기는 석수경의 손에 이끌려 그녀의 방으로 갔다.
모용사란도 술에 취한 상태에서 석수경을 따라 그녀의 방으로 향했다.주자란 남매는 내일을 위해서 각자의 방으로 돌아갓다.
이제 그녀들은 내일이 되면 제갈기의 여인들이 되는 것이다.'제갈기는 그녀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고 싶어지만 그럴 여유가 없었다.주자란 자매들도 제갈기와 이야기를 하고 싶어지만 방해자 너무 많아 움직일 수가 없었다.그래서 그녀들은 내일을 기다리면서 각자의 방으로 돌아갔다.
그녀들은 호가란과 호가경 남매를 대동해 같이 갓다.아마 그녀들도 할 이야기가 많은 모양이었다.
제갈기와 석수경 그리고 모용사란은 석수경의 방으로 들어왓다.방안으로 들어오자 석수경은 시비들에게 다시 술상을 준비하라고 했다.제갈기와 모용사란과 다시 술을 마시기로 한 것이다.시비들은 술상을 준비하고 나서 모두가 물러 갔다.이제 방안에는 그녀들과 제갈기 세명이 있었다.

"기아야 너는 이 할미에게 고마워 해야 한다. 내가 아주 훌륭한 여인들을 찾아 주었으니 말이다. 그리고 동생도 고마와 해야지 . 내가 딸들에게 훌륭한 사위를 찾아 주었으니 말이야 안그래 기아야 동생?"
"그래요 언니 정말 고마와. 이렇게 훌륭한 사위를 찾아 주어서 그리고 안남왕부를 다시 재건해 주겟다니 언니의 은혜는 정말이지 잊지 못할 것이야"
"저도 할머니 정말 고맙읍니다."
"자 그럼 우리 다시 마셔 볼까? 자 건배"
"호호호호 언니 그래요 건배"

제갈기도 두여인을 따라 건배를 했다.
시간이 흘려 어느듯 밤이 깊어 가고 있엇다.하지만 석수경의 방에서는 아직도 술잔치가 끝나지 않고 있엇다.방안에 있는 제갈기와 그녀들은 아주 많이 취해 있었다.
그녀들은 완전히 정신이 없을 정도였다.제갈기도 비몽사몽인 것은 마찬가지다.

"끄억..기아야 아...사랑스러운 내 사랑"

석수경의 입에서 위험한 말이 나왔다.하지만 아무도 그런 말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
술에 취해 정신이 없엇기 때문이다. 만약에 맨정신에 그런 말을 했다가는 불상사가 아닌가 말이다.

"호...억..언니 무슨 말을 ...기아는 내 사위야...언니 안그래?"

모용사란은 그런 말을 하면서 제갈기을 자신의 가슴으로 끌어 안았다.
제갈기는 풍만한 모용사란의 가슴에 안기고 있었다.

"어ㅡㅡㅡ 무슨 ...말을 기아와 나는 이미 ....윽...내 보지는 기아의 것이야"
"그래 수경 당신은 내 여자야...아윽....윽"
"무슨 ....말을 언니 기아는 내 사위야...윽 취한다."

그들은 비몽사몽인 상태에서 서로가 말도 안되는 말을 하고 있엇다.
아마 맨정신 돌아와 그들이 한 이야기가 기억난다면 그녀들은 아마 죽으려고 할 것이다.
제갈기는 모용사란의 가슴에 얼굴을 묻고 있었다.
그런 제갈기를 석수경은 자신의 가슴에 안기게 했다.

"자 기아야 ...아...할머니의 젖을 빨아라....아....빨리..."
"아니...사위 이 장모의 젖을 빨아....사위 아...내 사위"

그러면서 두 여인은 서로의 가슴을 열어 젖을 밖으로 내 보이고 있엇다.두 여인의 풍만한 가슴이 노출되어 있었다.아마도 술이 두 여인의 정신을 모두 앗아간 것 같았다.
제갈기는 석수경의 젖을 빨았다.
아주 맛있게 말이다. 그리고 옆에 있는 장모가 될 모용사란의 젖도 손으로 주물르면서 입으로 빨아 대고 잇엇다.정신이 몽롱하기는 제갈기도 마찬가지다.그는 자신이 태어나 가장 많은 술을 마신 것이다.
술에 취해 정신이 없는 그들은 자신들이 무슨 짓을 하는지도 몰랐다.그냥 몸이 가는대로 움직이고 잇엇다.
모용사란은 자신의 손을 제갈기의 좆이 있는 곳으로 가지고 갔다.

"아...윽 우리 사위 좆을 한번 만져 볼까...잘 여물었는지....자"

그러면서 그녀의 제갈기의 좆을 손으로 잡았다.

"어 사위의 좆이 정말 대단한다....아....우리 딸들이 고생하겟어"
"그래 ...그억...우리 기아의 좆은 대단하지 ...어제 밤에 내 보지가 째지는 줄 알았어"
"끄억...할머니 보지도 대단했죠 ... 이 좆으로 할머니의 처녀를 차지 했으니 말이에요"
"그래...언니가 벌써 맛을 보았어...그러면 안되는데///이좆은 우리 딸들이 차지할 좆인데 말이야 언니가 먼저 보지에 넣다니. 말도 안되...지...암...윽"
"동생....윽 괜찮아....내가 먼저 먹어도 말이야 아주 좋았어"
"언니...아...윽...나도 한번 먹어 볼까...왕야가 죽은 이후로 내 보지에는 거미줄이 치지는 느낌이야....나도 이런 좆을 한번 보지에 넣어 볼까?'''
"그래 ...윽...한번 넣어봐 동생의 보지에"
"장모 내가 보지에 넣어 줄까...이 대다한 좆을 말이야"

그들의 말과 행동은 점점 대담해지고 있었다.아무리 정신이 없는 상태이지만 만일 누가 듣는다면 당장 그들은 죽을 것이다.술에 취해 정신이 없는 그들은 이제 서로의 몸을 주물려고 빨고 햟고 있었다.
이미 옷은 모두가 사라지고 없었다.그들이 모르는 사이에 이미 그들은 알몸이 되어 있는 것이다.
제갈기는 거대한 좆을 세우고는 두 여인을 보지를 번갈아 가면서 빨아대고 있었다.
두 여인은 그런 제갈기의 좆을 입을 이용해서 빨고 잇었다.

"아....사위 좆은 정말 대단해 어서 ..윽 내 보지에 들어와"
"안돼 우선...아..그윽..이 할머니의 보지에 들어와야지"
"음음 기다리시라.. 내 좆은 힘이 충분하니.. 두 보지를 충분히 만족시키지"
"음....아..그런데 언니 사위의 몸에서 좋은 냄새가 나는데"
"그렇지 어제 나도 그 향기에 정신이 없었어...윽...아...좋아..."

그녀들은 제갈기를 반듯이 눕히고 입으로 제갈기의 전신을 애무하고 있었다.
제갈기는 그런 여인들을 바라보면서 그녀들의 몸을 주물럭 거리고 있었다.
만인 주자란의 자매나 석가장의 인물이 이런 광경을 본다면 정말이지 상상이 가지 않았다.
그들의 행동은 이제 아주 막 가고 있었다.아무 생각도 없이 그들은 서로의 몸을 만지고 빨고 핥고 있었다.
침대는 그들이 흘린 침과 좆물 그리고 보지물이 흘려 완전 범벅이 되어 있었다.모용사란의 보지는 아주 많은 물이 흘려 나오고 있엇다.이제까지 사용하지 못한 보지가 감격의 눈물 마구 흘리고 있는 것이다.석수경의 보지도 어제밤의 쾌락을 기대하면서 마구 눈물을 흘리고 잇엇다.
지금 제갈기의 좆은 모용사란의 입에 들어가 있었다.그녀의 아주 맛있게 제갈기의 좆을 빨아 먹고 있엇다.혀까지 동원해서 말이다.그런 제갈기의 입에는 석수경의 보지가 들여갸ㅏ 있었다.
그녀의 보지는 제갈기의 혀와 입에 의해 마구 파헤져 지고 있었다.그런 그녀의 보지에서 나오는 감로수를 제갈기는 맛있게 빨아 먹고 있엇다.모용사란은 자신의 입에 들어간 제갈기의 좆이 폭발할려고 하는 것을 알았다.그녀의 정신이 몽롱한 상태에서도 열심이 좆을 빨고 있엇다.

"아....윽 나온다. 좆물이....아...윽....."
"그래 어서 싸....기아야...나도...보지가...아윽..."
"흐윽....너무....뜨거워...입이 너무...아...내 보지.. 내 입"

제갈기의 좆은 모용사란의 입에다 좆물을 힘차게 발사했다.아주 세차게 말이다. 좆물이 입천장을 때리고 모용사란의 입으로 들어갔다.그녀의 그런 사위의 좆물을 받아 먹었다. 하나도 남기지 않고 말이다.
제갈기의 좆은 한 번의 발사에도 죽지 않고 그대로 있었다.모용사란은 그런 제갈기의 좆을 입으로 깨끗이 하고 있었다.
모용사란의 침이 묻은 제갈기의 좆은 더욱 힘차게 보였다.모용사란은 누워서 석수경의 보지를 빨고 있는 제갈기의 몸위로 자신의 몸을 올렸다.그리고 그녀의 보지를 제갈기의 좆에 맞추곤 슬슬 비비고 있엇다.제갈기의 좆은 그녀의 보지털과 보지입구를 방황하고 있었다.
모용사란은 제갈기의 좆을 완전히 자신의 보지구멍에 대고 힘차게 엉덩이를 내려 눌렸다.그러자 제갈기의 좆이 그녀의 보지로 들어가 버렷다.

"아.....대단해 내 보지가 아파...오랫만이야 정말 이런 좆을 내 보지에 넣ㅇ다니"
"아...어서...나를 죽어줘ㅓ.. 아.. 사위....어서"/

이런 비명을 지르면서 그녀의 자신의 엉덩이를 움직이고 있었다.제갈기의 좆은 그녀의 보지를 들락거리고 있엇다.제갈기의 혀는 석수경의 보지를 쑤시고 있었다.
제갈기는 혀를 이용해 그녀의 보지를 학대하고 있었다.그녀는 죽을 지경이었다.제갈기의 혀에 의해서 말이다.

"아...기아야 ㅇ....아..나 ...아..."
"허...할머니..아니 수경...정말 대단해...아..."
"아...언니 사위의 좆이 정말 대단해 ...내 보지가 완전히 ...아..."
"장모 아.. 사란의 보지는 정말...아...내 좆을 마구 .....아..ㅇ그윽"

모용사란은 절정으로 가기위해 힘차게 엉덩이를 움직이고 잇었다.
제갈기는 그런 그녀의 동작에 마쳐 허리를 ㄹ움직이고 있엇다.그런 그들의 몸에서는 아주 야릇한 소리가 나왔다.

"아...엇...나...죽어 어서...싸....내 보지에 다..."
"장모...대단해 아...나...싸고 ㅣ싶어..보지에..."
"그럼 어서...싸버려...사란의 보지에다.....마구 ..... 싸..."

제갈기는 이제 자신의 좆이 한계에 다달은 것을 느끼고는 신음을 흘리고 있엇다.

"아...나..싼다...사란...받아..."
"그래요 어서...싸....아.나의 사위...어서"
"윽..기아야 다음은 이 할머니의 보지에다 싸....어서 빨리..."

제갈기는 자신의 좆물을 그녀의 보지에다 싸 넣었다.그러자 모용사란도 절정에 온 몸을 떨고 있었다.그리고는 그대로 제갈기의 몸위로 엎어져 버렸다.힘이 없어서 말이다.그런 그녀를 석수경은 ㅈ제갈기의 몸위에서 끌어 내렸다.
모용사란은 보지를 쫘악 벌리고 침대에 누워 있었다.그녀의 보지에는 제갈기의 좆물이 마구 뿌려저 잇었다.석수경은 그런 제갈기의 좆에 입을 가져가 빨기 시작했다.
제갈기의 좆에 묻어 있던 좆물과 모용사란의 씹물이 그녀의 입으로 들어가고 있엇다.
그녀는 그런 액체를 맛있게 먹고 있었다.
제갈기의 좆은 다시 석수경의 입에 의해 힘을 되찾고 있엇다.그런 제갈기의 좆을 보면서 석수경은 개처럼 엎드리고 있엇다.제갈기는 엎더린 할머니의 보지에다 자신의 좆을 박아 넣었다.

"그래 어서 들어와 내 보지로 앙....너의 좆은 나의 것이아....아...기아야.."
"할머니...보지는 내 것이야...수경...아..."
"어서 내 보지를 쑤서 줘 기아야 마구...빨리...아......"
"수경으.....윽....아..아...."

제갈기는 그녀의 엉덩이를 잡고는 힘차게 좆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석수경의 보지는 제갈기의 좆을 마구 마구 잡아 끌고 있엇다.

"가....아...보지는 정말 맛....좋아..아...윽..."
"어서...나를 죽어...아,,,빨리 ...빨리...윽...."

제갈기와 석수경의 입에서는 계속 신음소리가 나오고 있엇다.
제갈기와 석수경 그리고 모용사란의 정사는 그들이 정신을 잃어 버릴때 까지 계속 되었다.
온갖 체위를 다 동원해서 말이다.
정신없이 쓰러져 자고 있는 모용사란과 석수란의 보지에서는 제갈기의 좆물이 마구 넘처나고 잇엇다.
얼마나 많은 좆물이 그녀들의 보지에 들어갔는지. 완전히 홍수를 이루고 있었다.아주....그리고 제갈기의 좆은 이제 만족을 했는지 고개를 숙이고 있었다.제갈기의 좆 주위에는 그녀들의 보지에는 나온 물고 좆물이 범벅이 되어 있었다.제갈기도 그런 좆을 내 놓고 자고 잇엇다.
그들은 서로의 좆과 보지를 내 놓고 자고 있었다.

이제 아침이 되면은 그들은 어떤 말을 할 것인가?
술이 원수인 것이다.술이란 악마의 유혹....그런 유혹을 그들은 이기지 못한 것이다.내일 딸들과 결혼할 사위의 좆을 그녀의 보지에다 마구 넣은 모용사란은 어떤 생각을 할까. 정신이 돌아온 아침에 말이다.석수경은 아무도 몰라야 할 비밀을 의자매에게 들키에 되어 버렷다.
이제 그들은 어떻게 아침을 맞이 할 것인가"
아침이 되면은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가?

2012년 8월 23일 목요일

<무협야설>색마천황 -제29~30장

제 29 장

제갈기와 여인들이 암자에서 질펀한 정사를 하고 있을 때 강호의 은밀한 곳에서는 회의가 열리고 있었다.
그들은 바로 낭황을 비롯한 4인방이었다.낭황의 일이 실패한 지금 낭황은 몹시 기분이 상해 있었다.
자신이 추진한 일이 실패로 돌아 간 것이었다.자신이 추진한 일중에서 실패는 처음 있는 일이었다.다른 3인들에게 체면이 서지 않았다.그래서 낭황은 조용히 있었다.
낭황은 여기 오기 전에 일에 실패한 자신의 수하들을 모두 죽여 버렷다.
그래도 자신의 분이 풀리지 않았다.

"낭황 일처리를 어떻게 한 것이요. 정말 ...우리들의 수치요 이번일은 말이요"
"........."

낭황은 호황의 말에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그냥 가만히 있었다.

"자자 ..일단 그일은 접어 두기로 하지요"

봉황이 말을 받아 말했다.

"그래 이번 일은 일단 접어 두기로 하지 다른 일도 있으니 말이야"

용황이 화제를 돌려 말했다.그러자 나머지 인물들도 앞으로 일에 대해 상의하기 시작했다.

"일단 남궁세가의 일과 만박천뇌의 일은 그런대로 마무리가 되었어"
"그래요 그럼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지요"
"그러자구 일단 먼저 혈사방에 대한 일을 먼저 합시다. 가장 호전적이고 성격이 급한 혈사대제가 다루기 쉬운 존재이니 말이요"
"그래요 일단 혈사방의 일을 마무리 짓기로 하지요"
"혈사방에 있는 우리 첩자들에게 지시를 내리지요,.공작을 시작하라고 "
"그럽시다."

이들 4인방은 다시 음모를 꾸미기 시작한 것이다.
이번 대상은 혈사방이다. 드디어 강호의 4대세력의 하나인 혈사방이 그들의 목표인 것이다.
그들은 이렇게 차례로 음모를 진행해 나갈것이다.

"그런데 강호에 일고 있는 색마녀의 정체는 무엇일까?"

봉황이 요즈음 강호에 일고 있는 색마녀의 공표에 대해 말을 시작했다.

"나도 잘 모르겠오 혹시 우리들 중에 누군가의 일은 아니겠지요"

용황이 나머지 3인들을 둘러 보면서 말했다.

"어찌 그런 말을 우리들과는 상관없는 일이요"

3인들은 이렇게 색마녀에 대해 부인을 했다.

"그럼 일단 우리도 색마녀의 정체에 대해 한번 조사를 하지요"
"그래요 아무래도 이 일은 나 봉황이 처리하지요"
"그래주면 고맙겠오 봉황..부탁하오"

잠시 그들 사이에 침묵이 흐른 다음 낭황이 말을 했다.

"그런데 만박천뇌의 아들인 제갈기는 어떻게 처리하지요"
"그렇군 아들이 있었지 그 아들이 강호에 나와 만박천뇌를 찾고 있지 아마...."
"제갈기는 만박천뇌 만큼 위험한 인물이요 아예 더 크기 전에 제거 하는 것이 좋지 않을 까요?. 위험한 인물이니 말이요"
"그래요 한 마리의 미꾸라지가 우물을 흐린다고 했으니 천려일실 제갈기를 제거 하기로 하지요 .그럼 이 일은 누가 처리 할까요"
"이 일은 제가 하지요 마무리는 확실히 하는 것이 좋으니 말이요"
낭황이 제갈기의 제거에 나서기로 햇다.
"그럼 오늘은 이만 헤어지기로 하지요"

용황이 말을 하자 다른 인물도 동의 했다.
다시 밀실은 암흑으로 빠져 들어가고 있었다.

이곳은 중원의 한적한 산길이다.산길을 걸어가고 있는 한 소년이 보이고 있었다.
그는 바로 제갈기였다.제갈기는 다른 여인들과 헤어져 혼자 걸어가고 있는 것이다.공주의 일행은 암자에 남아 무공을 연마하고 있었다.그리고 검후와 위지단미는 정무방으로 돌아갔다.
호제의 호출이 있었기 때문이다.그리고 다정선자와 백의성녀 그리고 단목미수 그리고 단목란은 단목세가로 돌아 가기로 했다.

제갈기도 단목세가로 돌아 갈려고 했지만 이상한 소문이 있어 혼자 강호로 나온 것이다. 그 소문이란 바로 만박천뇌의 행적이 북경에서 발견되었다는 것이다.그래서 제갈기는 그 소문을 따라 북경을 향해 가고 있는 것이다.여인들 중에서 단목세가의 여인들과 다정선와 백의성녀가 같이 갈려고 하는 것을 제갈기는 혼자서 가기로 한 것이다.자신 혼자인 것이 편하고 그리고 여인들의 눈치도 보였기 때문이다.누구는 같이 가고 누구는 같이 가지 않은 것이 미안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제갈기는 혼자서 북경을 향해서 가고 있는 것이다.

제갈기는 혼자 길을 걸으면서 많은 생각을 했다.특히 아버지인 만박천뇌의 일에 대해서 말이다.아무리 생각해도 아버지는 돌아가신 것이 분명했다.그래서 제갈기는 북경의 소문을 확인한 뒤에는 제갈세가로 일단 돌아가기로 했다.그래서 자신의 여인들의 의견을 들어 행동하기로 작정했다.
제갈기는 산길을 이용해 북경을 향해 가고 있었다.산길을 이용하는 이유는 경공을 이용해 재빨리 갈 수가 있기 때문인 것이다.
제갈기가 암자를 떠난지 삼일이 지나서야 제갈기는 북경에 도착했다.북경의 거리는 정말로 화려했다.자금성이 있는 북경의 모습은 제갈기에게 하나의 거대한 충격이었다.제갈기는 일단 북경에 있는 석가장을 향했다.석가장은 할머니인 황금부인 석수란의 집이엇다.
석가장의 재력은 중원에서 다섯 손가락안에 들어갈 정도로 대단한 것이다.
그런 석가장을 제갈기는 옛날에 한 번 온적이 있었다.할머니와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말이다.
그래도 석가장을 찾는 일은 힘이 들었다.어릴적 일이라 지리가 익숙하지 않은 것이었다.
제갈기는 지나가는 사람에게 길을 물어 ㅇ석가장에 당도 했다.

석가장에 당도한 제갈기는 어마어마한 장원의 위용에 놀랐다.정말이지 대단한 장원이었다. 자금성에 버금가는 위용이엇다.이것으로 보아 석가장의 재력이 얼마나 대단한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제갈기는 석가장의 정문을 지키고 있는 무사들에게 자신의 신분을 알렸다.그러자 무사들 중에서 우두머리가 안으로 들어가 제갈기의 출현을 알렸다.그러자 일단의 인물들이 나왔다.
제일 앞선 인물은 여인이었다.
그녀는 나이가 들어 보이는 여인이었다.그러나 여인은 전혀 노인으로 보이지 않았다.그리고 그녀 뒤로도 여인들과 남자들이 나오고 있었다.제일 앞에선 여인이 제갈기에게로 다가왔다.

"네가 정말 제갈기냐.?...나를 기억하겟니..."

제갈기는 이 여인이 자신을 알고 있는 것을 알았다. 하지만 자신은 그 여인이 누군인지 기억이 나지 않았다.그래서 제갈기는 여인의 말에 대답을 하지 못했다.

"그래 기억하지 못할것이야 어릴때 보고는 처음 보는 것이니 말이야..."
"나는 그러니까. 너의 할머니인 석수란 언니의 동생이야..그러니 이종 할머니이지.그냥 할머니라고 불러라..."

그녀의 말이 끝나자 제갈기는 그녀에게 인사를 했다.

"안녕하세요 할머니 소손이 인사를 올립니다."
"그래 어서 안으로 들어가자 . 자 너희들도 들어가자..."

여인은 제갈기와 뒤에 있는 인물들을 이끌고 석가장으로 들어갔다.
이 여인의 이름은 황금귀라 불리는 석수경이었다.
그녀는 석가장을 이끌고 있는 인물이다. 원래 언니인 황금부인 석수란이 석가장을 이어 가야 했어지만 그녀가 제갈세가로 출가 하는 바람에 그녀가 석가장을 물려 받은 것이다.
그녀는 석가장을 위해서 결혼도 하지 않았다.
그녀의 별호가 황금귀라고 불리는 것은 황금에 대해서는 귀신도 따라 오지 못할 정도로 대단한 상술이 있기 때문이다. 그녀대에 있어 석가장은 굉장한 발전을 햇다.

다시 여기는 석가장의 대청이었다.제갈기를 위시해 많은 인물들이 있었다.석수경은 제갈기에게 석가장의 인물들을 소개해 주고 있었다.제갈기는 석가장이 여인들에 의해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인물들을 소개 받으면서 알았다.석가장의 중요한 위치는 모두가 여인들이 차지하고 있었다.
인물들의 소개가 끝나자 석수경은 제갈기에게 물었다.

"그래 아버지는 찾았니...너의 아버지의 실종 소식에 우리도 걱정하고 있었어."
"그게 아직 아무런 단서도 찾지 못하고 있어요 할머니"
"그래 그런데 이곳은 어쩐 일이야"
"할머니...북경에서 아버지를 보았다는 소문이 있어 이리로 왔어요"
"그래..우리는 금시초문인데 우리가 알지 못하는 소문은 존재하지 않은데..."
"할머니 그럼 그 소문은 어떻게 된 것일까요?"
"우리가 한번 알아 보지 기아야...석가장은 정보수집 능력은 알아 주니 걱정하지 말아라"
"천기당주는 소문의 진상을 알아 보아라"

석수경은 천기당주로 불리는 여인에게 명령을 내렸다.그녀는 중년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그런 여인이었다.제갈기는 할머니인 석수경을 통해서 그녀을 소개 받았다.
그녀의 이름은 주자경이었다.그녀는 석가장의 정보을 책임지고 있는 여인이였다.상가를 이끌어 가기위해서는 정보가 필수였다.그래서 그녀의 존재는 석가장에 아주 필요한 존재인 것이다.

"예 장주님 빠른 시일안에 결과를 전해 드리도록 하겠읍니다."

천기당주 주자경은 석수경에게 인사를 하고 나갔다.

"자 그럼 기아야 그만 쉬도록 해라...너의 거처는 이 할머니와 함께 하자꾸나...오랫만에 만났으니 할 이야기도 많이 있고 말이야..."
"예 할머니 저도 궁금한 것이 많아요"
"자 그럼 다들 물려 가도록 해라..."

석수경은 모인 인물들에게 해산을 명했다.
제갈기는 지금 석수경의 거처에 있었다.
석수경의 방으로 들어서자 마자 석수경은 제갈기에게 질문 공세를 했다.특히 할머니인 석수란에 대해서 많이 물었다.제갈기는 그런 석수경에게 답을 해 주었다.
제갈기도 궁금한 점에 대해 물었다.그러자 석수경에 제갈기의 물음에 답을 해 주었다.
제갈기는 특히 석가장에 여인들이 요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궁금해 물었다.
그러자 석수경은 여인들이 석가장에 얼마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지를 설명해 주었다.제갈기는 석수경의 설명을 듣고서야 중요함을 알았다.

"그래 기아야 그 여인들이 석가장에 미치는 영향은 대단하지...너도 여인의 존재에 대해서 다시 한번 중요성을 알아야 한다.알았지 ..."
"예 할머니..."

제갈기는 석수경의 말에서 여인들의 힘이 대단하다는 것을 알았다.

"자 그럼 식사나 하자 기아야 먼 길을 오느라고 배도 고프고 피곤하지"
"고맙읍니다. 할머니 사실 배가 무척 고파요"
"그래 후후후, 우리 기아가 매우 배가 고픈 모양이구나.."

석수경은 시녀들에게 식사를 준비하라고 했다.그러자 진수성찬이 방으로 들어왔다.
산해진미가 가득한 아주 풍성한 식사였다.제갈기는 아주 맛있게 음식을 먹었다.그런 제갈기을 석수경은 사랑스럽게 보고 있었다.
식사를 마치자 차가 나왔다.
차도 황제만이 마신다는 아주 귀한 차였다.차를 마시면서 제갈기와 석수경은 대화를 나누었다.

"그래 기아야 결혼은 했냐?"
"할머니 아직 하지 않았어요...좋은 여자 있으면 소개해 주세요..할머니도 기쁘하실 것이예요.."
"그럼 내 제자 하나 소개해 줄까?"

제갈기는 아까 대청에서 석가장 인물을 소개할 때 석수경에게 4명의 제자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들은 모두가 아름다운 여인들이었다.하지만 모두가 나이가 제갈기보다 많아 보였다.

"할머니 하지만 할머니 제자들은 저보다 나이가 많잖아요"
"무슨 말을?... 괜찮아 여자가 나이가 많아도 아이 잘 놓고 남편 잘 섬기면 문제가 안되지. 내 제자들은 모두 훌륭한 여인들이야."
"할머니 일단 그 문제는 나중에 생각하기로 하지요"
"그래 차차 의논하기로 하자"
"그리고 기아야 너 석가장을 이어 받을 생각은 없니?"
"예! 할머니. 저는 ..그런 생각은 하지도 ?"
"잘 생각해 보아라 .나는 이제 나이가 많아 죽을 날이 얼마 남지 않았어.그러니 네가 석가장을 잘 이끌어 주기를 바래 너의 아버지에게도 이런 말을 했지만 그 놈은 거절했지"
"할머니 저도 ...힘들겠어요 저는 집안의 하나뿐인 아들이잖아요...그러니 저는 세가를 지캬야지요..."
"그렇구나...음...그럼 이렇게 하면 어떻겠니 기아야?
"어떻게 말이예요 할머니"
"내가 골라준 여인과 결혼해 아들이 생기면 그 아이에게 석가장을 이어 받게 하는 것이야.그것은 아무런 문제도 없지 그렇지 기아야"

제갈기는 석수경의 간절한 마음에 감동해 승낙을 했다.

"그렇게 해요 할머니. 제 아들이 생긴다면 그렇게 할께요"
"고맙구나 . 그럼 이 할머니는 이제부터 우리 기아의 색시를 열심히 찾아보아야지"
"할머니 천천히 하세요...저는 아직 나이가 어려요...."
"무슨 이렇게 장성한 너를 보고 누가 어리다고 하겠느냐..."

그러면서 석수경은 제갈기의 좆을 갑자기 잡았다.제갈기는 갑자기 석수경이 좆을 잡자 깜짝 놀랐다.

"아윽....할머니 갑자기 그러시면...."
"후후ㅡㅡㅡ이렇게 큰데 어리다고는 말 못하지..안그래 기아야"

석수경은 제갈기의 좆의 거대함에 놀라고 있었다.

'이 녀석 이것만 키웠나. 왜 이리 크지...음 훌륭안 연장이야'

석수경은 제갈기의 좆을 놓아 주면서 웃으면서 말했다.

"이미 남자 구실을 하고도 남을 만한 꼬추야...어릴때는 아주 작았는데 말이야"
"할머니 무슨 말을...."
"기다려라.. 기아야 이 할머니가 아주 훌륭한 여자를 소개해 주지...암..."
"고마워요 할머니..."

이렇게 이런저런 대화로 제갈기와 석수경은 시간이 지나가는지도 모르고 열심히 이야기하고 있었다.
제갈기도 석수경과의 대화에 빠져 들어가고 있었다.
어느듯 석가장에도 어둠이 깔리고 있었다.


제 30 장

석가장에는 어느듯 밤이 찾아 오고 있었다.
제갈기와 석수경은 밤늦게 까지 서로 대화를 나누었다.약간의 술과 함께 말이다. 제갈기는 술은 처음 마서 보고 있었다.석수경은 그런 제갈기에게 남자는 술도 마실줄 알아야 한다면서 술을 권했다.'
제갈기는 술을 처음 마실때는 조금 괴로왔지만 마실수록 기분이 좋았다.술이란 그런 것이 아닌가 마시면 기분 좋아지는 것이 술이 아닌가....제갈기와 석수경은 꽤 많은 술을 먹었다.
석수경의 주량은 상당했다. 그녀는 혼자인 밤에는 술을 마신다고 햇다.
여인으로서 결혼도 하지 않고 석가장을 이끌어 가는 일이 얼마나 힘든 일인가.
아무리 황금귀라는 불리우는 석수경이지만 말이다.
이제 석가장은 완전한 어둠으로 뒤덥어 버리고 말았다.밤하늘에 있는 별과 달이 빛을 내고 있을 뿐이다.제갈기와 석수경이 있는 방도 촛불이 어둠을 밝히고 있었다.
석수경은 완전히 취해 있었다.제갈기도 취하기는 마찬가지였다. 내공이 뛰어난 제갈기는 운공을 해 취기를 몰아낼 수도 있어지만 그런 방법이 있는 줄도 몰랐다.그래서 제갈기가 석수경보다 더 취해 가고 있었다.

"음...아.윽...기아야 그만 하...자..."

석수경도 취해서 말이 제대로 나오지 않고 잇었다.

"그래.....요 ...할머니...그만...하고...잠..."
"그래 ...아윽 그럼 이 할머니와 같이 자자...자 이리 오렴 기아야"
"아....정신이 ......이상해요...할머니..술이란 원래 이런 것인가요...꺼억."
"그렇지 술이란 그런 것이지 ....이만 ...자..."

술에 취한 제갈기와 ㅇ석수경은 석수경의 침대로 향했다.
석수경은 침대로 향하면서 밖에다 대고 말했다.

"얘들아 그만 물러들 가거라...기아는 나와 여기서 자기로 했단다..."
"예 장주님...."

방밖에는 지금 까지 시녀들이 대기하고 있어던 것이다.그런 그녀들을 석수경이 다 돌려 보내고 있었다.

"장주님 안녕히 주무십시오"
"그래 너희들도 잘 자라...그만 가거라...."

이제 방안에는 제갈기와 석수경만이 있었다.
그래도 정신이 조금 남아 있는 석수경은 제갈기를 침대로 데리고 갔다.그리고는 제갈기를 침대에 누이고 자신도 누웠다.그러나 술을 먹으면 열기가 올라 오지 않던가?
그래서 석수경은 자신의 옷을 벗고 있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얇은 잠옷만 걸치고 있었다.
얇은 잠옷으로 그녀의 몸이 비치고 있었다.그녀의 풍만한 젖과 그리고 검은 털로 뒤덥인 보지도 말이다.제갈기도 더운지 몸을 뒤척이면서 옷을 벗으러고 하고 있었다.
그러나 잘 되지 않았다. 술취한 사람은 다 그런 것이 아닌가.그런 제갈기를 보고서 석수경은 자신의 손으로 제갈기의 옷을 벗겼다.그러자 건장한 제갈기의 알몸이 들어났다.
석수경은 술에 취해서 그만 제갈기의 옷을 모두 벗겨 버리고 말은 것이다.석수경은 몽롱한 기분으로 제갈기의 알몸을 보고 있었다.
사실 그녀는 아직 처녀로 남아 있었다.
석가장을 이끌어 가기 위해 결혼도 하지 않은 것이다.물론 사랑을 고백한 남자도 많았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마음에 드는 남자가 없었다.그래서 아직 남자의 좆을 맛보지도 못하고 있는 것이다.
석수경은 이리 가까이에서 남자의 좆을 보기는 처음이었다.
그녀는 제갈기의 거대한 좆을 보면서 술기운 달아나고 있는 것을 느꼈다.그녀는 가만히 제갈기의 좆을 바라 보았다.제갈기의 좆은 무엇이 그리 좋은지 연신 그녀를 향해서 꾸벅 인사를 하고 있엇다.
석수경은 제갈기의 좆을 보면서 이상한 흥분이 온몸을 감돌고 있는 것을 알았다.그런 자신이 약간 실망스럽지만 그래도 그녀는 손자의 좆을 보고 있엇다.

"아 기아의 좆이 이렇게 커다니. 정말 대단해....."

석수경은 약간 망설이다가 제갈기의 좆으로 손을 가지고 갔다ㅣ.그리고는 살며시 만져 보았다.

"아..뜨거워 정말 대단한 열기야....아...."

제갈기의 좆을 만지면서 제갈기의 얼굴을 바라보았다.
제갈기는 정신이 없는지 계속 자고 있는 것 같아 보였다.그래서 석수경은 제갈기의 좆을 살"짝 꼬집어 보았다.그래도 제갈기의 반응은 없었다. 석수경은 제갈기가 완전히 자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그러자 그녀의 마음에 살며시 안도감이 들었다.
그녀는 좆을 잡고는 살며시 어루 만지고 있었다.
제갈기의 뜨거운 열기가 그녀의 손을 통해서 온몸으로 전달되고 있었다.그리고 손자인 제갈기의 몸에서 아주 좋은 향기가 나고 있었다.

"아...정말 좋은 향기야.....기아의 몸에서 이런 향기가..."

석수경은 지금 갈등하고 있었다..제갈기의 좆을 보면서 말이다.....

"내가 ...이런 행동을 하다니...어ㅡㅡ...하지만 기아는 모를 거야. 지금 술에 취해 정신이 없으니 말이야....내가 조금 만저도..."

그러면서 그녀의 손은 계속 제갈기의 좆을 만지고 잇엇다.그럴수록 제갈기의 좆을 거대해 지고 있었다.

"아..기아의 좆이 갈수록 커지는 구나....으므ㅡㅡ...아..."

그녀의 제갈기의 몸에서 나는 향기에 취해 가고 있었다.
지금 방안에는 이상한 열기로 뒤덥이고 있었다.석수경은 제갈기의 좆으로 입을 가져 가고 있엇다.
그리고는 제갈기의 좆을 빨기 시작했다.아주 탐스러운 과일을 먹듯이 말이다.지금 그녀의 행동에 자신도 놀라고 있었다.

"내가 왜 이러지..기아는 ...내,,,,언니의 손자인데...그리고 내 손자나 마찬가진데"

갈수록 그녀의 행동은 대담하게 변하고 있었다.그녀는 혀를 이용해 좆을 햟고 있었다.
그러자 제갈기의 좆에서 물이 나오기 시작했다.석수경은 좆에서 나오는 투명한 물을 햟아 먹었다.그것은 그녀의 갈증을 식혀주는 감로수였다.석수경은 대담하게 제갈기의 좆을 마구 빨고 햟고 있었다.제갈기는 그런 석수경의 행동으로 인해 자고 있으면서도 신음소리가 나오고 있었다.

"앙....ㅏㅇ....음......할머니...."

석수경은 제갈기의 신음소리에 멈칫했지만 계속 좆을 빨았다.
아직 제갈기는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있었다.이제 제갈기의 좆은 완전히 발기해 있었다.
완전히 발기한 제갈기의 좆은 석수경이 보기에도 대단했다.그녀는 지금 이성이 없었다. 술에 취하고 제갈기의 좆에 취하고 그리고 제갈기의 몸에서 나오는 향기에 취해서 말이다.
석수경은 자신의 입에 들어 잇는 제갈기의 좆이 부풀어 오르고 있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는 갑자기 제갈기의 입에서 언니인 석수란의 이름이 나오면서 석수경의 입으로 제갈기의 좆물이 발사되었다.

"아...할머니...수란 ...좋았어 맛있지 내 좆물이..."

제갈기의 좆물은 석수경의 입으로 힘차게 뿜어지고 있었다.
석수경은 제갈기의 입에서 자신의 언니인 석수란의 이름이 나오자 갑자기 정신이 들었다.하지만 제갈기의 좆물은 그녀의 입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지금 제갈기는 꿈을 꾸고 있었다.
자신의 할머니인 황금부인 석숙란이 자신의 좆을 빠는 꿈을 말이다.그래서 제갈기는 할머니의 이름을 외치면서 좆물을 발사한 것이다.석수경은 입에 들어 있는 제갈기의 좆을 빼내었다.

"아니. 어째서 이런 상황에서 언니의 이름이..나오다니.."
"혹시 언니와 기아가 서로...빠구리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언니도 홀몸이고 기아의 좆이 이리도 장대하니. 혹시 모르지 언니의 보지에 기아의 좆이 들어갔는지도 말이야 ...그럼 나도.....내 보지에 기아의 좆을...."

석수경은 이런 상상를 하면서 자신의 보지에다 기아의 좆을 대고 있었다.잠시 망설이던 석수경은 결심을 한 듯이 엉덩이를 내려 눌렸다.그러자 제갈기의 좆이 석수경의 보지로 들어가고 잇었다.

"아...기아의 좆이 내 보지에 들어오다니...아..기아야....아.."

석수경의 보지는 제갈기의 좆을 완전히 삼키고 말았다.그녀의 보지에선 핏물이 흘러 나오고 있엇다.처녀의 상징인 피엿다.

"기아야 너는 나의 처녀를 가졌어...아..기아...아..."

석수경은 자신의 허리를 움직이고 있었다.제갈기의 좆은 석수경의 보지를 자꾸 찔려 피를 흘리게 하고 있었다.
제갈기는 지금 아직도 꿈속인 것이다.
꿈에서 그는 할머니인 석수란의 보지를 쑤시고 있는 것이다.제갈기는 자신의 좆을 할머니의 보지에 더 집어 넣기 위해서 허리를 움직였다.꿈속에서 한 제갈기의 행동은 현실에서는 석수경에게 전달되고 있엇다.제갈기가 허리를 움직이자 석수경은 미칠지경이었다.

"아...기아...더더ㅓㄷ...나..죽어..."
"아..할머니....수란..더 보지를 ....음"

제갈기도 정신이 없는 상태에서 신음을 질려 대고 있어싿.

"기아야.....언니가 아니고 나야...아...내 이름을...불려줘ㅓ"
"할머니 ...윽...보지르.ㄹ,,,,움직여요...아.."

석수경은 보지를 더욱 세차게 제갈기의 좆을 조였다.

"아...기아....야... 더..힘차게...나 죽어.."
"아..빨리 기아야...내 보지를 ...마구...찔려줘...나죽어..."

제갈기도 꿈속에서 자신의 좆으로 마구 석수란의 보지를 찔려대고 있었다.

"아윽...할머니.. 보지는 정말 죽어줘ㅓ....나....쌀려고.해...수란..."
"어서ㅡㅡ나도 싸...기아야...어서 내 보지에ㅣ 좆물을 쏟아 넣어..."
"아..기아야.. 내 이름은 수경이야.....수경이라.. 불려..."

그래도 제갈기는 석수란의 이름을 불르면서 좆을 더욱 힘차게 움직이고 잇엇다.

"기아...더...나 간다....아..ㅇ.어서.."
"수란,,,아..다..되...나...싼ㄷ...아..윽"
"그래 어서...내 보지에 좆물을 마구 싸...기아..나도 아윽..."

석수경과 제갈기는 절정에 올랐다.
제갈기의 좆은 석수경의 보지에 좆물을 힘차게 발사했다.석수경은 자신의 보지에 제갈기의 좆물이 들어 오는 것을 느끼면서 자신의 보지도 보지물을 흘리고 있ㅇ었다.

"아...기아야...사랑해...너는 이제 나의 남자야...아.."

석수경은 이런 말을 하고 제갈기의 몸으로 엎어져 버렸다.아직 그녀의 보지에는 제갈기의 좆이 들어가 있었다.그녀의 보지에서는 금방 싼 제갈기의 좆물이 피와 함께 흘려 나오고 있었다.
석수경은 제갈기의 좆을 자신의 보지에 넣고는 그대로 잠이 들어 버렷다.
제갈기도 꿈속에서 할머니의 보지에 좆을 넣고는 그대로 잠이 들고 있엇다.

석가장에 아침이 찾아 오고 있었다.해가 동쪽에서 떠오르기 시작했다.
그와 함께 석가장도 잠에서 깨어나고 있었다.
제갈기와 석수경이 자고 있는 방에도 아직 이런 아침이 찾아 오고 있었다.
제갈기와 석수경은 아직 자고 있었다.
석수경은 건장한 제갈기의 몸위에서 자고 잇었다.그녀의 보지에는 제갈기의 좆이 들어가 있었다.
잠에서 먼저 일어난 사람은 제갈기였다.
제갈기는 갈증을 느끼고는 잠에서 일어났다.그런데 자신의 몸위에 누가 잇는 것이 아닌가.그리고 자신의 좆이 아주 따뜻한 동굴에 들어가 있는 느낌이 들었다.제갈기는 눈을 뜨고는 자신의 몸위에 있는 여자를 보았다.여인의 얼굴을 보고는 제갈기는 깜짝 놀라고 말았다.
석수경이 아닌가.?그리고 자신의 좆이 들어가 있는 동굴은 석수경의 보지가 아닌가?

"아니 어찌된 일이야 그럼 어제 꿈에 있었던 일이 진짜...아...이 일을 어쩌지?"

제갈기는 일단 석수경의 몸을 자신의 몸에서 내렸다.그러자 제갈기의 좆이 석수경의 보지에서 빠져 나왔다.제갈기는 자신의 좆이 빠져 나온 석수경의 보지를 보고는 놀라고 말았다.
할머니인 석수경의 보지에서 피가 나오고 있었던 것이다.

"아....내가 할머니의 처녀를 차지하단.....이런 일이..."

석수경도 잠에서 일어나고 있엇다.
제갈기의 좆이 자신의 보지에서 빠져 나가자 허전한 마음으로 잠에서 일어난 것이다.석수경은 제갈기가 자신의 보지를 보면서 하는 말을 들었다.석수경은 침대에서 일어나 가만히 제갈기의 등을 안았다.

"아...할머니...이 일은 ...."
"괜찮아 기아야...나는 후회하지 않아.. 너에게 나의 처녀을 주어서 아주 기뻐 기아.."
"음...할머니....정말..."
"이제 너는 나의 남자야 ..이 석수경의 남편이지......알았어."
"할머니...그런...아...할머니..."
"가만히 기아야 나는 너무 행복해 사랑해...기아야.."
"저도 할머니...이제 저는 할머니의 .....사...."

제갈기는 말을 다 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석수경의 입이 제갈기의 입을 덮어 버렸기 때문이다.그녀의 혀가 제갈기의 입으로 들어와 제갈기의 혀를 빨아 당기고 있었다.제갈기도 그녀의 입맞춤에 열렬히 반응해 같이 빨고 있엇다.아주 달콤한 입맞춤이 끝나고 그들은 서로을 바라 보았다.

"앙....기아...너무 행복해...이제 너는 나의 주인이야..."
"할머니..저도 사랑해요....아...수경....이. 사랑해"

그러면서 제갈기는 다시 그녀의 입에 입맞춤을 했다.
제갈기와 석수경의 몸은 다시 달아 올려고 있었다.
그들은 다시 질펀한 정사를 하기 시작했다.
아주 뜨겁고 감미롭게 말이다.

<무협야설>색마천황 -제27~28장

제 27 장

아침이 밝아 오고 있었다.
일출이 시작되면서 동굴안으로도 햇빛이 들어오고 있엇다.동굴안에 있는 침상에는 지금 제갈기와 공주 그리고 호접랑이 알몸으로 잠을 자고 있었다.그들은 지난밤에 성의 환희에 흠뻑 빠져 들었다.그들은 온몸으로 밤을 불살은 것이다.지금 그들은 서로의 몸을 안고서 자고 있엇다.그런 그들의 몸에 햇빛이 들고 있엇다.
가장 먼저 일어난 사람은 제갈기였다.
제갈기는 일어나자 마자 자신의 좆을 다정하게 잡고서 자고 있는 두 여자를 보았다.두여자의 보지는 모두 자신의 좆물로 젖어 있었다.보지의 주위에 있는 털도 좆물에 젖어 완전히 제멋대로 였다.제갈기는 그런 보지를 바라보다가 손으로 가져가 두 여자의 보지를 두손으로 만졌다.
그녀들의 보지를 손으로 벌리자 아직 보지안에 있던 좆물이 보지를 나와 침상에 있는 이불로 떨어지고 있었다.'제갈기는 자신이 싼 좆물을 보면서 자부심을 느꼈다.

제갈기는 아직 자고 있는 두여인을 보면서 행복한 느낌이 들었다.하지만 마냥 행복해 하고 있을 수 만은 없는 것이다.지금 함께 있는 두 여인 이외에 다른 여인들을 생각하자 머리가 아팠다.너무나 많은 여인들인 것이다.그리고 세상이 인정하지 않은 관계에 있는 여인들도 있는 것이다.
제갈기는 이 문제로 머리가 아팠다.
앞으로 자신이 어떤 행동을 해야 하는지 말이다.제갈기는 일단 여기 자고 있는 두 여인을 깨워 자신의 입장을 설명ㅎ하고 해답을 얻을려고 생각했다.두 여인의 나이가 가장 연장자이다.
그런 두 여인을 통해서 실마리을 풀어 보고 싶었다.제갈기는 두 여인을 깨우기로 했다.
제갈기는 자고 있는 두여인의 입에 입맞춤을 햇다.그러자 그녀들은 제갈기의 달콤한 입맞춤에 잠에서 일어나고 있엇다.

"일어낫어요 누님"
"기아는 일찍 일어났구나?"
"부마님 더 주무시지 않고 간밤에 그리 무리를 하시고는 말입니다."
"나는 아직 괜찮아 당신들이 원하면 얼마든지 더 할수가 있어. 더 해줄까?"
"됐어 기아야 일단 암자로 내려가야지"
"그래요 부마님 암자로 가서 다른 사람들도 만나야지요?"
"그래 호접랑 그래야지 그런데 저에게 문제가 있었요"

제갈기는 자신이 지금껏 정사를 가진 여인들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물론 세가에 있는 여인들과 장모와 그리고 외할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고 말이다.그리고 제갈기는 자신의 고민을 이야기 햇다.그러자 제갈기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두 여인들도 놀란 얼굴이었다.
나이도 어린 제갈기가 그렇게 많은 여인들과 관계를 맺은 것이 말이다.

"기아야 이 일은 우리만의 문제가 아닌것 같애. 일단은 암자로 가서 거기에 있는 여인들의 이야기도 들어야만 결론에 도달할 수가 있을 것 같애"
"그래요 누님 "
"그럼요 부마님 일단 내려가서 다른 여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죠. 지금 암자에는 모든 여인들이 있으니 말입니다.다만 단목경 낭자가 없지만 말입니다."
"그랭요 일단 가서 이야기를 해 보죠"

제갈기와 여인들은 침대에서 일어나 옷을 입었다.
그리고 동굴을 나와 암자로 향했다.
암자에 도착하자 암자에 있던 모든 여인들이 한곳에 모여 잇었다.그녀들은 동굴에서 내려오는 제갈기와 공주 호접랑을 맞이하고 잇었다.검후와 위지단미 그리고 호접랑의 세제자는 가만히 있어지만 백의 성녀을 위시한 다른 여인들은 상당히 화가난 얼굴로 하고 있엇다.
그녀들은 아침에 검후에게서 전후사정을 들었다.
하지만 그래도 기분이 아주 나빴다.자신들만 어젯밤에 소외된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다.그래서 그녀들은 화가 난 것이다.어차피 제갈기가 여인을 취하는 것에는 불만이 없었다.
그런데 그것이 자신들 모르게 취해진 일이라 그런 것이다.

"흥 기분 아주 좋았지.기아야"

가장 먼저 말을 한 사람은 가장 어린 단목란이었다.단목란의 말에 제갈기는 아무런 말도 않고서는 가만히 있었다.그러자 다른 이모인 단목미수도 한마디 했다.

"어쩜 그럴수가 있어요...호접랑..저는 상당히 실망했어요"

다정선자와 백의성녀는 가만히 있었다.
그녀들은 제갈기가 말하기를 기다리기로 햇다.그리고 무엇보다도 나서기가 조금 부끄럽기 때문이다.
단목란과 단목미수의 말에 제갈기가 아무런 말이 없자 대신 나선 사람은 검후였다.

"동생 그리고 단목란 낭자는 이해해 주세요.기아는 어쩔수 없는 상황이었어요"
"그래요 여러분"

검후의 말에 동생인 위지단미가 거들었다.

"그래서 말인데 사실 기아도 이일이 상당히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공주가 검후의 말을 이었다.
그녀는 제갈기의 고민 상황을 모여 있는 여인들에게 했다.공주의 말에 모여 있든 여인들은 귀를 기울리고 있었다.제갈기는 공주가 이야기를 시작할 때 그녀들이 있는 장소에서 나와 암자 밖을 서성이고 잇었다.제갈기는 자신이 한심했다.
강호에 나와서 아버지를 찾는 일에 몰두해야 할 자신이 여자 문제로 이렇게 골머리를 안고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세가에서 자신의 아이을 가진 채 기다리고 있는 여인들에게 더욱 미안했다.자신의 행동이 말이다.제갈기는 이대로 그냥 혼자 떠나서 아버지의 실종사건을 조사하고 싶었다.
그러나 여인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어 떠나지 못하고 있었다.제갈기는 그냥 암자를 서성이고 잇었다.
제갈기가 암자 밖에 있언지 얼마 지나자 검후가 나왔다.그리고는 제갈기를 불렸다.

"기아야 이리 들어와 우리는 결론에 도달했어 너도 어서 들어와 이야기를 들어"
"알았어요 누님"

제갈기는 여인들이 모인 장소로 들어갔다.제갈기가 들어가자 모든 여인들이 제갈기에게 쏠렸다.제갈기가 자리에 앉아 검후가 말을 했다.

"서방님 ..아..우리는 앞으로 기아를 서방님이나 낭군님으로 부르기로 했어.그리고 우리는 모두 기아 너의 여인이 되기로 결정했어 너도 승낙하지?"

제갈기의 얼굴로 모든 여인들의 시선이 집중되었다.

"저는 승낙합니다."

제갈기의 말이 떨어지자 여인들의 얼굴엔 미소가 번지고 있었다.그리고 모두가 제갈기가 사랑스런운 듯이 바라보고 있었다.
사실 검후와 여인들은 모여서 이야기를 했다.앞으로 자신들의 행동이 제갈기에게 상당한 영향을 주는 것을 말이다.그녀들은 모두 제갈기를 사랑했다.일단 몸을 먼저 제갈기에게 바첬지만 말이다.그래서 그녀들은 싶게 결론에 도달했다.
모두가 제갈기의 여인이 되기로 말이다.그리고 강호의 일이 마무리 되면 제갈기를 따라 가기로 말이다.
그리고 그녀들은 순서를 정했다.
가장 나이가 많은 공주가 제일 언니였고 그다음이 백의성녀였다.다음이 호접랑이었고 다음이 다정선자. 검후 위지단미.단목미수.호접랑의 세 제자인 장미 국화 난 마지막이 단목란이었다.
그리고 단목세가에 있는 단목경은 나이가 제일 어렸지만 제갈기의 아이을 가지고 있었고 그리고 정혼이 허락된 상태라 가장 어른이 되었다.
만약 이 사실을 단목경이 듣는다면 놀랐 것이다.
단목세가에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부인이 여러명 늘어 났으니 말이다.단목미수의 경우는 사실 힘든 경우였지만 단목미수가 이미 조카인 제갈기에게 빠져버리고 말았다.' 그래서 그녀의 일은 비밀이었다.그녀들과 제갈기만이 알고 있는 비밀이 되었다.
제갈기는 그녀들의 말을 듣고나서 그녀들이 사랑스렀웠다.그녀들이 자신을 위해서 이렇게 생각해 주니 말이다.

"저는 ....정말 사랑합니다. 부인들."

제갈기의 사랑한다는 말에 그녀들 눈에는 눈물이 맺히고 있었다.
제갈기의 말에 여인들이 감동을 하고 있을 때 공주가 말을 했다.

"여기서 우리 간단한 혼례를 올리지 않을래요. 우리들만의 의식을 말이에요"

검후의 말이 나오자 모두가 찬성을 했다.
암자에서 제갈기와 여인들은 간단한 의식을 진행했다.앞으로 부부가 되어 백년회로 하기를 말이다.그들은 결혼식을 하는 동안 내내 웃는 얼굴이었다.
제갈기와 여인들은 간단한 자신들만의 결혼식을 올린 후 암자에 모였다.

"자 이제 결혼식도 했으니 첫날밤을 맞이해야지...후후.."

공주가 웃으면서 말했다.

"그래요..우리 첫날밤 행사를 해야지요.이미 지나갔지만 말이예요"

검후도 웃으면서 말했다.

"아..동생 잠시 아직 내 제자 아니지 인제 동생들이지 세명의 동생들은 아직 처녀잖아 오늘 밤에는 그녀들의 첫날 밤이 되어야지"

호접랑이 자신의 제자였지만 이제는 같이 한 남자를 섬기는 여인이 되어 버린 장미 국화 난을 보면서 말했다.호접랑의 말에 다른 여인들은 찬성을 했다.

"그래요 언니 세명의 처녀가 있엇지"

그녀들의 말에 세명의 여인들의 얼굴은 홍당무가 되어 버렸다.

"자 그럼 오늘 밤은 세명의 동생에게 양보하지요..동생들 불만 없지"
"그럼요 언니"

제갈기는 여인들의 이런 행동이 기분이 좋았다.그래서 한마디 했다.

"저..부인 나는 당신들은 오늘 밤 모두 안아 줄 수가 있어"

제갈기의 말이 나오자 여인들은 놀라면서도 기쁜 얼굴이 되었다.
자신들도 밤에 제갈기의 좆을 보지에 넣을 수 있으니 말이다.

"아이...우리의 서방님은 완전히 색마 저리가라야 안그래요 언니들"

단목란이 제갈기를 바라보면서 말했다.

"아 그럼 우리 이렇게 해요"
"어떻게요 언니 "
"우리 밤을 기다리지 말고 당장 지금부터 첫날밤 행사를 하지.. 밤은 아니지만.동생들도 서방님의 정력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지 않아."
"그래요 언니들 우리 그렇게 해요"
"서방님 오늘 우리들 책임 질 수가 있어요?"
"물론 나는 색마라고 그것도 색마 중에서 천황이지..색마천황 어때?"
"정말 대단한 별호를 혼자서 생각해 냈내요 서방님"

제갈기는 세가를 나오면서 자신의 여인들이 자신을 색마천황이라고 부르는 것을 보고서 이런 별호를 말한 것이다.그런데 여인들도 인정하는 분위기였다.

"자 그럼 일단 아침은 먹어야지 안그래요 서방님"
"그래 부인 나 정말 배가 고프다고"

제갈기가 배가 고프다고 하자 여인들이 모두가 일어나서 암자에 있는 주방으로 갓다.
자신들의 낭군이 배가 고프다니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서 말이다.
공주도 마지막으로 주방으로 갓다.
제갈기는 그녀들의 행동이 정말 사랑스러웠다.그리고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인 것 같았다.


제 28 장


제갈기와 여인들은 지금 늦은 아침을 먹고 잇었다.
제갈기는 자신의 부인들이 준비한 맛있는 아침을 먹고 있었다.아침을 먹는 제갈기는 지금 손도 움직이지 못하고 있었다.그가 하는 일이란 입을 벌리고 잇는 것이다.
그 다음은 그의 부인들이 자신의 입에 음식을 넣어 주고 있었다.그녀들은 제갈기를 위해서는 어떤 수고도 아끼지 않을 정도엿다.
며느리와 시어머니인 다정선자와 백의 성녀도 다른 여인의 눈치는 보지도 않고 제갈기의 입에다 음식을 넣어 주고 잇었다. 친 이모인 단목미수도 마찬가지였다.아니 그기에 있는 모든 여인들의 행동이 다 그러했다.제갈기로써는 정말 행복한 아침식사였다.

아침식사가 끝난 암자는 벌써 정오가 지나고 있엇다.그들의 아침이 얼마나 긴 시간이 소비되었는지 짐작이 가고도 남았다.제갈기는 배가 터지말큼 많은 음식을 먹엇다.
제갈기가 배가 올챙이 배처럼 불룩해지자 여인들이 그런 제갈기를 놀렸다.하지만 그래도 제갈기는 기분이 좋았다.
이제 그녀들과 제갈기의 첫날밤이 시작되려 하고 있었다.
하지만 시간은 아직 해가 중천에 떠있는 정오이다. 그러니 첫날 밤은 조금 어색한 말이다. 하지만 그들의 열정은 밤낮이 없었다.제갈기는 그녀들 모두에게 자신의 좆을 선사하고 싶었다.
그러나 일단은 우선 처녀로 남아 있는 호접랑의 세 제자들이 우선이었다.그것은 모든 여인들이 동의한 것이다.
그래서 제갈기와 세 여인들은 방에 남고 나머지 여인들은 밖으로 나갔다.그녀들은 밖에서 제갈기가 세여인의 처녀를 차지하는 소리들 들을 것이다.그리고 그녀들의 보지에도 흥분의 액체가 흘려 나올 것이다.제갈기와 세 명의 여인들의 분위기는 어색했다.
제갈기가 아무리 그녀들을 부인으로 승낙했지만 그녀들에게 잇어 제갈기는 자신들의 주인인 것이다. 그런 것이 상당한 부담이 되었다.그래서 그녀들은 어쩌지 못하고 제갈기의 눈치를 살피고 있었다.
제갈기는 자신들의 주인인 공주의 처녀도 가젔고 사부인 호접랑의 처녀도 가지지 않았는가. 그러니 약간의 부담이 그녀들의 마음에 잇었다.제갈기는 어쩔줄 몰라 하는 그녀들을 보면서 자기가 우선 움직여야 겠다고 생각햇다.그래서 제갈기는 우선 자신이 먼저 침대로 향했다. 그리고는

"자 어서 이리들 오시오.나의 여인들이여"

제갈기의 말이 떨어지자 그녀들은 침대로 향했다.수동적으로 말이다.

"자 이제 나의 부인이 되지 않았오 그러니 걱정하지 말라고"
"그래도 저희들의 주인이신데 그리고 너무나 고마워요. 저희들을 거두어 주어서"
"무슨 말을 감사는 내가 해야지 이렇게 아름다운 부인이 세명이난 생기지 않았오"
"저희 자매를 대신해서 언니인 제가 우선 감사를 들여요"

장미가 제갈기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했다.

"아니 세명이 자매였오?"
"예 몰랐어요 저희들은 아신는 줄 알았어요 사부님이 말하지 않았는가요"
"몰랏지 나는 그래 어떻게 호접랑의 제자가 되었오"

그러자 제일 언니인 장미가 말을 시작했다. 자신들의 인생에 대해서 말이다.

"사실 저희들은 몰락한 유림의 여인들이지요"

이런 말을 시작으로 그녀들은 자신들이 지나온 과거에 대해서 말했다.
그녀들의 말을 들으면서 제갈기는 그녀들의 인생이 불쌍하게 여겨젔다.그녀들은 유림에서 알아주는 명문 집안 딸이었던 것이다.그녀들의 아버지는 황실의 고위직인 승상을 지냈다.
그런데 다른 대신들의 모함을 받아 멸문하고 말은 것이다. 그런 그녀들을 구해준 것이 그녀들의 사부인 호접랑인 것이다.호접랑은 그녀들을 구해서 이 암자에 생활하게 하고 제자로 받아들였다.그리고 신분을 감추기 위해 그녀들도 호접랑처럼 비구니로 위장하고 있어던 것이다.
그녀들의 이름은 맏언니인 장미가 구양진미였고 국화는 구양해미, 막내인 난은 구양란 이라고 했다.장미와 국화 난은 그들의 신분을 감추기 위해 사용하는 이름이었다.
그녀들의 집안은 구양세가로 알아주는 학자 집안이다.황실에서도 막강한 힘을 자랑하고 있었다.'그러나 아버지인 구양수가 승상으로 재직할 때 음모로 멸문하고 말은 것이다.
제갈기는 그녀들의 이야기를 듣고는 구양세가를 멸망으로 이끈 자들에게 복수를 다짐했다. 그러자 그녀들은 눈물로써 감사를 대신했다.
제갈기는 세 자매의 가문인 구양세가의 멸문을 조장한 인물을 필히 찾아 복수하기로 다짐했다. 이제 구양세가의 세자매의 자신의 부인이 아닌가?

"자 이제 그만 눈물을 거두어 미인이 울면은 안되지"
"그렇게요 서방님"
"이제 우리들의 합궁을 시작하지...이리 오시오"

제갈기는 그녀들의 옷을 차례로 벗겼다.우선 언니인 장미의 옷을 먼저 벗겼다.그러자 구양진미의 아름다운 몸매가 들어나고 잇었다.그녀의 몸은 아주 아름답고 근사햇다.
그리고 제갈기는 차례로 구야해미와 구양란의 옷도 벗겨 버렸다.이제 세 자매는 모두 알몸이 되어 버렸다.세자매의 몸은 각기 특색이 있는 몸매였다.
맏언니인 구양진미의 몸은 장미처럼 요염했고 둘째인 구양해미는 국화처럼 수수했고 막내인 구양란은 난초처럼 청초했다.제갈기는 그런 아내들의 알몸을 자세히 들여다 보았다.
그리고 나서 자신의 옷을 벗어려고 했다.'그러자 자매들은 자신들이 제갈기의 옷을 벗겨 주었다.제갈기의 좆이 들여나자 그녀들은 얼굴을 붉히면서도 눈을 돌리지는 않았다.
이제 이 좆이 자신들의 보지의 주인인 것이다.

세 자매중에서 요염한 구양진미가 먼저 행동을 옮겼다.그녀는 제갈기의 거대한 좆을 손으로 사용해 잡았다.그리고는 부드럽게 만지기 시작햇다.그러자 다른 자매들도 제갈기의 온몸을 애무하기 시작했다.제갈기는 침상에 누워 그녀들의 애무를 즐기고 있었다.
구양진미는 제갈기의 좆을 자신의 입으로 가져가 빨았다.
그리고 막내인 구양란은 좆을 빨고 있는 언니 곁에서 제갈기의 불알을 입으로 햟고 있었고 구양해미는 제갈기에게 젖을 입에다 넣어 주었다.제갈기는 입으로 들어오는 구양해미의 젖을 마구 빨면서 이빨로 살짝 물었다.

"아...서방님 아파...살살 빨아요"
"아 쪼오쩍 주인님의 좆은 정말 거대하군요"
"아...언니 좆을 잘 빨아 나는 불아를 빨아 먹을 테니 말이야"

세명의 여인들은 비명을 지르면서 제갈기의 몸을 만지고 햟고 있엇다.구양란은 대담하게 제갈기의 입에다 자신의 보지를 대어 주었다.제갈기는 소녀의 풋풋한 내음이 나는 구양란의 보지를 햟고 빨았다.손으로는 구양진미와 구야해미의 보지를 쑤시면서 말이다.
이렇게 제갈기와 세 자매의 정사가 시작되었다.
제일 먼저 제갈기의 좆을 보지에 넣은 여자는 제일 막내인 구양란이었다.
그녀는 보기완 다르게 아주 정열적이었다.그녀의 언니와 자신의 입에 의해 서 있는 제갈기의 좆에 자신의 보지를 갖다 대었다.그리고 주저 없이 자신의 보지를 좆에다 꽂아 버렸다.

"아...악...아파....너무 ...언니"

제갈기는 자신의 좆이 구양란의 보지에 쑤서 들어가는 것을 알았다.자신의 힘에 의해서가 아니라 구양란에 의해서 말이다.제갈기는 자신의 좆이 들어간 구양란의 보지를 보았다.
그녀의 보지에서는 선연한 피가 흘려 나오고 잇었다.이제ㅣ 그녀의 보지는 제갈기의 좆을 맞이하여 붉은 눈물을 흘리고 잇는 것이다.제갈기는 그런 구양란의 보지를 보면서 자신의 입에 있는 구양진미의 보지를 더욱 맛있게 빨아 먹었다.그리고 구양해미는 보지는 제갈기의 손에 의해 마구 유린되고 잇었다.
구양란은 아픔을 참고는 자신의 보지를 움직이기 시작했다.

"아...언니 아파...그나 나 죽어...아응"

구양란은 이상한 신음을 내면서 더욱 힘차게 움직엿다.
두 여인들도 동생의 신음에 더욱 흥분됨을 느끼고 열심히 움직이고 잇었다.
어느덧 구양란은 절정을 맞이하고 있었다.

"아아...어니닌...나..죽어,,,이상해 ..."
"주인님 나 죽어 살려줘,,,,////아앙..."

이렇게 절정을 맞이한 구양란은 제가릭의 몸위로 엎어져 버렸다.그러나 제갈기의 좆은 아직 좆물을 발사하지 않았다.제갈기는 구양란의 몸을 자신의 몸에서 내려 놓앗다.그리고 자신의 좆을 구양란의 보지에서 빼냈다. 구양란의 보지와 자신의 좆에는 피가 묻어 있었다.
엄청난 절정감에 구양란은 잠시 혼절해 있었다.
제갈기는 그런 구양란의 보지을 보면서 구양진미의 보지를 벌리게 했다.그러자 구양진미는 자신의 보지를 쫘악 벌리고 침대에 누웠다.제갈기는 좆을 그녀의 보지에 접근 시키고 있었다.

"자 어서 들어오세요 주인님 내 보지로 어서"
"후우..들어가야지 나의 귀여운 부인...자 보지를 더 벌려"
"언니 다음에 제 보지로 들어 오세요...."

구양진미 옆에 구양해미가 자신의 보지를 벌리고 누우면서 말하고 있었다.
제갈기는 두 여자를 잘 벌어진 보지를 보면서 우선은 구양진미의 보지에다 자신의 좆을 집어 넣었다. 아주 서서히 말이다.

"아아..어서 들어오세요....빨리"
"조금 기다려...서서히 해야 맛이 나지.....그리고 해미도 기다려"

제갈기는 아주 천천히 구양진미의 보지에다 좆을 집어 넣었다.정말 여자가 감칠맛 나게 말이다.
제갈기는 그녀의 보지가 자신의 좆을 빨아 들인다고 느끼는 순간 힘차게 좆을 찔려 넣었다.
그러자 구양진미의 입에서 단달마의 비명이 나왔다.

"아악..."

제갈기는 그런 그녀의 비명을 들으면서 더욱 힘차게 좆을 집어 넣었다.보지가 찢어 지도록 말이다.

"아앙.ㅇ...아 아파 너무 살ㅇ살..."
"후윽 조금난,,,,,"

제갈기의 좆을 구양진미의 보지를 마구 찔려 대고 잇었다.
옆에서 그런 제갈기의 좆을 보고는 구양해미가 자신의 보지를 손으로 애무하고 있었다.아주 자신의 보지를 찢듯이 말이다.

"어서 내 보지에도 들오와요 나의 주인님 내 보지가 ...앙..."
"아앙....내 보지는 ...아ㅏ..죽어...나..."
"진미 너의 보지는 아주 대단한 보지야"

제갈기는 자신의 좆이 구양진미의 보지안에서 폭발할 것을 느꼈다.

"자...내 좆물이 들어간다. 너의 보지에""""
"어서,,,싸요 내 보지에 가득 주인님의 좆물을"
"나도 싸줘요 주인님 내 보지를 주인님의 좆물로 가득채워 주세요"
"해미 너는 조금만 있어...나는 언니의보지에다 좆물을 ㄹ싸고 싶어"
"간다....아윽 "

제갈기는 자신의 좆에서 좆물이 나와 구양진미의 보지로 들어가는 것을 느꼈다.

"아...내 보지에 주인님의 좆물이 들어와요""
"아..나도...싸요,,아ㅏㅇ.주인...나...죽어요"

구양진미도 자신의 보지를 때리는 좆물을 느끼고는 비명을 질렸다.
그리고는 아주 황홀한 절절감에 몸을 맡겼다.그녀는 평생 이런 황홀감이 처음이었다. 아주 기분이 날아가는 것 같았다.
제갈기는 좆을 구양진미의 보지에서 뽑아 내었다.그러자 그녀의 보지에서는 피와 좆물이 흘려 침상을 적시고 있었다.그녀의 보지는 하얀 눈물에 빨간 눈물이 섞어 흘러 나오고 있었다.
제갈기는 좆에 묻은 피와 좆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엇다.그러자 옆에 있던 구양해미가 다가왔다.
그녀는 제갈기의 좆을 입으로 가져가 빨고 있었다.
좆에 묻어 있던 언니의 피와 제갈기의 좆물을 남김없이 햟아 먹었다.제갈기의 좆은 구양해미의 입에서 다시 힘을 찾고 있엇다.그녀의 입은 제갈기의 좆으로 불룩하게 변해 있었다.
그녀는 제갈기의 좆으로 인해 숨을 쉬기가 곤란했지만 그래도 힘을 다해 입으로 좆을 빨고 햝아 대고 있었다.제갈기는 그런 구양해미의 머리를 부어잡고는 좆을 그녀의 입이다 박아 넣었다.그의 좆이 목구멍으로 파고 들자 구양해미는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아윽..숨이 막혀요 주인님 그만 입에서.....나와 내 보지로 들어와요"
"그래 너의 보지에 내 좆을 박아주지"

제갈기는 좆을 구양해미의 입에서 빼내엇다.
제갈기의 좆을 아주 깨끗하게 변해 있엇다.대신 구양해미의 침이 묻어 번들 거렸다.
제갈기는 그런 좆이 아주 멋있게 보였다. 비록 자신의 좆이지만....
제갈기는 구양해미를 개처럼 엎드리게 했다.그러자 구양해미는 약간의 정항을 했지만 그녀는 제갈기의 의도대로 개가 되었다.그녀는 발정난 암캐처럼 엉덩이를 치들고 보지를 제갈기의 눈으로 들어 대었다.제갈기는 잘 벌어진 그녀의 보지에 입을 가져가 마구 햝았다.

"아...앙....주인님 ...보지가...너무.."
"해미...어서 보지를 벌려...아주 많이...그리고 보지물을 보내 내가 먹게"
"내 보지를 햝아 먹어요 주인님....."

제갈기는 구양해미의 보지에서 얼굴을 떼어냈다.그러자 그녀의 보지는 더욱 빛이 나고 있었다.
그녀의 보지에서는 보지물이 쉬지 않고 흘려 나오고 있었다.제갈기는 그녀의 보지에다 좆을 박아 넣었다.구양진미와는 다르게 단 한번에 힘차게 박아 넣어 버렸다.

"아.악...이...아파..이"
"후후후후,,아프지 해미 조금만 참아.. 내가...뽕가게 만들어 줄께"

제갈기의 좆이 들어간 구양해미의 보지에도 처녀의 상징인 피가 흘려 나와 그녀의 보지를 물들이고 잇었다. 구양해미의 보지는 빨간 보지가 되고 있었다.
제갈기는 그런 구양해미의 보지를 뒤에서 보면서 좆을 박아 넣고 잇었다.

"앙....앙..주인님...살살...내 보지가 아파요"
"괜찮아 해미야....자...조금난.ㄴ....."

제갈기의 좆이 자신의 보지에 박힐 때 마다 구양해의 보지는 붉은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그런 그녀는 자신의 보지가 박살나지 않는가 하는 걱정이 들었다.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자 그녀의 입에서 교성이 흘려 나오고 잇었다.

"더더...주인님 더...힘차게....아앙..."
"후후 기분이 좋지 해미...자 죽어 주지.내 좆으로 말이야"
"앙.ㅇ.ㅇ..자..나를 죽어....앙.ㅇ......"

제갈기는 자신의 좆이 아프도록 그녀의 보지에다 박아대고 있었다.

"해미 입에다 싸 줄까...아니면 보지안에다...싸"
"아...주인님 보지에다...싸 주세요...저는 주인님을 닮은 아이를 낳고 싶어요"
"그래 그럼 보지에다 싸 주지...자..조금만ㄴ......"
"어서...내 보지로....싸..."

제갈기는 절정이 다 온 것을 알았다. 구양해미도 절정이 찾아오고 잇었다.

"나 죽어...아...주인님 나...미쳐..아잉"
"그래 나도...이제 곧....쌀 것 같애.....해미....아.....간다..."

제갈기는 좆물을 그녀의 보지 깊숙이 발사했다.보지가 좆물에 찢어 지도록 힘차게 말이다.

"아 드디어 내 보지로 주인의 좆물이 들어왔어요....아.ㅇ....나도...죽어.."

구양해미도 절정을 느끼고 그대로 침대로 엎어져 버렸다.제갈기는 자신의 좆이 박힌 그녀으 보지를 보았다.그녀의 보지에서는 좆물과 처녀의 피가 나오고 있었다.
제갈기는 자신의 좆이 자랑스러웠다. 세명의 처녀의 보지를 차지한 것이다.
제갈기는 구양해미의 보지에서 좆을 빼냈다.제갈기의 좆은 아직도 힘을 간직하고 있엇다.
제갈기의 좆이 구양해미의 보지에서 나오자 깨어나 있던 구양란이 다가 왔다.그리고 좆을 입으로 햝아 먹기 시작했다.구양란이 좆을 햝고 빨아 먹고 있을 때 구양진미도 일어나 다가와 같이 빨아 대고 있었다.제갈기는 좆을 빨고 잇는 두 여자의 보지가 눈으로 들어오자 다시 보지 안으로 들어가고 싶었다.그래서 이번에는 구양진미를 침대에 바로 누이고 그녀의 위에다 구양란을 ㄹ엎어지게 포개 놓았다.
그러자 두개의 보지가 자신의 좆을 기다리고 잇지 않은가...???.
제갈기는 우선 위에 잇는 구양란의 보지에다시 좆을 집어 넣기 시작했다.그리고 다시 좆을 빼내어 구양진미의 보지에다 집어 넣었다.이렇게 제갈기는 좆을 두 여인의 보지에다 박아 넣고 있었다.그런 그들에게 구양해미가 다가와 제갈기의 입에다 입을 맞추고 있었다.
그리고는 그녀의 보지에 제갈기으 손을 이끌었다.제갈기는 손가락으로 그녀의 보지를 유린하기 시작했다.방안은 다시 제갈기와 세 자매의 신음이 흘려 나오고 있었다.

암자 밖에 있는 다른 여인들은 그들의 정사을 모두 듣고 있었다.그리고 얼마후엔 자신들으 보지에 좆이 들어올 생각으로 온 몸이 달아 올랐다.그녀들의 보지는 벌써 물을 흘리고 잇엇다.
이렇게 하루동안 제갈기와 여인들의 정사가 시작되었다.
제갈기는 세 자매와 정사후 다시 다른 여인들과도 질펀한 정사를 했다.아예 그녀들과 한 방에서 같이 지냈다.하루를 말이다. 암자는 제갈기와 여인들이 내는 교성이 하루동안 퍼졌다.제갈기는 열 한명의 여인들을 모두 만족시켜주고 여인들과 잠에 빠져 들었다.그들이 정사를 한 암자에는 좆물 냄새와 보지 냄새가 진동을 했다.
근처 숲에서도 그들의 냄새가 펴저 나가고 있엇다.

<무협야설>색마천황 -제25~26장

제 25 장

제갈기와 위지단미는 서로의 좃과 보지를 빨다고 검후의 출현으로 인해 모든 동작을 멈추었다.검후는 매우 화가난 모습으로 서 있었다.그런 검후를 위지단미는 이상한 눈으로 보고 있엇다.그리고 언니를 향해 말을 던졌다.

"언니 왜 그래 기아가 언니 낭군이라도 돼?"

검후는 동생의 말에 화가나서 큰소리로 말했다.

"그래 기아는 이미 나와 관계를 가진 사이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야"

검후는 자기가 한 말에 자기가 놀라면서 얼굴을 붉히고 있엇다.
그러나 그녀는 동생을 향해 서슴없이 말했다.이미 제갈기가 자신의 낭군이라고 말이다.
제갈기도 검후의 이런 말은 예상을 하지 못했다.검후의 입에서 자신이 자기의 남편이라는 말을 듣다니 말이다.위지단미도 언니의 말에 놀라기는 마찬가지다.
언제 언니와 제갈기가 관계를 가진 것인가 자신보다 먼저 말이다.아마도 일은 언니와 제갈기 일행이 복면인들에게 쫒기고 있을 때 일어난 것 같았다.위지단미는 그렇게 생각했다.

"언니 자세히 말해봐 그래야 나도 자세히 말해 주지"
"그래 내가 확실히 말해 주지 기아와 나 사이를 말이다."

검후는 위지단미에게 제갈기와의 사이에 일어난 일을 말해 주었다.그리고 일행이었던 여인들과 제갈기와의 관계도 말이다.위지단미는 언니의 이야기를 듣고 놀란 모습으로 제갈기를 바라보고 있엇다.

"이놈 정말 대단한 놈이야.그 상황에서 5명의 여인을 모두 차지하다니 말이다"

제갈기는 위지단미의 말에 아무런 말도 못하고 가만히 있었다.그런데 검후가 위지단미의 말에 반박했다.

"이놈이라니 앞으로 형부가 될 사람에게 말이다.그리고 기아는 아무런 잘못도 없어"
"언니 벌써 편드는 거야 자기 남편이라고"

제갈기는 자매들의 대화에 더욱 고개를 숙엿다.유구무언이라는 말이 딱 맞는 상황이었다.

"그럼 단미야 너는 어떻게 된거야?"
"그래 언니에게 이야기 하지 이제는 비밀도 아니지만 말이다"

위지단미는 언니에게 오늘 밤에 있었던 일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제갈기는 위지단미가 말을 할때 일어날려고 했지만 위지단미가 제갈기의 좃을 잡고는 놓아 주지 않았다. 그래서 하는 수 없이 가만히 알몸으로 있었다.
위지단미는 말을 하면서도 제갈기의 좃을 손으로 주물럭 거리고 있었다.제갈기의 위지단미의 손에 의해 미칠 지경이었다.하지만 검후가 앞에 있어 내색도 못하고 그냥 참고 잇었다.
위지단미의 설명이 끝나자 검후는 제갈기를 노려 보았다.

"기아야 벌써 한명의 여자를 해치운 거니? 앙"

제갈기는 검후에 말에 아무런 말도 못하고 가만히 있었다.

"그럼 언니 우리 기아는 이미 공주님의 처녀를 차지 했지 이 거대한 좃으로 말이야"
"기아야 정말......."
"그리고 이제 내가 기아를 달래주기 위해서 이자리에 있는 것이지 언니"
"단미 너는 부끄럽지도 않니 이제 그만 기아의 그것을 놓아 주어라..."
"호호 언니 누구 좋으라고 나는 놓지 않아요 "

위지단미는 그러면서 더욱 제갈기의 좃을 힘차게 주물럭 거리고 있었다.
검후는 그런 위지단미와 제갈기를 노려 보았다.

"그럼 단미 니 말대로만 호접랑의 세 제자가 또 기아의 여인이 된다는 것이냐?"
"그래 언니 어쩌면 호접랑도 그렇지 모르지.호접랑은 아직 결혼도 하지 않은 처녀의 몸이야..엄마도 아버지와 결혼하지 않았다면 기아의 여인이 되어야만 했어"
"누란왕부의 법도 참으로 이상하구나 정말"
"언니 우리 누란왕부의 법도를 무시하지마. 그러면 나 화낸다."
"알았어 단미야"
"그럼 기아야 너는 앞으로 이 일을 어떻게 할거야"

제갈기는 검후의 말에 앞일이 깜깜했다.
이 많은 여인들을 어떻게 처리 하느냐가 정말로 골이 아팠다.이미 제갈세가의 여인들은 모두 자신의 여인이 되지 않았는가 그리고 임신한 여자도 있다.그리고 단목경과 자신의 외할머니도 문제였다.그러나 제일 문제는 자신의 이모인 단목미수였다.
그녀와는 결혼도 성사되지도 않을 것이다. 외할머니는 재쳐 두더라도 말이다.
다른 여인들은 그런대로 문제가 크지는 않았다.
자신보다 나이가 많고 엄마의 친구라는 문제가 있지만 말이다.정말이지 제갈기는 골이 아팠다.

"저는......?"

제갈기는 검후의 말에 아무런 답도 할수가 없었다.
그러자 위지단미가 대신 말했다.

"언니 걱정하지마 다 방법이 있겠지 그러니 나중일은 나중에 걱정하자고"

위지단미는 역시 누란왕부의 시녀인 어머니 서시독후를 많이 닯았다.성격이 중원 여자보다도 화통했다.그녀는 호접랑에 의해서 키워지다가 위지세가로 들어갔다.그래서 그녀는 성에 대해 자유스러운 누란왕부의 사람인 것이다.
제갈기는 이 위기를 벗어나고 쉽었다.그러나 위지단미가 좃을 놓아 주지 않아 벗어날 수가 없었다.위지단미는 제갈기의 좃을 주물럭 거리면서 언니를 보면서 말했다.

"언니 이리와 같이 즐기자구 언니도 이 거대한 좃이 그리운 것이 아니야.이제 우리는 모두 기아의 부인이 되는 처지인데 가릴 것이 무엇있어"
"너 정말 그런 말을 어떻게?"
"언니 오지 않을 거야 그럼 나 혼자 하지 뭐"

그러면서 위지단미는 다시 제갈기의 좃을 입으로 가져 갔다.그리고는 아주 맛있듯이 빨아 먹었다.

"음 음...아. 언니 정말 대단한 좃이야 정말 이것이 언니의 처녀을 차지한 좃이지. 이제 곧 나의 처녀도 차지할 대장부지 호호호...."

검후는 동생의 노골적인 말에 수치심이 들어지만 자기도 그러고 싶은 마음이 강했다.
하지만 쉽게 접근할 수가 없었다.
그녀는 대담한 동생이 부럽고 미웠다.

"자 기아야 다시 나의 보지를 빨아봐"

위지단미는 제갈기의 좃을 빨면서 자신의 보지를 제갈기의 입으로 가져 갔다.
다시 69자세가 된 것이다.제갈기는 위지단미의 보지를 보고 머뭇거리다 다시 빨고 햛아 갔다.
그런 두 사람을 보면서 검후는 자신의 몸에도 흥분이 일어나는 것을 느꼈다.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보지를 두 손으로 감쌌다.검후는 자신을 추체할 수가 점점 없어졌다.
그것은 두 사람의 행동이 그녀를 자극하고 그리고 제갈기의 몸에서 나는 향기가 그녀를 흥분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그녀는 잠시 머뭇거리다가 결심을 한 듯이 갑자기 옷을 벗기 시작했다.그리고 순식간에 그녀도 알몸이 되었다.

"나도 같이해 "

검후는 그 말을 하고 두사람에게로 다가갔다.

"어서와 언니 정말 우리 낭군의 좃 대단하지?"

그러면서 위지단미는 제갈기의 좃을 언니에게 양보했다.검후는 제갈기의 좃앞에 앉아 좃에 입을 가져가 빨기 시작했다.아주 대담하게 말이다.
위지단미는 제갈기의 얼굴에 더욱 보지를 밀착했다.

"기아야 어서 내 보지를 마구 빨아 아아아아..앙:"

제갈기는 위지단미의 보지를 빨면서 그녀의 젖을 손으로 주물렸다.

"아...단미 당신의 보지는 정말 달콤해 아 윽"
"그래 내 보지 죽이지 아아앙......기아야 더더더..."
"사란 좃을 더욱 힘차게 빨아 먹어 흐으윽 하아앙.."
"기아.너의 좃은....정말 ...대단해...아응.."

이제 다시 위지단미와 검후의 위치가 바뀌었다.
제갈기는 검후의 보지를 손으로 헤집어면서 빨고 위지단미는 그런 제갈기의 좃을 입으로 빨아 먹고 잇엇다.제갈기의 좃은 두 자매의 침으로 범벅이 되어 있었다.
위지단미의 보지도 보지물이 홍수가 나 그녀의 허벅지를 타고 내리고 있었다.
검후의 보지물은 고스란이 제갈기의 갈증을 식혀주는 감로수였다.제갈기의 좃을 폭발하기 일보직전이었다.

"아앙...단미 나...쌀려고 그래...아악"
:"그래 어서....어서.. 쏴 내 입에다 마구 내 좃물을..."
"기아야 단미의 입에다 싸버려요....아잉...."
"나....싼다.....앙...단미 .....사란..."

제갈기는 두 자매의 이름을 부려면서 위지단미의 입에다 좃물을 싸 버렸다.
위지단미는 입에 쏟아지는 제갈기의 좃물을 마구 받아 먹었다.하나도 남김없이 말이다.

"아아....맛잇어...우리 낭군님의 좃물은 정말 맛있어...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겠어..."

위지단미는 그려면서 제갈기의 좃에 붙여 있는 좃물도 햛아 먹었다.
그리고 제갈기의 좃을 깨끗이 햛았다.제갈기의 좃은 위지단미의 입에 의해 다시 서고 있었다.
그런 제갈기의 좃을 보고는 위지단미는 감탄을 했다.

"우리 낭군님은 정력도 좋아..금방 이렇게 살아나니 말이야"
"그럼 단미야 낭군님의 정력은 정말 대단해"
"단미, 사란 이 좃으로 오늘 그대들을 죽여주지 아주 뜨겁게 말이야"
"그래 낭군님 어서 죽여 주세요"

위지단미가 먼저 바닥에 무릅을 대고 엉덩이를 들어 올려 개같은 자세를 취하면서 말했다.
그녀의 보지와 항문이 모두 들어나고 있었다.제갈기는 그런 위지단미의 엉덩이를 잡았다.
그리고는 좃을 그녀의 보지에다 대고는 살살 밀어 넣었다.

"아아....기아....살살해 나는 처녀야...알았지..."
"단미 알았어...살살할게"

검후는 위지단미의 얼굴이 있는 곳으로 가 보지를 대어 주었다.그러자 위지단미는 언니의 보지를 빨기 시작했다.

"아아....단미야 내 보지를 빨아...언니의 보지를 말이야..."
"언니....아잉 언니의 보지는 아주 예뻐"

제갈기는 위지단미의 엉덩이를 잡고는 천천히 좃을 그녀의 보지로 밀어 넣었다.
잘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제갈기는 좃대가리가 들어가기를 기다렸다.
좃대가리가 들어가자 제갈기는 일시에 위지단미의 보지에다 좃을 찔려 넣어 버렸다.

"아..악...아파...갑자기 들어오다니....아..악..아파"
"후후후후 단미 조금만 참아..그려면 돼///"

제갈기의 좃이 들어간 위지단미의 보지는 쳐녀의 상징인 피를 흘리고 잇었다.피는 제갈기의 좃과 그녀의 허벅지를 적시고 잇었다.제갈기는 좃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앙앙...살살해 아앙...아파..보지가..."
"허억... 조금만 기다려...아아......"
"단미야 언니의 보지를 빨아 그러면 덜 아플거야"
"그래 언니....앙....."

제갈기의 좃의 움직임에 따라 위지단미는 언니의 보지를 빨았다.
어느듯 위지단미의 입에서 아프다는 말은 사라지고 야릇한 신음이 나오고 잇었다.

"아앙..나 죽어 기아....더더...."
"허어걱....단미 ....아앙.ㅇ.ㅇ...."
"더....나를 죽어 보지를 .......박아줘"

제갈기와 위지단미의 입에서 절정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고 잇엇다.

"단미야 .....싼다....하악."
"으으윽 어서 나도 ,....간다......"

제갈기와 위지단미는 동시에 비명을 지르면서 절정에 도달했다.

"간다....단미야....내 좃물이....내 보지에...아..악..."
"그래 나도....앙....으으으...악..하악"

제갈기는 위지단미의 보지에다 좃물을 마구 쏟아 부었다.위지단미는 풀밭에 엎어져 버렸다.
제갈기는 그런 그녀의 몸에서 일어났다.그리고 좃을 그녀의 보지에서 빼냈다.
위지단미는 엄청난 희열에 정신이 없었다.그녀의 보지는 피와 좃물로 뒤덮여 버렸다.
제갈기의 좃물은 정말로 많은 양이었다.
제갈기는 피와 좃물이 묻은 좃을 앞세우고 검후에게 다가갓다.
검후는 그런 제갈기의 좃을 입으로 닦아 주었다.그리고는 풀밭에 누워서 다리를 벌려 보지를 제갈기에게 대어 주었다.제갈기의 좃은 두번이나 쌌지만 아직 대단한 힘을 보이고 있엇다.

"자 어서 들어와 내 보지로 어서 좃을 넣어줘 기아야 아앙"
"사란 내 좃이 들어가게 손으로 보지를 벌려"

그러자 검후는 그녀의 보지를 자신의 손을 이용해 벌렸다.

"자...내 보지로 들어 오세요 나의 장군"

그녀의 제갈기의 좃을 손으로 잡아 자신의 보지로 인도했다.

"그럼 들어간다. 사란 그대의 보지로"
"어서 들어 오세요 장군님의 집으로 편안하게 말이야"

검후가 보지에 좃을 대자 제갈기는 힘차게 좃을 찔려 넣었다.

"아윽 ...아파...두번째인데도 보지가 아파"

검후는 비명을 질렸다.보지가 아픈것은 마찬가지인 것이다.

"사란 ....기다려 곧 죽여 줄꼐"

제갈기는 좃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러자 검후는...

"살살 움직여 아직 보지가 아파....살살해 알았지 기아야"

그러면서 그녀의 제갈기의 얼굴을 쓰다듬었다.검후의 이런 행동에 제갈기는 아주 천천히 좃을 움직였다.

"아아아앙.....좋아 ..정말....기아의 좃은 정말 나의 장군이야...아앙..."
"사란 그대의 보지도 나의 편안한 집이야...하아악...."

제갈기와 검후은 그런 음탕한 말을 하면서 움직이고 있었다.

"이제 ...기아야 .....빨리...아 죽어...정...말...."
"사란....아음....보지가 정말 대단해....흐윽"

제갈기는 이제 힘이 되는데로 힘차게 좃을 움직였다.

"아앙....나 죽아 내 보지....아윽...엄마...."
"사란...어어어어ㅓ...악....오.."
"나...올라간다...기아야아....더더더..."
"나도 ....사란...아윽 ...싼다.."
"아....윽"
"항....하...악"

제갈기와 검후는 몸을 경직하면서 함께 절정에 도달했다.제갈기는 검후의 보지에 좃물을 연속적으로 발사했다.검후도 자신의 보지에 제갈기의 좃물이 힘차게 뿜어지는 것을 느꼈댜

"내 보지에 ...기아의 좃물이 들어왓어..아악"
"그래 사란 어서....내 아이를 가져 이 좃물로"
"나..정말 사라애 기아야..정말..."
"나도 사랑해 사란..."

제갈기는 그녀의 입에다 깊은 입맞춤을 했다.
그러자 그녀도 제갈기의 입맞춤에 열정적으로 매달렸다.두사람이 그러고 있는 동안 위지단미도 다가왔다.그리고 제갈기의 등에 몸을 밀착하면서 고백했다.

"기아야 나도 사랑해 이제 너는 나의 전부야...아아.."
"단미 사랑해 영원히....앞으로 종조이 셋이서 하자구"
"아이 이...색마..."
"하하하. 단미 나는 색마요'''"

그러면서 제갈기는 다시 위지단미의 몸에 올라갔다.
이렇게 세사람의 사이에는 다시 열풍이 불기 시작했다.그들의 정사는 그들이 완전히 녹초가 될때까지 계속되었다.그리고 그들은 서늘한 바람을 맞으면 서로의 몸을 껴안고 풀밭에 누워 있었다.
그들이 누워 있는 풀밭은 엉망이엇다.제갈기의 좃물이 떨어져 잇었고 그녀들의 보지물도 함께 있었다.특히 파란 풀밭에 빨간 핏자국은 이상한 열기를 그대로 드러내고 있었다.
그들은 누워서 서로의 몸을 만지고 있었다.
두 자매는 가운데 있는 제갈기의 좃을 만지고 있어고 제갈기는 두 손으로 그녀들의 젖과 보지를 만지고 정사의 여운을 즐기고 있었다.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여운은 깨워저 버렸다.
호접랑의 막내 제자인 란에 의해서 말이다.그녀는 알몸으로 서로의 몸을 주무르고 있는 그들을 보면서 얼굴을 붉히면서 말했다.공주가 정신을 차려 보기를 원한다고 말이다.
그래서 그들은 여울로 들어가 몸을 씻고는 옷을 입고 공주가 있는 동굴로 향했다.
란이는 제갈기의 알몸을 보면서 이제 자신도 저 좃을 자신의 보지에 넣을 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감이 들었다.'그들의 사부인 호접랑은 공주의 부군이 자신의 남자가 될거라고 누누히 강조햇다.

이제 공주의 부군이 된 제갈기가 자신의 남자인 것이다.
란이는 이런 행복한 상상을 하면서 그들의 뒤를 따라 동굴로 들어갓다.


제 26 장

제갈기와 검후 위지단미는 공주가 있는 동굴로 들어갔다.
동굴안에는 공주와 호접랑 그리고 그의 제자들이 있었다.공주는 몸을 깨끗이 하고 옷을 입고 있었다.'그녀의 모습은 정말 아름다왓다.
제갈기는 그녀의 아름다움에 눈이 부실 정도였다.
그가 만난 여인들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 바로 공주라고 제갈기는 생각했다.

"어서 들어오세요. 당신이 제갈기 소협?"

공주는 제갈기가 들어가자 제갈기에게 물었다.

"그렇읍니다. 공주 제가 바로 제갈기입니다."
"그리고 이쪽은 바로 서시독후의 딸인 위지단미 낭자인가요.그럼 이쪽은?"

공주는 제갈기와 같이 들어온 검후와 위지단미를 보면서 물었다.

"그렇읍니다. 공주님 제가 서시독후의 딸입니다. 그리고 이분은 저의 언니인 검후입니다.공주마마" 위지단미가 공주의 물음에 답했다.

"그래요 반가워요"

공주는 검후와 위지단미에게 말했다.그러자 검후와 위지단미도 공주에게 인사를 했다.
인사를 하자 공주는 다시 정중히 인사를 했다.그리고 나서 공주는 갑자기 제갈기 앞에 무릎을 꿇고는 절을 하는 것이었다.제갈기는 공주는 그런 행동에 놀라 공주의 절을 피하고 말았다.
그러자 검후를 제외한 다른 여인들도 모두 무릅을 꿇고 절을 하는 것이었다.
제갈기는 더욱 놀라고 황당했다.자기를 향해 그런 인사를 하다니 말이다.
검후는 황당해 하기는 마찬가지였다.이때 공주는 무릅을 꿇은 상태에서 고개를 들고 말했다.

"이제 소협은 저의 부군입니다.저의 누란왕국에서는 남편에게 부인들이 모두 무릅을 꿇고 말을 하지요. 그러니 놀라지 마시기 바랍니다.누란왕국의 남자는 여자의 주인입니다.그러니 당신도 저와 이들의 주인입니다"

제갈기는 공주의 말의 의미를 모르고 그저 가만히 있었다.그러자 호접랑이 설명해 주었다. 누란왕국의 전통에 대해 말했다.제갈기는 위지단미의 일에서 약간의 짐작은 했지만 놀라기는 마찬가지엿다.

"공주님 그리고 여러분 일어 나십시오.너무 과분한 일입니다. 저에게는"
"그럼 저의 들을 받아 들이시지 않겟다는 말인가요?"

공주가 물었다.

"그것이 아니라 잠시 생각을 좀"
"누란왕국에서 여자가 남자에게 거절 당하면 자결을 해야만 해요"

그러면서 공주는 자결을 금방이라도 할듯이 비장한 표정을 짓었다.다른 여인들도 마찬가지엿다.
제갈기는 그녀들의 행동에서 심한 압박감을 받았다.그녀들을 살리기 위해서는 자기가 승낙을 해야만 했다.제갈기는 그녀들의 협박에 굴복하고 말았다.

"알았어요 공주님. 제가 승낙하지요 하지만 다시는 이런 행동을 하지 마십시요"
"고마워요 주인님"

다른 여인들도 일제히 제갈기의 승낙에 고맙다는 말을 했다.

"공주님 그냥 저를 부를 때 이름을 불려 주세요 저는 아직 나이가 어려요"
"그래도 저의 왕국에서는 그렇지 않은데요"
"다시 그런 소리를 하면 저는 공주와 여러분을 거절하겠어요"

제갈기의 협박의 말이 떨어지자 마자 공주는 기겁을 하면서 말했다.

"알았어 기아야.이제 되었지. 거절한다는 말은 하지마"

지금 동굴안에는 공주와 제갈기 그리고 호접랑이 있었다.
다른 여인들은 모두 자리를 피해 암자로 돌아갔다.검후는 돌아가지 않을려고 했지만 위지단미의 억지로 하는 수없이 동굴을 나갔다.공주는 제갈기에게 자신의 상황을 이야기했다.
자기가 혼수상태에 빠지기 전까지 말이다.
그후의 일은 호접랑이 다시 제갈기에게 설명했다.제갈기는 그녀들의 말을 들으면서 상당한 의문을 느꼈다.누란왕국의 일은 많은 의문이 있었던 것이었다.그래서 제갈기는 자신의 생각을 공주에게 했다.

"그래 기아야 나도 그런 의문을 가지고 있었지 그런데 지금 누란왕국에 잠입해 있는 서시독후의 정보에 따르면 아무래도 숙부를 도와주는 조력자가 있는 것 같애.그 인물은 아무래도 중원의 인물인 것 같고"
"그래요 누님"

제갈기는 공주에게 누님이라고 불렸다.그녀의 나이가 60을 넘은 나이지만 실제로 보이기로는 20대의 여인으로 보인다.그래서 제갈기는 공주를 누님이라고 부르기로 했다.

"40년전에 일어난 누란왕국의 일이 중원과 관계가 있다니 무슨 이유일까요?"
"우리도 아직 몰라 하지만 서시독후가 열심히 알아보고는 있어"
"그래요 누님 조만간 알게 되겠지요.그리고 누님도 왕국을 되찾아야지요"
"고마워 기아야"

공주는 제갈기의 말에 눈물을 흘리면서 말했다.
그런 공주를 보면서 제갈기는 가엾다는 생각에 공주를 안아 주었다.그리고는 눈물이 흐르는 그녀의 눈을 부드럽게 입술로 닦아 주었다.그러자 공주의 입에서는 신음이 흘려 나왓다.

"아아 ..앙..기아야..."

제갈기는 공주의 신음소리에 흥분이 되어 그녀의 입술에 입을 맞추었다.

"아...나의 공주님..."

공주도 열렬히 제갈기의 입맞춤에 응답했다.그런 두사람의 모습에 호접랑은 몸에 흥분이 일었다.하지만 호접랑는 그런 두 사람을 부러운듯이 바라보고는 동굴을 나가려고 했다.

"호접랑 나가지 말아"

공주가 나가는 호접랑을 불려 세웠다.

"이리와 이제 호접랑도 여자가 되어야지 너무 늦었지만 말이야"
"아 공주님 저는 ...나이가 ..그리고 그 일은 저의 제자들이 할것입니다."
"호접랑 그러지 말아. 나를 위해서 말이야"
"공주님 저는 늙었어요. 공주님은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지만 말입니다"
"호접랑 이리 와 기아도 당신을 원해 그렇지 기아야"
"예 누님 저는 호접랑을 원해요 "

제갈기의 말이 들리자 호접랑의 눈에서는 눈물이 흘렸다.제갈기는 그런 호접랑에게 다가갔다.
중년의 비구니가 눈물을 흘리면서 서 있는 모습은 정말 애처로왔다.제갈기는 호접랑의 풍만한 몸을 안아 주었다.그러자 호접랑은 제갈기의 품에서 더욱 서럽게 흐느꼈다.
제갈기는 그런 호접랑을 다독어 주었다.

"자자....이제 눈물을 흘리지 말아요 .제갈가의 여인은 눈물이 귀하다오 "
"고마워요..."

호접랑은 제갈기의 다독임에 눈물을 멈추었다.

"저 그런데 공주님 저의 제자들도 받아 주시겠지요."

호접랑은 공주를 향해 물었다.

"그래요 호접랑... 공주인 내가 승낙하면 다 되는 것이야.그렇지 기아야"

공주의 그런 말에 제갈기는 거절을 할 수가 없었다.

"그럼요 누님"

제갈기와 공주의 승낙의 말에 호접랑은 기쁜 표정을 지었다.그런 호접랑의 모습에서 관셈보살의 미소가 어리는 것 같았다.제갈기는 그런 호접랑의 모습에서 중년의 관능미가 보엿다.

"자 우리 늙은 마누라의 입술을 한번 맛 볼까?"

그려면서 제갈기는 안고 있는 호접랑의 입술에다 입맞춤을 했다.아주 진하게 말이다.

"아....부마님...."

제갈기의 입맞춤에 호접랑은 황홀경에 빠지고 있었다.
지금 공주와 제갈기 호접랑은 동굴에 있는 침대에 있었다.지금 그들의 몸은 모두가 알몸이었다.
그런 상태에서 그들은 서로의 몸을 애무하고 있었다.제갈기는 풍만한 호접랑의 보지를 빨고 있었고 공주는 그런 제갈기의 좆을 입으로 마구 빨고 핧고 있었다.
호접랑은 제갈기가 자신의 보지를 빨아대자 신음소리를 질러대고 있었다.

"아아...부마님...제 보지는 ....너무...아잉이이..."
"자...부끄러워 하지말고 더욱 보지를 벌려...."
"기아야 호접랑의 보지가 어때...."
"누님 정말 보지가 아름다워요...누님의 보지도 아름답구요"

그런 음탕한 말을 하면서 그들은 서로을 애무했다.
그들의 위치가 이제 바꾸어져 있었다.
공주의 보지를 제갈기가 빨고 있었고 호접랑은 제갈기의 좆을 빨고 있었다.

"아아...이것이 좆...부마님의 ..좆"
"그래...허억 ...어서...빨아 "
"기아야 누나의 보지를 먹어 버려 아아아..."
"누님의 보지는 정말 황금으로 둘러싸인 빨간 꽃이야...쪼오옥"
"그런 말을....앙.ㅇ..."
"호접랑의 보지는 푸른 바다에 뜨 있는 한송이 빨간 꽃이고."

제갈기는 공주의 보지가 황금색의 보지털로 덮인 것을 보고 그런 말을 한 것이다.
그리고 호접랑은 스님으로 보이기 위해 머리를 밀어지만 그녀의 보지털 색으로 보아 머리카락은 푸른색인 것이 분명했다.호접랑의 보지는 푸른색의 보지털로 덮어 있었던 것이다.
제갈기는 공주의 보지를 빨면서 손으로는 호접랑의 보지를 애무했다.
그런 호접랑의 보지에서는 보지물이 흘러 나오고 있었다.공주의 보지물을 제갈기가 다 빨아 먹고 있엇다.
제갈기는 우선 공주의 보지에다 좆을 박아 넣기로 햇다.
그래서 공주를 침대에 엎드리게 했다.공주가 부끄럽다면 귀여운 반항을 했지만 공주는 제갈기의 말에 따랐다.공주는 엎드려서 엉덩이를 높이 들었다.자신의 보지가 제갈기의 눈에 확 들어 가라고 말이다.엎드린 공주 앞에는 호접랑이 보지를 벌리고 있었다.
제갈기가 그렇게 하라고 해서 한 동작이었다.

"누님은 호접랑의 보지를 빨아...나는 누님의 보지를 좆으로 박아 줄께"
"아아...공주님 어서 ...제 보지를...."
"아...기아야 너무.....부끄러워"

제갈기는 공주의 보지에 자신의 좆을 갖다 대었다.그리고 공주의 보지에다 좆을 박아 넣었다.

"아악...갑자기 들어오다니 ....너무.....아파..기앙..."
"누님 아...보지가 정말 죽어 주는군"
"자...누님 이제 움직입니다....."
"살살해...기아야......"

공주는 호접랑의 보지를 빨면서 아픔을 달래고 있었다.제갈기는 공주의 보지에다 좆을 박아대기 시작했다.아주 힘차게 말이다. 시간이 지나자 공주도 쾌감을 느끼는 것이다.

"아아...힘차게 기아야 나를....죽어줘...내 보지 죽이지..."
"누님..허억...보지가 정말..대단해오"

공주의 보지는 제갈기의 좆을 낙지같이 조이고 있었다.

"앙....공주님 아...나 죽어"

호접랑은 공주가 보지를 빨아대자 신음소리를 질렸다.이제 공주와 제갈기는 절정에 도달하기 직전이었다.

"아...나 갈것 같애 ..기아야 더더ㅡㅡㅡ나를 죽어져...아앙"
"누님 나도 ....쌀려고 그래요....허ㅡㅡㅡ하하하..악"
"그래 어서 내보지에다...좆물을 쏟아 넣어줘ㅡㅡㅡㅡ"
"누님 아....억"

제갈기는 흥분된 소리를 지르면서 공주의 보지에다 좆물을 발사했다.
공주도 그녀의 보지에 제갈기의 좆물이 쏟아져 들어오는 느낌이 들면서 절정에 올랐다.
절정에 오르자 그녀의 보지는 더욱 제갈기의 좆을 조이고 있었다.

"누님....보지가...."

공주는 절정을 느끼고는 그대로 침대로 엎어져 버렸다.
제갈기는 아직도 자신의 좆을 조이고 있는 공주의 보지에서 자신의 좆을 빼냈다.
좆이 나온 공주의 보지는 벌렁대고 있었다.마치 좆을 빨아 먹듯이 말이다.
그런 공주의 보지에서 좆물이 나와 침대로 떨어지기 시작했다.
제갈기는 그런 공주의 보지를 보고나서 아직도 만족하지 못한 좆을 앞세우고 호접랑에게 다가갔다.그리고는 좆을 호접랑의 입에다 대었다.
그러자 호접랑은 공주의 보지물과 좆물이 묻어 있는 제갈기의 좆을 입을 사용해 깨끗이 닦았다.호접랑의 입에 의해 제갈기의 좆은 더욱 커졌다.

"호접랑 이제 당신 차레야....."
"아.ㅇ.ㅇ..부마님 어서 저의 처녀을 가져 주세요...내 보지로 들어오세요"

제갈기는 호접랑에게는 정상적인 체위로 하기로 햇다.
제갈기는 호접랑에게 두 발목을 잡아 벌리게 했다.
호접랑은 풍만한 몸이었지만 그런 자세가 가능했다.그녀의 몸은 무공으로 인해 유연했기 때문이다.제갈기는 호접랑이 자기가 차지한 여인들 중에서 가장 풍만한 몸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제갈기는 벌어저 있는 호접랑의 보지에다 좆을 가지고 갔다.

"자..이제 미지의 보지에 내 좆이 들어가...."
"그래요 어서 들어오세요.....주인님...아아.."

제갈기는 호접랑의 보지에 좆을 힘차게 박아 넣었다.
처녀인 그녀의 보지는 제갈기의 좆을 맞이하면서 빨간 눈물을 흘리고 잇었다.
빨간 눈물이 보지에서 나와 침대로 한방울씩 떨어지고 잇었다.;제갈기는 그런 피를 보면서 자신이 흘린 눈물이라 자랑스러웠다.

"내가 호접랑의 처녀을 가졌어...아..."
"아파요...살살행요...부마님...그래요 저의 처녀을 부마님 가지고 갔어요"
"이제 이 보지는 내 보지야. 호접랑...."
"부마님 저의 보지는 당신이 주인입니다...앙....아..."

제갈기는 좆을 움직이기 시작했다.동굴안은 제갈기의 좆 움직이는 소리와 호접랑이 비명소리가 울리고 있었다.

"아...나죽어....주인님 더ㅓ더....."
"그래 아주 힘차게 박아주지....허억'

제갈기는 풍만한 그녀의 몸을 더욱 힘차게 밀어 부치고 있었다.
그럴수록 호접랑의 비명소리는 더욱 짙어지고 잇었다.동굴안에서 두 사람이 절정에 이르는 신음소리가 들렸다.

"흐으으으윽..하..아.." "아...악..나 ...죽어...아아음"

제갈기는 좆물을 호접랑의 보지에다 쏟아내고는 그녀의 몸위로 엎어졌다.
그런 제갈기의 몸을 호접랑은 힘차게 안고 있었다/호접랑의 보지에서는 하얀 눈물과 빨간 눈물이 뒤썩어 주황색의 눈물이 흘러 나오고 있었다.아주 많은 양이 말이다.

"아..좋았어.. 호접랑은 정말 대단한 보지를 가지고 있어"
"주인님도 대단해요...저는 정말...아잉"

그런 두사람에게로 공주가 다가오고 있엇다.

"기아야 호접랑의 보지가 대단하지...."
"누님 보지도 대단했어요 아주..."

제갈기는 호접랑의 보지에서 좆을 빼냈다.;좆은 좆물과 피로 물들어 있었다.
제갈기는 그런 좆을 다시 공주의 입으로 가지고 갔다.그러자 공주는 제갈기의 좆을 빨기 시작했다.

"누님의 좆 빠는 실력은 대단해 앙...."
'기아의 좆은 너무 대단해 아직도 이렇게 서 있으니"

제갈기는 자신의 좆이 다시 힘을 차리는 것을 알았다.그래서 제갈기는 좆을 공주의 입에서 빼내 호접랑에게로 갔다.

"왜....?'

공주가 제갈기의 행동에 의문을 가지고 물었다.
제갈기는 풍만한 호접랑의 젖으로 좆을 가지고 갔다.그리고는 호접랑에게 젖을 양손으로 모으라고 했다.제갈기는 그런 호접랑의 젖에 좆을 끼우고 움직였다.

"후...누님 이런 방법이 있잖소"
"그렇구난...아..호접랑은 젖은 너무 풍만해..."
"아...공주님도 ...."

제갈기의 좆이 호접랑의 젖사이로 움직였다.제갈기는 색다른 경험에 벌써 절정에 올라 가고 있었다.

"아...나...싸요.."
"그래 기아야 어서 내 입에다 싸죠"

그러면서 공주는 제갈기의 좆의 호접랑의 젖사이에서 빼내 자신의 입으로 가져갓다.

"자...어서....싸..내 입에다.."
"누나 ...아...이제 간다...아.윽"

제갈기는 공주의 입에다 좆물을 발사했다.
공주는 입속으로 마구 들어오는 좆물을 받아 먹었다.흘리지 않고 말이다.
이렇게 동굴안은 세사람의 열기로 달아 올랐다.
제갈기는 두여인들을 자신의 힘이 될때까지 좆을 박았다.
온갖 체위를 사용해서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