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2일 금요일

젖어드는 파출부와의 섹스

무척이나 후덥지근한 날씨다.
오늘 몸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 회사에서 조퇴를 하고 집으로 가는 길이다.
나이가 40세를 넘어가면서 전날 술을 좀 과하게 먹으면 담날 이렇게 고생을 한다. 하늘을 보니 좀 있으면 비가 한차례 올것같아 나는 서둘러 집으로 뛰어갔다.

집에 도착해 나는 열쇠를 찾아 그멍에 넣고 돌렸다. 아내가 근처 상가에서 옷 가게를 하기때문에 집에는 아무도 없을것이다.

"어머나~~누구세요!!!"

문을 여니 안에는 한 여자가 웃옷을 벗고 속옷차림으로 있었고, 그 여자는 나를 보자 소리를 질렀다. 나는 화들짝 놀라 현관문을 다시 닫고는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고 잇었다. 나는 다시 현관의 호수를 확인했다. 802호...우리집 맞다. 거기다 열쇠도 구멍과 맞지 않는가? 그럼 안에 있는 반나의 여자는 누구...?

곧 현관문이 빼꼼이 열리며 아까 그 여자가 고개를 내밀었다.

"누구쇼? 난 이집 주인인데..."
"죄송해요. 전 오늘 일하러온 파출분데....하도 더워서 ....놀라셨죠?"

나는 더이상 할말이 없어 안으로 들어왔다.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리는것 같았다.

"물이나 시원한거 갖다 주쇼...아이고...놀라라"

여자는 쌩하니 부엌으로 가 물을 따르고 있었다. 가슴을 진정시키고 보니 여자는 아무리 많이 봐야 30대 중반인 여자였다. 요즘은 젊은 여자들도 파출부일을 한다더니 정말인가 보다. 게다가 아까는 놀라서 제대로 못 봤지만 얼굴이나 몸매나 어디다 내어놔도 빠지지는 않을듯 보였다. 나는 다시 아까 잠깐 본 파출부의 반나를 떠올리며 입맛을 다셨다.

"아줌마...아니...아줌마 같지는 않고...뭐라 불러야 되요?"
"호호홋...아줌만데....그럼 아가씨라고 불러주세요오"

여자는 좀 긴장이 풀리는지 환하게 웃으며 물을 건냈다. 가는 팔목이 바르르 떨렸다.

"그럼 아줌씨라고 불러야 하나? 암튼...이렇게 고운 젊은 처자가 왜 파출부일을 하고 그래요? 딴데 쉽게 돈 많이 버는데가 쎄는데"
"호호홋...그렇게 돈 많이 벌수있는데 있음 사장님이 좀 소개시켜 주세요..."
"아줌마가 오늘 하는거 봐서 소개시켜 줄께요...흐흐"
"사장님이 굉장이 유머가 많으셔서 사모님이 좋아하시겠네...저 좀 가서 빨래좀 할께요.."

꽤나 싹싹하고 장단도 잘 맞추는 여자였다. 아마도 99% 색도 밝힐거라는 느낌이 화류계 20년의 경험상 느껴졌다. 한번 다가가 장난이나 걸어볼까나 생각하는데 다시 머리가 몹시 아팠다. 아직도 어제 먹은 술이 안 깨는것 같았다.

"아줌씨....아줌씨..."

나는 파출부를 급히 불렀다. 약이라도 먹어야 할까부다. 파출부는 고무장갑을 낀채 달려왔다.

"미안한데요... 내가 머리가 좀 아파서....앞에 약국에서 약좀 사다줄래요?"

하며 만원짜리를 내놓았다. 여자는 돈을 받고는 밖으로 나가며 장난스럽게 말했다.

"잔돈은 심부름값으로 할께요. 사장니임...."

어이가 없었지만 나는 그냥 웃을수밖에 없었다. 활달이 뛰어 나가는 여자를 쳐다보며 난 입맛을 다셨다. (오늘 한번 바람한번 피워 봐아? 흐흐) 하지만 집에서..첨 보는 여자랑...한다는게 좀 걸리긴 했다.

"에이그...바람은 몸이나 좀 낮고 나가서 피자....에구구"

나는 소파에 발라당 누웠다. 갑자기 밖에서 "후두둑"하는 소리가 세차게 났다. 결국은 소나기가 한번 내리나보다. 밖을 보니 강한 빗줄기가 내리고 있었다.

"아그그그그.....아 차가라.....다 젖었네에"

좀 지나 현관문이 큰 소리로 열리면서 약을 사러갔던 파출부가 뛰어 들어왔다. 나갈때는 비가 안와 우산을 안 가지고 갔는지 온 몸이 비로 흠뻑 젖어 들어왔다.

"하필이면 잠깐사이에 비가 오네....시원하긴 하네...자요. 약이요"

나는 일어나 약을 받으며 그녀를 보았다. 머리부터 물이 흠뻑 적셔져 있어 물발울이 뚝뚝 떨어지고 있었다. 그리고 흰색 면티도 물에 젖어 옷안의 속옷과 젖가슴의 굴곡이 명확히 드러나져 있었고 밑의 치마도 물에 젖어 서있는 파출부의 다리에 딱 달라붙어 있었다. 나는 머리속이 순식간에 맑아지는것 같았다.

"수건으로 좀 닦아야겠네...."

하며 파출부는 화장실로 향해 갔다. 나는 나도 모르게 파출부의 뒤로 재빨리 다가가 그녀를 뒤에서 와락 안았다. 나의 손에도 빗물이 흠쩍 젖셔져왔다.

"엄머머...왜 이러세요...놔요오...놔아요"

파출부는 갑잡스럽게 자기를 감은 낮선 팔과 손을 바라보며 몸을 빼내려 저항했다. 나는 좀더 힘을 주어 그녀를 안았다.

"아악....아파요....놔요.사장님....놔줘 봐요"

나는 한손을 밑으로 뻗어 그녀의 그곳이 있는 부근에 은근이 손을 대 보았다. 그녀는 반사적으로 엉덩이를 쭈욱 뒤로 뺐고 엉덩이의 끝은 나의 발기한 물건과 만났다.나는 살살 물건을 파출부의 엉덩이의 갈라진 곳 주위를 문지르게 했다.나의 바지 앞단도 물에 젖어갔다

"사장님...왜 이런대요....아이 차암....왜 이런대여"

파출부는 엉덩이를 앞으로 빼지도 못하고 좌우로만 몸을 움직이며 우는 소리를 냈다. 나는 파출부의 귀에 대고 조용히 말했다.

"힘들게 돈 벌지 말고 쉽게 벌자니깐....내가 도와주면 되잖아....이쁜이 아줌씨이"

여자의 몸놀림이 조금씩 약해졌다. 비를 맞아 몸도 무거운데다가 첨에 몇번 빠져나갈라고 용을 쓰더니 기운이 빠진 모양이었다. 나는 팔을 풀어주었다. 나의 팔에 의지하던 몸이 아래로 털썩 쓰러졌다.

"아아......"

파출부는 기운이 쫘악 빠진양 고개를 아래로 푹 숙이고 숨을 몰아쉬고 있었다. 나는 가만히 그녀 옆에 앉아 어깨를 쓰다듬었다. 나와 그녀의 열로 옷의 물기는 뜨거웠다.

"아줌씨...내가 그냥 같이 즐기자는게 아냐...내가 아줌씨가 원하는걸 해줄테니깐 한번 놀아보자고. 나 그리 나쁜사람 아닌거 알잖아. 응?"
"허억...허억...하는걸 보니 나쁜 사람인거...허억...같은데요?"

파출부의 말은 따진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다. 그저 한번 빼볼뿐....흐흐... 나는 그녀의 치마 안으로 손을 넣어 허벅지를 가만히 쓰다듬어 주었다. 몸을 다시 흔들었지만 약한 미동에 불과했다.

"정말 원하는거 들어줄거예요?"

파출부는 얼굴을 들고 나를 보며 말했다. 흥분이 좀 가라앉았는지 얼굴은 제 혈색을 찾아갔다. 가까이서 보니 더 고왔다.

"그래...뭐 원하는거 있어?"
"내 파출부 일당에 열배....줘요"
"열배? 열배면 얼만데...?"
"40만원이요. 줄거예요?"

나는 기다리지 않고 그녀의 입술을 접수했다. 까칠까칠한 입술이 내 입으로 들어왔고 나는 그 입안으로 나의 굵은 혀를 집어넣었다. 돈문제는 나중에 생각해도 늦지않다. 지금 내 감정이 중요하지... 나는 마루 한 복판에 그녀를 눕히고는 그녀의 입을 빨아주었다. 뜨겁게 젖어 있는 그녀의 옷을 벗기며...물먹은 옷들은 잘 벗겨지지 않았지만 파출부도 함께 거들어 주어 한꺼풀 한꺼풀 껍질을 벗을수 있었다.

그녀의 몸은 마치 목욕중 몸이 물에 불은듯 물냄새를 강하게 내며 촉촉해져 있었다. 나는 그녀의 팬티 만을 남기고 모두 벗겼다. 파출부는 부끄러운듯 가슴에 손을 얹고 눈을 감았다.

"이봐...아줌씨...같이 좀 즐기자구...그렇게 있지말고, 우리 서로 외론 사람들이잖아"

이미 옷을 홀딱 벗은 나는 파출부를 일으켜 세우곤 나의 두다리 사이로 그녀의 머리를 들이밀었다. 그녀는 좀 망설이는가 싶더니 나의 물건을 덥썩 물고는 빨기 시작했다. 얼마만의 빨림인가? 요즘은 마누가가 잘 빨아주지도 않는데....

나는 주저앉아 그녀의 머리를 잡고는 물건의 빨림을 느꼈다. 그녀는 탄력이 붙는지 입놀림이 빨라졌다. 나의 물건이 그녀의 입안에서 터지지나 않을까 걱정이 될 정도로....나는 그녀를 잡고 뒤로 밀어 다시 마루에 눕혔다. 파출부의 입은 잔뜩 자기 침을 머금고 군데군데 나의 털이 묻어나와 있었다.

나는 누워있는 그녀의 허벅지를 혀로 핧아 올라가 팬티의 중앙을 입으로 부볐다.

"아하학...아아...아아"

그녀는 민감하게 받아들였다. 나는 입을 더욱 집요하게 만들어 팬티의 중앙을 공략했다. 점점 팬티의 중앙에 따스한 액체가 묻어나왔다.

"아아....사장니임....아아....빨리"

파출부는 자기 손으로 팬티를 아래로 내리며 말했다. 나는 몸을 위로 올리며 나의 물건을 구멍안으로 집어넣었다. 그리고는 그녀의 젖은 가슴의 마구 흔들리도록 엉덩이를 흔들어댔다. 위아래고 좌우로 나의 엉덩이는 간만에 마구 활달히 움직였다. 밑의 파출부도 너무나 좋은듯 소리를 내며 나의 등을 부여잡고 몸을 흔들어댔다

"아아하하학...아학...아아,,,아아,,,,,하하"

나는 깊이와 속도를 조절하며 화류계 20년이 노하우를 그녀의 그곳에 쏟아부었다. 그녀의 그곳은 감지 덕지하며 그걸 흡수해갔다. 젖었던 그녀의 몸은 다시 땀으로 젖고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