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7월 5일 목요일

배덕의 저택 1부 (번역,일본야설)

서쪽의 우뚝 솟은 화산에는 온천과 구름이 많아서 은은하고 분위기 있는 이곳 일대는 일본 고유의 낡은 양옥풍의 별장이 많다.

그 중에서도 후미져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이곳은 울창한 나무숲 경치가 빼어난 영국 풍의 3층 건물의 목조와 석조 양옥이 있었다.

2차 대전 말기에가 되어서야 지금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으며, 저택이 위치한 지역은 일본의 온천 관광지 속에서도 매우 알려진 지역이기도 했다.

과거의 저택은 주로 과거 시대의 상류계층 인물에게만 이용되어져 왔던 곳이지만, 세월이 흐르면서개인 소유의 별장으로 자리를 잡게되었다.

처음으로 살고 있었던 인물은 영국과 일본을 왕래하는 영국상인이라고 전해지지만, 그 후 어떤 이의손을 거쳐서 이토록 잘 정돈된 잔디밭과 정원 석조물 등의 설비가 이루어 졌는지는 모른다.

단순한 별장이라기보다는 고풍스러움과 현대식 건축 조형미를 갖추고 있어서 사람들은, 이 중후한 석조 건물을 보면 16세기 영국의 성곽을 연상하게된다.

별장 뒤편의 우뚝 솟은 산과 산자락에 둘러 쌓인 구름은 빼어난 경치를 보여주지만, 어딘가 모를 음기가 느껴지는 것은 숲 가장 자리의 후미진 곳에 위치해서 느껴지는 분위기 때문일까?

수 십여 년간 사람의 발길이 뜸하고, 저택에 불이 밝혀진 적이 거의 없어서 이곳 사람들은「버려진 저택」정도로 생각하고 있었지만, 언제부터, 왜 그렇게 불려지게 됐는지 저택의 음산한 분위기를 제외한 어느 것도 아는 사람은 없었다.

그리고, 90년대 어느 초여름, 늦은 밤이슬이 내릴 무렵, 십 수년간 열리지 않던 산장의 대문이 열리고, 저택의 어둠을 밝히는 외등과 석조등이 켜질 때, 멀리서 이곳 사람들은 오래된 별장에 드나드는 짐차와 자가용이 드나드는 것을 멀리서 지켜볼 수 있었다.

「이렇게 늦은 밤중에 저택에 사람이 붐비다니... 」

그 후미지고 중후한 모습과 고풍스러운 설비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피서객을 위해서 다시 개조될 거라던 부동산업자들의 말과는 다르게, 개인을 위한 주거지가 될 예정이 없었던 만큼, 그 곳 마을 사람들은 도시의 어떤 재력가가 거기를 빌렸던 것일까 하는 의문을 가지면서, 그에 대한 자세한 내막을 알 수는 없었다.

그리고, 수일이 지나고, 한창 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 할 8월 무렵 도시에서 와서 저택에서 일 하게 될 20세의 젊은 가정부 "유미"에 의해서 이 저택은 새로운 차용자에게 매각되어졌으며, 그녀 자신은 그 곳 저택에서 일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 알려졌다.

그녀의 이야기에 따르면, 새로운 집주인은 마흔의 나이로 본국에서 유명한 T대학 법학부의 학부장을지내면서 법학 박사로 알려진 저명한 교수로 지냈으며, 작년 말 교통사고로 인해서 기적적으로 목숨을 건졌지만, 반신 불구의 몸이 되어, 학부 일자리를 떠나고, 교단에서도 떠나게 되었다는 것이다.

게다가 사고로 인해 안면의 보기 싫은 상흔과 더 이상 일할 능력을 상실했기 때문에 사회표면에 나서길 원치 않게 되었다는 것이다.

그의 여동생 "하루에"도 그때의 사고로 그 보다 더한 반신불수가 되어 침대에서만 생활이 가능하게 되어 지금은 도쿄의 어느 요양지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그 곳의 주민들도 은연중에 「도심 속에서 자신을 숨기는 데는, 이 곳 저택만큼 좋은 곳도 없지...」

그렇게 쉽게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그 곳 주민들의 흥미를 부추키는 것은 이 폐인에 가까운 학자의 처가, 이십세 후반의 젊고 미모를 가진 처라는 점이었다. 그리고 5년 전 모 주간지에서 그와 국제선 스튜어디스로 근무하던 "우나" 와의 열애를 다룬 기사내용이 더욱 그러했다.

「아마도 후처일 게야... 」

빼어난 미인인데다가 저명한 대학 교수 부인이면서, 어느 한 순간의 사고로 폐인의 간병을 돕는 젊은부인을 보면, 집주인이 무력함에 마을 사람들의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없었다.

이러한 사실들은 일부 숲을 개량하여 토지를 일구며 살아가는 건장한 인부들에게 은밀한 생각을 하게하는 개기를 제공하고 있었다.

저택은 화산과 온천, 그리고 숲 주변에서 생활하는 주민과 숲을 개간하는 인부들과는 별도로 존재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 만큼 저택에서의 생활은 별도의 존재이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밤이 되면, 저택은 베일에 쌓여 낮 동안과는 다른 기운을 느끼게 한다.

저택이 자아내는 분위기가 그러했고, 밤의 음산함이 한층 동떨어진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그렇게 늦은 저녁이 되어서야 식사를 마친 교수 부부는 침실에서 유미가 가져오는 커피를 기다리고 있었다.

침실은 거대한 대리석과 석조기둥으로 만들어졌으며, 저택의 가장 안쪽에 위치하여 영국 귀족의 시골 저택을 연상하게끔 만들어진 것 같았다.

교수의 부인, 우나는 별장으로 이사온 이래 침실의 어두운 천장을 흐릿하게 밝혀주는 석조등 아래서 결혼전의 남편과의 연애시절을 떠올리며 기분 좋은 상상에 속에 자신을 맡기곤 했다.

그리고 이 시간...

안락 의자에 허리를 깊숙이 내린 채 유미가 가져온 커피를 마시던 우나는 가정부 유미가 나가자, 준비라도 한 듯이 휠체어에 기댄 남편 "마쓰이"의 앞에서 얇고 가벼운 가운을 벗고, 여름용 란제리 차림으로 선 채로 남편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었다.

가슴의 아래쪽만을 받치는 란제리 브라가 그녀의 유두를 노출시키고 있어서 요염하게 보였다.

침실에서는 그녀의 풍만한 가슴과 전체적 윤관이 또렷한 그녀의 하얀 각선미로 인해서 진한 욕정의 냄새가 충만해지고 있었다.

남편의 바로 앞에 수줍은 듯이 서 있는 우나를 보는 마쓰이는 눈을 내린 체로 관심이 없다는 듯 그녀의 흰고 고운 피부를 바라보고 있었다.

그리고 갑자기...

마쓰이의 손이 갑자기 위로 향해서 가슴 곡선을 살린 란제리 위로 이동해서 처음부터 그녀의 핑크 빛 유두를 손가락으로 집어버렸다.

그리고 나머지 한 손은 하체의 은밀하게 도드라진 또 다른 급소를 엄지와 검지에 끼고 부드럽게 비벼대며 가지고 놀기 시작했다.

「흑윽.. 하악.. 」

불구가 되기 전에 남편이 자신을 다루던 기억을 추억하던 우나는 그의 갑작스러운 공격에 놀라서 눈을 부릅떴다.

더욱이 사이즈가 큰 가슴을 그녀의 남편 앞에 노출될 때면, 우뚝 선 유방만큼이나 우나의 수치심을유발하게 만든다.

하지만, 이내 다시 눈을 감은 채로 남편이 눈치채지 않게 다리를 떨고 있었다.

검은 옷감으로 된 레이스의 상태는 중요한 부분만이 돌출 되게 끔 되어있었고, 팬티를 입는다면, 란제리 위에 걸치되 남편이 요구하면, 팬티만 벗은 체로 중요한 부분만 돌출 되게 끔 되어 있어서 남편이 가장 좋아했던 기호의 란제리였던 것이다.

게다가 우나가 착용한 검은 란제리에 비해 우나의 피부는 너무도 하얗다.

백과 흑은 묘한 대조를 이루면서 진한 욕정의 냄새를 발산하고 있었다.

복숭아와 같이 신선하고 풍만한 엉덩이가 흥분으로 인해서 힘이 들어갔지만, 둔부곡선은 레이스 벨트에 와 조화를 이루면서 희미한 침실의 불빛 속에서 더욱 멋진 각선미를 유지시켜주었다.

그리고 그 레이스벨트는 둔부와는 반대로 가냘픈 허리의 곡선과 이어져서 여름용 란제리를 착용한 그녀의 육체를 더 한층 돋보이게 하고 있었다.

스타킹벨트와 레이스 브라를 입은 그녀는 그 외의 것은 아무 것도 걸치지 않은 체로 조용히 마쓰이의 손길을 받아주고 있었다.

그리고... 일순, 우나의 입이 크게 벌어졌다.

마쓰이의 가장 긴 손가락이 노출된 그녀의 깊은 곳으로 당당히 들어가서 안쪽에서 은밀히 흐르기 시작한 애액을 찍어냈기 때문이었다.

「하아아.. 흐흑..」

여체는 그 순간에 한층 더 붉은 채색을 띠며 부끄러워하고 있었다.

자신의 은밀한 감정을 눈치챈 남편에 대한 수치심과 부끄러움이었다.

풍만한 유방에 비해 작지만, 흥분으로 인해 꼿꼿하게 선 다홍색의 젖꼭지는 28세의 싱싱한 여체를 관능의 늪으로 몰아가고 있었다.

다시 자신의 입술을 꼭 다물고, 소리가 나지 않게, 그리고 남편의 눈동자를 마주보지 않게끔 온 신경을 집중하고 있었다.

우나는 그런 여자였다. 5년간의 결혼생활을 하면서도 결혼전의 부끄러움과 미모를 그대로 간직하면서, 영영 불구가 될지도 모르는 남편을 사랑하는 그런 순수한 여자였다.

젊은 우나 부인의 헌신에도 불구하고, 쇠약해졌던 몸은 빠른 회복의 기별은 보이지 않았다.

우나는 몸 깊숙한 내부의 흥분으로 그 자리에 무릎을 꿇었고, 곧 남편의 가운 앞을 드러내어서 조용히 숨쉬고 있는 남편의 성기를 꺼내어 두 손으로 받쳐들었다.

루비색의 매니큐어를 칠한 하얀 손이 속옷을 입지 않은 남편의 사타구니로 이동하여 손바닥에 힘없이 축 늘어진 귀두를 향해 상냥한 애무를 반복해 나갔다.

검 붉은 루즈를 진하게 칠한 우나의 입술이 촉촉히 젖어 왔지만, 그 이상 어떻게 해야 할지 그녀 자신도 몰랐다.

하지만, 자신의 하체 깊숙한 곳에서 침실 바닥으로 방울져 흐르는 애액은 그녀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수 있었다.

마쓰이는 어렵게 입을 떼었다.

「오늘밤은 여기까지만...」

「하아.. 네.. 」

「언제나 좋은 몸이야... 하지만.. 이런 내가 원망스럽지 않은가? 」

「당신은 진정으로 내게 잘해 주는 군. 보통의 여자라면, 벌써 나를 버리고 갔을 텐데.」

「그런 말씀은 하지 마세요. 우나는 언제나 당신 곁에 있을 거예요.」

우나는 살며시 다가와서 무릎을 꿇고 남편을 보듬어 안으며,

「당신은 회복할 수 있어요. 여기까지 온 것도 당신이 다시 일어날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에요.」

「여보 사랑해요...」

그리고 더 이상 말을 하지 못 했다.

마지막 수술을 담당했던 주치의가 조심스럽게 꺼낸 말이 떠올랐기 때문이었다.

(신경의 마비를 치료할 수는 없습니다. 환자가 정신적으로나마 밝게 생활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십시 요.)

잠시 동안의 침묵 후에 우나는 다시 밝은 얼굴로 봉긋한 가슴을 남편 마쓰이에게 기대며 말했다.

「저 오늘, 집 전체를 둘러봤어요. 거실의 그림도 보고, 창고에 가보니까 옛날의 와인도 그대로 남아 있더군요. 지금은 오래된 가구밖에 없지만, 전 그런 고풍스러움이 좋아요. 그런데, 창고 아래쪽은 지하실도 있더군요. 얼마나 오래 됐는지 어두워서 가보지도 못했는데, 안쪽에 떨어지는 물소리로 봐서는 수리가 필요한 듯해서 유미한테 인부를 고용하라고 했어요.」

「그건 아마, 전시 중에 방공호로서 만들었던 것이 아닐까.. 아니면, 고가의 미술품이나 재산 등을 숨 기기 위해서 일수도 있지. 여하튼 이 저택은 대대로 대단한 부호만이 살았던 것 같더군. 」

「필요하다면... 수리를 해야겠지. 한동안은 여기서 생활해야할 텐데, 작은 하자라도 생기면 불편 하겠지... 풀도 펌프를 설치해서 물이 탁해지지 않게 해야 할 것 같은데... 같이 수리하면 좋겠지..... 」

「네.. 」

그리고 마쓰이는 긴 머리를 정숙하게 올린 아내의 머리 결을 쓰다듬으면서 휠체어에 기댄 체로 약 기운에 취한 체 긴 잠에 빠졌다.



다시 혼자가 된 우나는 남편이 깨지 않게 조용히 침실의 거울 앞에 섰다.

자신의 음란한 모습이 한눈에 들어왔다.

자신의 핑크빛 유두를 포함해 가슴의 절반이상을 노출시킨 란제리가 그녀의 가슴을 더욱 우뚝 솟아 보이게끔 드러내 보이는 가슴...

팬티를 입지 않은 체로 착용한 스타킹 벨트는 자신이 수치스러워하는 치모를 완전히 노출시킨 꽃잎을 더욱 선정적으로 보이게 했다.

그대로 가만히 서서 거울을 들여다보면서 5년여의 시간동안 마쓰이에게 길들여진 자신의 음란한 모습에 부끄러워하며 몸 전체에 붉은 빛깔이 물들여졌다.

(누군가 이런.. 내 모습을 보게 된다면... 아... )

그리고 갑자기 어둠에 갇힌 넓은 침실 속의 자신의 이런 모습이 암흑에 속에서 비추어지는 것 같은 느낌에 정신이 퍼뜩 들었다.

현실로 돌아온 그녀는 자신에게 주어진 환경이 그다지 밝지만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창문 밖에서는 이름 모를 조류가 조소하는 듯한 새 울음소리와 밤바람이 지면에 떨어진 낙엽을 헤치는 소리가 울려 퍼져 우나를 더욱 우울하게 하고 있었다.

우나는 다시 가운을 걸치고 얼마 전의 남편의 애무를 기억하기 위해 침대 위에 몸을 실었다.

그렇게 늦은 새벽이 되어서야 갖가지 망상에 시달리며 잠이 들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