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8월 10일 금요일

팡팡마트 8부 (정복...그후 )

아.....음...........................으읍............ .....
"아...흡..안돼...강호...."

그녀는 나의 억센팔에 매달려 나의 어깨와 등을 작은손으로 치고 있다.

"아.........으읍.........누님..............."

억지로 그녀의 입에 혀를 집어 넣기 시작을했다.
그녀의 입이 약간씩 벌어지기 시작을 했다.

"아..흐..흑....... 이러면...학...하학...."

그녀 의 왕방울 눈이 꺼벅이며 눈알을 약간씩 굴리더니...이내 눈을 스르르 감았다.

"아...흐흑..............이러지말아.....아........."

그녀의 허벅지안 사타구니 속으로 까칠한 스타킹의 감촉을 느끼면서 손바닥이 그녀의 보지속으로 전진을 하자 그녀는 나의 손을 강제로 제지를 하면서... 학학대고있다

"아...흥..이건아냐......강호........."

그러나 이미 나에게는 그런말이 들어올리가 없었다.손이 지나간자리 들려진 치마자락 사이로 보이는 그녀의 허연허벅지와.... 스타킹의 마지막. 레이스있는 밴드부분이 나의 이성을 마비시키고 있었다.

"우.......윽.....하학..............."
"아..흐흑...그기는...아....안...돼..이...잉..."

그녀가 인상을 쓰며 벌써 보지둔덕에 닿아있는 나의 손을 떼려 애를 쓰지만..그렇수록..나의 손은 그녀의 팬티위 보지둔덕을 더욱 자극하고 있었다.

"아...학...아악....아...허...헝...."

그녀의 몸이 뒤틀리며 책상다리가 밀려 나갔다.
아예 그녀를 쇼파에 눕혀 버렸다.

으..허헉........아..................음.............

그녀의 입속은 이제 나의 마음먹은데로 마음껏 움직일수 있었다.
그녀의 혀도 어느새 나의 움직임에 따라 능독적으로 움직이며 조금씩 나의 혀를 받아 들이고 있었다.

그녀의 가디건속 목티를 위로 올려 버렸다.
은색 레이스...란제리가... 나의 눈앞에 펼쳐지고 상당히 고급스러운것이 촉감이 매우 부드러운 것같다.
입으로 그 란제리마저 올려버렸다.
우유빛 같은 그녀의 피부가 드러나고... 그녀의 연고동색 레이스자수 브라가 눈앞에 나타났다...
브래지어를 벗기지 않고 그대로 위로 올려버렸다.
선홍빛의 유방이 볼록하게 올라와 있고, 그 가운데 알맞에 익어 있는 유두가 보였다.

아.........흡.....후르릅.............

그녀의 유두를 입으로 물고 돌리면서... 그녀의다른 유방을 손으로 주물락 거리고 있었다.

아...흐흑.......아........몰라..으..억...........
아....안돼...아..허헝....아...학....

내밑에 깔려 괴로운듯 신음소리를 내고있다.

아...흑....안돼...........아.......하앙............아 ...흑....

그녀의 유두에 나의 침이 엄청나게 묻어나오고.... 그녀의 다른 유방은 나의 손에의해 형태가 달라지고...... 그틈을 이용해 난 나의 바지를 벗겨내렸다.
그리고는 용수철처럼...강한 탄력이 있는..늠름한 나의 좆을 꺼내 들었다.
그녀에게 나의 좆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올라 탄채로 그녀에게나의 좆을 그녀의 입가에 가져갔다.

아......헉.........윽...........

그녀의 눈이 크지는가 싶더니 입술이 동시에 약간은 크게 벌어졌다.
고개를 뒤로 돌려 그녀의 치마속을 다시 공략했다.
위에 올라타고 좆은 그녀의 입가에 둔채 나의 머리를 그녀의 보지부근에 처박고..그녀의 사타구니를 공략하기 시작했다.

"아...윽...안돼...벗기면...."
"제발....헉...하학.....벗기지..말아....."
"아......흐흑..나중에..나...나중에.......강호에게...줄 께....."
"지금은..아.흐흑...안돼...아............"
"우리아직...자....알.....모르잖아....아..하항......몰라 ........"

무지막지한 손이 그녀의 연고동색 레이스 팬티를 그대로 아래로 내리는 순간...아......
정말 이쁘고...귀여운 보지였다.... 털이 마치 주변을 면도한듯 가지런히 나있는데 특히 그 중심부는 빽빽히 들어차 잇어... 틈도 보이지가 않을 정도였다.
두손가락으로 그녀의 꽃잎을 벌려보았다.
바알간 보지속살들이 꿈틀대며 나에게 박아달라고 애원을 하는듯.........그리고 그 중심부에는 이슬처럼 작은 보지물들이 솔글송글 맺혀 있다

"아......쪼오옥.........쭈우웁................"
"아....흐흑................아..........................??.........'

나의 혀가 그녀의 보지 중심부에 닿자 그녀는 크게한번 몸을 비틀더니 이내 잠잠해 졌다.

"쭈우욱.....후르릅................"

그녀의 보지를 완전 발라당 뒤로 까집고서는 그 속살들을 하나하나 멍게까먹듯... 입술가 혀로 낼름거리며 쪼옥쪼옥 빨아주자 그녀의 보지속살은 마치 대답이나 하듯이 움찔거리며... 보지깊은속살을 더욱 나에게로 들이 내밀기 시작을 했다.

"아..흐흑...아..앙....아..음.."
"아...학....몰라...아.....안되는데...으..허헝...."
"그만...아.....이상해....자기...아...오..우....허니....아 ..하학.."

그녀의 몸은 이리저리 뒤틀리고.. 비틀리며 입에서는 온갖 교성이 세어 나오고 있다.
이제나를 제지하던 그녀의 팔은 허우적 거리면서 쇼파아래로 축처져 버리고, 그러자 그녀의 젖가슴은 더욱 크게 윤곽을 드러내고 있었다.

보지에 손가락을 집어 넣으며 그대로 위로 올라가 그녀의 유방을 입에 물고는 손가락을 그녀의꽃잎깊숙히 밀어넣고 돌려주기 시작을 했다.

아..흑...그만...아...아..앙.....학학.....학...학...

그녀가 거칠게 숨을 몰아쉬며... 왕방울 눈을 뒤로 까뒤집고는 완전 나에게자신의 몸뚱아리를 내맡기고 있다.

아..아...............음...윽.....그만......아.앙..........나.몰라........아..흐흑....아...........

그녀의 보지는 손가락을 조금만 움직이자 엄청난 보지물을 내 손가락을 통해 내뱉기 시작을 했고, 나의 침은 그녀의 유방과...배꼽부위를 엄청나게 흘리고 침을 바르고 잇었다.

"그만...아..학...학..그만...이제..제발....그만....넣어줘... ....."

그말가 동시에 그녀의 하얀손이 나의 굵디굵은 좆을 꽈악 잡았다.

으........헉................. 겨....경연아....헉.........
아.........짜릿해....시펄............
"하....악.....빨리...하...앙....어서...."
"뭘.......누님.....어디에....헉헉...."
"몰라....빨리...나..미칠것...같아...아...앙...하학..."
"알아서....넣어줄께...누나의보지에....헉헉..."
"아..흥.....아....흐흥....몰라...어서...넣어줘..."

나의 굵은 좆을 그녀는 잡아당기며 자신의 보지구멍으로 끌고 가고 있다.

퍼.......우욱...............퍽...............

허리를 한번 크게 튕기며 그녀의 구멍한가운데를 내리 박았다.

퍼어억.........푸우욱......푹!!
아..............악.........여보........아.흥..............

그녀의 두팔이 나의 허ㅘ악 잡더니 그녀의 두발이 나의 엉덩이를 감싸쥐었다.
그녀의 아리보리 치마는 벌써.. 위로 말려 올라가 아무렇게 걸쳐져 있고...

퍼어억!!! 수걱...찌푸덕...................퍼악.......퍼엉.....

"아...흐흑....몰라.....아....너무..좋아.....음.........."
"아ㅡㅡ헉헉,......퍽퍽퍽!!! 푸억!!"
"좋아요...누나.....헉헉"
"응...아....몇년만에...받아보는....남자인지...아..흐흑...."
"아...흐....흑....내좆은...어때...경연이....헉....퍽...풍... .풍....푸욱..."
"너무...좋아....나...놀랬어......너무...커....자기좆.....아.. 흐흑..."

수걱...찌이익...수걱.........찌이익..........퍽퍽퍽!!!
그녀의 보지물과 좆과의 마찰음이...너무도 크게만 들려오고...

"우...우욱......허헉..........이거.뭐야......우..누나......헉??..."
"우....욱..........완전...조개보지네...허헉.....헉......"
"누나의 보지가 나의 좆을....잘근잘근 씹어대...허헉...."
"왜..싫어....아..흐흑..."
"아니...시팔....너무좋아.....경연이...보지...허걱.....헉헉..."

내가 쇼파에 않고 그녀를 위에서 하게 했다.
그녀는...엉덩이를 알래위로..흔들어대다...앞뒤로 흔들어 대다....아예.....돌리기 시작을 했다.
나의 좆을 보지로 꽈악 물더니... 그대로 맷돌 돌리듯...360도 돌리기 시작을 했고.난...밑에서..그녀의 움직임에 장단을 마추어..허리를 움직여 주었다.

"아..흐흑...여보...하...학.....나...미치겠어..."
"자기좆...너무....훌륭해..아....좋아...하...학...학..."
"폭....피이익....퍽퍽퍽!!!"

그녀의 탄력있는 엉덩이를 두손으로 꽈악 잡아쥐고서는..그녀의 움직임을 더욱 크게 할수 있도록 해주었다.

아...하학......하......나....죽어.......악.........

그녀의 입에서 발악을 하듯....교성이 터져 나오고...
좀전의 조숙하고 인자하던 그녀는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고 온통... 색녀같은 요염한 모습만을 내게 보여주며..발악을 하고 있다.
자세를 바꾸어 그녀를... 쇼파위에 개처럼 돌려세워 뒤에서 그녀의 보지를 공략을 하기 시작을 했다.

"헉.....헉...경연아...엉덩이...벌려봐....."

그녀는 머리를 쇼파에 쳐박고는 엉덩이를 두손으로 꽈악 벌리자 그녀의 엉덩이는 벌어지고 시커먼 두개의 구멍이 그대로 나타났다.
보지구멍과....항문..........
난......그녀의 보지구멍에..좆을 마추고는 다시금 밀어 넣었다.

퍼...............어억.................푹..............
아..흑.............여보............아...........

퍽퍽퍽퍽!!! 질~~폭.....질~~퍽....수걱....찌이익...
푸우욱....푹....푹....피이잉....아..흑...아...음...
너무..잘맞다....나의 좆과...허헉....당신의 보지....우......욱...
자기..아....몰라...나도...너무..오랫만ㅇ야.......
역시...한국....남자...좆이....최고야.....이.....넘치는...힘.... .아..흐흑...

"헉...허헉.....그럼.....양놈..좆맛도...봣어....."
"으...허헉....응......외국에서 사때.....양놈이랑....살았었어..아..흐흑..."
"어땠어.....양놈좆......"
"아..흐흑...크기는....큰데...... 힘이...아..흐흑....여보.우욱..........."

그녀는 고개를 돌려 열심히 자신의 엉덩이를 만지며 보지에 좆을 박는 나를 바라보면서 이야기를 했다.

"그.....외국남편이었던......브라운인가...뭐가 ....하는놈......"
"응...아..흑..하....으응.........."

난...그..양놈에게 지지 않으려는듯..더욱...발악을 하며 그녀의 보지를 수셔박고 씹창을 내고 있었다.

허...헉...퍼어억...퍼어억.......퍽퍽퍽퍽!!!!
아...흐흑...그만....자기야...아..흐흑...내보지...아퍼...아....
그만....나......죽어...아....흑....흑....
빨리....자기......사정해줘.....나..흐흑....아.........
좆물만이....아...흐흑.......보지에...빨리...아..허헝.......

퍼어억....퍽퍽퍽!!!
보지에...좆물...싸도...돼...헉....헉....
응....빨리......자기...좆물...받고...싶어...아..흐흑....
자기...좆물....아...흐응.....어서.....
알았어.....우쉬.....................퍽퍼걱!!
우억........퍼억....퍼억........퍽..........퍽...........퍽..... ....타닥........타닥.........
우................욱.....퍽퍽퍽!!!
나.......................싼다..........헉......................
울컥..........................울.....컥........울컥.............. ......

나의 좆물은 한강처럼 그녀의 보지속.깊은곳까지밀려 들어가고 ...그녀는 나의 좆물을 흘리지 않으려는 듯...엉덩이를 더욱 높이 치켜들었다...

우......................................
그대로 그녀의 등위에 쓰러졌다.. 그녀느 여전히 나의 밑에 깔려 행복한듯.... 후희를 음미하고 있다.

"아...........몰라....이제....................."
"뭘.................??"
"자기는 내일.....현정이 만날거잖아..........."

뭔가 토라진듯한 목소리다...나보다도 18이나 많은 나이닌데도 질투를 하는 이여인..이여인을 어찌하리오............

"그건....애인이고...당신은..나의 누나잖어....."
"걱정말아...당신을 영원한 나의 섹스파트너겸..누나로..... 옆에 둘테니..."
"정말........???"
"그럼....................."

그제서야 그녀는 토라진 얼굴을 펴고 웃기 시작을 했다.

"자기........너무..세다....."
"기술도 좋고..무엇보다도 이좆..너무...늠름해...."

자신의 보지에서 방금빠져 나온 나의 좆을그녀는 보물 다루듯...어루 만졌다.
좆물을 얼마나 넣었는지..휴지로 보지를 닦는 그 휴지가 흥건히 젖을 정도였다.
그녀는이제 조신한 여인으로 돌아 왔는지.. 휴지로 보지를 닦는 모습을 바라보는 나에게 부끄러운듯...허리를 돌려...보이지 않게 닦고 있었다.

토요일..............
반나절이 너무도 길고 지루하다............
어제밤...그렇게 경연이 누님과 섹스를 했건만... 좆은오히려 죽을 줄을 모르고 더욱 꺼덕거리며 삼각을 치고 있다.
드디어..그녀와의 약속 시간은 다가오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