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7월 7일 토요일

엄마의외도 그리고나 (14)-(종결)

은정이누나와 나는 제주도 콘도로 왔다, 누나와 콘도에 들어서면서 너무 행복한 기분이 들었다. 점점 내 가슴에 자리를 잡고 있는 누나의 모습을 볼수 있었다. 엘리베이터를 탔다. 갑자기 머리가 아파왔다. 희정이 결혼식날 느꼈던 아픔이었다. 하지만 다시 괜찮아졌다.

'왜 그래? 어디 아파?'

'아니 괜찮아, 조금 어지러워서 그런거야'

우리는 방으로 들어와서 짐을 정리했다. 짐이라고 해봐야 몇가지 되지 않았다. 정리를 마치고 우리는 밖으로 나갔다. 그리고 우리는 다른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었다. 은정이 누나는 내팔을 놓으면 멀어져버릴것 같은지 절대로 내 팔을 놓지 않았다. 누나의 가슴의 느낌은 언제나 처럼 내게 흥분으로 다가오고 있었다. 아마 누나도 가슴에 내 팔에 들어가는 힘을 느낄것이라고 생각했다.

우리는 어느덧 저녁시간이 되어서 우리는 회집으로 향했다, 아빠와 함께 다금바리회를 먹었던 집이었다. 그때는 우리가족과 은하가족이 모두 함께였는데 지금은 상대가 은정이누나 한사람이었다. 우리는 돔을 시켜서 먹었다. 그리고 술도 한잔 겹들이는걸 잊지 않았다. 은정이누나의 얼굴은 행복함으로 가득했다. 문득 이런 은정이 누나가 너무도 사랑스러웠다. 매운탕이 들어오고 거기에 밥을 먹고 우리는 콘도로 돌아왔다.

돌아오는길에 와인을 사오는것 또한 잊지 않았다. 방에 들어온 우리는 은정이 누나가 준비해온 빨간색 초와 노란색 초에 불을 붙이고 다른 등은 모두 껐다. 젊은날의 분위기의 대명사였다. 아무튼 우리는 그 순간 행복해 하고 있었고, 우리는 서로 기대감에 부풀어 있었다.

'누나, 너무 아름다워'

'고마워. 사랑해'

다른 말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았다. 서로의 입술을 탐했다. 잠시후에 내 혀가 그녀의 혀와 서로 엉키고 서로의 타액을 마셨다.

감미로운 키스였고. 달콤한 키스였으면 뜨거운 키스였다. 우리의 허물은 한겹한겹 벗겨져 나가고 있었다. 누나의 탐스러운 나신이 하나씩 들어나고 있었다. 나는 얼마만에 떨리는 기분을 느끼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누나를 안고 침대로 갔다. 조심스럽게 침대에 눕히고 누나의 탐스러운 가슴을 빨았다. 누나의 젖꼭지를 떨리고 있었다. 나는 점점 누나의 몸에 취해가고 있었다.
나는 누나의 몸 구석구석까지 애무하고 맛을 느꼈다. 그리고 나는 누나의 몸에 나를 실었다.

'나 처음이야 무섭고 떨려. 천천히 해줘'

나는 누나의 말에 놀라고 있었다. 아직까지 한번도 남자경험이 없다고 말하는 누나가 너무도 사랑스러웠고. 나는 긴장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그 말을 듣고나서의 설레임이란 무엇과도 바꿀수가 없었다. 마치 신혼첫날밤을 맞은듯한 기분을 들게 했다. 나는 누나의 이마에 입을 맞추었다. 그리고 누나의 눈에 다음은 코, 그리고 귀에 입을 맞추고 마지막으로 입에 입을 맞추었다. 누나의 얼굴은 붉게 상기되어 있었고, 그 모습에 도취되고 있었다. 나는 천천히 누나의 보지에 내 자지를 집어넣었다. 내 어깨를 잡은 누나의 손에 힘이 들어가기 시작했고, 내 자지가 누나의 보지에 완전히 들어갔을때 누나의 입에서 아픔의 소리가 흘러나왔다. 파과의 아픔 세번째 들어보는 소리였다. 하지만 그때마다 감동은 새로웠던것 같다. 나는 허리를 움직이기 시작했다. 누나는 아픔에 힘겨워 하고 있었다. 누나의 아픔은 나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는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누나의 몸에서 난폭한 폭군이 되었다.

누나의 보지가 축축해지면서 한결 움직임이 부드러워졌다. 누나의 손은 언제 떨어졌는지 침대시트를 움켜잡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사정의 순간이 다가왔다, 그리고 누나의 자궁깊숙히 사정을 했다. 그 순간 누나는 나의 목을 끌어안았다. 그렇게 누나와의 첫날밤을 보내고 있었다. 힘겨워하는 누나와 나는 3번의 관계를 맺고서야 잠을 잘수가 있었다. 그리고 태양이 바다 한가운데 떠올랐을때 우리는 눈을 떴다. 그리고 서로의 눈을 바라보면서 행복한 미소를 만들고 있었다, 누나는 내 입에 입을 맞추고는 얼굴을 내 가슴에 묻었다. 행복해하는 마음이 나에게 그대로 전해지고 있었다.

우리는 시간시간이 행복했다.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행복이었다.
마지막 밤을 보내는 순간까지도 우리는 다가올 불행을 알지 못하고 있었다.
우리는 서울로 돌아오기 위해 짐을 정리하고 있었다. 또 다시 머리가 아팠다. 처음보다 더 오랫동안 아픈거 같았다.

'자기야, 왜그래? 어디아파?'

'아니야. 자기랑 너무 많이 했더니 빈혈끼가 있는것 같아, 자기가 내 양기를 너무 많이 빼앗아 갔나? 하하하'

'뭐야? 창피하게 미워'

'미안미안, 농담이었어 하하하'

그리고 우리는 다시 밝은 얼굴로 서울로 돌아왔다. 돌아온 후에도 우리는 매일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다.3개월 정도가 지나고 달라진것은 내 시력이 떨어져서 안경을 쓰게 됐다는것 밖에 없었다. 그리고 머리가 아파오던것이 점점 많아졌다는것이다. 하지만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다. 그냥 단순한 두통쯤으로 생각했다.

그러던 어느날 학교에서 공부를 마치고 새벽녁이 되어서 집으로 운전을 하고 오는데 갑자기 머리가 아파오기 시작했다. 너무도 아팠다. 나는 차를 한쪽에 세웠다.
그리고 그대로 정신을 잃었다. 눈을 떴다. 앞이 잘 보이지 않았다. 머리를 흔들어 보았다. 잠시후에 초점이 겨우 잡혔다. 시간이 1시를 넘어 있었다.

나는 내 몸이 이상하다는걸 느끼고 있었다. 집으로 돌아오면서 찝찝함을 어찌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병원에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다음날 나는 늦잠을 잤다. 몸에 기운이 없고, 머리가 무거웠다. 피곤해서 그런가보다 하고 시간을 보자 12시가 가까워지고 있었다. 아마 엄마가 깨운것도 모르고 잠을 잔것 같았다. 그때 전화가 울렸다. 은정이누나였다.

'누나 어디야?'

'응, 회사 자기는 어디야?'

'집이야 이제 일어났어'

'자기야 할말있는데 회사앞으로 와'

'그래? 어디로 갈까?'

'회사앞에 글로리아에 있을께'

처음 있는 일이었다. 사귀고 난이후에 누나가 먼저 만나자고 한적이 없었다. 항상 전화해서 내 의향을 물었다. 나는 목을 움직여보았다.
그렇게 몇번 움직이다가 자리에서 일어나서 샤워를 했다. 또 다시 머리가 아파왔다. 그리고 아픔을 느끼는 순간 그대로 쓰러져버렸다.
눈을 뜨자 병원이었다. 내 코에는 산소호흡기가 꼿혀있었다. 옆에는 엄마와 아빠가 있었다. 하지만 흐릿해서 잘 보이지 않았다.

'수혁아. 괜찮아?'

나는 대답을 했다. 하지만 소리는 나오지 않았다. 고개를 끄덕였다. 잠시후에 나는 입이떨어졌다.

'괜찮아요'

발음은 정확하지 않았다.

'수혁아. 흑흑흑'

엄마의 울음소리였다. 나는 손을 내밀어 엄마의 손을 잡아주었다.

'아빠 나 어디가 안좋은거래요?'

여전히 부정확한 발음으로 말을 했다. 머리가 아파왔다. 그러면서 다시 앞이 흐려지고 있었다.

'수혁아. 흑흑흑'

아빠도 눈물을 흘리셨다. 나는 직감적으로 내가 많이 않좋다는걸 느낄수가 있었다. 나는 은정이 누나가 보고 싶었다.

'아빠 은정이 누나좀 불러주세요'

'누구? 은정이?'

'네, 명환이 아저씨.....'

그러면서 나는 의식을 잃었다. 다시 의식이 들었을때 내 옆에 누군가 있었다. 흐릿했다. 여자인거 같았다.

'수혁아, 괜찮아? 수혁아? 나 누군지 알아보겠어?'

'은정이 누나구나, 언제왔어?'

'어제왔어 흑흑흑'

'울지마, 나 많이 않좋다구 하지? 어떡하지? 누나 혼자두고 떠나는거 싫은데, 어떡하지.....'

점점 의식이 희미해지고 있었다.

'수혁아. 나 너 아이 가졌어, 그러니까 빨리 일어나 알았지? 애비없는 자식 안만들려면 빨리 일어나 수혁아.'

'내 아이? 내 아이.......'

그 말을 되풀이 하면서 점점 의식이 흐려지는것을 느꼈다. 잠시후에 누군가 들어오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아빠가 나를 부르는 소리에 다시 의식의 끈을 잡았다.

'아빠. 죄송해요...그런데 자꾸 눈이 감기네요, 엄마 옆에 있어요? 엄마 죄송해요. 그리고 은정이 내아이 ......내아이........'

나는 그렇게 머리를 떨어뜨리고 있었다. 멀리서 내 이름을 부르는 소리가 들렸지만 점점 작아지면서 이제는 아무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