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7월 6일 금요일

무인도 11부 (지연과 혜교....... )

해변가에 기절해 있던 두 사람을 움막으로 옴겼다.
움막으로 옴겨진 두사람은 모두 여자였다.
30대 중반정도의 여자와 10대쯤 되어보이는 소녀 였다.
움막으로 옴겨진 그들은 하루가 지난 후에 깨어났고, 그들은 누구이며,관계는 어떻게 되고
왜 표류를 하게 되었는지 이야기 해주었다.
30대 중반의 여자는 이름은 백지연이고 나이는39살 이라고 했고,10대의 소녀는 이름은 송혜교였고 나이는민영이와 같은 17살이라고 했다.

두사람은 이모와 조카사이였다.
이 두사람은 혜교의 여름방학을 이용해 지연네 부부와 6살난 아들과 혜교의 가족 즉 지연의 언니네 부부와 혜교, 이렇게 6식구는 유람선을 타고 여행중이였다.
처음 몇일은 순조로운 항해였다.
지연네 가족과 혜교네 가족들은 유람선에 모처럼의 여유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항해7일째 되던날 일기예보에도 없었던 폭풍후가 갑자기 몰아쳤다.
처음에는 별거 아니겠지 한 폭풍후는 시간이 갈수록 더욱 심해졌고 유람선이 심하게 요동을 칠 정도였다.
사태의 심각성을 인식한 승무원과 선장은 폭풍후를 벗어나려 노력을 했지만 속수무책이였다.
그때 커다란 파도가 유람선을 덮쳤고 그 영향으로 유람선은 항로를 이탈하고 말았다.
원래의 항로로 돌아가려던 유람선 옆으로 자신들의 항로로 가고 있던 대형 유조선이 다가왔고 정면충돌은 간신히 피했지만 유조선의 선미가 유람선의 옆을 스치며 충돌을 했다.
그 충돌로 인해 유람선의 옆에 구멍이 났고,그 구멍으로 바닷물이 들어왔다.
유입되는 바닷물로 인해 배는 서서히 침몰을 하기 시작했고 유람선 안은 아수라장으로 변했다.
그 혼란속에 선실에서 쉬고 있었던 지연과 혜교는 다른 가족들과 헤어졌고, 두 사람만 구명보트에 몸을 싣고 침몰하는 유람선에서 탈출을 했다.
구명보트에 탄 두 사람은 유람선을 바라보았지만 이미 유람선은 반이상이 물에 잠겨 있었고,
폭풍후가 몰아치는 바다에는 수십명이 허우적 거리며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그러나 지연과 혜교가 타고 있던 구명보트도 무사하지는 못했다.
바다에서 빠져 허우적 되던 사람들이 구명보트에 매달리는 바람에 보트가 전복이 되었고 물에 빠진 두 사람은 바다에 떠다니는 부유물을 잡아 몸을 싣고는 곧바로 정신을 잃고 말았다.

당시 상황을 설명한 두 사람은 다른 가족들의 생사가 걱정이 되는지 흐느껴 울었다.
은아는 흐느껴 우는 두 사람에게 당시 유람선 근처에 유조선이 잊어으니까 다른 가족들은 무사할거라고 위로하며자신들이 이곳으로 오게된 경위를 설명해주고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위로해주었다.
한참을 울던 지연과 혜교는 마음이 진정이 되는지 울음을 그치고 은아가 갔다놓은 과일을 먹었다.
은아는 세 남매에게 두 사람이 좀 더 푹쉬게 밖으로 나가자고 했고, 운아는 그들에게 마음을 편히갖고 푹 쉬라고 당부를 하고 모두 밖으로 나갔다.

보름이 지났다
보름동안 은아 가족들이 정성으로 돌봐준 덕에 사고의 충격에서 벗어난듯 일었던 웃음을 조금씩 되찾았고 긴표류로 엉망이었던 몸과 얼굴이 전처럼 회복이 되어갔다.
은아와 지연은 서로 비슷한 나이라서 금방 친해져 언니,동생하며 지내게되었고, 동갑내기인 민영과 혜교도 금방 친해졌다.
민수와 민혜도 지연에게 이모라고 불렀고,혜교도 민수와 민혜에게 언니,오빠하며 친근감있게 대해왔다.
전의 모습을 되찾아가는 지연과혜교를 바라보는 은아네 가족은 매우 놀라워했다.
상상외로 두 사람은 상당한 미인들이였다.
39살의 지연은 39살이라는 나이가 믿어지지않을 정도로 잘빠진 몸매와 얼굴울 하고 있었다.
170정도의 늘씬한 키와 볼륨인는 몸매. 애를 낳은 유부녀 처럼 보이지 않았다.
남못지않은 얼굴과 몸매를 하고 있는 은아도 놀라워 했다.
전에 모 방송국 뉴스 앵커를 하다가 32살에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을 했고 아들을 임신하면서 방송국을 그만두고 평범한 가정주부로 지냈다고 했다
17살의 혜교는 이모인 지연과 다르게 적당한 키에 통통한 몸매를 하고 있었고 한가지 눈에 띠는것은 17살이라는 나이에 걸맞지않게 유방이 상당히 크다는것이 특징이였다.
이렇게 지연네와 은아네는 이 무인도에서 언제 구조될지모르는 가운데 서서히 공동생활을 해 갔다.

이런 공동생활에 작은 몇가지 문제가 발생되었다.
그 첫 번째가 잠자리 문제였다.
은아네 식구만 생활을 할 때에는 한 뭉막에서 잠을 자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지연과 혜교가 오는 바람에 아직 자신들의 관계에 대해 말을 할 수가 없었고,말을 한다고해도 그들이 이해를 해줄지를 몰라 어쩔수없이 다른 움막에서 잠을 자야 했다.
그래서 움막을 하나 새로 만들었고 새로 만든 움막은 은아와 지연이 사용을 했고, 그전의 움막은 만혜,민영이,혜교가사용을 했고, 또 다시 민수는 혼자서 자신의 움막을 사용하게 되었다.

또 하나의 문제는
언제,어디서나 마음대로 즐기던 섹스를 그들의 출현으로 좀처럼 기회가 오지않았다.
민영이는 혜교가 하루종일같이 다니는 바람에 좀처럼의기회가 오지않았고,은아는 임신을 한 관계로 섹스를 자제해왔는데 지연과 같이 생활을 하면서 더욱 기회가 없어졌다.
그나마 민혜가 가끔 민수와 섹스를 했지만 지연과 혜교의 눈치를 살피느라 그전처럼 마음놓고 섹스를 즐길수가 없었다.
이렇게 되자 민수는 머리가 획 돌아버릴 지경이였다.
그들을 움막으로 대려온것을 땅을치며 후회를 했다.

마지막 문제는 은아의 임신이였다.
왠만큼 안정을 되 찾은 지연은 은아의 임신을 이상하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남편은 사고 당일에 실종이 되었는데 임신6개월째라는게 이해가 가지 않은 것이였다.
지연은 은아에게 물어보았지만 은아는 적당한 거짓말로 넘겨지만 지연은 이상하게 생각을하면서도 더 이상은 물어보지는 않았다.
이런 사소한 문제를 제외하고는 별문제없이 그들은 생활을 해갔다.

어느덧 지연과 혜교가 표류해온지도 두 달이 지났다.
지연은 지금 목욕을 하러 호수가로 걸어가고 있었다.
은아가 임신 9개월로 배가 많이 불러와 몸이무거워지자 은아가 하던일을 지연이대신 맏았서 해왔다.
조금전에도 은아의 출산을 대비해 아무것도 없는 이곳에서 이것저것 대는데로 준비를 하느라
땀을 많이 흘려서 대충 준비를해놓고 땀을 닦으러 가고 있는 중이였다.
호수가 풀숲사이를 헤치며 지나가던 지연의 눈에 이상한 소리가 희미하게 들려왔다.
지연은 가던 걸음을 멈추고 그 이상한 소리에 귀를 기우려 자세히 들어보았다.
그런데 한참을 들어보았지만 아무소리도 들려오지 않았다.
지연은 고개를 꺄우둥 거리고 자신이 잘못들은것 같아 다시 걸음을 옴겼다.
몇 발자국 걸어가자 다시 이상한 소리가 들여왔다.

"응! 분명히 무슨 소리가 난것같은데?"

지연은 다시 걸음을 멈추고 귀를 기울여 다시 들여오는 소리를 들어보았다.

"으...음..아아...."

미약하게 신음소리 비슷한 소리가 들여왔다.
지연은 더욱 정확하게 듣기 위해 온 신경을 귀에 집중을 하고 숨을 죽여 들어보았다.

"아─흑...죽어...아앙..."

신음소리였다.
오른쪽풀숲에서 미약하게 신음소리가 들여왔다.

"응! 누가 아픈가.누구지. 민수와 민혜는 과일을 구하러 갔고,민영이와 혜교는 움막에 있을태고 누구지?"

지연은 신음소리가 들여오는 오른쪽 풀숲으로 걸음을 옴겨갔다.

"아─흑..아아..살려줘...아앙..죽어..."

오른쪽 풀숲으로 다가갈수록 신음소리를 더욱 또렷히 들여왔다.

"응. 민혜 목소리 같은데. 어디 아픈가? 설마.뱀에..."

지연은 문뜩 불길한 예감이 들자 걸음을 빨리해서 소리가 들여오는 곳으로 빠르게 다가갔다.
그리고 숲풀을 헤치며 신음소리가 흘러나오는 곳으로 뛰어들었다.

[민혜야.무슨일 있니..헉!]

민혜의 걱정에 앞뒤 가리지않고 소리가 흘러나오는 장소로 뛰어든 지연은 온몸이 굳어져버리며 그 자리에 멈추어 섰고 눈은 찢어질듯 커지며 입에서는 헛바람 소리가 새어나왔다.
지연은 자신의 눈에 들어오는 광경을 믿으수가 없었다.

[이...럴수가....어떻게..이럴수가...]

지연은 말문이 막혀 제대로 말을 할 수가 없었다.

[헉! 지연이모]

지연의 커진눈에 들어오는 광경은 민혜가 알몸으로 똑바로 손으로 자신의 유방을 잡고 주무르며 누워있었고, 무릎을 굽혀 종아리를 허벅지에 붙히고 다리를 양쪽으로 벌리고 있었다.
민수도 알몸으로 벌려진 민혜의다리사이에 얼굴을 대고 입으로 벌어져있는 보지를 핦고 있었다.
민수와 민혜는 오래간 만에 두 사람만 잊게되자 과일들을 구해 호수가로 와서 서로 옷을 벗고
누워 민수가 민혜의 입에 키스를 하고 바로 다리사이로 내려가 민혜의 보지를 입과 혀로 미음껏 애무를 하고 있었다.
간만에 하는 섹스였는지 민혜의보지구멍에서는 금방 보짓물이 흘러나왔고, 민수는 그동안 맛보지 못했던 보짓물을 마음껏 핦아 먹고 있었다.
민혜는 오랜 만에 민수가 보지를 핦아주자 신음소리를 내었고, 그 소리를 지나가던 지연이 듣고 이곳으로 오게 된것이다.
민수는 갑작스런 지연의 출현에 놀라 보지에서 고개를 들고 지연을 올려다 보았다.
민수의 입가에는 민혜의 보짓물과 자신의 침으로 번벅이 되어 있었고, 민혜의보지 또한 보짓물로 보지털과 보지둔덕이 흥건이 젖어 있었다.
민수와 민혜는 너무 놀라서 지연이 쳐다보고 있는데도 민수는 발기해서 벌떡 서있는 자신의 자지를 가릴 생각도 못했고, 민혜도 보짓물로 흥건한 보지를 가릴생각도 못하고 멍하니 지연이를 올려다 보았다.

[어떨게..이런 일이...너희..둘이....]

지연은 말을 더듬으며 두사람을 번갈아 쳐다보았다.
그때 지연의 눈에 발기한채 하늘을 향해 껄떡거리는 민수의 커다란 자지가 보였다.
지연은 민수의 커다란 자지를 쳐다보다가 얼굴을 붉히며 얼른 고개를 돌렸다.

[어떻게 남매지간에 이런짓을 할 수가 있니.이건 짐승들이나 하는짓이야. 그런데 너희들이 짐승같이 이런짓을 하다니 너희는 짐승이야..]

지연의 꾸중에 고개를 숙이고 있던 민수는 지연이 짐승이라고 욕을 하자 모욕감과 묘한 반발심이 생기며 숙이고 있던 고개를 들고 지연을 쳐다보았다.
그리고 서서히 몸을 일으켜 세우고 고개를 돌리고 있는 지연에게 다가갔다.

[그래. 우리는 짐승이다.은아도,민혜도,민영이도 우리 식구 모두 짐승이다.은아가 임신한게 궁금하다고했지 내가 가르쳐 주지. 그 아이는 내 아이다. 은아와 내가 섹스를 해서 가진 아이다.이제 그 궁금증이 풀렸나.민영이도 내가 따먹었고 민혜도 내가 따먹었다. 그런 너는 얼마나 고상한지 볼까.]

지연은 민수의 말을 듣고 더욱 충격을 받았다.
말로만 듣던 근친상간을 여기서 목격하게 된것이다.
고개를 돌리고 있던 지연은 이상한 느낌에 고개를 돌려보았다.
민수가 발기한 자지를 세우고 자신에게 다가오고 있는 것이였다.
지연은 불길한 예감에 뒷걸음질을 쳤다.

[다가오지마.이 짐승같은놈아! 오지마]

미수는 입가에 냉혹한 미소를 지으며 더 가까이 지연에게 다가갔다.

[그래.난 짐승이다.이 짐승의 자지맛좀 볼래ㅣ

민수는 발기한 자지를 손에잡고 지연의 앞에 흔들었다.

[안돼! ]

지연은 비명을 지르며 몸을 획 돌려 달리기 시작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