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8월 4일 토요일

숙의 하루..출근길 지하철 추행 -2

사내의 손은 집요하리만치 숙의 베이지색 치마틈을 파고 들었다.
거의 치마가 그녀의 엉덩이 사이에 끼일 정도로 사내의 손길은 그녀의 엉덩이의 갈라진 틈 아래쪽으로 쑤셔대고 있었다.

연신 그녀는 엉덩이가 팽팽하게 긴장하는 것을 느꼈다. 최대한 엉덩이를 오무려, 그의 손이 침투하는 것을 저지했지만, 그것이 전부였고, 한손으로 가방을, 다른 손으로 중심을 잡기 위해 전철 손잡이를 쥐고 있는 그녀로서는, 마치 등뒤에 선 사내의 손가락을 놓치지 않으려는 듯한 애매한 자세가 되어 버렸다. 숙의 이마에서 식은땀이 송글거리며 솟아났다. 당황한 그녀의 머리속은 해결책을 찾기 위해 부심하고 있었다.

소리를 지를까?
그러나 도저히 용기가 나지 않는다. 비집고 다닐 틈 만이라도 있다면 소리 지르거나 욕하고서 빠져 나올텐지만, 발도 제대로 딛고 서지 못한 이 상황에서 큰 소리를 낸다면, 주변 수십, 아니 수백명의 시선이 꼼짝없이 그녀에게로 집중될 것이 뻔했다.

손을 돌려서 밀쳐내?
그러나 지금 뒤에서 그녀를 더듬는 손의 주인공이 누구인지도 모르는데, 함부로 등뒤로 팔을 내밀어 더듬을 수가 없다. 오히려 잘못하다간 치한, 아니 치녀로 몰릴지도 모른다.

어째야 하나...?
그래, 일단 틈을 봐서 어렵겠지만 다른자리로 옮기자. 아니면 다음 정거장에서 내리는 거야. 그녀는 조금씩 사람들사이 - 그 양복장이 둘- 를 삐집고 헤쳐나가려 몸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아야! 옆의 양복장이 중 하나가 신문을 내리며 그녀의 얼굴을 쳐다 보았다.
그 순간 뒤의 사내도 움찔하며 손을 떼었다. 숙의 정장구두 뒷굽이 한쪽 양복장이의 구두코를 정통으로 내리찍은 모양이었다.

아이고... 숙은 자신도 모르게 얼굴이 달아 올랐다.
어멋, 죄, 죄송합니다...
양복장이는 신문을 내리며 안경 너머로 그녀를 매서운 눈초리로 쏘아 보았다.
에이... 내리실 거에요?
양복장이는 양미간을 찌푸리며 힐난하는 목소리로 숙에게 물었다.
그녀는 엉겁결에 본의아닌 대답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아,아니요... 죄송합니다...
끄응, 양복장이는 인상을 쓰며 다시 신문을 펼쳤다.

 의도와는 전혀다른 상황이 발생한 것이었다. 숙은 꼼짝달싹 못한 채 낯선 사내의 손길에서 도망치려는 시도를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

후후... 나한테서 도망치려고? 쉽게는 안될걸...
사내는 숙과 양복장이사이에서 벌어지는 실랑이를 무관심한 듯 눈치채지 못하게 지켜보고 있었다. 이런 시도를 했을 때, 십중 팔구의 여자들은 저항하거나 하는 등의 강력한 수단보다는 슬그머니 피하려고 한다.

그러나 치밀하게 물고 늘어지는 경우에 그런 보통의 경우에는 끝내 고스란히 당하고 만다. 이런 경우에 무서운 것은, 추행하는 치한 - 이 사내 - 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시선집중이 백배는
두려우니까.

사내는 다시 손을 숙의 엉덩이로 가져갔다.
이제는 노골적으로 그녀의 엉덩이를 번갈아가며 주무르기 시작했다. 그녀는 다시 엉덩이를 돌리며 그의 손길에서 벗어나려 들지만, 좀전의 양복장이와 있었던 일로 인해 오히려 동작을 심하게 할 수가 없었다.

아이, 참...
숙은 뒤쪽 사내의 손길이 더욱 노골적으로 그녀의 엉덩이 뒤를 점령하자 속수무책인줄 알면서도 몸을 돌려 빼내려고 애를 썼다. 어떡하지... 그녀는 간신히 고개를 돌려 사내쪽을 바라보려 했다.

그러나 순간 겁이 더럭 났다. 잘못 반항해서 그가 공개적으로 그녀에게 망신을 주거나 보복따
위로 그녀를 뒤쫓아 오거나 한다면 어쩔 것인가?
그녀는 거기까지 생각이 미치자 좀더 온건한 방법을 쓰기로 했다. 그의 손이 뒤쪽에서 잠시 주춤거리는 틈을 노려 가방을 붙들고 있던 손을 내려 그의 손바닥을 자신의 엉덩이에서 밀어내려 했다.

어쭈? 이게 반항을...?
사내는 그의 손이 움직일 때마다 손목을 쥐고 뿌리치려는 그녀의 행동을 느꼈다. 아마도 그녀가 할 수 있는 최상의 방어가 이것일 것이다. 그러나 여기가지 와서 물러서려는 의도는 사내에게 조금도 없었다.

사내는 역으로 그의 손길을 막아내려 필사적인 그녀의 뒤로 내민 손목을 순간적으로 으스러지게 쥐었다.

앗!
사내의 대항하는 손길이 그녀의 손목을 세게 쥐고 꺽자, 숙은 당황하여 손목을 빼내기 위해 우왕좌왕했다. 아픔을 참기 위해 그녀는 아랫입술을 깨물고 결사적으로 그의 손아귀에 잡힌 손목을 빼내려했다. 갑자기 도리어 사내가 아니라 그녀가 무언가를 들킨 사람의 심정이 되고 말았다.

그녀는 눈가에 눈물이 핑 돌았다. 그러자 사내가 어느새 그녀의 손목을 슬그머니 놓아주고 있었다. 그녀는 당혹감과 두려움으로 가슴이 뛰는 것을 알았다. 이제는 달리 어찌할 방도가 없었다. 그녀가 도망쳐 나와도 치한이 자기의 뒤를 쫓아오면 어쩌나 겁이 나기만 했다.

킥킥...
사내는 속으로 야비한 웃음을 소리죽여 웃고 있었다.
이제 이 년은꼼짝도 못할 거야...
그는 이제는 그녀의 엉덩이와 그의 손사이에 덮여진 얇은 치마가 거추장스러워지기 시작했다.

후후... 그렇다면. 사내는 한발더 전진하기로 했다. 우선 그는 한쪽 팔꿈치에 슬쩍 힘을 뺐다. 사이에 끼워져 있던 신문지 뭉치가 바닥으로 떨어지게 되었다.

어...!
사내는 짐짓 연기를 했다.
신문지더미가 떨어지는 광경을 보고서도 그래야 주변사람들이 신경을 쓰지 않을 것이었다. 빽빽한 사람들의 다리께에 떨어진 신문을 주우려 허리를 엉거주춤 굽히는 사내의 몸짓을, 주변의 어느 누구도 신경쓰지 않았다. 그가 신문을 집어들며 고개를 들자, 그의 코앞에 바로 숙의 매끌거리는 통통한 종아리가 보이고, 나풀거리는 그녀의 치마 끝단이 눈에 들어왔다.

그는 눈치채기 힘든 솜씨로 신문과 함께 그녀의 치마끝을 쥐었다. 기껏해야 무릎위 10센티도 채 못가리는 그녀의 치마자락은 쉽사리 사내의 손에의해 끌어 올려지고 있었다.
숙은 다음 순간 벌어지는 상황에 너무나도 놀라 숨이 멈출 것만 같았다. 뒤쪽 사내가 분명 그녀의 치마를 조금씩 주위에서 눈치채지 못하게 끌어당겨 올리고 있었다.

맙소사, 이 자가 무슨 짓을...!
그녀는 당황해 얼른 치마를 끌어내리려 앞자락을 쥐었다. 그러나 감히 뒤로 손을 돌려 내리려는 것은 상상도 못할 일이었기에, 불가항력적으로 그녀의 치마는 거의 허벅지 끝까지 올려지고 있었다.

그녀는 황당한 시선으로 남들이 알아차리지나 않나하여 주변에 온 신경을 집중할 뿐이었다.
사내는 거의 그녀의 치마를 팬티가 드러나기 일보직전까지 끌어올리는데 성공하고 있었다. 앞의 여자가 할 수 있는 일이란 고작 전부 홀랑 드러나지 않도록 앞자락을 단단히 쥐고 있을 따름이었다. 그는 속으로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이제 그녀와 사내의 사이에는 겨우 조그만 천조각 - 팬티 - 만이 남아있을 뿐, 그녀의 맨살까지 거칠 것이 아무 것도 남아있지 않았다. 그는스리슬쩍 그녀의 들춰진 치마속으로 손을 들이밀어 집어 넣었다.

숙은 애써 비탄을 참고 있었다.
그녀는 등뒤에서 벌어지는 상황에 아연하여 두눈을 질끈 감고 어서 이 곤란한 상황이 끝나기만을 빌었다. 사내의 손은 이제 거의 맨살과 다름 없는 그녀의 얄팍한 검은색 레이스 팬티 - 좀전에 입고 나온 - 위로 엉덩이를 마치 제것인양 주물럭거리고 있었다.

그녀는 이상황을 빠져나갈 궁리도 못한채, 단지 지하철의 손잡이를 으스러지게 쥘 뿐 이었다. 그녀의 손바닥과 하체에 진땀이 베어났다.
그의 손가락들이 그녀의 허벅지사이를 비집고 들어오려 했다. 그녀는 악착같이 허리를 틀며 가랑이를 오무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손가락들은 그녀의 엉덩이 사이 갈라진 틈, 그 좁고도 핵심적인 부분을 적나라하게 요구하고 있었다.

숙은 그날 팬티스타킹을 입지 않은 것을 정말로 후회했다.
마찰열일까. 그녀의 팬티로 가리워진 엉덩이사이가 뜨거워지고 있었다. 크게 몸을 움직이지 못하는 그녀의 엉덩이가 바르르 떨리며 수축하고 있었다.

사내의 손가락 하나가 드디어는 숙의 까만 레이스로 가리워진 허벅지사이에 끼워져 꼼지락거리고 있었다. 갈수록 그녀의 팬티로 덮여진 부분 안쪽이 달아오르고 있었다. 숙이 간신히 손잡이를 붙들고 몸을 지탱하고 있을 때, 홀연 사내의 손가락이 빠져 나갔다. 다행이었다. 손목에 힘이 풀리는 것 같았다.

이제 끝난 것일까?
입술을 깨물며 멈췄던 큰 숨을 돌리려할 무렵 숙은 다음 상황에 몸서리를 치고 말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