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9월 4일 화요일

음식남녀...5.꽁짜는 없어 ..상

성희를 침대에 눕히고 나는 침대 밑에서 서서 성희의 젖통을 움켜쥐고 젖꼭지를 빨고 핥았다.
45살 먹은 여자 답지 않게 젖통은 탱탱하고 젖꼭지는 나이의 연륜답게 검은 색으로 변해 있었다.
나는 젖통을 움켜 쥐자 젖꼭지가 젖통위로 뾰죽히 솟아 올랐다.
혓바닥으로 젖꼭지을 빙빙 한바퀴 돌리다가 젖꼭지를 쭉 빨라서 당겼다.

"으윽..아아.아아앙.."

나는 젖통을 한손으로 움켜쥐고 혀를 서서히 밑으로 내려서 배꼽에 혀를 옮기었다.
중년의 아줌마 답지 않게 뱃살은 탄력이 있었지만 그래도 뱃살들이 옆으로 퍼저 내려왔다.
나는 혀를 둥글게 말아서 배꼽속을 빙글빙글 돌리면서 회롱을 했다.

"아아..좋아.. 아..흑흐흑.."

성희는 좋아서 어쩔줄 몰랐다.
이윽고 나는 혀를 아래로 아래로 내려서 드디어 종착역인 보지로 이동했다.성희의 보지털은 엄청났다.성희의 보지털은 엄청길고 그리고 숱은 보지구멍이 어디에 있는지 보이지 않을 정도 무성했다.정말 미자의 백보지와는 다른 무성한 보지털을 보니 새로운 맛이 났다.
혓바닥으로 보지털을 옮기고 보지구멍을 찾는 것이 무리였다.
나는 젖통을 만지고 있는 손을 보지로 이동시켜 손가락으로 보지털을 이리저리 옮기도 보지구멍을 찾기 시작했다...이윽고 나는 성희의 보지구멍을 찾는데 성공했다.
그런데 성희의 보지구멍은 똥구멍에 가까이 있는 흔히 말하는 밑보지 엿다.
이런 보지는 엉덩이에 베게를 받치고 아니면 개씹이 가장 적당한 것이다.
나는 보지털을 좌우로 벌리고 보지구멍에 혀를 말아넣고 보지구멍속을 후비기 시작했다.

"아아..강수씨.. 어머..아..좋아.. 나미쳐.."

성희의 보지구멍에서는 보지물이 고이기 시작했고 나는 보지물을 빨아 먹기 시작했다.

"쯥쯥..쭈욱..쩝쩝.."
"허헉..아..더러운데..아아악..흑.."
"아니 괜찮아.. 성희의 보지물은 맛있네.. 음 좋아 맛있어.."

나는 성희가 더럽다고 하자 성희의 흥분을 돋우기 위해 일부러 맛있다는 말을 했다.
속으로 성희가 보지구멍을 씻지않아서 찝찝했지만..아무튼 성희의 보지구멍을 먹어야 하니깐.나는 이제 보지구멍 위쪽에 있는 공알을 공략하기 위해서 혀로 공알 표피를 걷어내고 공알을 빨기 시작하면서 손가락 하나를 보지구멍에 집어넣었다.
그러나 성희의 보지구멍은 어쩐일인지 보지물이 나왔는데도 뻑뻑했다.그래서 나는 조금 힘을 가해서 손가락을 푹 집어 넣었다.45살 먹은 여자의 보지구멍이 이렇게 뻑뻑한지 미쳐 몰랐다.

"성희씨 .. 대단해.. 보지구멍이 왜이리 좁아..우와.. 대단한데.."
"으응..헉..왜 안들어가?"
"그래.. 성희씨가 너무 보지구멍에 힘주는 것 아니야?"

그랬다.
성희는 무의식중에 보지구멍에 힘을 주었던 것이다.성희가 긴장을 풀고 힘을 빼자 손가락이 자연 스럽게 보지구멍에 들어갔다.

"됐어..성희씨 .."

나는 손가락 하나를 성희 보지구멍에 집어넣고 쑤시고 손가락 끝을 기역자로 오므려서 보지벽을 긁었다.

"아아..아흑..아파.. 긁지마.. 나.. 이런거 오랬만이야..그래서…아윽..그것..하지마.."

성희는 하지말라고 했지만 나는 손가락 하나를 더 넣고 보지구멍을 쑤셨다.
그리고 혀는 열심히 공알을 빨고 잡아당기고 공알을 가지고 장난을 쳤다.

"흐흑..아아..좋아.. 공알을 더 빨아줘..으윽 나미쳐..아악"

이제 성희는 조하서 어쩔줄을 모르고 보지구멍에서는 폭포수같은 보지물을 질질 흘리고 있었다.그녀의 온몸을 흔들면서 손을 이리저리 휘져었다.

"아앙아아아앙아 좋아.. 자기야 이제 박아줘..빨리..보지구멍이 근질근해서 미치겠어..아흑..빨리"

나는 지금 박을 수가 없었다.
내좆도 성희가 빨아주지도 않았는데..나는 이제 침대위로 올라와서 69로 자세를 잡고 내 좆을 성희의 입 위치로 대로 업드려서 성희의 보지구멍에 다시 입을 가져가서 빨기 시작했다.
성희는 자기의얼굴에 거대한 좆이 다가오자 두손으로 움켜쥐고는 입으로 가져가 좆대가리 부위를 핥고는 빨고, 또 좆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딸딸이도 쳐주고 좆대가리 갈라진 곳을 혀로 집어 넣고 꼭꼭 쫒아주었다.

"어억..음 .좋아"

나는 나도 모르게 신음이 튀어 나왔다.
방안에는 성희 좆빠는 소리와 나의 보지구멍 빠는 소리가 진동했다.

"쭈욱 쯥..쪽쪽..쯥쯥.."
"쪽쪽..쪼오옥..짭짭짭.."
"아아..아악"
"엉어엉..아이고 엄마..나죽어..아.내보지..흑"

이제 성희의 보지구멍에 박아야 될때가 되었다.나는 성희와 정상위로 씹하는 것은 좀 불편할것 같아서 개씹을 하기로 했다.

"성희..엎드려봐..빨라.."
"왜?"

성희는 의하한 얼굴을 하면서 나를 쳐다보고는 납짝 업드렸다.
나는 뭐가이래 이런데 있는 여자가,그리고 씹경험도 있고 아이들 까지 있는 여자인데 또 아까 포로노도 같이 보았으면서 나의 말뜻을 이해가 안되는 것이 내가 이해가 안같다.

"성희씨 ..뒤로 씹하는 것 몰라..한번도 안해봤어..포로노 보지도 안했어?"
"아니..처음 해보는 것이라서.. 보기는 했지만.."
"응.. 지금까지 한번도 이런 자세로 안해 보았단 말이지?그럼 확실히 오늘 배워서 써먹으라고..알았지?"
"알았어..자기야..잘해줘.."

나는 엎드려 있는 성희의 허리를 잡고 엉덩이를 들어 올렸다.그러자 성희는 머리도 들어올려 엎드려 뻗쳐 자세를 취했다.나는 성희의 어깨를 눌러 상체는 침대에 붙이고 엉덩이만 들어올리는 자세를 만들었다.그러자 성희의 엉덩이에는 국화무늬의 똥구멍과 아까 보지구멍 쑤실때 나온 보지물이 보지털에 묻어서보지털이 좌우로 갈라져 있어 도끼자국의 보지구멍이 보엿다
아직까지 보지구멍은 보지털에 가려져 있어서 선명하게 보지이질 않았지만 보지의 겉보지는 검고 그리고 속보지는 약 분홍색을 띄우고 살작 벌어져 있다.
나는 성희의 뒤에서 무릅을 끓고 혀를 똥구멍으로 가서 똥구멍을 핥았다.그리고 혀를 말아서 똥구멍 속으로 집어넣고 혀로 똥구멍을 쑤시기 시작했다.

"허헉..아아..거기는 더러워..하지마..아아..좋아..흑"
"쪽쪽..꼭꼭꼭.."

나는 똥구멍을 쑤시면서 손가락 두개로 보지구멍에 밀어 넣고 혀와 동시에 쑤시기 시작했다.
성희의 보지구멍은 보지물이 엄청 흘러나와 손가락과 보지물의 마찰음이 나왔다.

"찌걱찌걱..퍽퍽..푹푹"
"아이고 좋아..어엉..나죽어..자기야 빨리 박아줘..흐흑..으응"

나는 혀를 다시 보지구멍으로 옮겨서 보지구멍에서 흘러나오 보지물을 핥아먹고 보지구멍에서 입을 뗐다.
그리고 무릅을 세우고 손으로 좆을 몇번 위아래로 훑고서 좆대가리를 보지구멍에 가져다대고 슬슬 보지입구를 문질렀다.

"아앙아아아아아.. 제발..아앙 제발 .박아줘.."
"어디다가..말해봐.."
"내 보지구멍에다가 박아줘.."
"그러다가 보지가 찢어지면..?"
"아앙..괜찮아 보지구멍이 찢어져도 나는 좋아.. 빨리 박아주기나 해.."

성희는 이제 완전히 미쳤다.
그져 좆이 보지구멍에 들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고, 나는 이기회를 최대한 살리기로 했다.

"성희.. 내말 잘들어 그러면 박아주고 그렇지 않으면 안할거야..어떡할거야.. 내말 듣고 씹할거야.. 아니면 안할래.."
"알았어.. 강수씨 ..자기가 시키는데로 할께"
"그럼 성희..너는 내가 언제든지 씹하고 싶으면 보지구멍을 벌리는 거야..때와 장소를 가리지않고..따라서.. 넌 내것이 되는 거야..대답해.."
"……….."

성희는 대답을 못했다.

"싫어..싫으면 관두고..?"
"…….아니야.. 자기가 시키는 데로 할께..그래.. 알았어..그러니 빨리 박아줘.."
"알았다. 네보지가 찢어지도록 박아줄께.."

나는 드디어 나이먹은 완숙한 중년의 보지구멍 둘을 차지하는 순간이다.
48살의 미자와 45살의 성희의 보지구멍, 아니 몸뚱아리 전체를 내소유권으로..나는 성희 보지구멍을 슬슬 문질르는 좆을 성희 보지구멍에 대고 단숨 있는 힘을 다해 박아 넣었다.

"푸욱..퍽!!"
"악.."

갑작스런 좆밖기에 성희는 깜짝놀라 소리를 질렀다.
나는 좆이 보지구멍속으로 완전히 들어가자 성희의 엉덩이를 꽉 쥐고 좆질을 했다.

"퍽퍽퍽퍽..퍽퍽퍽퍽"

성희 보지구멍은 처녀의 보지같이 쫄깃 쫄깃했다.
나는 더욱 세차게 엉덩이를 밀면서 좆질을 신나게 내질렀다.

"아악..아아아..강수씨..좋아..아윽.."
"음..나도 좋아..성희야.. 네보지는 죽여줘.."
"더세게..더세게 박아줘..아앙"
"퍽퍽.뿌적..뿌적..퍽"

나의 계속되는 좆질에 성희는 머리를 침대에 더깊이 박아넣고 고개를 도리질을 했다.

"아흑..나죽어..강수씨 좆이 너무좋아..더세게..아아앙"
"그래 네보지를 완정히 찢어줄께.. 조금만 기다려..이익"
"그래..강수씨 내보지가 찢어져도 좋아 ..좆으로 마음껏 쑤셔줘..흐흑..아앙"

나는 성희의 엉덩이를 잡고 있던 한손을 떼고 성희 똥구멍으로 손가락 하나를 집어 넣었다.
아무리 똥구멍이지만 손가락 하나를 받아내질 못해서 나는 성희의 똥구멍도 처녀라고 생각하고 다음에는 여기 똥구멍을 먹어야겠다 마음먹고 일단은 침을 성희의 똥구멍에 뱉어서 바르고 손가락을 서서히 돌리면서 집어 넣었다.

"아앙..그건 더러워..하지마.. 손가락을 넣지마..제발.."
"왜?.. 괜찮아 네똥구멍은 너무나 예뻐.. 그리고 손가락을 물어주는게 보지구멍하고 똑같아..
네 똥구멍 아다라시지 다음에는 네 똥구멍을 찢어줄께..성희야.."
"아앙..하지마..헉..아아 이상해.. 보지구멍과 똥구멍이 이상해.."
"성희야 네 똥구멍도 좋아 질거야..조금만 참아봐..두구멍을 동시에 맛보는게 어딘네..아..성희야.. 나도 좋아.."
"아아아앙..강수씨 사랑해.. 아..더해줘..아..나미쳐.."

나는 좆질을 해대면서 똥구멍을 쑤시던 손가락에 힘을 더주어 똥구멍을 빠르게 쑤셔줬다.
그리고 남아있던 손하나를 성희 배 쪽으로 옮기면서 보지구멍으로 가져갔다.그리고 보지구멍 위쪽에 붙어있는 공알을 찾아 찝고 당기고 돌리고 공알을 가지고 장난감 놀이를 즐기었다.

"아흑 ..나죽어.. 이제 그만.. 아악.."
"조금만 기다려 네보지구멍 저멀리 자궁속에 내 따뜻한 좆물을 싸줄께.."
"아아..그래 ..좋아.. 빨리 싸줘.. 나 강수씨 좆물을 보지구멍으로 먹고 싶어..아앙"

나는 두손과 좆으로 성희 보지구멍과 똥구멍을 공략하면서 성희를 서서히 쾌락의 길로 인도해갔다.

"퍽퍽퍽..푹푹푹.."
"어엉엉..허헉..으으으..제발…그만.."
"뿍짝뿍짝뿍짝.."

나는 더욱 세차게 엉덩이를 밀면서 보지구멍을 쑤셔갔다.
이제 성희는 거의 기절직전이었다.성희의 보지구멍에서는 보지물이 홍수를 이루어 질질질 보지물이 내좆과 성희의 보지구멍 사이로흘러나와 성희의 허벅지를 타고 내리면서 침대에 떨어졌다.

"강수씨.. 난..이제 그만 쌀것같아..아앙"
'성희야 조금만 기다려 나하고 동시에 싸자.아아"

나는 이제 좆대가리 쪽으로 좆물이 기어 올라오는 것을 느끼었다.
그리고 좆대가리가 팽창을 하면서 마지막 있는 힘을 다해 성희 보지구멍을 박아대면서..

"퍽퍽퍽퍽..푹푹푹푹.."
"아..아.. 성희야 나 좆물 산다..내 좆물 받아라.."
"아아.흐흑..좋아..강수씨 ..나도 싸..나도 나온다..윽"
"허헉..아아"
"아앙아아아앙아앙..허헉"

성희와 나는 동시에 좆물과 보지물을 쌓다.
나의 따뜻한 좆물은 성희의 자궁속으로 밀려 들어가 고 성희의 보지물도 따뜻한 느낌으로 나의 좆대가리 끝에 다았다.

"엉어엉..강수씨 사랑해..아...좋아.."
"나도 좋아..성희야 네보지는 최고야..죽여줘..늙은 보지가 아니야..꼭..처녀 보지 같아.."

성희는 앞으로 풀썩 넘어지고 나는 그위에 엎어졌다.
그리고 성희의 가슴으로 손을 뻗어 젖통을 주물렀다.그리고는 성희 보지구멍에서 좆을 뺕다.
좆을 성희의 보지구멍에서 빼자 성희의 보지물과 나의 좆물이 왈칵 쏟아져 나오면서 침대를 적셨다.
나는 성희를 바로 뉘우면서 성희의 입에 좆대가리를 가져가자 성희는 기렸다는 듯이 나의 좆물과 자기의 보지물이 묻어있는 좆을 말끔히 빨아서 청소했다.
시간이 조금 지나고 성희는 나의 팔베게를 베고 숨을 고르고 있었다.

"성희야 너 여기 언제부터 일했니?"
"으응..한 5년 되었어.."
"그러면 너 여기오는 사람들 매일 씹질을 하는데..너는 씹하고 싶은 마음이 없었어.. 이렇게 훌륭한 보지를 가지고 있는데말이야"
"왜 없었겠어.. 여기 오는 사람들 부부가 아니잖아..그래서 처음엔 속으로 욕을 많이 했는데.. 이제는 이해를 해.. 오죽하면 여기와서 다른 사람과 씹을 할까하고.."
"음..그래"
"그리고 여기는 다같이 쌍쌍이 오잖아..창녀촌이 아니잖아..그래서 여자 찾는 남자가 없어..
어떤때는 남자 혼자와서 나를 먹어 줬으면 했어..그런데 그게 안되더라고.."
"정말 ..그렇게 씹을 하고 싶었어.."
"그럼..매일들리는 소리가 씹하는 소린데..뭐..내가 나이가 좀 먹었지만 아직 까지 보지물이 많이 나오고.. 또한..나도 보지구멍이 달렸잖아.."
"아그래 맞다.. 그런데 보지구멍은 달린게 아니고..도끼로 찢혀서 자국이 남은 거야..하하하"
"어휴.. 못말려.."
"너 언제 쉬는 날이야.."
"왜..? 날잡아서 씹할려고… 짝수날엔 일하고 홀수날은 쉬어.."
"알았어.. 그런데 집은? 그리고 가족은?또.. 여기 일하는 것알아..남편이..?"
"어휴.. 한가씩만 물어봐.. 뭐가그리 급해.."
"성희 ..너 아까는 빨리 나가야 한다면서.."
"몰라.. 지금 나 여기서 조금더 있고 싶어.."

나는 성희의 조금은 처진 아래배의 산을 만지고 성희는 손가락으로 나의 젖꼭지를 만지다가 손을 내려 내좆을 잡고 위아래로 흔들고 있었다.

"성희야.. 아까 물어본것 답해야지.. 빨리.."

하면서 손을 내려 보지털 하나를 잡아 당겼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