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7월 3일 화요일

존경하는 부장님 사모님과의 정사 - 1편

우리 부장님은 젊은 나이에 일찍 승진하였다. 우리 회사 규모에 40대 초반에 부장이면 꽤 빠른 편이다. 조금 있으면 임원 승진은 자동코스인 것 같다. 우리 회사는 광고회사다.

결혼도 부잣집 딸에게 장가를 들어 집도 부유한 편이다. 다만 사모님이 5살이나 연상이랜다. 세상에 이전 회사에서 사내 커플인데 부장님이 상사로 모시던 분이란다.

광고회사의 여성들은 다른데 비해서 스타일 뿐만 아니라 성에 대한 관념이 많이 개방적인 것 같다. 어쨌거나 부장님이 사모님과 결혼하게 된 스토리도 대충 짐작이 간다. 그러나 내가 보기에는 보통사람들 처럼 그렇게 연애하고 서로 사랑하게 되어 결혼한 것 같다.


언젠가 회사가 주체하는 행사에서 뵌 사모님은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전혀 부장님보다 나이가 많아 보이지 않았다. 아이들도 줄줄이 4명씩이나...세상에 얼마나 찰떡궁합이면....4명이나..

사모님의 옷차림도 수수하게 원피스 차림에다가 화장끼 없는 얼굴...그랬다. 가슴이 조금 볼륨이 있어 보였고 키는 165정도의 아담 싸이즈. 운동을 하시는지 균형잡힌 몸매였다. 그자리에서 부장님이 나를 사모님께 소개시켰다.

나는 명랑하게 인사를 했다. 사모님과 눈빛을 서로 주고 받으면서 사모님도 나에 대해 조금의 호감을 가지시는 것 같기도 하고 나도 뭔가모르게 사모님의 눈빛에서 편안함을 느꼈다. 부장님은 다른 손님들과 이야기 나누느라 정신이 없고 내가 사모님을 안내하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

한참 이야기를 나누다가 사모님이 물으신다.

"강대리님 결혼은 안해요?"
"우리 그이가 강대리님 자랑 많이 하시던데...일만 열심히 하면 모해?"
"애인 없어요?"
"사모님이 중매 서 주시게요?"
"에~그 중매는...내가 그런 재주가 있나요.. 이런 미남에게 어울릴 여자를 골라야 하는데 내가 부담스럽지.."
"솔직히 있잖아요...사모님정도만 되어도 결혼하겠어여...키키"
"강대리님..부장 사모님이라고 그렇게 너무 띄우면 오히려 역효과인거 알아요? 호호"
"앗~ 이거 낭패인데요? "
"호호호~ 장난꾸러기 같애.."


"사모님 제 맘 아시죠? 부장님께 제 얘기 좀 전해주세요. 부장님 존경한다구요..헤헤"
"어머~ 또 그런다....호호호~ ”

사모님이 내 팔을 가볍게 치며 재미있어 하신다. 웃는 입가에 살짝 잡히는 잔주름이 오히려 예쁘다.

"강대리님이 이렇게 늠름하고 성실한데 특별히 얘기 안해도 그이는 다 알고 있을 거예요." "그래두요...하하"
"알았어요. 강대리...대신 우리 그이에게 절대 "충성" 알았죠? "

사모님이 내 어깨를 툭툭 치며 군대교관의 말투가 되어 역시 장난스레 받아 넘긴다.

"넵 싸모님~ 하하하"
"호호호~ 재밌다."

사모님은 대화 중에도 내내 눈빛을 바라보고 있다. 나는 오히려 사모님의 눈빛이 부담스럽다.

"강대리는 참 상대방을 편안하게 하네...."

이야기 도중에 부장님이 나타나셨다.

"둘이서 뭐가 그렇게 재미있어요? "

사모님이 얘기를 계속하려다 말고 조금 어색한 몸동작으로 " 아 당신 끝났어..? 강대리님이 넘 잼있어서....호호 "

"어이 강대리~ 너 아줌마 조심해야 장가 일찍가 조심해~ "
"이이가~ 그게 아니라~ "
"부장님! 사모님이 이렇게 매력적이신데....어케~ 하하 "
"그래 ? 그럴만도 하지 암~~~ 하하"
"어머머~ 두분이서 숙녀를 이렇게 놀리는게 어딨엉~ "
"부장님 존경합니다. 하하하 "
"어머 점점~~ 이봐~ 강대리...알았어~~ "
"아니 당신~ 남의 부하직원한테 그런 말이 어딨어요? 흐흐 "
"하였든 남자들이란....이구~ "

사모님이 장난스레 슬쩍 나를 흘겨 본다. 동시에 내 허벅지를 손으로 빠르게 훑으며 꼬집는다. 세명이서 앞을 보며 걷고 있었기 때문에 부장님은 보지 못했다. 나도 사모님의 손을 뿌리치는 척 하다가 짧은 순간 손을 잡았다가 놓았다. 손이 무척 부드러웠다.

부장님이 사모님에게 "나는 약속이 있어서 퇴근하려면 시간이 좀....당신 먼저 들어갈래요?.."

부장님은 사모님에게 깍듯이 존대말을 쓴다.

"뭐야~ 그런게 어딨어...당신.."
"하하 미안 미안 ...아~참 강대리하고 집 방향이 같으니까 강대리가 싸모님 좀 바래다 드려 부탁해~ 알았지 ? "
"아아~ 네네 부장님 염려 마십시오."
"당신 집에 늦게만 들어와바~ 죽음이야~ "
"싸모님 가시죠~ 부장님 보다는 제가 더 보디가드로는...."
"호호~ 음... 그래요... 내가 양보하죠 ...."

부장님이 바삐 사라지고 주차장으로 가기 위해 밖으로 나왔는데... 장마비가 장대같이 쏟아진다. 차로에는 차들이 선채로 꼼짝을 안한다.

"사모님 이거 낭패네요. 이시간에 차로 가면 집 까지는 몇시간이 걸릴지.."
"그러네요... 어쩌지.."
"사모님 하는 수 없어요. 조금 불편하시겠지만, 지하철로 가심이..."
"좋아요, 나도 지하철 타본지가 오래됬는데....대신 강대리가 보디가드 확실히! 알았죠? 호호호"
"넵! 여부가 있겠습니까 "
"미안해요..농담이야~ 호호호"

내 차안에서 우산만 챙겨오고 사모님과 같이 우산을 받쳐들고 지하철로 간다. 사모님이 비를 맞으면 안된다는 핑계로 감싸안듯이 하며... 코밑에서 샤품향기가 은근하다.

"비가 너무 온다 강대리......어머머~~`
"지나가는 차가 물을 튀겨, 사모님이 펄적 놀래며 내 허리에 팔을 두르며 바싹 기댄다.

부장님과 걸을 때의 행동을 무의식적으로 내게도 한 것이리라 " 강대리 미안해요...이거 사모님 체면이 말이 아니네 호호 "

"무슨 말씀을요 사모님.."
"강대리 근데...그 싸모님 소리...별루다..호호"
"알었어~ 누나......하하핫"

내가 쑥스럽다는 듯이 크게 웃었다.

"강대리 너무 그렇게 박력있어도 되는거야 응? 호호홋"
"그런가요~하하하 "

내 허리에 팔을 두른 탓에 사모님의 볼륨있는 가슴이 슬쩍 슬쩍 내 옆구리에 전해져 온다. 서로 재미있게 떠들며 들어선 지하철은 비 때문에 퇴근하는 사람들로 벌써 초만원이다.

"강대리 사람들이 너무 많어...어쩌지? 난 싫은데 숨막힐 것 같애"
"제 옆에만 꼭 붙어 계세요. "

그래도 우리가 탈 때에는 그렇게 비좁지 않았다. 옆사람과 어깨만 닿을 정도였다. 나는 사모님이 내릴 것을 대비해서 출입문 가까이 사모님을 서게 하고 내가 뒤에서 서게 되었다.

"사모님 제 팔을 잡으세요."

열차가 역에 정차할 때 마다 열차안은 점점 비좁하져서 사모님이 손잡이를 잡는 것이 불편해보였다. 힘이 드는지 사모님의 얼굴은 홍당무가 되어 이마에 땀까지 내비친다. 몸 조차 마음대로 움직이지 못할 즈음 사모님은 내게 매달리는 자세가 되어 마주보게 되었다. 다행히도 사모님의 뒤쪽은 어떤 아가씨와 등을 맞대고 있었다. 사모님이 올려다 보며 쑥스러워한다.

내 두팔에만 매달린 채 내게 최대한 몸이 닿지 않으려고 애쓰는 모습이 오히려 민망했다. 그래서 내가 사모님의 두팔을 풀어 내려 내 허리에 잽싸게 둘러주었다.

"싸모님 저는 보디가드걸랑요 ? "

장난스레 살짝 윙크를 보냈다.

"사모님을 놀리면 안되요...."

조금 떨리는 음성이다. 그래도 팔은 풀지않고 그대로 내 허리에 감긴다. 사모님은 엉성한 자세를 고쳐 내 허리에 두팔을 두른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이예요. 그저 편안히~ 하하"
"고마워요 강대리 "

잘 들리지 않을 정도로 낮아진 음성이다. 그녀의 가슴이 내게 밀착되어 온다. 더운 여름이라 브라도 얇았는지 그 느낌이 완연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