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8월 9일 목요일

팡팡마트 5부 (사업~~~그리고~~~ )

고3.... 남들은 대학을 간다고 엄청나게 노력들을 하지만... 난 열외였다.
선생님 조차도 나를 포기를 햇다.
그러나 단한분 1학년때부터 나를 지켜보고 나의 이런보습을 안타까워 하신 역사선생님...

오신영...선생님...
나의 1학년때 담임이었던 그분만은 나를 안타깝게 바라보고...애쓰러워 하셨다.
그분의 은헤를 항상 마음속에 담아 두었지만....
그러나 난 그분의 뜻대로 할수가 없었다.
작년에 28의 나이로 결혼을 하시면서.... 더욱 여성스럽고 선생님 다워지신우리의 오신영 선생님....

2학기가 되자...갑자기 일산이 난리가 났다.
왠..... 부동산 업자글이 진을 치고,.....땅값이 하늘을 모르고 올라가기 시작을 하더니 기어이 서울의 신도시로 발던을 하는 계획이 발표가 되고.... 아파트들이 속속 세워지고 터잡기 공사를 시작하고 난리가 아니엇다.
조용하던 촌동네가..................

그런 그렇게 변화를 하는 고향을 보며... 고등학교를 졸업햇고... 그런 모습을 보면서 나는 군생활을 시작햇다.
18방....... 고아나 다름없는 나에게 주어진 의무는 18개월 방위였다.
남들은 다행이라고들 이야기 하지만...그래도 영...어색하다.............
집에서 출퇴근을 하는것이...............

군생활 내내..........사람들이 벌떼처럼 나를 찾아오고 난리이다......
어떻게 알았는지............... 아버지가 내게 물려준 유일한 재산.... 7800평의 나대지.... 그 나대지를 사람들은 탐내어 찾아오는 것이었다.
거절을 거듭하니...정말 땅값은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고향은 정말 몰라보게변화가 되기 시작을 했다.
자고나면 아파트가 자고나면....상가건물이.........나의 땅은 지하철역 부지 바로 옆이었고...땅값은 더욱더 오르고 잇었다.
난.... 내내 거절을 하다... 기어이 그땅을 팔았다.

그리고는... 그땅값으로 난 그자리에 12층짜리 건물을 세웠다.
그리고도 남은돈은 건물지을때 들어갔던 돈보다도 더 남아있다...
한마디로 완전 졸부가 됬다고나 할까..............
정말 주체를 하지 못할정도의 돈이 내게 들어왓다.
평생을 쓰고도 남고, 자식들..아니 자손들 대대가 먹고 살수 있을 정도로......
아무도 내가 이렇게 때부자가 된것은 모른다..

내가 제대를 하자 난........그렇게 일산에서 손가락 안에 꼽히는 졸부가 되어잇엇고..... 그사실을 아는 사람 또한 손가락 안에 꼽혔다.
내나이 이제 21살.............

고향은 1년여 동안 완전 딴세상이 되었다.
난 제대후 1년여를 무얼할까 고민을 했다. 다른 친구들 처럼 재수를 해서 대학을 갈까..아니면..???
고민을 거듭한끝에 난 드디어 결심을 했고... 예전에 내가 처음으로 아르바이트를 했던 슈퍼마켓을 한번 해보기로 결정을 했다.

92년 봄........... 그렇게 나의 첫사업은 시작이 되었다.
일산시내 가장번화가에 있는 12층짜리 건물... 건평이 500평이 훨씬 넘는 알토란같은 건물주인으로 변신한 나....그리고 정든집이 아파트 단지로 바뀌면서... 그 아파트에 40평짜리 집을 장만하고 집을 판돈으로 그 아파트 단지내 상가를 구입하여 지하와 1층을 통털어 대규모 마트단지를 형성하였다.

이름하야 팡팡마트................... 종업원이 50여명에 이르는 대단위 마트...
요즈음 새로이 생기는 이카트와 백화점 마트를 능가하는 신개념의 슈퍼마켓..
물론 건물임대료와 남은 백억여원의 돈으로도 얼마든지 여생을 즐기고, 자손대대까지 풍족히 살수있지만..그러나 난...열심히 사는 모습을 택했다.

팡팡마트의 신조는 성실 봉사..그리고 고객기절...이 사훈이었다.
그래서 난 사장이지만 직접 배달일을 맡아하고 있다.
물론 배달을 하는것은 또다른이유가 있어서이지만...
마트의 위치는 끼고잇는 단지만 수천세대가 넘었고, 또 고급아파트가 많은곳이다.
그리고 길건너면 또다시 수천세대의 아파트가 존재하고 그기는 중소형 아파트가 주류를 이루었다.
그리고 옆으로 길을 건너면 또다시 수천세대의 아파트 단지가 존재하는 그야말로 요지중의 요지였다.

"사장님 1201호 배달입니다."
"응........알아서요........'

신나게 달려간다..차에 쌀한포대를 싣고서...

"띵동............"
"누구세요.............."
"쌀배달이요......"

문을열자말자 나시 비취색 심플한 끈슬립을 입은 여인이 안겨왔다.

"아.........흑............자기........"
"문잠궈...시팔아.........."

그녀는 문을 잠그고 돌아오자 말자 쇼파에 않아있는 나의 바지를 내리고 나의 좆을 꺼내물기 시작을 했다.

문명숙......
이 단지의 부녀회장... 남편은 어디대학 교수라나... 하여튼 지방이다.
난..그녀를 이용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여 지지난달..그녀를 자의반 타의반으로 내것으로 만들엇고..이제는 나의 충실한 종복이 되어잇다.
아파트에서 해줄수 잇는 모든것들을 내게 도와주면서...
40대 초반의 풍만한 몸매...그리고 농익은 색기...있는척을 졸라구하며 자기는 남들과 다르다는 듯한 도도함...그리고 술도 잘하는 여인...약간은 통통한 글래머 스타일인데도 오히려 그것이 더욱잘어울리는 여인이다...

"아...후...시팔......조물나오것다....천천히 빨어..."
"아...잉....얼마나 보고싶은 좆인데...아....쪼옥....주욱...읍........."

나의 좆을 완전 보물다루듯이 이리저리 입으로 혀로 정성껏 소리내어 빨고있다.

"으...헉........나바뻐....빨리...보지대...."
"박아 줄테니...."
"아이...자기는.....나....보지씻고 기다렸단 말야....."
"자기야...자기혀로.....나의 보지를 빨아줘..."

자신의 슬립을 약간 올리더니 진남색의 레이스 팬티를 아래로 내리더니 보지를 그대로 까고는 나의 얼굴앞에 들이 밀엇다.

"어이...똥개같은년............."

그녀의 한다리를 쇼파위에 올리고 벌어진 보지를 입으로 빨아주었다.
거무튁틱한 그녀의 굵은 보지계곡이 나의 혀에의해 벌어지고 바알간 속살이 나의 입술에서 놀아났다.

읍...쭈욱,.......주우욱.....
"나..흐흑....여보...아...음.........."
"나...자기..앞에만 있어면.......미칠거 같아..아..흐흑..."
"보지속까지 홖는거리는게...... 불이나는것...같아..아..아..앙.."

남들앞에서는 온갖 교양을 다 떠는년이 나의 앞에서는 저질스러운 말을 마구 내뱉고 있다...아니 내가 그렇게 만들었다고나 할까...

"아...흐흑...나...그만......자기..좆...끼워줘....'
"나의...보지속살을.....마구....찢어줘...아...흐흑.."

그녀의 얼굴을 쇼파에 쳐박고 엉덩이를 나의 좆부근으로 들어 올렸다.
풍만하고 탄력있는 언덩이를 두손으로 운전하듯 꽈악 잡고서는 옆으로 엉덩이를 벌렸다.
시커먼 보지에서 바알간 구멍이 벌어지고... 그 구멍에서는 보지물이 흘러내려 벌써 번들번들 거리고 있다.

푸...........우욱......................퍽퍽퍽!!!
아.......흑...................아..................... .들어왓어..자기좆.....
아....윽...너무..좋아.....꽈차는느낌이야...으....으응. ..

머리를 쇼파에 쳐박고는 난리이다... 퍽퍽퍽!!! 처얼석............ 따악...........
그녀의 엉덩이에 나의 손자욱이 날정도로 세게 때리며 좆질을 해댔다.

퍽퍽퍽!!! 푸우욱!!! 푹....
아..아..항.....나몰라...아..하앙.....
개..같은...내좆...아...난....좋아...아...아..앙..
퍽퍽퍽!!! 뭐라고..시부리냐..?

퍼어억!!! 푸우욱!!! 윽...헉헉헉!!!
아...흐흑....그만..자기야...아..흑..나죽어..아..앙....
타닥...타닥..타탁.......타탁....탁탁탁....

난...섹스를 하다 여러기술을 응용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나의 좆을 보지안에서 터는기술이다.

퍼어억!! 퍽퍽퍽!! 타닥...타탁............
아..흐흑....그만...나..미칠거..같아..아..흐흑...
그만..아...여보...........사랑해.....아아앙....아흐흑.. .
나..쌀거같아여...아..하학....

우.........우욱....................웅..................
퍼어억...............퍽퍽퍽!!!
으..........헉..............응.......................끄??............

마지막으로 잇는힘을 다하여 그녀의 보지깊숙히 나의 대물을 밀어 넣고는 그대로 그녀의 엉덩이를 잡고서...가만히 후희를 즐기고 있었다.

아................흑.................여보.........

바지를 입고 잇는데 그녀가 방안을 갔다오더니 지갑을 갖고 나왓다.

"자기 오늘도 사정 안했지..??"
"응..................왜...???'
"아니........그냥...."

그녀가 얼굴을 붉히며 딴청을 피운다...

"쌀값 얼마예요..??"
"50만원..........."

그녀는 지갑에서 50만원을 꺼내 내게 주었다.
성실과 봉사로는 대형마트를 이길수는 없는법... 그래서 난 나름대로의 단골고객 그것도 영향력있는 고객들을 확보하기 위해 나름대로의 봉사를 해주고 있다.
바로...바람나고 싶어 안달한년.... 보지주고싶어 안달한년...등의 보지를 속시원히 뚫어주는 것....그런년들은 아무리 우리물건이 비싸도 우리집에 오기 마련이다...
나에게 잘보이고 또 보질를 대줄려고...

1층...사장실에서 오는 손님들의 동태를 잘 살핀다.
이왕 봉사를 하더라도 색기가 좔좔 흐르고 이쁜여자를 먹고 싶은게 남자의 본능이 아닌가...??
그런년에게는 반드시 내가 배달을 간다.... 그리고 안면을 넓히고.... 그리고는 나의 여자로 만들어 버린다.
이동네에서는 벌써 내가 잘생기고 미남이고, 키도 훤칠하고 성격도 서글서글하고, 능력도 있는 남자, 인사성 밝은 남자라고 동네 아줌마들사이에 소문이 자자하다.
그기다...좆까지 대물이니.....

피곤해서...잠시 낮잠을 자다.....눈을 떠고 매장을 둘러보는데....
허..........걱.................저사람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