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7월 4일 수요일

친아빠와 딸...3부

오늘도 미주와 나는 온몸이 녹초가 되도록 씹을 즐겼다. 미주의 몸은 내가 해주는대로 반응을 했다. 씹을 할때마다 손과 입으로 애무를 해주자 유방은 처음보다 단단하고 부드럽게 커졌고 유두는 팥알에서 콩알처럼 커졌다. 여자의 몸은 남자의 몸으로 인해 성숙해진다.조금만 애무를 해주어도 미주는 흥분을 해 보짓물을 줄줄 흘렸다. 그녀도 조그만 죄책감도 없이 내 몸과 하나가 되어 몸부림을 쳤다.거의 매일 씹을 했다. 미주가 말했다

"아빠. 우리 엄마오시면 엄마 기분좋게 해 줘요"
"어떻게?"
"우리는 언제든지 씹을 할수가 있잖아요? 엄마는 아빠와 떨어져서 얼마나 하고싶겠어요?
그러니까 우리 둘이서 엄마를 두배로 즐겁게 해주자는 말이지요"
"그래 무슨 말인지 알겠다. 우리 미주는 역시 효녀야"
"아빠. 엄마가 오시면 침대로 대려가세요 그리고 엄마를 애무하세요. 엄마의 신음소리가 들리면 내가 들어가서 도와드릴께요"
"그러자 "

나는 엄마를 즐겁게 해주자는 미주가 더욱 사랑스러워서 알몸으로 그녀를 꼭 껴안았다. 이제는 미주가 딸이 아닌 나의 어린 연인처럼 느껴졌다. 아빠의 넓은 가슴에 작은 새처럼 폭 파묻혀서 미주는 나의 자지를 만졌다.

 " 아빠, 엄마와 나를 만족시키느라 힘들지 않으세요?"
" 아니야. 아빠는 정력이 좋아. 그리고 젊은 너와 성교를 하니까 힘이 솟는거 같애"
나는 미주를 두팔에 힘을주어 꼭안았다.
 " 아! 아빠. 가슴이 터질려고 해요. "
"그래 ? 미주유방이 전보다 훨씬 풍만해졌어. 아빠의 힘이 큰가봐"
" 아빠가 빨아줄때는 젖이부풀어오르는거 같아요. 남자가 빨아주면 커지는게 확실해요. 친구들중에서도 남친이 있는 친구들은 유방이 커요"
"그렇겠지 흥분하면 호르몬 분비가 더 잘되니까. 커질거야"

나는 미주의 유방을 어루만지다  잠이 들었다.
 잠결에 씹을 할때처럼 자지가 좋아서 눈을 떴다. 몇시쯤 됐을까?
달빛이 창문으로 들어와 환했다. 미주가 내 위에서 엉덩이를 굴러대고 있었다.

"미주야! 아~~아~~~~또 하고싶었어? 자식!......."
"아빠~~~자다가 잠결에 아빠 자지를 만지니까. 발기가 되있었어요. 아~~~
나는...아  빠 자지가 너무 아~~~~좋아..요..아흥  ....아흥..."

미주는 보지를 내자지뿌리까지 깊이 박고서 엉덩이를 빙글빙글 돌렸다.
보지와 자지의 접합부분을 보니 미주의 예쁜 보지 통통한 둔덕위에 무성한 보짓털과 갈라진 대음순사이 윗부분에 공알이 톡튀어 나와있고 미주가 엉덩이를 들먹일때마다 내자지는 미끈거리는 씹물로 번들거리며 미주의 질 을 맛사지해주고 있었다.
미주가 내려앉을때는 내 불두덩의 털과 미주의 털이 마찰되어 부스럭거렸다.

 "추걱추걱  턱턱..."

미주의 보짓물이 내는 소리때문에 우리는 더욱 흥분이 되어서 성기에서 온몸으로 퍼지는 흥분속에 정신이 혼미해질정도였다.
미주가 엉덩이를 돌려서 내가 볼수있게 위치를 바꾸고서

"아빠. 항문 성교해보셨어요? 남자들이 좋아한데요. "
"총각때 한번 해봤지. "
"엄마와요?"
"아니야. 하숙집 아줌마와 했어.ㅓ"
"아유 아빠 바람둥이다.."
"야 임마 남자가 그럴수도 있지. 고등학교때 하숙집 아줌마가 날 유혹했어 그래서 몇번했지."
"몇살인데요그 아줌마가?"
" 50대 후반인데 아저씨가 없었어. 과부라 얼마나 하고싶었겠니 내가 자고있는데 한밤중에 내방에 들어와서 내 자지를 만지더라구 그래서 나도 한창 호기심많은 나이었으니까 잘됐지"
"그 아줌마가 첫 경험이었네요?"
"그렇지 아줌마에게 섹스하는걸  배운거지 "
"어떻게 가르쳐줬어요? 재미있다."
" 옷을 벗고서 내 옷을 벗기더군 . 그러더니 내 자지를 빠는거야. 아 ...황홀했다.

지금도 생각난다. 처음 여자의 입에다가 자지를 넣을 때의 기분 말로 못해 다음엔 아줌마의 풍만한 젖을 먹으라고 했어. 나는 아기처럼 그녀의 팔을 베고서 유두를 빨았지. 아줌마는 아~~학생  흐흥~~오~~~~~하면서 몸부림을 치더군.

아줌마의 보지를 빨아보라고 다리를 벌렸어. 나는 성숙한 여자의 보지를  첨 보았어. 커다랗고 두툼하게 살이찌고 털은 왜 그렇게 많은지 아줌마는 두 손가락으로 보지를 벌려서 내가 잘 빨도록 해줬어. 나는 정신없이 입을 대고 보지를 빨았지. 그냥 핥아대고 살살 물고 했더니 잘 한다고 하더라.

아줌마의 손가락으로 구멍에 넣으니 쑥 들어가는거야. 여기가 자지를 넣고 씹을 하는 구멍이라고 알려주고 혀를 넣어보라고 했어 그래서 넣었지 부드럽고 말랑말랑한게 좋았어. 나는 자지가 터질듯했지. 아줌마는 좋아서 큰 엉덩이를 흔들며 신음을 내며, 나는 자지를 보지구멍에다 넣었어, 그랬더니 내 엉덩이를 들고서 방아를 찧듯이 굴러대라고 해서 그렇게 했지 미끈거리면서 조여주는 보지맛에 나는 처음으로 여자의 질안에다가 사정을 했단다.

아줌마는 만족을 못했는지 내 자지를 빨아먹은 뒤에 내가 보는 앞에서 손가락으로 자신의 보지를 자위를 했어. 그 다음부터는 내가 하고싶어 아줌마를 찾았지. 그렇게 너이 엄마을 알때까지 했어. 여러 체위를 배워서 엄마를 만족시켰지."

"아 아빠....미치겠다. "

미주는 내 이야기에 보짓물을 줄줄 흘리며 신음을 했다.
미주가 엉덩이를 들어서 항문을 내자지에 갇다 대었다.

 "아빠. 항문성교해요.

아빠가 좋아하는거라면 뭐든지 다 해드리고 싶어요"
미주는 보짓물을 내 자지에 듬뿍 묻혀서 항문에 넣으려 했다. 살살 넣느라 오래 시간이 걸렸다. 간간이 신음을 낸다. 보짓물이 바세린 역할을 해서 아프지 않게 들어갔다. 귀두가 들어가는데 5분은 걸렸을거다. 나의 귀두는 보통남자들보다 크다 .귀두가 들어가자  쉽게 자짓대가 들어가고 뿌리까지  들어가자 나는 그대로 자지를 박은체 미주를 개처럼 엎으리게 하고 내가 무릎을 꿇고서 슬슬 좇질을 했다.

 "아  .....윽.....미주야...  .너무 좋다....아 이 기분....고마워 ..미 ...주...헉  ....헉...헉 .

나는 한손으로는 미주의 보지구멍을 휘져어주면서 항문성교의 기분을 만끽했다.
미주도 기분좋은 신음을 냈다.

 " 아~~~엄마에게 이 장면을 보여주고 싶어요..아.....빠.....  "
"그 래...미주야 엄마가 보면 흥분할거야....헉  ...헉....헉 ...헉.."

미주의 항문에다 정액을 힘차게 쏘고 나서 나는 자지를 빼냈다.
미주의 항문으로 잔뜩 조인 자지는 빨갛게 되어있었다.
힘든 항문성교까지 해준 미주가 더욱 사랑스러웠다.

토요일이 되자 아내가 왔다. 미주와 친구처럼 더 다정해진 사이같다.
한 남자와 몸을 나누는 느낌에서인가. 그들의 이야기를 엿들었다.

 "그래 아빠와 자주 했니? 몇번이나 했어?" 미주는 엄마가 질투를 할까봐서인지 횟수를 조금 줄여서 말했다.
 "엄마 부탁도 있고해서 두번밖에 안했어. 나도 학교일이 많아서 피곤했고..."
" 그래 잘했다. 엄마 생각도 좀해야지. 엄마오면 아빠하고  할텐데 아빠가 힘이 없으면 되겠니? 너도 나이가 있는데 맘에 드는 남자없어?"
"없어요. 차차 알아봐야죠?"
"결혼도 때가 있는거야. 적당한 나이에 가는게 좋아요. 엄마 친구 아들이 있는데 아주 괜찮은 남자거든 . 선보기로 하자."
"그럴께 엄마"

 미주가 그런 대답을 하자 나는 서운한 감정이 생겼다.
그렇지만 미주는 제 짝을 찾아야지. 저녁을 먹고 나는 아내를 대리고 방으로 들어갔다. 아내의 옷을 벗기고 커닐링구스를 하자 아내는 좋아서 신음을 높혔다. 허벅지를 쩍 벌리고 내가 보지를 빨기 좋게 해주었다. 마치 암고양이가 숫놈의 자지를 박고 흥분에 겨워 내는 신음소리를 내고있었다.

"아흥....끙끙....아...아흥...여보...보  지좋아"

이때 미주가 알몸이 되어 들어왔다.
나는 계획에 없던 일인것처럼

"미주야. 아빠 엄마 잠자리 하는데 들어오는게 어딨어? 다 큰 녀석이 ..."
" 아빠. 엄마 제가 도와드리면 더 좋을거예요. 맘놓고 하세요."
"여보, 미주 있어도 괜찮겠어? "  아내는 몽롱한 정신으로
"그냥 있으라 하세요. 저도 다 아는 일하는건데뭐.."
"아빠. 아빠는 엄마의 보지를 애무하세요. 나는 유방을 해주면 엄마가 더 흥분할거예요 엄마

내가 애기일때 엄마 젖먹었잖아. 그런 기분으로 빨리라구요."
미주가 제 엄마의 젖을 빨아주니 아내는 미주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좋아한다
사타구니는 나한테 맞기고서.이어서 아내의 숨이 넘어갈듯한 신음이 이어진다

"여보,...어때 기분좋지? 맘껏 즐기라구..."
나는 아내의 보지를 더 정성껏 빨았다. 봇물처럼 보짓물이 쏟아졌다.
"아빠. 어서 엄마의 보지에 좆질을 하세요. 엄마 하고싶지?"
 "그래 ..미주야.. 네가 옆에 있으니 더 흥분이 된다. 앙~~~아~~~~아흥 어서 .여보"

아내는 사타구니를 비비꼬며 좆을 박고싶어 했다.
나는 발기해서 터질듯한 자지를 아내의 구멍에 박고서 신나게 씹질을 했다.
아내는 엉엉 울었다. 미주는 엄마의 몸을 어루만지다가 흥분을했다. 보지를 보니 애액이 줄줄 흘러내린다. 그러나 모처럼 온 아내를 만족시켜야하기에 나는 미주와 할수가 없었다.

 "미주야 너도 하고싶구나. 들어오지 말걸그랬구나. 이리 와서 서봐 . 아빠가 빨아줄테니"

미주는 내 앞에 와서 가랑이를 벌리고서 보지를 깠다. 흥분된 미주의 보지는 공알이 터질듯커져있고 퉁퉁부은거같았다.
한입가득 보지를 물고 빨았다. 아래로는 아내의 보지에 좆질을 하면서 나는 하마터면 아내를 오르가슴을 시켜주기도 전에 좆물을 쌀뻔했다.
 미주가 참았던 보짓물을 싸기시작했다. 보지가 벌떡거렸다.

 "아....아 ~~아빠....시원해.."

미주의 보짓물을 목안으로 삼키며 아내를 위해 힘차게 씹질을 하자 아내도 참았던 씹물을 보지밖으로 토해내며 헉헉거렸다. 아내가 오르가슴을 할때는 내 자지를 무는 힘이 자지를 끊을것같다. 아내의 첫번오르가슴이 끝나자 다시 흥분을 시키가 위해 나는 아내의 뒤에서 박아주었다. 힘차게 보지를 좆질해주니 아내의 보지구멍이 빨게져있다.
애액을 많이 싸서 헐거울것같아서 화장지로 아내의 보지를 대충 닦고서 다시 삽입을 하고 피스톤운동을 하자 미주는 아래로 누워서 엄마의 보지와 아빠의 음랑을 핥아주었다.

아내도 나도 기분이 너무 좋았다. 아내는 전보다 더 빨리 오르가슴을 했다. 신음소리도 더 심해지고..아내에게 몇번이나 오르가슴을 하게 해주고 나서 나는 미주의 위에 올라탔다. 그리고 엄마의 애액이 묻는 자지를 보지에 밀어넣고서 씹질을 하자 미주는 나를 어루만지며

 "아빠..사랑해..사랑해 "하면서 사타구니를 밀착시켰다.

 아내는 아내대로 보지맛이 좋지만 처녀인 미주는 조이는 힘이 자지를 미치게 한다
아내는 남편이 딸의 보지에 씹질을 해대는걸 보며 생 포르느 비디오를 보듯이 흥분을 하고있다.
아내의 보지에서는 또 씹물이 흘러내린다.

아내는 딸과 나를 사랑하기때문에 미주와 나의섹스를 이해하는것처럼 행동하지만싱싱한 자신의 딸과 내가 성행위를 하는것을 은근히 질투하는것 같다.
그것도 자신이 보는 앞에서 탱탱하게 올라붙은 미주의 젖무덤과 자신의 늘어진 가슴을 보고 미끈한 미주의 허벅지 그사이에 작고 군살이 없는 보지와 아이를 낳아매끈하지않은 자신의 보지구멍과 늘어진 소음순. 미주의 팡파짐한 엉덩이와 쳐진 자신의 엉덩이를 비교하면서 열등감을 느꼈을 것이다.

"여보, 미주도 결혼할 나이가 꽉찼어요, 친구 아들과 다음주에 선을 보이기로 했어요.
당신도 이제 미주와 섹스하는 날도 얼마 안남았어요"
"여보, 미주가 행복해지겠다는데 왜 섹스는 들먹이고 그래? 당신 질투하고 있구나"자존심이 있는 아내는 아니라고 우겨댄다."
아니긴 싱싱한 미주와 내가 섹스를 할땐 은근히 눈길을 피하던데?"

아내는 속이 상한지 눈물을 흘렸다.
"그래 알았어 당신마음 내가 미주와 같이 있으니까 미주와 접촉을 자주할까봐 신경을 썼었지?
전보다 당신 많이 야위었다. 그래 그래 어서 미주 시집보내자.그리고 우리둘만 섹스를 즐기자 그러면 되지?"

나는 질투를 하는 아내가 귀여워서 꼭 안고 어루만졌다.토요일 오후에 집근처에서 선을 보기로 했다.선볼날이 가까워지자 미주도 두사람이 마음에 든다면 결혼을 할거니까마음의 준비를 하는것같았다.
일찍 퇴근을 해서 아빠와 같이 하는 시간을 늘렸다미주를 태우고 집으로 가는중에 "아빠. 미주 시집가면 아빠 서운하겠죠?
"미주가 나의 허벅지를 만지며 말했다."
서운하기 는 이놈아.
네가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하게 지내면 좋지 아빠도..."
"아빠. 나 아빠에게 길들여져서 남편과 섹스가 잘안되면 어쩌지?"
"걱정하지마. 넌 이미 오르가즘을 알기때문에 계속 할수있어."
"아빠.난 결혼하드라도 남편이 시원찮게 해주면 아빠한테 올거야 그럼 해줄거지?"
" 그런생각하지마. 남편에게 충실해야지. 남편이 너를 만족시키지 못해서 스트레스 싸이면 오너라. 그땐 내가 해줄테니까. 넌 잘 할거야"

s호텔커피숍에 가니 아내의 친구와 그 아들이 나와있다아내의 친구니까 나도 아는 여자이다. 건장하고 멋진 아들이 나와이었다.대학 병원에서 내과 전문의로 있다고했다. 괜찮은 사내였다. 미주와 잘어울려보인다.
두사람만 남겨두고 우리는 나와 식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여보, 괜찮아 보이죠? 미주가 좋아하는 눈치예요."
"잘됐으면 좋겠다. 건강하고 너그럽게 생겼던데"

나는 서운하면서도 미주가 능력있고 잘생긴 남자를 만나는게 좋았다.늦은 밤이 되서야 미주가 술이 조금은 취해서 들어왔다.
"어떠니? 에프터신청은 받았어?"
아내가 묻자 미주는 그렇다고 웃으며 말한다. 무척 기분이 좋은 가보다

" 엄마 아빠, 피곤해서 나 먼져 잘래요"
"그래라, "
그러면서 서운한 마음은 감출수 없었다. 미주의 맞선은 성공이었다. 2개월후 가을에 결혼날짜를 잡았다.
우리는 거의 매일 씹질을 했다.
결혼전전날 우리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며 격렬한 씹질을 했다.
아내도 두사람이 마지막밤이라고 생각했는지 피해주었다. 나는 미주의 보지를 오래 오래 빨아주었다. 미주는 더 적극적으로 반응을 했다.우리가 할수있는 체위를 다 동원해서 자지와 보지를 마찰시켰다.
미주의 무성한 음모가 보짓물로 흥건히 젖을때까지 우리는 비비고 쑤셨다.

미주는 "아빠. 아흥...아응....마지? 렝막?아빠 좆물을 아...내 보지속에 깊이 싸넣어줘요."
"그래 미주야...결혼하면 섹스가 가장 중요한 거야. 기쁨을 느끼려고 노력해아빠와는 오래해서 잘 되지만 남편과는 잘 안될거야 . 노력해야지. 뭐니뭐니 해도 부부간에는 섹스가 중요한거야. 알았지?"
미주는 오르가즘을 할때마다 울음을 터트렸다. 아빠와 마지막이라는 생각때문이다나는 미주의 눈물을 혀로 핥아먹으며 위로를 했다.미주는 내 좆이 시들지않는한은 끝없이 오르가즘을 하는 애다한시간은 넘게 씹질을 하고 서도 미주는 아빠의 좆을 보지에서 빼고싶어하질않는다미주위에 올라타서 삽입을 한체 미주의 눈물을 핥고있는데 아내가 들어왔다.

"아직 안끝났어요?
미주야 너 결혼식장에 들어가려면 피곤하면 안되 피부가거칠지 않아?
여보 그만 내려와요. 미주 피곤해."
나는 미주의 얼굴에 내 얼굴을 비비며 "여 보.미주가 떨어지기 싫어해 오늘만 같이 있게해줘요 내품에서 꼭안고 자고싶어 나도...."

아내는 알았다고 하며 내 옆에 좀 떨어져서 잠자리를 폈다.
아내의 눈길을 느끼며 우리는 계속 애무를 했다.

"흐응 아빠. 보지좀 빨아줘.난 아빠가 보지 빨때는 미치겠더라.엄마 그래도 되지?"

아내는 '"그래 마지막이니 맘껏 하려무나'하면서 자는척했다.나는 미주의 보지를 짝 벌려놓고 사랑스럽게 빨았다.미주도 나의 자지를 맛있게 빨았다.
미주의 보지에서는 또 애액이 흘렀다.쾌감에 신음을 하던 미주는 내위로 올라왔다.

"아빠 피곤할테니 내가 위에서 할께요. "

미주는 내자지를 손에 잡고서 씹구멍에다 맞추더니 엉덩이를 아래로 푹 앉았다. 내 좆은 미주의 자궁구까지 들어갔다우리는 순간적으로 신음을 합창했다. 이어서 미주는 엉덩이를 굴러대기 시작했다.미주는 죽는 신음을 하면서 보지의 쾌감을 만끽했다.
옆에서는 아내가 손가락으로 보지를 쑤시며 신음을 한다.

"미안해 여보, 오늘이 마지막이야.
다음부터는 당신보지만 쑤실거야...미주는 남편이 쑤실테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