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8월 4일 토요일

유부녀 -4부 (상사의 여자 편 -1)

거슬러 올라가 대학을 졸업하는 그해... 난 지금의 건물관리를 하기전 직장을 잠시 다녔었다. 아버지는 바로 건물관리나 하며 지내라고 하셨지만 그래도 사회경험을 조금은 익혀야 될것같아서... 이름없는 조그마한 화재보험 회사에 들어갔었다.
아마 지금도 그회사가 잇기는 있는듯 하다... 가끔은 신문에 적자라서 곧 망할거라는 이야기가 흘러 나오기도 하고는 있었다.
물론 그 직장에서 1년을 버티지 못하고 그만두고 나왔지만... 참 좋은꼴보다는 더러번 꼴을 많이 보고 나온것 같아 지금도 마음이 아쉽다.
더욱이 그..인간.. 김상현과장 이라는 그인간 때문에 더러버서 그만둔 애들이 나말고도 동기 한명이 더있다.

그 인간은 신입사원인 우리에게까지 성공을 할려면 아부를 잘해야 한다며 뭐가를 바라는 그런 부류의 인간이엇고... 아래사람에게는 쥐잡듯이 하며 상사에게는 아부의 달인이라고 할정도로 간사한 세이다.
즉..우리를 희생해서 자기만 성공하고 출세를 하려는 그런 부류의 인간이라면 맞는 표현일거다.
그런 더러운 꼴을겪으면서 몇달을 다녔다.

그런 곳에서도 그나마 내가 즐거운 하나가 있었다면.. 한명의 내근때문이었다.
오 미경... 그녀다.
나보다 한살이 많은 직원인데 우리 사무실에서는 단연 탑으로 통한다.
물론 그녀는 같은 사무실은 아니고 아래층의 영업소에서 근무를 하는데.. 처음보는순간 나의 가슴을 울렁거리게 만든이었다.
글래머 스타일이지만... 그녀가 비만이라는 생각은 한번도 한적이 없다.
한눈에 들어오는 큰가슴... 그리고 크고 탄력잇는 엉덩이... 약간은 굵은듯한 허벅지 그러나 큰키때문에 굵게는 보이지않고 오히려 균형이 있어 보였다.
그녀가 입은 회사복... 다른이는 치마가 무릎까지 오는데 반해 그녀는 무릎위 한참을 올라간다.
그리고 다른이에 비해 가장 회사복이 잘어울리는 여자다.
몸매에 비해 얼굴은 미스코리아 뺨친다. 약간은 살이 많은듯한 얼굴이지만... 눈매하며 입술하며 오똑한코... 그리고 전체적으로 잘어울리는 달걀형의 스타일...
완전 잘사는 큰집의 큰며느리 같은 스타일...

그리고 무엇보다도 마음에 든것은 우리를 쥐잡듯이 하는 김과장이 가장 무서워 하는 여자다. 적어도 그 사실을 알기 전까지는..
성격도 화통하고 남자다운 면이 많을 정도로 서글서글 한 스타일의 여자..
그렇게 내가 한번 접근을 해서 건드려 보앗으면 하는 마음을 가질정도의 여자였다
물론 결혼은 했다지만...
언제 한번 회식을 하고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아주 잘불렀다. 더욱이 글래머에서 품어져 나오는 동작... 짧은 치마가 하늘거리며 흔들리고 허벅지 살이 모였다 감춰지는 그 맛은...나의 좆을 발기시키고 조금이라도 더 그녀의 살집을 보기위해 눈을 벌겋게 충혈시키고 ......
아마 그날이후 그녀를 먹어야 겠다는 생각을 굳혔었다.
그리고 그녀가 테니스를 즐겨 친다는것까지 알고서는 나의 실력도 발휘를 할겸 그녀에게 접근도 할겸해서 같은 그녀가 이용하는 테니스 장에 등록을 했다.

그날도 복도 한켠에서 동기랑 담배를 피워대고 있었다.
"야..시펄.....김과장 그세이....정말..못살것다...."
둘은 한참을 김과장을 두고서 오징어처럼 씹고 있었다.
"야...조용해...저기 김과장 와이프 와..........."
"뭐...???"나는 순간 계단아래를 바라보앗다.
"뭐여...........오미경씨잖어...."
"그래....오미경씨가 김과장 마누라잖아...."
"뭐.....정말............???" 나는 처음 그사실을 접하고는 너무 놀라 감당을 할수가 없었다.
매끈하게 제비처럼 생겨 손이나 비비는 넘이 저여인을 마누라로 데리고 있다니...
너무도 큰 충격이었다.
"어..............진석씨.... 나...테니스 시간을 아침으로 바꿀건데.....자기도 바꾸지 않을래...???"
나를 툭치며 나에게 반가운척 아는척을 하고 지나갔다.
"네....그런던지요....."
난 황당하며 그녀를 바라보며 의미없이 대답을 하고... 그녀가 김과장의 마누라라는 사실에 혼란스러워 하고만 있었다.

혼란스러운 머리가 정리가 되는데는 몇일이 걸렸다.
오후 멍하니 자리에 않아있는데 그녀가 우리 사무실로 올라와서는 허리를 숙이고 다른 여직원과 열심히 뭔가를 의논하고 있는듯 허리를 더욱 숙이고...그녀의 큰 엉덩짝이 나의 한눈에 들어오고있다.
만지고 싶을 정도로 두툼한 엉덩이... 그리고 한눈에 화악 들어오는 팬티라인..
몇가지가 선이 중복으로 보이는걸 보아 제법 야한 팬티를 입은듯 했다.
그리고 약간은 통통한듯한 긴 다리....하얀 허벅지가 더욱 성욕을자극하고 있다.
그녀도 뒷자리에서 자신의 몸을 훔쳐보는걸...느낌으로 알았는지 뒤로 한번 돌아보고서는 자세를 다시 고쳐 일을 하고 있었다.

며칠뒤.. 별로 즐겁지가 않은 회식이 돌아오고 우리는 마지못해 참석을 했다.
아니나 다를까..김과장은 여직원중 그래도 이쁜애 두명을 점장의 옆자리에 않히고서는 시중을 들게하고 있다. 여직원들의 얼굴은 벌겋게 달아 올라있지만 점장의 앞이라 말도 못하고 술시중을 들고 있었다.
김과장은 별로 재미도 없는 점장의 이야기를 열심히 들어며 맞장구를 치며 아부를 떨어대고 이썼다.
거의 회식은 끝이나고...점장은 거나하게 술이되어 아예 전부터 맘에들어하던 여직원의 치마바로 밑단..까지 손을 밀어넣고 허벅지를 쓰다듬는지 주물럭거리는지 손을 움직이고 있었다.

회식이 끝나자 말자... 김과장은 몇몇 고참들과 함께 점장을 모시고 2차 룸쌀롱을 가는 모양이었다.
나와 동기는 여직원들과 맥주집을 가서 맥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고.. 술자리에서 전에도 그랬듯이 나와 동기가 단연화제거리다.
총각이다보니... 누가 더 좋으니... 등등...여기는 이상하리만치 사내커플이 많은 곳이다.
그와중에 무슨생각인지..아마 자기와테니스를 같이 하니 그렇게 이야기를 하는지 오미경 그녀는 나에대한 자랑을 엄청나게 늘어놓는다.
남자는 저정도는 되어야 한다는둥...잘생겼다는둥....밤에 일도 잘하겟다는둥... 아줌마들의 전형적인 야한 이야기까지스스름 없이 내어놓고 이야기를 해대며 가끔씩 나와 눈을 마주치고...
모두들 술이 제법되었는데..노래방을 가자고 여직원들이 난리를 치는통에 어쩔수 없이 따라가... 또 재미있게 놀아주어야 된다는 말에 의해 미친듯이 놀아 주었다.
그와중에 하나둘...집으로 몰래 빠져들 나가고...

남은 몇명도 노래방을 나와서는 집으로 돌아가고..동기도 간다면서 집으로 돌아갔다.
나도 택시를 타려고 택시를 잡는순간 오미경 그녀가 얼른 다가와 같은방향이라며 동석을 하고있었다.
그리고 그녀의 집앞에서 반강제로 이끌려 내려 포장마차에서 그녀와 나는 두어병의 소주를 더 먹었다.
보기보다는 엄청나게... 술꾼이다.
하기야 체력이 어느정도 바쳐주고 이제 여기서는 고참에 속하는데..
그녀는 자기 남편을 내게 이야기를 했다. 비교적 뚜렷하게..자기도남편이 그러는거 싫지만 그러나 세상이 그렇게 만들었고 가족들을 위해 그러는거 보면 안스럽다고 하며 나에게 이해를 하라고 말을 하고 있다.
그리고 지남편이 지금 점장이랑 단란주점에서 여자를 끼고 술마시고 있다는것도 내게 이야기를 하고...

그녀를 부축해 그녀의 집앞까지 바래다 주었다.
은은히 전해져 오는 그녀의 살냄새.....향기로운 암컷의 냄새가 나의 후각을 자극시키고.. 그래머지만 탄탄한 살집이 나의 마음을 진탕질치고 있었다.
그녀의 집앞...
그녀가 휘정거려 뒤에서 한손으로 그녀의 허리를 감고 한손으로 그녀의 목덜미를 감고 뒤에서 그녀를 지탱하여 주었다.
남이보면 다정한 연인이 끌어안고 있는듯한 자세...발기된 자지가 그녀의 엉덩이와 허리께에서 비벼대고 잇엇고..나의 손가락이 그녀의 큰유방 시작점에서 그녀의 유방을 만져보고 싶은 욕망에 사로잡혀 있다.
그러나 마지막 남은 나의 이성이 그걸 제지를 하고.....

갑자기 그녀가 얼굴을 돌려 나를 바라 보고잇다.
아마도 발기된 나의 좆대를 느낀모양이었다. 약간은 흥분된...약간은 흐릿한 눈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다.
남여가 야심한 시간에 껴안은채..두눈이 마추친건... 불똥이 튀는순간 누가 먼저인지는 모르겠지만 입술이 착 달라붙엇고... 서로의 혀가 엉키고 서로의 타액이 서로의 목구멍을 타고 넘어가는 그순간..그 찰라의 순간.....그녀는 얼른 자세를 바로하더니 이내 나에게 잘가라는 말만남기고 자기집으로 들어가 버리고..........

몇번을 복도 에서 부닥쳤지만... 그녀는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행동을 하고 나를 대했다. 마치 그런일이 없었던것처럼...오히려 그날밤의 키스를 생각하고 있던 내가 부끄러울 정도였다.

그날은 금요일...내일은 휴무토요일...
아침일찍 회사부근의 테니스 코트로 나갔고.. 아직은 아무도 없는듯 했다.
졸린눈으로 아무생각없이 탈의실로 들어가는 순간... 난 그만 놀라 뒤로 넘어질뻔했다.
그녀가 오미경 그녀가 뒤돌아서 옷을 벗고 있었다.
내가 순간적으로 여자탈의실을 들어온 모양이었다.
돌아서 나가야 하는데...나가기가 싫다...
그녀의 검정색 브래지어 끈이 나를 더욱 유혹을 하고... 그녀의 검정색 팬티가 나의 이성을 마비시키고 있었다.
그녀는 마악 검정색 원피스를 잘개어 사물함에 넣고있는중이었다.
뒤에서 누가 보고잇다는 사실도 모르는채...

나의 말을 나도 모르게 그녀에게로 다가가고...
그녀는 나풀거리는 짧은 테니스 치마를 입고있는 중이었다.
그녀의 풍만하고도 탄력있는 육체를 바라보며 나의 좆대는 터질듯이 커져있있다.
"악.......................누구야......."
"진석씨......악..............나가요.........."
순간 그녀는 당황을 했는지... 가슴을 두손으로 감싸쥐며 허리를 숙이며 나에게 발악을 하고 있었다.
그러나 나의 팔이 먼저 그녀의 브래지어속 풍만한 유방을 마치 내물건을 쥐듯 덥썩 잡고서는 빙빙 돌리고 있었다.

"이게....뭐하는 짓이야...안나가....."
그녀는 자신의 젖가슴으로 들어간 손을 빼려 나의 팔을 잡았지만 그사이 나의 다른한손이 그녀의 치마를 들어올리고 바로 그녀의 팬티라인을 넘어 검은 보지털과 둔덕을 동시에 만지며 그녀를 벽으로 밀어 부쳤다.
"우.....헉......이세끼..이거...안..놔......."
그녀도 서글서글한성격탓인지바로 욕을 하며 나에게 육탄공격을 해오지만 그래도 내가 힘은 더 세었다.
이제 그녀는 완력으로 안되는걸 알았는지 나에게 애원을 하기 시작을 했지만 이미 나의 손가락은 그녀의 보지깊숙히 자취를 감추고 이리저리 지마음대로 보지터널을 휘젓고 다녓다.

"아........학................이러지마.....제발.... ....손빼...."
"누가 들어오면..어쩌려고.........안돼............이러지마 ........"
그녀는 자신의 보지에 박힌 나의 손가락을 빼내려고 무진 노력을 하고 있었지만..그러나 나의 손가락은 더욱 그녀의 보지 깊숙히 박혀지고..그렇수록 그녀는 더욱 괴로워 하고...드디어 그녀의 보지에서는 흥분의 상징인 보지물이 흘러 내리고 있었다.
"아................보지물이엄청 나오네....보지가...반응이 빠른데...."
"악..........나쁜세끼....어서...빼...."
"니가..뭔데...아악.....안돼...제발........허걱..."

순간적으로 나의 머리에서는 속전속결이 생각이 났다.
지금시간에 여자 탈의실을 올이는 없지만 그래도 안심이 되지를 않아 얼른 나의 바지를 내리고는 그녀의 두다리를 손으로 더욱 벌려 놓았다.
그리고는 다시 오무리지 못하게 다리를 밀어넣어 고정을 시키고는 그녀의 허리를 잡고 뒤로 잡아당기자 그녀는 엉덩이를 부자연 스럽게 뒤로 내민 상태가 되었다.
얼른 건들거리는 좆의방향을 그녀의 보지구멍 쪽으로 방형을 마추고는 그대로 허리를 들어 돌진을 시작했다.
"퍼...걱.....우헉...................."
"악..............아퍼............아악.......뭐야.... ........아......'
그녀는 정말 아픈지 얼른 엉덩이를 세우고 허리를 들려고 했지만 나의 팔을 얼른 그녀의 들짝을 잡고 일어나지 못하게 밀며 빠질려는 좆을 더욱 깊이 그녀의 보지에 밀어 넣었다.

"아.........헉......안돼..........아..........'
좆이 박히고 몇번의 용두질이 가해지자 그녀도 포기를 하는지 경직이 되엇던 몸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을 했지만..그러나 여전히 입에서는 안된다는 말만 되풀이를 하고잇었다.
그러나 그녀의 몸은 확연히 나를 받아들이는 표가 나기 시작을 했다.
가끔씩 그녀의 풍만한 엉덩이가 출렁거리고..나의 좆대가 잘드나들수 있도록 보지물이 좔좔흘러 내리고 그녀의 뒤에 잇던 손이 그녀의 엉덩이를 만져도 그녀는 일어나지 않앗다.
그냥..어서 빨리 끝나기만을 기다리는 투였다. 아니...혹.... 이걸 즐기는 건지도..

"퍽퍽퍽!!! 퍼걱!!! 우허헉!!"
탈의실은 오직 나의 좆과 그녀의 보지가 마찰 하는 소리만 들려올뿐 쥐죽은듯 보용했다.
"퍼걱!! 허헉!!1 헉.........퍽퍽퍽!!!"
너무빨리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 때문인지 오히려 좆물이 나오지가 않앗고 그럴수록 더욱 빨리 그녀의 보지에 용두질을 가했다.
이제 그녀도 모든걸 포기한채 간간히 세어 나오는 신음소리를 참으려 애를 쓰고 잇었다.
"아.....각.........이거...뭐야.........'
어느순간 나의 조을 죄여오는 그녀의 보지...허걱.....이거....
그녀의 보지는 나의 좆대를 보지속살로 휘감으며 나의 좆을 잘근잘근 씹어대고 나는 그 짜릿한 느낌을 온몸으로 받아들이고잇었다.

갑자기 전해오는 사정의 느낌...
"퍽..퍼벅....퍽퍼걱!!!"
더욱 용두질에 가속이 붙고...너무 빠른 용두질에 나의 좆물이 나오는지도 모르고 좆대를 그녀에게 박아대었다.
"우,,,,,,,,,,,,,,,,,욱....................울컥....... 허걱.........."
그제서야 좆대를 멈추고 그녀의 보지에서 좆을 빼냈다.
'아................헝.........'
짧지만 아쉬운듯이 나즈막이 들여오는 그녀의 한숨소리... 그소리는 자신의 보지에서 좆이 빠진데 대한 아쉬움의 표현이었다.

얼른 바지를 올리고 탈의장을 빠져 나왓고..그날 그녀의 모습을 두번다시 볼수가 없었다.
아니..내가 피햇다는 말이 맞을지도....모르겠다.
그러나 나의 좆대는 그녀를 먹은 흔적이 역력하고... 아직도 그녀의 보지를 생각하며 좆이 발기되어 있었다.
그녀의 조개보지..쪽쪽 잡아당기는 그녀의 보지는.. 생각만해도 좆이 또다시 발기하는 보지였다.
무엇보다도 제일 꼴보기 싫은 김과장의 마누라를 잡아 먹었다는것이 김과장의 얼굴을 볼때마다 웃음이 나고 즐거웠다.
"비잉신....나..오늘...니마누라..잡아 먹었다...보지가 조개보지라...죽이던데..."
"니마누라도...내좆에..할딱거리고...좋아했어....빙신아. .."
김과장을 보며 속으로 몇번이나 그말을 외쳐댔다.

김과장은 자기를 보고 비실비실 웃어대자 나보고 미쳤나고 갈구었지만 그 갈굼조차 나에게는 즐거움이었다.
그러자 나보고 미쳤나고 이야기를 했고.. 나는 빙그레 웃으며 좋은일이 있어 그렇다고 하자... 나에에 무슨일이 좋은거냐고 자꾸 따라다니며 다그친다.
"저... 괞찮은 여자 하나 생겼는데...그애를 잡아 먹었거든요..."
난....넌저시 지 마누라를 잡아 먹은 이야기를 햇다.
"뭐...그래...???'
졸라 밝히는 김과장이 눈이 둥그래 지며 나에게 잡아먹은 애가 누구냐....맛이 좋더냐고 자꾸 묻고 있었다.
"저.... 나보다 나이많은 아줌마예요..."
"뭐.....그럼....애인이란 말이야....자슥....일은 좆도 못하는 넘이 여자하나 후려치는 재주는 있는 모양이네...."
기분나쁘게 나의 머리를 스다듬으며 만지고 있다. 그넘...
그러나 그것조차도 오늘은 기분이 나쁘지가 않다. 왜내하면 잡아먹은 그여자가 지 마누라이기에....
"조개 보지인데요.... 좋아서 할딱거리는게....맛하나 죽이던데여..."
"그래..??? 나에게 한번 소개해주라....너..그러면 앞으로 영원히 내가 잘 봐주마....응.....진석아...???"
김과장은 내가 먹은 여인을 자기에게 소개해돌라고 지금 나의앞에서 조르고 잇다.
소개해준다면 그여인이 지마누라는걸 알면...어떤 표정일까..??

한참을 그이야기 하는데... 그녀가....아침에 먹은 오미경 그녀가 우리 사무실로 들어오고 있었고 나와 지남편이 숙덕이고 있는걸 보고서는 굉징히 놀라더니 우리가 바라보자 이내 고개를 돌리고는 당황한듯 나가버렸다.
그렇게 며칠이 지나고.............

몇일이 지나고... 그날은 직장윗분들이 단체로 어디 교육을 받으로 갔다.
무슨 연수원에 들어가 1박2일로 집단 교육을 받는 프로그래인듯... 어찌 되었던 그날은 우리에게는 해방의 날이었다.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아마 이해를 할것이다. 나위의 높은넘들이 모두 없는날의 즐거움과 편안함.. 그게.. 내일까지다.

여직원들도 삼삼오오 모여 노가리를 푸는데 열중을 하고... 난 점심을 먹고 모처럼 창고에 박혀 잠이나 잘려고 자리를 잡았다. 눈을 막 감은데... 울려오는 핸드폰 소리... 그녀다..오미경.... 내가 창고에 있다고 하니 알았다며 끊었다. 그리고는 5분도 안되어 그녀가창고문을 열엇고 어두운 창고안에 그문으로 햇살이 한줄기 들어오고 있었다.

"들어와요....누가보면 이상하니 문잠그고..."
그녀는 내말대로 문을 잠그고는 나에게 다가와 쇼파에 비스듬이 누워있는 나의 바로앞에 다가와 서있다. 그녀의 얼굴은 얼어붙었다 못해 무서울 지경이었다. 약간 주눅이 들었지만 그러나 당당하게 그녀를 대했다. 
"무슨일이야....???"
"너.....남편에게 무슨말 햇어..."
보아하니 김과장 그 인간이 얼마전에 했던 이야기를 지 마누라에게 했는 모양이다.그주인공이 지 마누라인줄도 모르고... 굉장히 무서운 얼굴로 나를 쏘아 부치는 그녀... 그녀의 눈에는 독기가 서려잇는듯.. 엉겹결에 나는 자세를 바로하며 엉거주춤 일어나는 찰라 나의 얼굴에 그녀의 손이 달라붙어 얼굴이 화끈거림을 느끼는 찰라 또다른 손이 나의 얼굴로 날라왓다. 엉겹결에 그손을 잡았다.

"이거..놔...이세끼야...."
그녀의 고운 입에서 막말이 터져 나오고 그녀의 눈에서는 눈물이 글썽이고 있었다. 그자세에서 그대로 그녀를 잡아 당겨 꼬옥 안아버렷다.
"놔....놔란말이야...."
누가들을까 싶어 작지만 단호한 음성으로 나를 노려보았다. 그말을 무시하고 안았던 손을 내려 그녀의 엉덩이를 주물럭 거리며 만져주었다. 그녀의 곤색 스커트가 나의손길에 의해 점점 위로 말려 올라오고..그녀의 스타킹 밴드가 거의 보일 무렵...그녀는 자신의 손으로 나의 손을 제지하기에 바빳다.

"왜이래....이러지마..."
그녀는 또다시 그런일을 당할것 같은 예감을 받은듯 나의 품에서 벗어나려고 난리 부르스를 치고 잇었다.
"가만있어....확...찢어 버리기전에..."
 그말과 함께.. 그녀를 쇼파에 밀어 걸쳐버렸다. 그리고는 하늘을 보는 엉덩이를 한대 때리고는 그대로 회사복 치마를 위로 말아 올려 버렸다. 

하얀색 스타킹의 갈무리부분인 밴드는 꽃무늬와 줄기모양의 레이스로 이루어진 것이었고 그 밴드는 그녀의 허벅지를 더욱 섹시하게 해주고 있었다. 그리고 크도 둥글고 탄탄한 엉덩이를 겨우 가리는 그녀의 보라색 팬티... 얇디 얇은 팬티는 엉덩이 부분은 면이고 그 앞부분은 망사와 레이스로 이루어진 보통의팬티지만 그녀가 입고 있기에 더욱 섹시하게 보이고... 그 팬티를 내리려 하자 그녀의 발악이 시작이 되었다.

신고있던 하이일의 뒤축으로 나의 발을 사정없이 밟아버리고..순간 그녀를 놓쳐 버렸다.그러나 이내 다시 안아 레슬링을 하듯 던져 쇼파에 누이고는 팬티를 벗기려 하자 그녀는 팬티를 두손으로 꼬옥 잡고서는 놓아 주지를 않았다. 힘의 균형이 이루어지고 벗기려는 힘과 벗기지 않으려는 힘이 대조를 이루다 어느순간 그 힘은 찌이익 소리와 함께..무너져 버렸다. 그만 팬티가 찢어져 버린것... 약간 찢어진 그 팬티를 나는 성질대로 아예 화악 찢어버리고.. 그 찢어진 천조각 사이로 그녀의 보지털과 둔덕이 들어나고 있었다.

나에게 지남편에게 이야기 한걸 따지러 온 그녀...그러나 지금은 오히려 보지를 또다시 대줘야 할지경이 되어버린 그녀.. 그녀는 그런 상황에 또다시 처한 자신이 원망스러운지 눈을 감아 버렸다. 팬티가 찢어지는 순간 그녀는 모든걸 포기한듯.... 그녀의 다리하나를 벌려 쇼파위로 걸치자 그녀의 보지둔덕과 속살이 그대로 드러너고... 나의 혀는 여지없이 그녀의 작은 보지구멍을 파고 헤집고 들어가고 있엇다.

"아.......흑........안돼.........이제는...싫어...?┨?..."
그녀의 마지막인듯한 절규가..창고안을 조용히 울리고... 그러나 그럴수록 나의 혀는 더욱 빨리 그녀의 보지속살들을 탐하고 있었다. 애를 하나 낳은 보지지만..정말..깨끗하고 아직도 처녀의 보지인냥...속살들을 발갛게 부풀러 오르고 그 사이로 맑은 보지물을 흘리고 있었다. "어...흑...아................"
짧지만 강하게 들려오는 그녀의 교성..그교성은 나의 흥분을 더욱 극에 달하게 만들고... 그녀의 보지에 얼굴 전체를 묻고서는 나는 바지허리띠를 풀기 시작을 했다. 그녀의 보지에 박아줄 성난 나의 좆을 꺼내기 위한 작업을... 그녀를 예전 점장의책상위에 올려 놓고서는 허연 두다리를 잡고 벌렸다. 그녀는 모든걸 포기한듯 눈을 감고는 있었으나 이마 잔주름이 파르르 떨리는걸 보아 또다시 알수없는 감정에 휩사인듯.... 보지물이 많이 흘러 번들거리는 그녀의 보지를 바라보며 그대로 발기된 나의 좆을 밀어넣었다. 

"우.......헉................퍽퍽!!"
"아.......흐흑............아................."
좆이 자기의 보지 정중앙에 그대로 박히는 순간 그녀는 고개를 옆으로 돌려 버렸다.
"나.....김과장에게 별말 안했어..그게 너라는것은 더더욱 하지 않앗고..."
"앞으로도 네가 싫다면....그런소리 안할게...."
"그런데....니 남편이 자꾸 이야기를 해 돌라는 통에......말야..." 
"퍽퍽! 퍼버벅!!! 꾸어억!!!"

좆이 드나들자 그녀의 보지와 마찰음이 요란스럽게 창고안을 울려 주었다. 그녀는 내가 하는 말에는 일체의 대꾸도 없이 그냥 입을 굳게 다물고는 나에게 다리를벌려주고만 있었다.

"우..허헉...퍼걱!! 퍽퍽퍽!!!"
"사무실에서..너를 먹을수 있다니...이건...재수야..헉...허헉..."
"앞으로 보지만 가끔 대줘...그러면.. 아무런 말도 하지않고 혹여 하더라도 너라는 소리는 무덤까지 갖고 갈께..."
'만약...내말을....거역하면...그때는...재미없이...시 펄....허헉... 좌삼삼 우삼삼 여전히 두다리를 잡고서 다리를 벌린채 그녀의 보지를 맹렬히 공격을 하고...깊게 한번 얇게 세번의 원칙을 지키며 ?그녀의 보지에 좆대를 박아주었다.

 "우........헉............또......당신...보지가....좆 을....죄여와...어억.." 
"너무좋아...이느낌...내좆을...잘라버릴듯한..이....... 느낌...."
"퍽....푸억...퍼걱...퍽퍼 벅!!"
그녀의 보지는 그녀의 의지와 상관이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지만 나의 자지를 또다시 물어주고 잇었다.

회사복을 입은채 보지만 내게 벌려주고 나의 좆을 받아들이는 그녀.... 나보다 나이도 많은데..반발비슷한 소리를 듣고있는 그녀.... 약간은 안스러워 보였지만..그러나 쾌락이 우선이다. 약간의 돈을 벌어 보겟다고 눈치를 보며 맞벌이를 하던 그녀가..지 남편의 부하에게그것도 같은 사무실 후배에게 강강비슷한걸...당한다면... 여지없이 나의 좆대에서는 좆물이 흘러 나오려는 싱호가 머리를 때리고 지나갔다.

"우..허걱....나올거..같아..시발...어헉..."
그때 눈을 감고 잇던 그녀가 눈을 뜨며 나를 바라보았다.
"안돼..안에는,....???"
단호한 그녀의 음성...
"왜...???" "잘못하면 임신이돼....안돼.....밖에다...해...."
"남편....정관수술했어....."
간결하지만 확실한 그녀의 음성에 더이상은 그녀의 보지에 좆물을 흘릴수는 없었다. 얼른 좆을 빼내 그녀의 위로 올라타고는 입에다 좆을 밀어 넣었다.

"빨리 입..벌려....." 
"안그러면...네...회사복에....좆물묻어.."
그말에 그녀는 약간의 입을 벌렸고 그틈을 공략하며 확 나의 좆대를 뿌리까지 그녀의 입안에 밀어넣고서는마지막 용두질을 가했다.

"우.허걱...............허걱.......나온다........."
 "울..................컥........허걱...........울컥.... ............."
좆물은 하염없이 그녀의 목구멍을 타고 흘러 들어가고 있었다. 잠시뒤 좆을 빼내자 그녀는 얼른 일어나 입안 가득한 정액을 뱉어 내었지만... 그러나 반이상은 벌써 그녀의 배속으로 들어가 버린 상태였다. 그녀는 옷을 추스리고 머리를 매만지고는 나가다 나를 돌아 보앗다.

"너................죽여 버릴거야........."
그 한마디를 남기고는 나가버렸다. 며칠이 지나고 난 여전히 김과장에게 지 마누라를 따먹은 이야기를 해주었다. 

"뭐....입에다....좆물을 쌌다고......???"
"네.....과장님..."
"난...한번도 그런적은 없었는데....기분이 어땠어...??"
"죽이던데요...그년은 정자를 한방울도 놓치지 않으려고 안달을 하던데요..."
"와........시발...듣기만 해도 좆이 꼴린다야...."
"여자가 남자 좆물이 받아 먹는게 쉽지는 않을텐데......그여자...창녀 아니냐...??"
"아녜요..창녀는요...정숙한 여자에다 애까지 있는 유부녀인걸요....."
"그래..............하여튼 그여자 죽인다..죽여....다른놈의 좆물을 그렇게 맛있게 받아먹다니..완전 걸레구만...걸레...그런년은 아무나 박아줘도 좋아할거야...그치..??"

지마누라를 완전 걸레로 만들고 있었다. 난...몰래 그것을 마이마이로 녹음을 했다.

"야....진석아..그여자 한번만 나주라...응...???'
"안돼요...과장님..."
"야..시펄.... 한번만 상납해라..그런 똥개는 아무나 해도 좋아해...응...??"
"응...진석아..한번만....딱한번만..나도 먹게해주라..."
"안되는데...그여자 보기보다는 자존심도 강하고요...남편도 잘나가는 기업체 과장이라든가 하던데..걸리면 죽어요..."

난 히죽 웃으며 계속적인 거절을 했고.. 김과장은 지금 자신의 말이 녹음이 되는지도 모르고 계속 지껄이고 있었다.

"야..시팔..괞찮아....그런년은...보지대주는것 에만...좆하하지 지남편은 괞찮을거야"
그리고 아마 그여자 남편은 고자든지..아니면 졸라 멍청한 넘일거야..
이제는 스스로 스스로의 욕을 하고있는 김과장.. 약간은 처량하고 안스러워 보이기까지 했다.

"그럼..한번 과장님에게 보지 대주라고 이야기는 해볼텐데요..기대는 하지마세요.."
"그래..그래...고마워....나 성사되면 은혜잊지 않을거야.."
"여자들중에는 역시 임자있는 유부녀가 제일이지...암..."
"저...나중에 사모님에게 걸려도 나는 죄가 없어요..."
"그래임마...걱정 붙들어매... 내 마누라는 내가 더 잘알아...그인간은 그러거 몰라...돈만 밝히는 여자야......걱정을 하지마.."

아무리 재생을 해놓고 들어봐도 내용이 죽였다. 이 내용을 이제 김과장의 마누라에게 보여줘야 할차례...그리고는 그녀에게 들려줄 기회를 찾고 있었다.
슬쩍 전화를 걸었다. 그녀에게...

"난데...오늘 오후2시에 창고로 와...'
그 말만 하고서는 전화를 끊어 버렸다.
그리고는 2시조금전...먼저 창고에 가서 일하는척 하며 기다리고 있었다.
2시가 지나고 10여분이 지나자 창고문이 빼꼼히 열리면서 그녀가 살며시 들어왔다.
난..문뒤에 숨어서 그 광경을 지켜보았고 그녀는 주위를 두리번 거리며 나를 찾는듯 했다.
그녀의 뒤에서 살며시 그녀의 젖가슴을 만지며 안았다.
"헉......."
짧은 외마디 비명과 함께 뒤를 돌아보고는 나인줄알고 눈을 또다시 째려보기 시작을 했다.

"오늘 아침에 너..엉덩이를 보고 나니.. 좆이 꼴려 도저히 참을수가 없어서 말야.."
그녀의 풍만한 젖가슴을 희롱하며 나머지 손으로 그녀의회사복 치마를 걷어 올렸다.
"왜이래....이러지마..."
그녀는 다급히 치마속으로 들어가는 나의 손을 제지하고,...
"왜이러긴..한두번 한것도 아닌데...알면서..."
그녀의 허벅지를 계속 더듬으며 위로 손을 올리자...그녀가 그 손을 더욱 강하게 잡고 제지를 하고 있었다.
"여기는..회...사야.......그리고....지금...남편도... 있어...."
그러나 지난번 죽여버리겠다는 투의 표독한 모습에서 지금은 많이 누그러진듯한 말과 표정이었다.
"니네...남편이..너..먹고싶어..안달이...났어...지금.. ."
그말을 하며 난 슬쩍 녹음을 한 테입을 틀어주었다.

그 녹음내용을 듣는 그녀의 표정... 정말 여러가지릐 표정이 연출이 되고 있었다.
극에달한 분노의 표정... 자신을 걸레로 만드는 자신의남편..
아무리..모르고 한솔지만...그녀의 눈에는 어느새 눈물이 가득고이기 시작을 했다.
조금은 미안한 생각이 들어 테이프를 꺼버리고는 돌아보면서 살며시 그녀를 안아 주자 그녀는 무반응으로 나에게 기대어 왔다.
"남자란..다..그런거야.....너무 슬퍼마...니네 남편만 그런거 아냐..."
살며시 안고서 손을 뒤로 돌려 치마를 걷고 그녀의 엉덩이를 어루만지며 그녀를 위로 해주었다.

"아..흑....오늘은..싫어......"
나의 손이 엉덩이에서 앞으로 넘어와 그녀의 보지둔덕을 어루만지다 그아래 꽃잎의 중앙을 자극하자 그녀는 나즈막히 나에게 말을 했다.
"나...오늘은 그런 기분아냐.....다음에....해...."
그녀는 작지만 이제는 포기를 하고 나의 뜻에 따르겠다는듯...오늘말고 다음에 보지를 대 주겠다고 이야기를 하고있다.
"이건...어떻해....???"
그러면서 발기되어 아플지경이 된 나의 좆을 쟈크를 열고 그녀의 눈앞에 내어놓았다
그녀는 한동안 발기되어 꿈틀거리는 나의 좆을 응시하다 살며시 좆을 잡아쥔다.
'헉......어........................."
멍하니 그녀를 바라보자..그녀는 약간은 우수에 젖은듯한 눈매로 나를 바라보더니 이내 무릎을 꿇고 나의 좆을 살며시 입에 물어주었다.

우...헉.......아............어엉........
그녀의 약간은 차가운듯한 입술이 좆대가리에 닿는순간...그녀의 붉은 립스틱을 바른 입술리 벌어지며 나의 좆을 입에 무는순간...난... 더이상 서있을수가 없어 쇼파에 털석 주저 않아버리고 그녀는 여전이 좆대를 입에물고 조금씩 조금씩 돌려가며 좆을 빨아주기 시작을 했다.
정말...창녀처럼.......
연한 갈색머리의 어깨까지 내려오는 그녀의 부드러운 머리채를 손으로 어루만지며 그녀가 나의 좆을 정설스럽게 돌리며 빨아주는 그 쾌감을 온몸으로 받아들이다...더이상은 참을수 없어..그녀를 쇼파에 쥐이고는 뒤돌아..육구자세로 그녀의 보지를 거칠게 탐하기 시작을 했다.

큰 엉덩이에 아슬아슬 붙어있는 파란색바탕에 하얀색 줄무늬의 작은팬티를 옆으로 제치고 그녀의 보지에 얼굴 전체를 묻고서 그녀의 바알간 꽃잎을 미친듯이 빨아대자 그녀도 더욱 빠르게 나의 좆대를 입에서 움직이고 있었다.
"아..미치겠다....이보지에...내좆...박고시퍼서..허헉.. ."
그녀는 아무말없이 나의 좆대를 빨다...나즈막히 이야기를 했다.
"먹고싶으면...먹어........도....돼...."
그말에 난 그녀의 번들거리는 보지물을 얼굴가득 묻치고서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녀는 큰운을 굴리며 나를 바라보다 내마음대로 하라는 뜻으로 눈을 감아 버렸다.

얼른 자세를 돌려 그녀의 촉촉한 음부를 벌리고서..나의 좆대를 그 구멍중심에 맞추기시작을 하고.......그녀는 그 장면을 고개를 들고 비스듬히 바라보고 있다가 보다 들어오기가 편하게 자세를 바로잡으며 다리를 벌려주었다.
이렇게 여자는 바뀌는가 보다...
같이 사는 남자보다는 자신의 보지를 박아주는 청소해주는 남자에게 더욱 정을 주는 이가 바로 여자인것만 같았다.
"퍼......걱!! 퍽퍽!!"
그녀의 회음부 양날개가 벌어지며 육중한 나의 좆대를 그대로 받아들이기 시작을 했다.
그녀의 회사복 치마는 위로 말려올라가 안치마가 그대로 보이고... 위의 재킷과 블라우스는 흔들거리기 시작을 했다.
"아..........흑........." 짧지만 나의 좆을 받아들이는교성이 터져 나오고..

퍽...퍼벅!! 허걱...
그녀의 보지가 좀전의 입술처럼 쫘악 벌어지기 시작을 하고..나의 좆대는 그녀의 보지가운데로 자취를 감추기 시작을 하더니 이내 그녀의 시커먼 보지털과 나의 보지털이 한데 어우러져 완전 밀림을 만들어 놓고 있었다.
퍽!! 퍼벅!!
그녀의 보지둔덕 치골과 나의 치골이 부닥치는 소리가 들려오고..그 소리사이에 그녀의 교성소리가 어우러지고 있었다.
"아..허엉...아..어엉..."
퍽퍽퍽퍽!!! 퍼버박!!
그녀도 보지에서 전해지는 짜릿한 쾌락을 느끼는지..온몸을 흔들어대며 나의 좆을 받아들이고..어느새 자세는 자연스럽게 개치기 자세가 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