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9월 9일 일요일

엄마 따먹기 (실화)

이 글은 내가 처음으로 엄마를 따먹었던 이야기로 실제로 일어났던 일이다.

내가 어렸을적에 나는 캘리포니아 사막에서 살았었습니다.
아버지는 주유소를 소유하고 있었고,여름에는 매주 몇일밤을 주유소에서 밤새워 일하셨다.
그 것은 어머니와 내가 단 둘이서 외롭게 밤을 보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우리가 사는 곳은 항상 더웠고,어머니는 저녁식사 전후에는 종종 약간의 와인을 마셨습니다.
우리는 여름에는 항상 저녁식사후에 접시를 닦았고,그런뒤 어머니는 입고 있던 옷을 모두 벗어던지고는 엉덩이를 간신히 가릴 정도로 짧고 속이 훤히 비쳐보이는 얇은 나일론 가운으로 갈아 입은후 와인잔을 들고 소파에 앉아 TV를 보았습니다.
어머니는 자신의 노출에 전혀 신경쓰지 않았고,나는 종종 어머니의 젖꼭지를 슬쩍 훔쳐보았습니다.
내가 어렸을 적엔 우린 항상 옷을 홀랑 벗어던지고 알몸으로 집안의 수영장에서 수영을 했었습니다

(그 것은 내가 12살때 수영장에서 어머니의 알몸을 보고 제 자지가 발기되는것을 아버지가 알아차릴때까지 계속 되었습니다)
어머니는 5피드 6인치(170센티)의 키에 가슴둘레는 아마도 135정도에 36 C 컵 사이즈의 커다란 유방,그리고 검고 윤기있는 음모가 무성한 넓고 멋진 음부을 가진 훌륭한 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쨌든 여기서 부터 내가 어머니를 따먹은 이야기 입니다.

내가 14살이 되던해 여름방학때 이미 땅은 뜨겁게 달구어져 있었습니다.
어머니(그 당시 39살)와 나는 단 둘이서 외로이 그 주의 두번째 저녁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매일 저녁 어머니는 그녀의 잠옷을 입고 집앞 카우치에 앉아 TV를 보고 있었고,나는 트렁크를 입고 마루에 앉아 TV를 보면서 기회를 엿보고 있었습니다.
때때로 내가 어머니를 쓸쩍 쳐다보면 그녀의 잠옷 밑으로 젖꼭지의 검은 윤곽이 보였고,가끔씩 어머니가 그녀의 빈 와인잔을 채우러 부억으로 걸어 갈때에는 그녀의 엉덩이가 갈라진 곳을 볼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어머니가 약간 다리를 벌리고 카우치에 앉은채 잠이 들면 나는 어머니의 비밀스러운 음부를 볼수가 있었습니다.
어머니의 음부를 본날 저녁에는 나는 언제나 일찍 불을 끄고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어느날 저녁 어머니는 꽤 많은 술을 마셨고는 상당히 짧게 자른 잠옷을 입은채 잠이 들었습니다.
그 때 나는 한쪽 유방이 잠옷 밖으로 거의 드러난 것을 볼수가 있었습니다.어머니가 완전히 잠이 들었기 때문에 나는 일어나 어머니의 곁에 다가가서 멋진 유방을 감상 할수가 있었습니다.
내 심장은 빠른속도로 마구 뛰었고,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기회를 맞은 나는 몹시 흥분해 버렸습니다.
나는 조심스럽게 어머니의 민감한 젖꼭지를 손으로 눌렀지만, 어머니는 전혀 반응이 없었고,나는 손가락을 어머니의 잠옷속에 집어 넣어 천천히 어머니의 가슴전체를 노출 시켰습니다.그리고 나서 나는 그대로 그자리에 앉아 어머니의 멋진 유방을 보면서 손으로 좃대를 주무르며 자위를 했습니다.
아마 몇분이 지나지도 않아서 나는 절정에 도달해 사정을 했고,마루에는 정액이 흩뿌려 졌습니다.
나는 어머니가 일어나 이런 내 모습을 보는 것이 두려워서,재빨리 모든 흔적을 지워 깨끗이 하고는 머리속으로 어머니의 젖꼭지와 음부를 상상하면서 침대로 갔습니다.

일 주일 후,어머니의 다리가 지난 번보다 좀 더 많이 벌어졌을때,슬쩍 어머니의 짧고 얇은 잠옷위로 어머니의 음부를 훔쳐 본 것을 제외하고는 그런 일은 두번 다시 없었습니다.그 때 어머니의 음부가 완전히 노출되어,나는 어머니의 음순을 볼수가 있었습니다.나는 좀더 자세히 보기위해 어머니의 곁으로 다가 갔습니다.
그리고 나는 어머니의 무릅에 손을 얹고 천천히 눌러 어머니의 다리를 더 벌렸지만,어머니는 전혀 반응이 없었고,이제 나는 신을 찬미하며 어머니의 음부를 보았습니다.
어머니의 보지를 보고 있는 동안 나는 점점더 대담해져 갔습니다.
조심스럽게(흥분한 14살짜리가 할수있는 최대한의 조심스럽게)나는 손을 어머니의 무성한 음모에 가져가 쓰다듬었고,아무 반응도 없었습니다.
나는 내 손가락이 어머니의 음부에 닿을때까지 천천히 손을 내리고는 아무런 반응이 없을때까지 어머니의 음순을 벌리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어머니의 음순을 넓게 벌리고 들여다 보았습니다.
분홍빛의 보지살과 좀더 밝은 분홍색의 음핵 그리고 그 바로 밑에서 시작되는 어머니의 보지구멍은 정말 너무나도 아름다운 광경이였습니다.
나는 잠시동안 바라보다가 손가락을 움직여 어머니의 음핵을 건드리고는 문지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어머니의 몸이 움직였고, 나는 깜짝 놀라 얼어붙었습니다;그리고 어머니는 "으음----"하는 소리를 내며 다리를 활짝 벌렸습니다.
나는 다시 계속하여 어머니의 음핵을 문질렀고,어머니의 음핵은 점점 더 딱딱해지며 커졌습니다.
그 다음,나는 손을 아래로 내리고는 엄지손가락으로 어머니의 음핵을 계속하여 문지르며 구멍 근처를 손가락으로 건드렸고.하지만 어머니는 더이상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어머니의 보지는 점점 축축해져 갔고,나는 손가락을 어머니의 보지구멍을 향해 움직이며 어머니에게 몸을 열어달라고 부드럽게 신호를 보냈습니다.
그러자 어머니는 몸을 조금 움직였지만,일어날 기미는 전혀 보이지 않았고,나는 계속하여 어머니의 딱딱해진 음핵을 문지르며 손가락의 첫마디를 어머니의 보지구멍에 집어넣었습니다.
나는 손가락이 완전히 어머니의 몸속에 전부 들어갈때까지 손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었습니다.
그리고는 움직임을 멈추고는 어머니를 쳐다 보았습니다.
그 곳에는 완전히 노출된 잘록한 허리,간신히 가려진 젖가슴,오뚝솟아 유혹적인 젖꼭지,그리고 내 손가락은 어머니의 음부속에 들어간채 어머니가 누워있다.


잠시후 마음이 진정되자,나는 어머니를 따먹기로 결정했습니다.나는 천천히 어머니의 음부에서 손을 빼내고는 소파에서 쿠션을 치웠습니다.나는 어머니의 활짝 벌려진 다리 사이의 마루바닥에 쿠션을 놓았습니다.
나는 입고 있던 트렁크를 잡아 내리고는 쿠션에 무릅을 대고 꿇었습니다.그러자 나의 딱딱하게 발기된 좃대는 어머니의 음부에서 단지 몇 센티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습니다.나는 허리를 약간 내밀어 내 좃이 어머니의 음부에 닿게하고는 어머니의 다리를 벌려 열었습니다.나는 한 손으로 내 좃대를 잡고 천천히 어머니의 음부를 향해서 가져 갔습니다.내가 좃대를 좀더 내밀자 귀두가 어머니의 보지에 닿았습니다.
나는 천천히 어머니의 음부의 갈라진 틈에 대고 위,아래로 문지르고,귀두를 어머니의 보지구멍속에 집어넣었습니다.
귀두가 어머니의 보지구멍속에 들어가자 나는 잠시 멈추고 어머니의 반응을 살폈지만,어머니에게서 아무런 반응도 없었고,나는 계속하여 딱딱해진 좃대를 어머니의 몸속으로 더 집어넣었습니다.그러자 어머니가 움직였습니다.
어머니는 또다시 "으음---"하는 소리를 냈고,잠시후 나는 계속하여 어머니의 보지구멍속으로 좃대를 깊숙히 집어넣었습니다.내 좃대가 어머니의 몸속으로 거의 반 정도가 들어갔습니다.내 심장은 크게 두근거렸고,나는 내가 곧 절정에 다달을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만일 내가 이상태에서 좃대를 빼낸다면 나는 어머니의 몸에다 사정하게 되어 어머니가 깨어나게 될 겁니다.
그래서 결국 나는 또 다른 분명한 선택을 했습니다.
나는 내 좃대 전체를 어머니의 보지에 깊숙히 쑤셔 집어넣고 사정을 했습니다.
내가 어머니의 보지속에 정액을 사정하자,어머니는 몸을 약간 움직였지만,여전히 깊은 잠속에 빠져 있었습니다.
나는 혈기가 왕성한 14살이라 아주 많은 양을 사정을 할 수 있어서,일분이 넘도록 계속히여 어머니의 보지을 쑤시며 어머니의 몸속에 정액을 가득 채워 넣었습니다.
그런 연후에 나는 어머니의 음부에서 좃대를 빼내고는 웃옷을 벗어서 제가 싼 정액이 넘처 흐르는 어머니의 음부를 깨끗이 닦아주었습니다.
나는 어머니의 다리를 약간 오무려 주고는 제 방으로 돌아가면서 어머니를 마침내 따먹었다는 만족감을 느꼈지만,어머니가 깨어나 자신의 보지속이 정액으로 가득찬 것을 알아차릴까봐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을때 어머니는 아무말도 없었습니다.
나는 아버지가 집으로 돌아와 필시 어머니와 섹스를 했기 때문에 어머니가 몰랐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내가 엄마를 따먹었던 이야기의 두번째 부분입니다.

내가 어머니를 처음 범하고나서 얼마후 나는 다시 어머니를 범할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상황은 전과 비슷해서,어머니가 깊이 잠들자,나는 어머니의 잠옷을 잡아 올려 어머니의 몸을 노출시키고,어머니의 다리를 벌리고는 쫄깃한 어머니의 보지를 쑤시며 사정 했습니다.
전과 오직 다른점은 내 자신이 욕정을 조금이나마 더 조정할 수가 있어서,좀 더 오랫동안(아마 1분에서 2분 정도) 어머니와 성교할 수가 있었다는 겁니다.
어머니는 몸을 조금 움직였지만 깨어나지 않았고,분명한 것은 어머니나 아버지 모두 제가 어머니의 보지속에 가득 싼 정액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것 입니다.
다시 말해서, 아마도 아버지는 어머니와 섹스를 하면서 어머니의 보지가 제 정액으로 질척해 자신이 두번째로 한다는 것을 전혀 느끼지 못했다는 것 입니다.

세번째이자 마지막으로 어머니와 성교할때에는 그 해 여름중에 가장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날은 여름방학이 끝날때가 멀지 않았고,어머니와 나 우리 두사람만 집에 있을수 있는 마지막 날 저녁이였습니다.언제나처럼,어머니는 저녁식사를 만드셨고,우리는 그 저녁을 깨끗이 먹고서,어머니는 샤워를 하기위해 자신의 침실로 갔습니다.다시한번, 평상시처럼,어머니는 대단히 좋은 품질의 와인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트렁크를 입고 리빙룸의 마루바닥에 몸을 쭉 뻣고는 TV를 보고 있었습니다.
어머니는 샤워를 하고 왔지만 어머니는 항상 입던 반투명한 잠옷을 입지않고,그 대신에 짧은 로브를 입고 있었습니다.그 로브는 비록 속이 비춰보이지는 않지만 무척이나 얇아서 젖가슴에 튀어나온 젖꼭지의 윤곽이 또렸이 보였습니다.그 로브의 끝단은 무릅보다 약간 높았고,허리띠는 어머니의 허리를 바짝 조여주고 있었습니다.
어머니는 부엌으로 가서 와인잔을 가지고 리빙룸으로 돌아와 앉았습니다.
내가 어머니를 유심히 보자 어머니의 로브가 조금 열린것을 볼수가 있었고,그리고 어머니가 다리를 살짝 벌렸을때에는 어머니의 음부 전체를 볼수가 있었습니다.그 때 어머니는 TV를 보았고,내가 자신을 엿보고 있다는 걸 전혀 눈치채지 못한것 같았습니다.저녁시간 동안 어머니는 몇번씩이나 와인잔을 채우러 일어났었고,그때마다 입고 있던 로브는 점점 더 풀어 헤쳐저서 어머니의 피부가 노출되어 갔습니다.
어머니가 몸을 구부릴 때마다 나는 어머니의 튀어나온 젖꼭지의 거의 대부분을 볼수가 있었고,어머니가 긴의자에 누으며 다리를 살짝벌리자,나의 눈에 어머니의 곱슬진 음모가 보였습니다.
그 때 이미 나의 성욕은 참을수 없을 정도로 차올랐고,좃대는 바위처럼 딱딱해졌습니다.
어머니는 가끔씩 나를 보며 몇마디의 말을 건냈지만,그 이외의 대부분의 시간을 와인잔을 기울여 홀짝이며 TV를 보았습니다.
나는 매우 흥분해서 어머니가 잠들때까지 도저히 기다릴 수가 없었습니다.
나는 흥분한 상태로 어머니를 슬쩍 훔쳐보았고,어머니는 내 눈에 음순이 보일 정도로 다리를 충분히 벌린채 반쯤 잠이 들어 있었습니다.


나는 어머니가 내가 어머니를 범할수 있게 곧 준비될 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몇분이 지나자,나는 어머니의 깊은 호흡소리를 들으면 어머니가 깊은 잠에 빠진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내가 어머니를 훔쳐보자,어머니의 로브는 아직 허리띠로 묶여져 있었지만,온통 풀어 헤쳐진채 허리까지 말려 올라가 있어서 어머니의 젖꼭지와 음부가 거의 노출되어 나를 유혹하고 있었습니다.
어머니의 다리는 활짝 벌려져 음부가 완전히 노출되어 있었고,게다가 풀어 헤쳐진 로브 사이로 한쪽 유방은 완전히 노출된채 다른 쪽 유방도 거의 전부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나는 일어나 셔츠를 벗고 긴의자로 다가 갔습니다.
나는 어머니의 앞에 서서 처다보다가 허리를 굽혀 묶여저 있는 어머니의 허리띠를 끌렀습니다.
그러자 로브가 완전히 벌어지면서 어머니의 완전히 벌거벗은 알몸이 드러나 내가 어머니를 범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나는 어머니의 활짝 벌려진 다리 사이의 마루바닥에 두장의 베게를 놓고 무릅을 꿇었습니다.
내 좃대는 어머니의 음부에서 겨우 몇 센티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지만 나는 잠시 기다렸습니다.
나는 손가락으로 어머니의 음핵을 눌러 문질렀고,어머니는 작은 신음소리를 냈습니다.
나는 손을 움직여 어머니의 허벅지를 좀 더 벌렸고,어머니는 다리를 활짝 벌렸습니다.
나는 손가락 하나를 어머니의 갈라진 균열속의 따뜻한 구멍에 집어넣었고,이윽고 엄지손가락으로 음핵을 문지르며 손가락 두개를 더 집어넣자.어머니는 신음소리를 내며 엉덩이를 약간씩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허리를 조금 굽혀서 다른 손을 젖꼭지에 올려놓고 이미 약간 오똑하니 솟아 있는 젖꼭지를 톡톡 치며 건들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세 손가락이 전부 어머니의 보지구멍속으로 끝까지 다 들어가고,어머니의 보지가 애액으로 매우 젖을 때까지 잠시 젖꼭지를 계속하여 괴롭혔고,그리고 나서 다른쪽 유방으로 손을 옮겨 계속하였습니다.
그러자 어머니는 조금씩 허리를 비틀며 엉덩이를 들썩이며 입으로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신음소리를 연신 흘렸기 때문에 나는 어머니도 제 애무를 즐기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침내 나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어머니를 범했습니다.
나는 어머니의 음부를 쑤시던 손가락을 빼내서 이미 딱딱한 내 좃뿌리를 움켜 잡았습니다.
동시에 나는 어머니의 젖꼭지를 괴롭히고 있던 손을 떼어내서 어머니의 음부로 가져가 애액에 로 젖어 미끌거리는 음순을 넓게 벌렸습니다.그리고는 내 좃대를 축축하고 따듯한 구멍속으로 끝까지 쑤셔넣었습니다.
나는 허리를 밀어 좃대를 벌려진 어머니의 음부의 갈라진 틈에 대고는 위,아래로 천천히 문질르자,어머니는 허리를 비틀어대며 온몸을 꿈틀거리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어머니의 벌려진 음부 사이로 애액으로 흥건하게 젖은채 전등빛을 받아 반짝이는 보지구멍에 좃대 끝을 살짝 대고는 귀두를 밀어 집어넣자,어머니는 긴의자에 누운채 허리를 비틀어 엉덩이를 제 사타구니를 향해 밀어붙이기 시작했고,그래서 나도 허리를 앞을 밀어붙여 어머니의 젖은 구멍속으로 좃대를 완전히 쑤셔 집어넣었습니다.
어머니는 제 페니스가 꽂혀있는 엉덩이를 제 사타구니에 꼭 붙인채 제 허리춤에 올라타더니 빠른속도로 앞뒤로 흔들며 요분질을 했고,나는 허리를 돌리면서 리듬에 맞추어 페니스로 어머니의 보지를 쑤셨습니다.
어머니는 점점 더 빠르게 엉덩이를 흔들어 요분질을 하면서 쾌락에 가득 찬 신음소리를 크게 내었고,나는 어머니의 풍만한 유방에 손을 얹어 이미 잔뜩 성이나 오똑하니 일어선채 딱딱해진 젖꼭지를 손가락으로 집어 비비며 괴롭히면서 우리는 계속하여 쑤시고 요분질을 했습니다.
우리는 몇 분씩이나 계속하여 헐떡이며 쑤시고 요분질을 했고,이윽고 어머니는 요분질을 멈추며 몸을 활처럼 뒤로 구부리더니 질근육이 움찔거리며 내 좃대를 꽉 움켜잡고 조이는것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그 때의 느낌은 이전에는 절대로 느낀 적이 없는 굉장한 것이였습니다.
나는 내 좃대를 어머니의 몸속에 더 깊숙이 밀어넣었고,내 좃대가 어머니의 질끝까지 들어가자 우리는 함께 절정에 도달했습니다.
내가 맹세하지만 나는 일분이상을 계속하여 사정했고,그러는 동안 어머니의 보지는 네 좃대가 마를정도로 빨아댔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절정의 끝에 도달해 나는 몸을 약간 부르르 떨었고,그리고 나서 나는 어머니의 보지에 좃대를 박은채 기운이 회복될때까지 무릅을 꿇고 쉬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어머니는 그대로 널부러져 잠든 것 같았습니다.
나는 천천히 어머니의 음부에 박힌 좃대를 빼낸후 욕실로 가서 타월을 가져와 어머니를 깨끗히 닦아주었습니다.
나는 내 방에 돌아가서도 강렬하면서도 감미로운 어머니의 보지냄새를 맡으며 자위할려고 했기 때문에 내 자신은 전혀 닦지를 않았습니다.
어머니를 깨끗이 닦은후,허리를 굽혀 풀어헤쳐진 어머니의 로브를 여민후 허리띠를 묶어주고는 내 방으로 돌아왔습니다.
나는 침대에 누워서 어머니와의 굉장한 정사를 생각하면서 과연 어머니가 진짜로 잠이 깊이 들었던 것이였는지 아니면 내가 어머니를 범하는 것을 묵인했는지에 대하여 이상하게 생각했습니다.
그 해에는 더이상 어머니와 정사를 가질수가 없었지만,어머니가 "우연히" 나에게 잠시 베풀어준 뜨거운 보지와 젖꼭지 그 어느 것이나 다 정말로 만족스러웠고,나는 자위하는 동안 어머니를 범하는 상상을 하면서 많은 밤들을 지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