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9월 2일 일요일

한 (恨) 25부 -사위,그리고 아들

"윤비서 이거말야....어쩌면 좋겠어...."

그러면서 장정식은 종영에게 뭔가를 내어놓는데.. 그건 모일간지 신문의 가판이었다.

"헉....이건....."

종영도 너무놀라 얼굴이 붉게 물들며 상기되고 있었다.
그건 다름아닌 대선후보자 J모의원 여성편력 심하다는 제목의 큰기사였다.

"이걸...어떻게...???"
"누군가 냄새를 맡았는가봐.... 이런 개같은 새끼들...."

장정식은 홀로 달아올라 미친듯이 날뛰고 있었다.

"이거...큰일입니다..만약에 이 기사가 나간다면....우리는 죽음입니다..."

종영도 심각하게 답을 했다.
모든것의 정점에 다다랐을때 트터릴려고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이것이 만약 터진다면 종영의 계획은 모든게 끝나는 것이었다.

"의원님...이걸 빼준사람이...??"
"응....여기에 나의 친구가 부사장으로 있어 그래서급히 빼내준거야..."

종영은 다시한번 그 신문기사를 탐독을 했다.

"조미란...기자라...여기자같구만..."

순간 종영은 머리를 굴리기 시작을 했다.

"저.... 이 내용 나가면 의원님은 끝입니다..무슨수를 다해서라도 막으십시오.."

이 기자는 제가 해결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하려고...???"
"가서 제가 설득을 해봐야죠..."
"아냐..그건 윤비서가 기자들의 생리를 몰라서 하는소리야...걔네들 한번물면 놓지않을 놈들이야....적당히 해서는 안돼...이기회에 그런년놈들은 없애버려야 해.."

장정식은 상기가 된듯 종영을 바라보며 말을 이어갔다.

"그냥...묻어버려.....알았지..."
"그건....너무 위험이 큽니다..의원님....말로 안되면 알아서 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의원님..."
"오늘따라 윤비서 왜이래...???"
"갑자기 나약한소리를 하지나 않나....무슨일있어......갑자기 겁을 먹기는...??"

장정식은 갑자기 나약해진듯한 종영이 마음에 들지않자 갑자기 전화를 하기 시작을 했다.

"그래...알아서...사무장이 알아서 하되....그냥은 안될거야..이기회에 하나쯔음은 죽여놔야 해...내말뜻 알겠지..."
"네..의원님..."

통화내용 사이로 남자의 목소리가 들려옴을 알고는 종영은 드디어 때가옴을 느끼고 서둘러 준비를 하기 시작을 했다.

영등포구 문래동 근처의 아파트촌...
종영은 지역사무실의 사무장이 그녀의 아파트 부근을 지키다 일을 저리른다는 여직원의 정보를 받고서는 이미 기다리고 있었다.
아니나 다를까... 사내장정 서너명이 아파트 주변을 서성이고...그마침 조미란기자가 다가오자 그녀를 납치 어디론가 사라지고 있었다.

한강둔치의 어느 한장소...
사내 여럿이 나와있고 차가 급하게 흔들거리고 있었다.
카섹스를 하는데..그건 틀립없는 집단강간 즉 돌림빵이었다.사내하나가 바지를 추스르며 나오자 또한명의 건장한 사내가 차안으로 들어가는것이 보이고 차는 또다시 요란스럽게 흔들거리고 있었다.종영은 이모든것을 촬영을 하고 잇었다.
특히 사무장의 얼굴을 중심으로 해서....종영은 어두운 밤이지만...확실한 증거를 잡기위해 안감힘을 쓰며 찍고있었다.
두어시간이 흐른무렵...드디어 차는 만신창이가 된듯한 여자하나를 두고서는 그대로 어디론가 사라지고 말았다.

종영은 얼른 급히 그녀에게로 다가갔다.
그녀의 몰골은 말이 아니었다.
검정색의 기지바지는 허연분비물로 가득했으며... 다리사이에서는 무얼 집으넣었는지 피가 흐르고 있었다.그리고...여자는 거의 실신지경에 이르르 있었다.
병원으로 옮겼지만...여자는 거의 실어증비슷한 증세를 보이면서 대인공포증을 나타내고...종영은 그녀를 안전한 정신치료소에 보내 치료를 받게 했다.
일주일에 한번정도 병원에 들렀지만 조미란기자는 모든걸 잊은듯 눈에 초점이 없는 상태 그대로였다.
애타는것은 부모들이엇고.... 그렇게한번씩 방문을 할때면 어머니되는 사람은 종영을 붙들고 울음바다를 이루었고... 종영에게 자신의 딸의 은인이라며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12월이 이제 3일이 남았다.
내년이면 종영이 바라던 모든 일들이 다 해결이 되는 해...종영은 다시한번 눈을 질끈 감으며 이제는 예비 손주사위의 자격으로 저녁에 있는 가족모임을 위해 공항으로 가고 있었다.
이집은 해마다... 연말이면 제주도에서 가족모임을 갖고는 올라오는데 올해도 예외는 아니었다.
오히려..그런 단란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TV에 방영이 되게 함으로써...국민들에게 가족들을 위한 따뜻한 가장이자 할아버지임을 부각시키고자 했다.
그것 모두 종영의 제안으로 이루어졌고...년초 대선주자들의 행보라는 제목의 티브이방송 내용에 들어갈것으로 종영은 이미 로비를 끝내 놓았다.
차를 몰고 공항으로 가다...종영은 우연히 미술관을 지나다 그 안으로 들어갔다.
출발을 모두 개별로 제주 별장에 가는것이어서..종영은 서연이랑 가기위해 일찍 나가다가 오늘 늦게 온다는 생모인 수정의 생각이 나서 미술관에 들른것이다.

"저왔습니다..어머님...."

마침 결재를 끝내고 나오려던 종영을 본 수정은 반가워 하며 쇼파에 않았다.
붉은색 목폴라티에 가디건을 입고있는...그녀의 상의는 보는이로 하여금 굉장히 아늑하게 만드는 뭔가가 있는듯...했고 더욱이 가슴중앙에 달려있는 두개의 봉우리는 볼록하게 튀어나와 종영을 바라보는것이 종영의 마른침을 삼키고 넘어가게 했다.
그녀가 일어나자....나타나는 스커트.... 진한회색계열의 주름무늬 스커트...그리고 그안으로 뻗어있는 두다리에는 짙은 고동색의 스타킹이 윤을 내며 종영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었다.
머리를 묶어 어깨뒤로 넘긴 자태가 정말 종영의 좆대를 세우기에는 부족함이 없었다.

"제주도 가야지.....??"
"네..지금가려고여....."

종영은 다가오는 수정을 위해 자리를 옆으로 옮겼다.
수정은 맞은편에 않으려다 종영이 자리를 옮겨않자 주위를 한번 둘러본다음 종영의 옆에 않았다.
종영은 슬그머니 손을 그녀의 모은다리 사이로 밀어넣으면서... 허벅지 부위를 스다듬고 있었다.

"어머님....촉감이 너무 좋아요..하...이 스타킹의 촉감때문에..내좆이 너무 꼴려요."
"이거봐요.....내좆....꼴린거...."

그러면서 종영은 쟈크를 내린뒤 발기된 좆대를 밖으로 들러내어 보여주었다.

"아..흑....."

순간적으로 수정의 눈은 커지면서... 주위를 다시한번 둘러보고서는 얼른 종영의 좆대를 두손으로 살며시 잡아쥐고서는 아래위로 흔들어 주기 시작을 했고 자신도 보지가 꼴림인지 입술을 약간 벌리기 시작을 했다.

"어머님만..보면...미치겠어..내좆이 왜이렇게 꼴리는지...."

그말과 함께 종영은 더욱 깊숙히 손을 밀어넣어 수정의 보지둔덕을 강하게 어루만졌다.

"아..하학...그만......종영씨..여긴..사무실이야.... "
"우리...나갈까....응...??"
"아....아뇨...제지금...공항가야해요....."
"그럼...나...어떡해..미칠거..같단말야...보지가 벌써 건질거려...아..허엉..자기야.."

그러면서 수정의 작은입은 벌써..종영의 좆대를 입안으로 잡아당기며 빨아주고 있었다.

"아...훅.....미치겠어...어머님...아.....시팔...어걱 ..."
"흡...흐르릅...쪼옥.....어머니라 부르지마...그냥..수정이라 불러줘...여보...아..흐..흡.........."

소리내어 좆을 빨면서 자신을 수정이라 불러달라는 이년은......정말 섹스에 중독이 된듯한 년이었다.

종영의 마음도 급했다.
엉덩이를 어루만지다 그것으로는 모자라 종영은 미친듯이 탄력있게 감겨있는 그녀의 팬티스타킹을 아래로 벗겨내리려 애를 쓰고 있었지만..그러나 좆을 빨리우고 있상태에서는 어려웠다.
종영은 얼른 사무실 책상위를 더듬어 가위를 찾아내고는 스타킹을 들어 늘너나는곳을 그대로 가위로 도려내고 있었다.
그부분만은...보지를 가리우는 그부분만을 이쁘게 둥글게 가위로 오려내고 있었다.

"아..흐흑.....자기야...아..."

사각거리며 잘리워나가는 팬티스타킹의 감촉과 촉감에 수정은 더욱 미칠것 같았다.
마치 강간을 당한다는듯한 느낌이 머리속을 짜릿하게 파고들면서 넘실거리는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수정은 목구멍깊숙히 종영의 좆대를 물고서 헉헉거리고 있었다.
스타깅 넘어....그녀의 붉은색 작은 레이스 팬티가 앙증맞게 떨고 있었고...가운데는 벌써 흐르는 보지물에 촉촉히 젖어 있는 상태였다.

"아.. 수정아....벌써..보지물이 많이 흘렀네.....??"
"아...몰라...몰라...자기때문에...보지가.....미칠거.. 같아...아항..."

수정은 자신의 사위가 될 놈에게 매달려 좆을 빨아주며 미친듯이 할딱거리고...종영은 그런 수정을 바라보며 팬티주위를 손으로 지긋이 눌러주기를 반복하였다.
그러다 종영은 드디어 허리부근의 두곳을 가위로 싹뚝 잘라내고 있었다.

"아..흐흑..종영씨...아.....몰라...."
"왜.....싫어...???"
"이상해..마치..강간당하는것 같아...아..흥분돼...미치겠어..."

자신의 팬티를 젊은 사내가 가위로 잘라내고 보지를 세상밖으로 들어내는데도 그녀는 더욱 미친듯이 할딱 거리고 있었다.
종영은 아예 그녀를 책상위에 올려두고서는 두다리를 부여잡고 다리를 한껏 벌린뒤 그녀의 옹달샘을 파고 들어가기 시작을 했다.

"우..흐흡......어머니의 보지물을...너무..달고도 맛잇어...."
"으읍...쪼옥...쪼옥,,,,아,,,너무좋아...."
"어때요....수정씨...???"
"헉...꺼억....나...죽을거...같아...종영씨 혀만 보지에..닿으면....허헉....걱...억..."

그녀는 흥분에 넘쳐 더이상의 말을 잇지를 못하였다.

"어서....박아줘...자기야...아..하항...."
"제주도가서도...보지대줄거지...응...??"
"알아서......자기가..워하면....어제든지...아..허헉... .너무...미칠거같아...아하앙..."

수정은 자신의 보지구석구석을 빨아대는 종영의 머리채를 잡고서는 미친듯이 울음을 울고 있었다.

"우리...너무...헉헉...이러면..아.흑..안돼는데....아... "
"나...몰라...아..허엉....아프로 사위될 사람에게...아...몰라....아..흐흑..."

젊은 사내의 얼굴이 자신의 보지가운데 박혀있고 그 혀가 보지깊숙히 파고 들어와 낼름거리며 흔들어 주자 그녀는 미친듯이 소리를 지르면서도 그 사내가 자신의 외동딸의 남편이 된다는 생각에 약간은 마음이 무거워 지는듯 했다.

"아..흐흑..종영씨....우리..서연이에게는....비밀이야.... "
"알았지....아...흐흑..."
"그럼...당연하죠...어머님.....사위가 장모의 보지를 빨고있다면...세상에 이런일이 있을수가 없죠...어흡...아..흐흡...."
"아.흑...사위...어서...장모의 보지를...따먹어 주게...아....."
"몰라....이...나쁜사위같은넘...감히...장모의 보지를 따먹으려 하다니...하...흐흑.."

수정은 자신이 내뱉는 말들이 이렇게 음훙하고 저질스러움을 알면서도 자신도 모르게 이런말이 자연스럽게 흘러나왔고 그런말들이 자신을 더욱 쾌락의 유희로 몰고가고 있었다.

"아....시팔.....너무...꼴려...죽겠네.......하흐흑...."
"장모....개같은 보지....대줘.....박아줄께...하.......흑..."

종영은 더디어 빨던 보지에서 입을 떼고는 너무 꼴려 핏줄까지 들어나는 좆대를 잡고 그녀의보지에 맞춰주고 있었다.

"아...어서...넣어줘...아....."

수정은 그대로 자신의 책상위에 다리를 활짝 벌리고 누워서는 종영의 좆대를 바라보고 있었다.
가운데만 뻥뚫린 스타킹은 여전히 반들거리고 있었고 치마는 어느새 말려올라가 있었다.

"어서...아...흐흑.....여보...어서......나...미칠거..같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