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8월 11일 토요일

나의사랑 나의 가족 -5부 회상(식당에서...)

"진현씨~~.  여보~~ 뭐해요? 식사 하셔야죠..."
"진현씨? "

진현은 누군가 부르는 소리에 잠에서 깼다.

"여보...?  진현씨 있어요?"
"으응.. 여기있어 왜그래? "
"아이.. 식사준비다 됐는데 안에서 뭐하세요. 그만하고 빨리나와요.."
"알았어. 지금나갈께"

진현은 '잠깐시간에 많은 꿈을 꾸었군' 하고는 혼자 피식 웃었다.

"젠장 내가 피곤 했던 모양이군"

하긴 어제저녁엔 아버지가 낚시때문에 집을 비운탓에 진현은 엄마와 누나보지를 밤새도록 번갈아 가며 쑤셨었다. 결국 둘을 세번씩이나 쑤셔준 끝에야 밤의 유희를 마쳤다. 결국 아침해가 떠오를 오전 7시쯤이 돼서야 겨우 자기방으로 갈수있었다. 엄마는 그냥 자자고 했지만 혹시라도 아버지가 올지 몰라서 각자 방으로 갔었다.

그리고는 또 아침부터 세년을 번갈아 가며 따먹었으니 진현이 아무리 젊은 혈기왕성한 나이라해도 피곤할수 밖에 없었다. 사실 진현이 전에 먹은 이상했던 (사실은 먹을때마다 괴로웠던 정력제들) 이 아니었다면 또 진현이 정력이 좀더 약했더라면 지금쯤 진현은 깡 말라 버렸을 것이다.

'젠장 그때 그것들을 버리지말고 먹어둘걸..'

그때는 서기만 했던 보약과 정력제들을 엄마몰래 버리곤 했는데 지금은 그것이 무척 아까웠다.
진현은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며 몸에 물기를 닥고 밖으로 나왔다.

"어머 진현씨 ...옷을 입어야죠.."
"젠장 우리끼리있는데 옷은... 야! 니들도 옷벗어 오늘은 편하게 지내보자고..흐흐흐"
"호호 찬성..."
"저도요.."
"예"

모두 대답을 하고는 서둘러 옷을 벗었다. 진현은 그녀들이 옷을 벗고 있는걸 음흉한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았다.

"흐흐흐....흠.. 보기좋은데"
"여보. 이리 앉으세요..호호호"

엄마 진희가 진현의 팔을 잡고 자리로 안내했다. 진현은 자리에 앉으며 엄마의 엉덩이를 슬슬 문질렀다.

"아이~~ 이이는 다들보는데...우선 식사부터 하세요..."
"흐흐 뭐어때...싫어?"
"싫진않지만...."

엄마는 말을 흐트리며 정숙과 할머니 은영을 미안한듯 쳐다보았다. 하지만 그녀들은 그녀를 부르운듯 쳐다볼뿐 질투는 하지 않았다. 진현도 그녀들을 바라보고 싱긋 웃으며

"다들 이리와앉아. 같이먹자"

정숙과 할머니는 얼른 자리에 앉았다.

"아니.. 정숙이는 왼쪽에 앉고, 엄마는 오른쪽에 앉아 .. 아니 무릎위에앉아.  흐흐흐"
"아이 여보 어머님은요.."

진현은 은영을 보고 다시 말했다.

"흠.. 좋아 은영이는 이리와.."

진현은 웃으며 다리를 벌렸다.
진현의 좃은 아까의 꿈때문에 발기한 채로 지금 또 엄마와 정숙 그리고 은영의 보지와 유방을 보니 더욱 단단히서서 허공으로 빨딱 서 있었다. 은영은 얼른 다가와 진현의 좃위에 걸터 앉았다.

"아응..."

진현의 좃이 은영의 엉덩이를 찌르자 은영은 자세를 편하게 하기위해 이리저리 움직였다. 그러자 진현은 더욱 좃이 단단해지는것이었다.

"안돼겠다.. 은영아 일어나봐. 다리 벌리고 내좃을 니 보지속에 넣고 앉아.. 그게 편하겠어,"

할머니 은영은 즉시 진현의 말대로 진현의 좃을 잡고는 자신의보지에 진현의 좃을 끼운다음 살며시 앉았다. 진현의 좃은 끝이 굽어 있고 또 컸기 때문에 은영은 자신의 보지속으로 진현의 좃이 들어올때 좃끝이 질벽을 긁고있어 자신도 모르게 신음을 내며 엉덩이를 살짝 비틀었다.

"아~~아~~"
" 야... 으음 ..움직이지마.. 자꾸 그러면 싼단말야.."
"으응~~`예"

하지만 은영은 보지구멍이 근질거려서 그대로 있을수가 없었다.
그래서 자신의 특기를 발휘하였다. 그녀의 특기는 보지의 질벽으로 좃을 무는 것이었다. 물론 여자라면 아무나 조금씩은 보지를 꼼지락 거릴수 있지만 은영의 보지는 특별했다. 진현은 그렇게 양무릎에 엄마와 정숙을 앉히고 좃은 은영의 보지 속에 넣은채 밥을 먹었다. 은영은 진현이 밥을먹을동안 지신의 보지속에 깊숙히밖힌 진현의좃을계속해서 보지근육을 이용해 물어주었다. 은영은 비록 나이는 많았지만 아직은 피부가 탱탱했고 자신의 모든 근육을 의지대로 움직이는 기술이 있었다.

진현은 어릴때 귀를 움직이는 할머니를보고 다만 신기해 했었는데 할머니와 반강제로 (?) 씹질을 한후에 귀뿐만 아니고 모든 근육을 움직인다는사실이 자신을 얼마나 기쁘게 하는지 깨달았다.
언젠가는 넷이서 한국판 포르노 비디오를 보는데 비디오에서 한여자가 자신의 보지로 바나나를 물고 딸딸이를 치다가 중간에 그것을 끊는 장면이 나왔었는데 진현이 신기해하자 은영이 자신도 할수있다며 냉장고에서 꺼내온 바나나로 직접 귾는것을 보여 주기도 했다.
그렇게 은영의 보지에 좃을 박은채로 밥을 다 먹고는 그대로 은영을 식탁에 엎어놓고 본격적으로 구멍을 쑤시기 시작했다.

"아흥...좋아요...여보...아~~"
"흐흐 그래.."
"악..  여보계속.. 저 .. 좋아,,,,응....아~~"
"그만할까?"
"아응~~ 아~~안..안돼요...여보 계속...제발..쑤셔줘요...은영이 보지가..아윽 좋아해요,,,아응 ...씹구멍이 터질것...아~~계속..."
"흐흐흐...계속 말해.... 기분, 느낌...생각...뭐든지..음란하고 저질스런 말을 계속해..흐흐흐"
"아응..은영인 아~~개보지예요...손자 좃이 쑤셔주 ,,아.``응.``
당신..아~~아.. 당신좃에 밖히는걸 좋아하...응...는  밝히는 씹보지예요...아응..."
"흐흐흐...음...쌍년아...니보진 왜 털이 하나도 없냐...응...?"
"아~~예..아...저는 좃만 밝히는 씹년이라...당신...아응...진현씨좃을 ...아아~~ 한번이라도 더 박히고  .....아....싶어...으 ...서...아응...밀었어요,,,아응.."
"흐흐..쌍년아....누가 밀어주디?...씹년..니 개보지를 누가 이렇게..으...예쁘게 만들어 줬어?"
"아~~~아~~.....몰라...아응..."
"뭐 몰라? 이쌍년아 니보지터래기 밀어준 사람이 누구냐니깐?"
"아응...예..당신..아....아응...진현씨...아...예요..아~~"
"흐흐..진현이가 누구냐..쌍년아?"

순간 은영은 진현이 바라는건 근친이라는 좀더 강한 흥분제를 바라는걸 눈치챘다.

"아....제...아...제손자..아윽...제애미와 붙어먹는 ..아... 씹새끼예요,,,아~~~"
"흐흐,,그러는넌...뭐하는 년이냐?'
"아윽..전...그런 손자의 좃대가리를...아...밝히는...아응 계속...좋아...아.. 할머니...아... 며느리를 협박해서...아응...손자좃을 따먹은 ...아앙...개..씹년이...으.."
"쌍년아...손자좃에 박히니까 어때 ..좋아?... 개 창녀같은년아?"
"윽..아....좋아...아흑,,,아....여보 저 가요...아앙...가요...아흐흐흑... 지금 싸요...아 흡..."

쩍...쩍...뿌직....뿌직...퍽...퍽,...퍽..
좃박는 소리가 부억을 진동하는데 엄마와 정숙은 쳐다보다가 싱크대로가서 설거지를 했다. 설거지를위해 틀은 물소리와 진현이 은영의 보지에 좃을 밖는 소리는 묘한 화음을이루었다.
쯔걱..쯔걱...쏴아..쏴아ㅏ찔걷...찔걱...퍽....퍽....

"아아,,,,지금...아아...지금이예요...아,,,흑..."

은영은 벌써부터 진현의 좃을 물어주느라 흥분해 있었기에 금방 싸고 말았다. 진현은 은영의 보지에서 좃을 뺐다.
'뾱' 하는 소리와 진현의 좃이 은영의 보지에서 빠져 나왔다. 좃이빠진 은영의 보지는 아직 구멍이 열린채로 은영이 싼 보지물을 쏟아냈다. 그것은 마치 오줌을 싸는듯 엄청난 양으로 금새 바닥이 흥건히 젖었다. 은영은 식탁에 엎어진채 숨을 고르고 있었다. 하지만 진현은 아직 안 쌌기 때문에 아직 좃대가 뻣뻣이 서있었다.

진현은 은영의 똥구멍을 보았다. 그곳은 아직 미개척지였다. 물론 진현은 근친을 하고 비디오를통해 똥구멍에도 쑤실수있음을 알고 또 그것에 흥분된적도 있지만 똥구멍은 왠지 꺼려져서 아직 한번도 똥구멍을 쑤신적은 없었다. 하지만 지금보이는 은영의 똥구멍은 새로운 자극이 되고 있었다. 그래서 지금 한번 쑤셔볼까하는데 정숙이 다가왔다.

"어머 끝났어요..?"
"음 ...난 아직 아냐.."
"어쩌지..음..제가 빨아줄께요..."

정숙은 진현의 앞에앉아 진현의 좃을 물고 빨았다.
쩝..쩝...쩝...할짝...할짝..
진현은 다시 흥분이 고조 됬다. 그때 정숙의 어깨너머로 엄마의 뒷모습이 보였다. 아무것도 걸치지않고 설거지를 하고있는 엄마의 뒷모습은 예뻤다. 한참처다보는데 엄마가 수저를 싱크대밑으로 떨어드려 주으려고 허리를 숙였다. 그러자 엄마의 보지가 보였다. 엄마의 보지는 털이 많았는데 허리를 숙이자 시커먼 보지털사이로 빨간 보지살이 살짝 보였다 사라지곤했다. 진현은 더이상 참을수 었이 흥분했다. 그래서 정숙을 일으켜 세우고 엄마에게로 다가가 엄마의 뒤에서 그대로 보지속으로 좃을 박아넣었다.

"악..아...아파.."
"진현씨 잠깐만...아..아파..."
"가만있어...쌍년 박아줄때 고마워해...으..흐흐흐"
"악..진현씨...난 아직 준비가 안됐어...악...아파.."
"괜잖아..흐흐..금방 좋아질걸...흐흐.."

정숙은 처음엔 막무가내로 기습당항 보지가 아팠으나 점점 보짓물이 흘러 기분이 좋아졌다. 진현도 엄마가 보짓물을 흘리자 움직이기가 쉬워져 더 빠르게 좃을 쑤셔댔다.

"아응..아...좋아요..아..여보...아.."
"후후..상년 금방 매달릴걸 왜 앙탈이야...흐흐"
"아음...헉.."

뿌직...뿌직..   헉....헉..
"아응 좋아 계속..아~~ 여보 ...사랑...아.."
"흐흐..그래..나도 진희널 사랑해.."
"아응 여보 돼요...아항  ..  좀더...흑...더...더...깊이...세게...박아줘요...아항...제 씹구멍을..아.....찢...하....어요...아앙...좋아...날아갈것 같아요...아흥..."
"그래..?...흐흐...나도좋아...후후 ..니년 보지를...흐/..찢어주마..흐흐흐흐"
"하항...예...찢어져도 좋아...아항...되요...왔..아...아...어...윽....됬어요..조금...흐...흥.."
"헉...헉...그래...같이싸자....헉...아....진희야..나..싼다.."
"아항....읍..."
"헉...헛"

둘은 동시에 쌌다. 전에는 그녀들과 할때마다 호흡이 맞지않아 한쪽이 먼저 싸곤 했지만 이제는 누구든지 같이쌀수가 있었다. 그건 지금까지 수많은 씹질 덕분 이었다.
잠시후 설거지를 마치고 거실에 앉아서 넷은 정숙이 탄 커피를 마셨다. 물론 그들은 옷을 전부 벗은채로 정숙은 진현의 좃을 쪼물락 거리고 있었고 그덕에 진현의 좃은 커져 있었다.

"진현씨 오늘 시간있어요?"
"왜?"

엄마가 정숙이 진현의 좃을 빠는걸 보다가 말을 걸었다.

"전에 애기한적 있죠? 제 고등학교 동창말이예요."
"누구? 한두명이야?"
"아이.. 제가 삼총사라던 애들요."
"아.. 알지, 왜?"
"오늘 그중에 희정이를 만나기로 했거든요."
"만나면되지. 왜나한테?"
"그애 아들이 중학교 2학년인데 공부좀 가르켜달라고 부탁 하던데... 같이 만나볼래요..?"
"중학생이라....흠.. 뭐 좋아.."
"호호 고마워요.. 내게 당신을 꼭좀 부탁한다고 했었는데... 이젠 안심이네요, 호호호"

넷은 커피를 마시고 진현은 정숙 덕분에 다시 발기한 좃을 정숙의 보지에넣고 정숙과 함께 다시 절정을 맞본후 외출하기위한 준비를 했다.

외출준비를 마치고 엄마진희에게 1시에 대학로에서 만나자고 한뒤 진현은 오랫만에 고향친구 재남이를 만나기 위해 서울역으로 향했다. 그는 상주에 있을때 진현과 아주 친했는데 서울로 이사를 온뒤 가끔씩 연락을 했을뿐 만나지는 못했었다. 서울역 약속 장소에 도착하니 재남이가 먼저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었다.

"야  재남아 오랫만이다.."
"야!  왜한번도 안내려왔냐?"
"응 시간이... 근데 여기서 이러지말고 어디 들어가자.  따라와 커피숍이라도 가자.."

진현은 재남의 손을 끌며 말했으나 재남이 잠시 머뭇거리며 재남을 쳐다 봤다.

"왜그래?"
"응.. 같이 온 사람이..."
"그래? 누군데?"
"응..저.."
"야. 빨리말해 누구야?  깔치냐?"

깔치는 상주에서 사용하는 애인이란 말이다.

"응."
"그래. 어디있냐?  자식 어디서건졌냐? 쑥맥인줄 알았는데 고등학새이 깔치나 끼고 놀러 다니다니... 후후.. 너 다시봤다.. 소개좀 해줘라.."
"잠깐만..."

재남은 역 대합실 쪽을 보며 손짓을 했다. 그곳에는 통통하고 예쁘장한 여자애가 교복을 입고 그들을 보고 서 있었다. 멀리서 보기에 꽤 괜잖은 모습이었다.

"야! 재냐? 괜찮은데.."
"시은아 이리와.."

그여자애가 그들쪽으로 다가왓다.

"안녕하세요.."
"예. 안녕하세요. 전 재남이친구 진현입니다."
"시은이예요. 박 시은"

진현은 그들을 데리고 홍대앞으로 가서 '전워' 이란 카페로 들어갔다. 그기서 커피를마시며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다가 엄마와 약속 시간이 되어 재남이에게 저녁때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하고 대학로로 향했다. 진현은 시간이 없어서 택시를 잡았는데 한참 퇴근시간이라 빈택시가 없어 합승을 하게 됐다. 합승을한 사람은 30후반쯤 돼보이는 아줌마와 아저시 한명이었다. 그아줌마도 합승을 했는지 앞에 아저씨가타고 뒷좌석에 아줌마가있어 진현은 아줌마와 나란히 앉았다. 잠시더 갔을때 다시 택시가 서더니 한명을 더 태웟다.

"죄송합니다. 합승좀 하겠습니다."

진현은 기분은 나빴지만 어쩔수 없었다. 자연히 진현은 옆 아줌마와 밀착 돼었다. 한참가다가 급커브길이나와 진현은 얼떨결에 아줌마쪽으로 쏠리어 아줌마의 몸을 감싸안고 말앗다. 순간 무언지 진현의 손에 뭉클하는것이 잡혔다.

"죄송합니다..."
"괜찮아요.. 그럴수도 있죠."

진현은 얼른 사과했고, 아줌마는 얼굴을 살짝 붉히더니 미소를 지었다. 진현은 아줌마를안을때 뭉클하던 느낌에 자신의 좃대가리가 빨딱 일어섰다. 

'후후.. 이 아줌마 괜잖은데... 보기보다 볼륨도있고..후후  한번 엮어봐? 그런데 어디서 본듯한...?  누구더라?'

진현은 혼자 생각하며 웃었다. 잠시후 진현은 슬그머니 아줌마의 손을 잡았다. 그녀는 깜짝 놀라더니 손을 빼려고 했다. 하지만 진현은 더욱세게 손을 잡았다. 그녀는 다른 손님때문에 내색을 못하고 가만히 있었다.

'이것봐라?'

진현은 그녀의 손을 당겨 자신의 발딱선 좃앞에 지긋이 눌렀다. 그녀는 손을 빼려다가 가만 있더니 손등으로 진현의 좃을 옷위로 눌렀다. 

'됐어...후후후'

진현은 그녀를보았는데 그녀는 고개를 숙이고만 있었다. 진현은 가방으로 좃위를 가리고 재빨리 지퍼를 열고 그녀의 손에 좃을 쥐어 주었다. 그녀는 처음에 반항을 하더니 점점 진현의 좃을 쪼물락 거렸다. 그제서야 진현은 손을 떼고 그역시 그녀의 씹두덩이를 옷위로 문질렀다. 한참문지르니 그곳에 습기가 이는것 같았다 . 

진현은 잠시 손을 멈추고 밸트속으로 손을 넣었다. 그녀역시 앞을 핸드백으로 가렸기에 옆에서도 그들의 손동작은 보이지 않았다. 조금더 집어넣으니 부드러운 보지털이 만져졌다. 잠시 털을 쓰다듬다가 좀더아래 씹구멍속으로 손가락 하나를 밀어넣으이 그녀는 엉덩이를 움찔움찔했다.잠시 씹구멍을  쑤시니까 그여자의 숨소리가 점점 거칠어졌다. 
진현은 그여자의 귀에 대고 내리자고 하였다. 하지만 그녀는 고개를 흔들었다.잠시후 옆자리의 손님이내리고나서 그녀가 진현에게 지금은 약속이 있어 안돼고 다음 에 만나자고 제의했다'진현은 아쉬웠지만 자신도 약속이 있어 호출기번호를 일러주니 그여자가 먼저 내렸다.  

'흐흐흐..그 아줌씨 색쓰게 생겼던데... 좋았어 내일당장 흐흐흐'

진현은 발딱선 좃을 만지며내일을 상상했다.

'후후후후...'

진현이 약속 장소에 도착하자 엄마가 진현을 불렀다.

"왜그래? 무슨 좋은일있어?"
"후후..."
"아이 자기... 말해봐, 응. 무슨일이야?"
"진희넌 몰라도돼.."
"진현씨~~ 말해줘응, 궁금하잔아.."
"나중에..."

엄마는 그때 여행에서 따먹은 이후 어디서든 둘이 있을때는 진현을 애인처럼 대했다. 진현도 엄마라기보다 단지 여자라는 기분에 진희의 이름을 그냥 부르고 있었다.진희가 아양을 떨며 진현과 말하는중에 친구가 들어왔다.

"진현아 인사드려. 내가이야기하던 내친구미경이야. 미경아 이쪽은 내아들 진현이.."
"안녕하...앗... "
"안...엉?"

진현이 인사하려고 쳐다보는데 이게왠일? 그 친구는 조금전 택시속의 여인이었다.

"왜? 서로 아는 사이야?"

진희는 이상한 눈치를 채고 물어 보았다.

'젠장 뭔일이 이래...쪽 다파는군...씨발.. 어째 많이본 얼굴 이더라니 에이 좃같이 될대로되라...' 

진현은 지금 상황이 무척 당황스러웠다. 사실 엄마진희가 진현의 여자가 된이후 진희는 자신의 살아온 과정이나 그밖의 사소한 일들도 진현에게 말해 주었었다. 그중에서도 삼총사였다는 미경과미애 이야기를 주로 했었는데 미경과 미애는 자매사이였다.하지만 말만 들었을뿐 만난적은 없고 다만 사진만 몇번 봤었다. 어쩌면 그들이 얼굴을 모르는것이 당연했다.
그여자도 놀랐는지 서로 입을 벌리고 머뭇거리며 아무말 못하고 서로 쳐다보고만 있었다. 진현이 먼저 말했다.

"아..아니 안녕하세요"
"예, 아..안녕하세요.."

미경은 잠시전 택시속에서 진현의 손가락이 보지를 쑤시자 어쩔수없이 보지물이흘러 치마위까지 번지려하기에 조금 일찍내려 근처 빌딩화장실에서 스스로 자위를한번하고 팬티를 갈아입고 나왔었다. 그래서 진현보다 늦게 도착한 것이었다.

"분위기가 이상하네..정말 아무일 없는거야?"
"응..일은 무슨일 ..."
"그래?  "

진현은 빨리 그자리를 벗어나고 싶었다. 

"엄마 우리 차라도 하죠.."
"아..그래.."

진현은 커피3잔을 시켜서 커피를마시면서 그녀들의 이야기를 들었다. 진희와 친구미경은 금방 아까일은 잊은듯이 한참 수다를떨었다. 진현은 지겨워지기 시작했다.

"엄마, 나 재남이가 서울와서 만나러 가야돼."
"응,그래. 미경아 어쩔래?"
"됬어 다음주부터 우리집에서 저녁8시부터 한시간씩 하지뭐. 진현씨는 어때요? 좋은대로 하세요."
"저야뭐....좋아요, 저녁에 한시간씩."
"너 우리 진현이 과외비 많이 줘야된다. "
"기집애, 알았어 넉넉하게 줄께."
"호호 진현이 이젠 내게 돈타쓸 필요 없겟네.."
"그래도 용돈은 용돈이죠..."
"욕심은..."
" 진현씨 잘가르켜 줘야되요..알았죠?"
"애. 씨가뭐야, 친구 아들인데 그냥 이름불러."
"그래도될까?"
"예.그러세요. 전 가야겠네요. 다음주에 뵐께요."
"그래 다음주에 보자."

미경은 의미있는 웃음을 지으며 진현을 쳐다보았다. 진현은 미경과 얼굴이 마주치자 어색해서 얼른대답하고 그곳을 빠져 나왔다.
밖에나온 진현은 재남에게 전화를해서 다시 만났다. 재남이와 저녁을 먹고 근처 여관을 잡아 시은이를 대려다준뒤 다시 나와서 소주2병과 오징어등 안주를 사서 여관으로 다시 갔다. (이때는 청소년 보호법인지 뭔지가 없었음. 하긴 있어도 다 사먹고 피우고 하는데 뭘..)
술을 거의다 먹어갈때 재남이가 머뭇거렸다.

"야, 왜그래, 똥쌌냐?"
"아니 ..음..사실은...그게.."
".......?"
" 그게 부탁이 있어."
"뭐?"
"응...있잔아...저...저.."
"야...빨리말해. 듣는사람 죽겠다.."
"응 사실은 재하고 사귄지 2년 됐거든..." 
"그래서...?"
"그래서 얼마전에..."
"............????"
" 얼마전에 갔이잤거든..."
"야 ..빨리해..나 간다.."
"잠깐, 할께.."
"......?"



재남의이야기는 이랬다. 
재남과 시은은 서로 사귄지 오래돼고 또이미 서로 나중에 결혼 하기로 ㅇ약속 했었다. 그래서 패팅만 해오다가 얼마전에 술김에 같이잤었다. 새벽에 잠이갠 재남이 옆에있는 시은을 보고는 참지못하고 자신의 좃을 시은의 보지에 집어넣을려고 했지만 서로 처음이라 제대로 구멍을 맞출수가 없었다. 

"악..뭐야..?"
"시은아 나야....잠깐만..."
"뭐하는거야..안돼"
"시은아..."
"빨리 떨어져..흑흑 "

재남은 여기서 멈추면 바보라는 생각에 더욱 세게 시은을 누르며 자기의 빳빳한 좃을 시은의 보지구멍속에 넣으려고 애썼다. 하지만 자꾸 보지구멍주위를 건들뿐 넣어지지가 않았다. 이때쯤 시은도 처음엔 놀라서 재남을 뿌리쳤으나 자꾸 보지를 건드리는 재남의 좃에 흥분하기 시작했다. 나중에는 시은도 재남의 좃을 보지속에 받아 들일려고 노력했다. 이렇게 서로 꼽지는 못하고 주변만 어른 거리다가 재남은 참지못하고 시은의 보지털 위에 정액을 싸버렸다.

"시은아 미안해... "
"아냐..나도 나중에는 하고싶었는데 내자신이 조정이 안되더라.."
"다시해볼까..?"
"...벌써..?  좃물을 싸고도  금방 다시섰네?"

재남의좃은 어린나이답게 금새 다시 뻣뻣해졌다. 그래서 이번은 시은의 협조하에 쑤실려고 노력 했지만 그날 그들은 결국 쑤시지를 못했다.
그후로도 몇번 시도했지만 실패하고 결국 재남이 고민끝에 그래도 예전에 불량학생(재남과는 친했음)이였던 진현에게 부탁하러 온 것이었다.

"그래서 어떻게도와줄까?"
"우리에게 씹하는것좀 가르켜줘"

진현은 시은의 얼굴을 보았다. 고개를 숙이고 잇었지만 그녀도 동의한다는것을 알았다. 

"어쩌면 내가 다봐야하는데..?"
"할수없지..."
"...."
"...."
"좋아, 도와주지."

진현은 번뜩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흐흐 잘하면 또 처녀 보지를 먹겠는걸..후후  ...재남아 고맙다 ..흐흐흐"
'후후후...우선 내일이라도 미경이를 따먹고, 재남이붙여주고...흠 그동안 난 시은이를 따먹는다?  흐흐흐.. 일석이조군....  안되면 정숙이라도...흐흐흐'

진현은 혼자 생각하다가 웃음을 흘렸다.

"야, 너 비웃는거지?"
"아야 임마. 오늘은 힘들고 너희들 3~4일후 시간있냐?"
"왜?"
"오늘은 내가 일이있어서 안돼고 그때쯤 확실하게 가르켜줄께.. 어때?"
"좋아.."

진현은 4일후 그들과 다시만나 가르켜주기로  약속하고 나머지술을 마시고 집으로 돌아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