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7월 5일 목요일

선배의 와이프를 범했다 -2

너무나 근사한 감촉이었다. 경수는 감격을 느꼈다. 오직 남편만이 밤마다 주물렀을 이 유방 이 지금 자신의 눈앞에서 애무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입을 벌리고 유방을 베어먹을 듯이 살짝 물고 길게 빨아들였다. 다른 한손도 쉬지 않았다.

왼쪽 유방을 손아귀에 쥐고 주물렀 다. 그 감촉이 너무나 탄력적이었다. 남자의 애무에 익숙하게 길들여진 유방은 즉각 반응을 나타냈다. 붉게 충혈되면서 점점 커 지고 있었다. 두 배 가까이 커지면서 젖꼭지를 세우고 있었다. 경수는 아기처럼 젖을 빨기 시작했다. 윤정은 경수의 머리를 안고 손으로 쓰다듬고 있었다.

아기에게 젖을 물린 엄마의 모습같았다. 경수는 자신이 꼭 아기가 된 것 같았다. 경수는 젖꼭지를 빨았다. 핥고 빨고 다시 핥았다. 유방을 빨던 입술이 아래로 이동하였다. 매끄러운 아랫배는 땀이 베어 있었다. 경수는 깨끗하게 땀을 핥아 먹었다. 너무나 맛있었 다. 그 아래로 앙증맞은 배꼽이 보였다. 혀로 배꼽을 핥았다.

윤정의 입에서 신음이 흘러나 왔다. 강아지처럼 배꼽을 핥던 경수가 일어나 앉았다. 윤정은 반듯하게 누운체 경수의 다음 행동을 기다리고 있었다. 경수는 윤정의 무릎을 기억자로 꺽어 한쪽 발을 위로 들어올렸다. 입술과 혀로 윤정의 종아리를 핥았다. 깨물기도 하였고, 빨기도 했다. 종아리에서 무릎으로, 무릎에서 허벅지로 이동하였다.

입술을 떼었다. 다른 한쪽 다리도 들어올렸다. 마침내 윤정은 남자를 받아 들일 자세를 취했다. 윤정은 부끄러웠다. 남편이 아닌 상대에게 허벅지를 벌린다는 사실이 너무나 부끄러웠지만 자극적이기도 했다. 흥분하고 있는 자신을 보이기가 싫어서 손으로 얼굴을 가렸다. 경수는 엠자로 허벅지를 벌리고 있는 윤정을 내려다 보았다.

마치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았다. 지난 십년동안 애태워하던 여체가 지금 눈앞에 있었다. 경수는 윤정의 치마를 위로 걷어 올렸다. 허리춤까지 걷어 올렸다. 넓쩍한 히프를 감싸고 있는 앙징맞은 빨간 팬티가 드러났다. 팬티의 중앙에 거무스름한 음모가 희미하게 보이고 있었다. 윤정의 음모는 의외로 많았다.

경수는 팬티를 끌어내렸다. 윤정이 히프를 들어 도와주었다. 팬티가 벗겨지고 윤정의 음부 는 완전히 드러났다. 예상대로 시커먼 털은 주위를 뒤덮고 있었다. 그 털 사이로 귀여운 살 덩이가 있었다. 양쪽으로 갈라진 붉은 살덩이는 벌름거리면서 뜨거운 분비물을 흘리고 있었다. 경수는 천천히 그곳으로 얼굴을 가져갔다. 윤정은 가슴이 터질 듯이 두근거렸다.

경수가 거기를 들여다보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자 얼굴이 뜨거웠다. 거기에 따뜻한 입김이 느껴졌다. 윤정은 흠짓하여 아래를 내려다 보았다. 경수가 입을 갖다대고 있었다. 윤정의 얼굴이 시뻘겋게 변했다.

[아, 안돼요. 더러워요.]

윤정은 히프를 들어 피하려고 했다. 그러나 경수가 양팔로 허벅지를 단단히 끌어안고 입을 맞추고 있었다. 촉촉하고 뜨거운 입술이 살덩이에 닿는 순간 윤정은 터져나오려는 비명을 손으로 막았다. 경수가 강아지처럼 혀로 살덩이를 핥고 있었다.

[아아!]

윤정은 히프가 타는 듯한 쾌감을 느꼈다. 음부를 빨리는 것은 처음이었다. 그녀의 남편은 피했고 윤정도 원하지 않았다. 그것을 경수 가 해주고 있었다. 그 자극은 너무나 커서 그녀는 순식간에 온몸이 뜨거워졌다. 너무나 음 란한 짓이었다. 입으로 거기를 빨다니.

[그만해요. 이제 제발..]

윤정은 울먹이는 소리를 냈다.

[더럽지 않아요. 맛있어요. 얼마나 빨아 보고 싶었는지 몰라요.]

경수가 다정하게 말했다.

쭈욱..쭈욱...

음란한 소리가 들려오고 있었다. 그 소리가 너무나 자극적이었다. 허리가 저려오고 있었다. 짜릿한 쾌감이 히프로 퍼져나가고 있었다. 윤정은 이제 부끄럽지 않았다. 어느새 자진해서 히프를 들썩이고 있었다. 경수는 마음껏 빨았다. 얼마나 빨아 보고 싶었던 곳인가. 자신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곳이었다. 안에서 흘러나오는 분비물의 양이 점차 많아 지고 있었다. 경수는 한 방울도 흘리지 않 고 모두 빨아 먹었다. 혀를 뾰족하게 내밀어 안으로 밀어 넣었다.

윤정의 신음이 들려왔다. 안으로 밀어 넣은 혀로 질벽의 주름을 긁었다. 윤정의 허벅지가 양쪽에서 머리를 조여왔다. 더욱 깊숙히 넣어 휘저었다. 머리를 조여오는 힘이 더욱 강해졌다. 어느새 윤정의 양손이 경수의 머리를 누르고 있다. 경수의 머리를 누르면서 히프를 들썩이 고 있었다.

경수의 크리닝구스는 능숙하였다. 윤정의 이성을 상실하게 만들정도였다.

특히 음부아래의 부드러운 회음부를 지나 항문쪽으로 혀가 이동하였을 때는 윤정은 까무라 칠뻔하였다. 경수의 크리닝구스는 계속 되었다. 윤정이 한쪽 다리를 들어 동준의 목을 감았 다. 다른 다리도 감겨왔다. 윤정의 두 다리는 경수의 목을 조일 듯이 감았으며 경수는 그 안에서 굶주린 강아지처럼 음부를 빨아대고 있었다. 쭈욱, 쭈욱 거리는 소리가 요란하게 들려왔다. 그때마다 윤정의 히프가 부드럽게 움직였다.

그녀는 동준이 핥고 빠는 동작에 맞추어 히프를 전후좌우로 흔들며 좀더 많은 쾌감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아아, 이제 어서...]

윤정이 호소하였다. 너무나 오래 굶주려서 인지 윤정은 급격하게 오르가즘을 느끼고 있는 것 같았다. 경수는 윤정이 페니스를 받아 들이고 싶어 하는 것을 알았다. 경수가 천천히 입을 떼었다. 그의 입술은 분비물로 지저분하게 변해 있었다. 그는 잠시 윤정을 내려다 보았다. 너무나 예쁜 여자다.

경수는 믿기지 않았다. 얼마나 먹고 싶었던 여자였던가. 꿈에 그리던 여체가 지금 알몸이 되어 허벅지를 활짝 벌리고 자신의 페니스를 기다리고 있 었는 것이다. 경수는 그녀의 아래를 내려다 보았다. 그녀의 음부는 빨갛게 달아올라 있었으 며 두 개의 귀여운 살덩이가 벌름거리면서 음수를 토해내고 있었다. 경수가 바지를 내리고 있었다.

팬티가 내려가고 안쪽에서 시커먼 것이 불쑥 튀어나왔다. 윤정은 자신의 눈을 의심하였다. 수북한 터럭 사이로 불끈 솟아 있는 것이 그야말로 바나나를 연상케 하였다. 남편 것보다 더욱 큰 것이 존재한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았다.

특히 귀두가 유난히 굵었다. 그것이 지금 겉물을 흘리면서 들어갈 곳을 찾아 꺼덕이고 있었다. 저 거대한 것이 몸안으로 들어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자 그녀는 갑자기 공포가 엄습해왔다. 윤정은 본능적으로 안된다는 듯이 맹렬하게 고개를 가로저었다.

허나 이미 욕정에 미친 경수에게 그것은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경수는 한쪽 손으로 페니스 를 잡아 방향을 조준하고 있었다. 윤정은 거세게 반항을 했지만 경수는 꼼짝도 하지 않았다. 갑자기 윤정은 음부에 뜨거운 것이 닿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아래를 내려다 보았다. 경수가 귀두로 음부를 부비고 있었다.

윤정은 그만 두 눈을 질끈 감고 말았다. 경수는 문득 걱정이 되었다. 자신의 페니스가 들어가기에는 윤정의 구멍이 너무 작아 보였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이미 욕정에 눈이 멀은 경수에게 그것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다. 경수는 귀두를 두 개로 갈라진 붉은 살덩이에 밀착시켰다. 약간 벌어진 살덩이 안에서는 우유빛 액체가 밀려나오고 있었다. 경수는 귀두에 액체를 발랐다. 윤정의 호흡이 거칠어지고 있었다. 경수는 천천히 귀두를 살덩이의 갈라진 틈새로 밀어넣었다. 잘 들어가지 않았다.

입구에서 미끄러지고는 했다. 생각보다 윤정의 구멍은 더욱 작았다. 다시 한번 조준을 하고는 엉덩이에 힘을 주고 밀어부쳤다. 흐흑, 하면서 윤정이 콧바람을 들이켰다. 허벅지 근육이 딱딱하게 경직되고 있었다. 윤정의 얼굴이 고통으로 일그러지는 순간, 마침내 귀두가 뭉그러지듯이 들어갔다.

작은 구멍이 억지로 벌어지면서 귀두를 받아들이고 있었다. 귀두가 뻐근할 정도로 입구는 좁았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히 들어가 버렸다. 그 순간 경수는 눈앞이 아뜩한 기분을 맛보았다. 귀두에 전해지는 질주름의 감촉은 너무나 부드러웠다. 마치 혀로 귀두를 감고 있는 것 같았다. 지금까지 그가 경험했던 여체들에게서 얻었던 마찰과는 비교도 할 수 없었다.

난생 처음 경험해보는 황홀한 감촉에 경수는 미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경수는 더욱 힘을 주어 페니스를 밀어넣었다. 약간의 통증과 함께 페니스가 천천히 진입하기 시작했다.

깊숙히 들어감에 따라 좁아져 있던 안쪽도 점점 넓어지고 있었다. 그 기분은 더할나위없이 황홀하였다. 윤정은 믿을 수 가 없었다. 자신의 벌바가 크게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입구뿐만이 아니라 안으로 들어가면서도 계속 벌어지면서 밀려들어오는 페니스를 받아 들이고 있었다.

윤정은 두려움에 젖은 눈으로 결합부위를 내려다 보았다. 그 거대한 페니스가 뿌리만이 보 이고 있었다. 페니스는 엉덩이를 가득채우고 그녀의 몸안에 들어와 있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전혀 고통을 느끼지 않았다는 것이었다. 그것은 뜨거운 열기를 발산하면서 벌떡거리고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