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7월 2일 월요일

독일 여장교 같은 우리 본부장 - 2편

아침을 먹는 둥 마는 둥 그녀의 승용차를 얻어 타고 사무실로 출근하였다. 점심 시간이 되어서야 나는 어제 저녁에 자위를 하던 손수건이 분실된 것을 알았다.

"어~손수건~!!"

어제 쇼파에 누웠다가 그만 뒷 호주머니에서 빠져버린 것 같았다.

"이런~"

후회해도 소용없는 일이 벌어졌고 난처해졌다. 그러나 알고 보면 무승부인 셈이다. 그녀도 나도 자위한 사실을 서로에게 들켜버렸으므로 … 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니었다. 나는 밤마다 그녀의 나체와 투명 슬립 속의 알몸이 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고 머물러 나에게 유혹의 몸짓으로 나를 불러들이는 것이다.

그녀의 관능적이고 도발적인 몸이 또아리를 틀고 나의 몸을 휘감으며 밤마다 나를 안고 몸부림을 쳐대는 것이다. 침대에서 산속에서 샤워장에서 그 어디서고 그녀와 나는 알몸으로 정사를 나누며 사랑을 속삭이는 것이었다.

나의 자위는 하루가 멀다 하고 행해졌고 그녀를 만나면 전에 비해 자신감이 결여되어 항상 경직된 몸 동작으로 그녀를 대하게 된 것이다.

어느 날..

"나 대리~자네 꺼지?"

그녀가 나의 자리를 지나치면서 잃어 버렸던 문제의 손수건을 책상위에 아무 말 없이 떨어뜨리고 간 것이었다. 나의 머릿속은 점점 복잡해지고 참담해져갔다. 고민과 함께 밤을 하얗게 지새운 다음 날 아침 나는 보직변경 신청서를 그녀에게 제출하였다.

"아니~나 대리!!"
"미안합니다.~ 타 부서로 전출하였으면 합니다."
"나 대리~음~ 이유는 저녁에 한 번 들어보기로 하지~"

회사가 아닌 다른 곳에서 면담을 하자는 것은 분명 손수건에 대해 그녀도 알고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 나는 더 마음이 심란해졌다. 그날 저녁 그녀와 나는 회사 근처 횟집에서 식사 겸 술 한 잔을 하였다. 아무 말 없이 우리는 술만 마셨고 침묵으로 일관하였다. 어쩌면 그녀가 나를 더 알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저~사실 본부장님~좋아합니다."

난데없는 횡설수설에 그녀가 놀란 토끼 눈을 하고 쳐다보았다. 감히 할 수 없는 말이었지만 나로서는 최상의 선택이었고, 위기를 빠져나갈 수 있는 방법이었다. 거절당하면 그것으로서 나의 손수건 사건은 그대로 묻혀버릴 것이라는 얄팍한 계산이 있었기 때문이다.

"아니~나 대리~"
"본부장님~모시고 댁에 모셔다 주던 날......."

나는 도저히 다음 말을 할 용기가 나지 않았다. 한 여자의 수치심을 유발시키는 것은 떳떳하지 못한 일이기 때문이었다.

"나 대리~ 나~자위한 거 말야.!"
"아니~본부장님~"
"나는 나 대리가 집에 남아 있는 걸 알았어. 나 대리!"
"예~!"
"그런데 그날 밤 왜 나를 안아주지 않았어? 나 사실은 나 대리를 원했는데~나도 여자야~ 섹스하고 싶을 때가 있어.“

나는 어안이 벙벙하여 할 말을 잃은 채 그녀가 연거푸 술 마시는 것만 쳐다보았다. 침묵은 우리에게 술만 들이키게 하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얼굴은 벌겋게 홍조를 띄우며 술에 취해가는 것 같았다.

"나 대리~그만 갈까?"
"예~"

나는 먼저 나가 계산을 한 다음 현관에서 그녀를 기다렸다. 잠시 후 그녀가 몸을 약간 휘청거리며 나왔다.

"택시 잡아 드릴께요!"
"나 대리."
"예~"
"아직 얘기가 끝나지 않은 것 같은데"
"얘기라니요~??"
"우리 집에 가서 한 잔 더하지~"

그녀의 눈이 선한 양의 슬픈 눈동자를 하며 애걸하는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얘기의 끝은 있어야 서로에게 지워진 불미스런 일들이 상쇄될 것이라는... 우리는 택시를 타고 압구정 그녀의 아파트로 왔다.

"나 대리~ 나~ 옷 좀 갈아입고!"

그녀가 잠시 후 안방에서 나왔을 때는 노란색 바탕에 꽃그림이 채색되어 있는 홈웨어를 입고 있었다.

탄탄한 볼륨있는 몸매가 굴곡을 이룬 타이트한 원피스 안에 있었다. 유방과 엉덩이 허리선이 유달리 두드러져 보였다.

"음~"

헛기침을 하며 그녀가 술상을 준비하는 것을 슬그머니 훔쳐보며 몸매를 살펴보았다. 그녀가 허리를 굽히고 엉덩이 두쪽을 허공에 솟구치자 드러난 팬티 라인의 자국이 나의 성기에 신선한 흥분을 전달해 주었다. 갈라진 엉덩이의 깊은 계곡이 패어져 있는 것이 보였다.

"후~~~~~~"

삼키는 신음과 꿀떡이는 소리가 웬지 거북해 보인다. 노골적인 옷차림보다도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몸의 굴곡의 선은 나의 페니스에도 그대로 옮겨갔다. 상상이 깊고 진할수록 페니스도 점점 커져간다. 짧은 시간 속에 그녀와 정사를 나누던 상상속의 장면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갔다.

우리는 식탁에 마주앉아 맥주를 마시며 아까와는 다른 회사의 영업 실태와 영업 달성 가능성에 대해 주절거렸다. 그러나 그것은 겉도는 물레방아처럼 체바퀴를 도는 허튼 소리에 불과하다는 것을 두 사람은 잘 알고 있었다.

가슴이 약간 패인 옷자락사이로 보이는 유방의 계곡이 아까부터 눈을 거슬리게 한다. 그녀의 눈을 바라보고는 있지만 유방의 언덕의 살결에 자꾸만 눈이 떨어졌다. 나는 죽지 않는 성기의 부풀림에 자리를 옆으로 비키며 몸을 틀어 바지 안의 공간 속에 어쩔 줄 몰라 하는 페니스를 밀어 넣었다.

그녀의 가슴위로 솟은 부라자의 컵 부분에 요철의 수장식이 언뜻 비치자 유방의 흰 살결이 오버랩 댄다. 그럴수록 나의 성기는 주체를 못하고 점점 부풀어 부피를 더해갔다. 그러나 곧이어 나는 그녀의 말 한마디에 해머에 맞은 듯 충격을 받았다.

"나 대리~손수건에 묻어있던 거~ 내가 자위할 때 자네도 자위했던 그거야?"

나는 과감한 그녀의 말에 놀랐지만 한편으로는 그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간파할 수 있었다. 그거라니~그녀는 정액이라는 것을 그거라고 얘기한 것이다. 답을 듣고 싶어서 한 얘기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할 말은 해야 했다. 턱을 괴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청초하다는 생각을 해본다.

"예~사실은 그 날 말고도 그후로 계속 며칠동안 더 괴로웠어요! 본부장님을 본다는 게 너무~"
"으~음~그러면 다른 날도 나를 생각하며 자위를 했단 말인가?..나를 상대로 해서?"
"본부장님~나~한번만 본부장님 안게 해 주세요~도저히 견딜 수가 없어요."
"나 대리~자네!!"
"예~"
"나를 갖고 싶어?"
"예~안고 싶어요. 갖고 싶어요."

나는 투정부리는 아이처럼 구걸하듯 얘기하였다. 그녀의 눈에 그윽한 그림자가 드리우더니 실눈을 뜨고는 나를 쳐다본다.

"그럼 우리 둘 사이에 있었던 일은 비밀로 해줄 수 있지?"
"예~본부장님"

나는 거의 어린아이처럼 울먹거리며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녀가 다가오더니 나의 머리를 안아 가슴에 품어 주었다. 부라자로 싸인 풍만한 유방의 살집이 뺨에 전해져온다. 옅은 핑크 입술이 벌어지며 나의 입술을 찾아온다. 독일군 여장교가 아니라 하나의 여자, 애인에게 몸을 여는 연인이 되어 향기로운 입술을 벌려 나의 입술을 물고 길게 빨아들였다.

능동적으로 나의 입술을 열고 익숙하고 대담하게 혀를 밀어 넣어 나의 혀를 당기어 입속으로 넣고는 빨아주었다. 마치 어린아이가 사탕을 맛나게 빨아 먹듯이..

"나 사실은 나 대리 손수건에 묻은 것이 무엇인지 알고는 나도 마음이 괴로웠어. 아니~나 대리의 체액의 체취가 나를 나 대리에게 가는 것을 막을 수가 없었어."
"본부장님~"

나의 손이 그녀의 엉덩이를 감싸 쥐었다. 엉덩이의 살점과 팬티라인이 느껴지자 발기의 강도가 더욱 강해진다. 홈웨어 아랫단 치마 속에 손을 넣자 허벅지와 팬티 천 조각이 손바닥에 느껴진다.

"침대로 가요"

그녀가 입사 후 나에게 처음으로 하는 순종적인 존댓말이었다. 나의 손을 잡고 그녀의 침실, 그녀만의 밀실로 데려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