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2일 금요일

스튜어디스의 수난

스튜어디스의 수난

오늘도 여느때 처럼 항공사에 나가는 24살의 박미애는 자긍심과 자부심으로 뭉쳐있는 거만한 여자다.
그런 부류의 여자들이 그러하듯이 상당한 미모와 재능을 보유한 인텔리적인 분위기의 여자인 것이다.

168의 날씬한 키에 모자랄 것도 더 붙일 것도 다리에 그녀 최고의 성적 무기인- 그런 몸매에 약간은 커다란 엉덩이가 잇달아 연결되 있으며 개미 허리란 말이 꼭 들어맞는 군살없는 배를 지나서 엉덩이에 어울리는 발육이 잘 된 유방이 존재한는 환상적인 육체와 정말 그녀를 돋보이게 하는 것은 그런 육체에 어울리지 않는 이지적인 이목구비인 것이다.

창녀적인 몸매에 교수적인 얼굴이 그동안 그녀를 보아온 남자를 미치게 했으며 언제나 그녀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노력할 수밖에 없게 했다.
그러기게 미애는 남자를 우습게 생각할 수밖에 없엇고 그렇게 행동해 왔다.
또한 대학교 내내 장학금을 휩쓸고 다녀서 그녀의 자존심과 허영심은 극에 달해 있었다.
그래서 언제나 남자를 자기의 외모와 지적능력에 맞는 상대를 원했기에 지금까지 그녀는 처녀성을 보유하며 행복한 삶을 살아왔다.

지금까지는 그래왔지만.........

"안녕하세요....김 선생님"
"어이 안녕 미애 "

김선생이라 불리는 김길용은 이곳 항공사에서 청원 경찰을 담당하는 50세의 황혼을 달려가는 사람이다. 이곳 항공사에 온지는 이제 3개월, 그러나 문제는 이 사람이 절륜한 정력의 말 좆을 달고 다닌다는 것이다.
바로 창창한 미애의 앞날을 나락으로 끌고갈 남자인 것이다.

'휴 저 엉덩이....여태까지 보아온 스튜어디스 중 최고야.....오늘은...'

미애는 박씨의 그 음탕한 눈낄을 느낄 수 있엇다.
물론 길을 가다 수없이 벌겨벗겨지는 느낌을 받지만 박씨의 눈길은 정말 기분나쁘게 느껴지곤 했다.
한 집안의 가장으로 자기 아버지와 같은 나이인 남자가 지금까지 음흉한 눈길 중 최고로 기분 나뿐 눈길을 보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도 잠시 미애는 라커룸에서 옷을 갈아입으며 오늘 있을 스케줄인 제주도 왕복 비행기로 관심이 쏠린다.

"정말 할거야 길용아"
"이 새끼가 언제 내가 실패하는 것 봤어. 생각해서 말을 꺼냈더니...

정말 이런식이면 나혼자하고 국물도 없어. 그년 보지맛은 나혼자 볼태니 너는 집에가서
다 늙어버린 마누라 엉덩이나 누둘기라고...”같이 음모를 꾸미는 동갑의 정 대식은 순간 엉덩이를 내밀고 스스로 보지를 벌리고 있는 미애를 생각하자 그만 발기가 되고 만다.

'그런 년은 평새가도 못 볼거야 마저.'
"알았어 외 이래 잠깐 딴 생각을 한 것 가지고, 그러면 보지와 항문 중 하나는 내가 먼저야 그건 확실이 해야해 알았지..”
"걱정말고 내 계획되로만 해 말을 듯자니 그 년 아버지가 초등학교 교장이라는데 우리계획대로면 이제부터 우리 인생은 새로운 묘미를 맛 볼 꺼야...."

그런 음모를 전혀 알 길없는 미애는 오늘도 제주도에서 밤 비행기를 준비하며 곧 계획되어 있는 재벌 2세와의 맞선 생각에 얼굴에 저절로 미소가 번지고 있는 것이다.

"야 이제 곧 그년이 이쪽을 지날갈거야 잘 해야되"

그러면서 재빨리 저쪽 개단으로 몸을 숨긴다.
미애가 자기의 눈길을 싫어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김씨는 친구인 정씨를 시켜 미애가 갖 들어온 신참이라 가장 늦게 라커룸을 거쳐 후미진 곳을 지난 간다는 것을 알고 일을 맞긴 것이다.

" 저 박 미애양 가지고 갈 짐이 저쪽에 있는데 나좀 도와줄래"
" 어머 정 선생님 어디요"

평소 김씨와 다른 선한 얼굴의 정씨의 요구에 선선히 비사계단 쪽으로 들어선 순간 미애는 뒤에서 감작스런 공격과 하얀색 분에 말 한번 못하고 정신을 잃고 만다

'아 뭐야 이건 안되'

희미해진 시야에 가장 기분 나쁜 김씨의 얼굴이 어렴풋이 보인다...

"하하.... 여기가 어디지"

얼만큼의 시간이 흐른지 모른채 미애는 약간의 두통감과 함께 정신이 돌아왔다.
그러나 바로 자신이 처해있는 상황을 직시하고서는 울음을 터트렸며 고함을 질르기 시작했다. 밝은 형광등 불빛에 허름한 창고같은곳에 익숙한 얼굴인 김씨와 정씨가 한눈에 보아도 응흉한 눈빛을 띤채 바로 앞에 칼을 들고 서 있었던 것이다.

"당신들 뭐야, 외 이래"
"흐흐 이제 정신이 드나 보지 미애씨"

미애는 순간 사태를 짐작할 수 있었다.
이들은 서로 짜고 자기를 강간하려는 것이다.
보통의 온실속의 꽃처럼 자라는 여자들이 그러하듯이 극도의 공포감과 폭력앞에서는 의외로 무력하기 싶다.
토론이나 논쟁에서는 무서운 힘을 발휘하지만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는 오히려 보통의 여자들보다 공포감에 질려 체념하기 쉬운경우가 많다.
많은 여자를 상대해온 김길용은 더더욱 이런 사실을 알고 있기에 오히려 박미애와 같은 빼어난 미모와 지적능력을 보유하고 부유한 교육자집안의 여자를 선택한 것이다.

"이봐 이쁜 박 미애씨, 박 미애씨는 이쁜 만큼 말도 잘 듯나.."

예의 정씨는 희죽거리는 미소와 함께 칼을 목에 들이 대며 비웃듯이 물었다

"헉! 예 예.... 제발 칼좀 치워주세요...."

단 한번의 반항도 포기한채 미애는 빨리 이런 지저분한 장소를 벗어나고 싶은 마음 뿐이다.

"이봐 난 매일 박 미애씨의 실룩거리는 엉덩이를 보면 자지가 꼴려서 미치겠단 말야...

그 속의 보지가 얼마나 궁금한지... 여기서 한번 보고 싶은데.

"아 무슨 그런 상스런말을 안되요 전 정말 그러면 죽고 싶어요........"

정말 미애는 자지니 보지라는 말을 직접 듣는건 오늘이 처음이고 그래서 더더욱 치욕감이 몰려 온다.

"뭐 이게 좋은 말로 하니 사람을 핫 바지로 보나... 그래 죽고 싶으면 아주 천천히 죽여주지..."

바로 김길용은 칼로 미애의 손을 들어 자그마한 칼 자국을 내준다. 그와 함께 피가 새어나오며 가뜩이나 공포감에 사로잡인 미애의 마음에 저항할 수 없는 굴욕감을 가져다 준다.

"제 제발 시키는 것은 다할테니 그만 제발요....흑흑......"
"그렇지 그래야지 이봐 이제 내 말에 어긋나면 바로 목에 칼 자국을 내주지 알았어 이 보지야...”

김씨는 서서히 계획이 성공함을 느끼며 미애의 마음을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만들어나가기 위해서 더더욱 치욕적인 말을 한다.

"아 제발 그런 말은...."
"뭐 이년이 너 죽을래"

그와 함께 칼을 목에 같다 댄다.

"아니요 알았어요 제발 정말 시키는 대로 할께요....그러니 제발요..."
"너 이년 정신 상태를 점검하겠어 만약 한번만 더 반항하면 이제는 바로 얼굴에 흠을 내 줄테니, 칼 자국있는 스튜어디스라 스스로 알아서 처신해 알았어 이 보지야."
"예 알았어요..."

그 순간 반면에 미소를 띠우며 김씨는 정씨에게 신호를 보낸다.
그러자 기다렸다는 듯이 정씨는 한쪽 가방에서 무비 카메라와 받침대를 꺼낸다.
순간 미애는 그 들이 하려는 행동을 짐작하며 울음보를 터트린다.

"이 씨발년이 아직도......"

순간 김씨는 미애의 옆구리를 적당히 충분히 공포감이 밀려오도록 프로의 솜씨로 가격한다.
미애는 데굴 데굴 구르고 난후 다시 않을 수 있었다.

"제 제발 아프지 않게 해 주세요, 전 평생 맞아본적이 없어요...흑흑...."
흐느끼고 있는 모습이 더욱 더 남자의 새디스트적인 본능을 불러 일으킨다.
"야 몇가지 물어보겟는데 즉각 즉각 대답해 알았어..울지말고, 썅" "예"
"너 남자랑 해 봤어" "아니요"
"정말" "정말이예요 전 정말 남자 경험이 없어요"

순간 김씨는 이 장면을 촬영하는 정씨를 바라보고 서로 소리내어 웃었다.

"이 년 봐라 너 정말 니 보지에 자지를 박아본적 없단 말야..."
"예 없어요" "이게 내가 한말에 똑바로 대답못해.... 너 죽을래"
"아니요 예 알았어요 제 보지에 아직 자지가 박힌적은 없어요...제발 흑흑"

그 소리에 김씨와 정씨는 서로보고 미소지으며 계획이 완전히 성공했음을 느낄 수 있었다.

"그럼 일주일에 자위는.."
"아 그건... 한 2번이요.." "그래 뭘로 손가락으로 아니면 기구로?"
"손 손가락으로 해요" "그래 아주 우리 도도한 스튜어디스는 손가락으로 어떤식으로 하지"
" 아 흑흑"

스튜어디스라는 말에 순간 설움이 밀려오며 다시 흐느낀다
퍽 퍽 퍽 퍽 퍽..순간 이번에는 모든 저항을 빼앗으려는 듯 손과 발로 무자비한 타격을 가한다.
극심한 통증속에 숨을 쉬며 미애는 완전히 절망감속에 자포자기가 되 버린다

"이 씨발년이 야 이제는 바로 얼굴에 칼 자국이야 정말로 칼 자국난 스튜어디스 꼴을 만들겠어 알았어" " 아 학 학 학 ! 예 이젠 정말 시키는 대로 할께요 그러니 때리지만 말아주세요..."
"그건 너 하기 나름이야 이제는 바로 칼로 그을테니. 이년이 내가 물은거 대답안해"
"예, 전 손가락으로 보지에 넣고 문질러요 그리고 아주 가끔씩 이물질을 넣기도 해요.."
이제는 생각지도 않은 것도 말한다. 완전히 저항 능력을 상실한 것이다.
"그래, 설마 사소한 접촉도 없진 않을 텐데, 있으면 아주 상세히 말해봐 없다고 그러면 죽어"
"예 있어요 고등학교 3학년 때 선생님이 진학 지도한다고 토요일 밤 늦게 남겨놓고 저를 괴롭혔어요"
"이 씨발년이 어떻게 했는지 자세히 묘사하랬지"

재빨리 주먹을 쥐고 때릴 모션을 취한다.

"말 할께요 제발 그러니....... 학교 뒤에 있는 미술실에 대려가서 처음에는 키스와 함께 제 유방을 막 만지고, 전 너무 당황스럽고 수치스러워 방항도 못하고 그 뒤에는 제 치마속에서 보지를 만지기 시작했어요, 그러면서 전 그당시 성적이 안 좋았는데 선생님이 내신을 조작해서 전문대 스튜어디스과는 충분히 갈 수 있게금 해 준다고 해서"
"그래 그래서 아주 자세히 좀 말해봐"
"예 그러더니 제가 승낙한줄로 알고 선생님은 제 상의를 벗기고는 유방을 꺼내더니 마구 빨고 만지고 저 처럼 맛있는 유방은 처음이래요.그리고는 저를 책상위에 엎드리게 하고는 치마를 것고 팬티를 벗기고는 제 엉덩이를 마구 주무르며 얼굴을 엉덩이에 미벼 댔어요."
"으 씨발새끼. 한창인 여고생을 선생님이 되서 존나 꼴리는 구만 야 더 자세히 못해"
"예 예.... 그리고는 제 엉덩이 사이에 박고는 보지를 막 빨아댔어요. 그리고는 자지를 꺼내대니 제 입술에 갖다대고는 빨라고 그래서 저는 할 수없이 입으로 자지를 빨아 주었어요"
"이 씨발년이 아까는 박은 적이 없다더니 거짓말을 해 그러고 안박았어?"
이어지는 강타 ."흑흑 아니예요 정말 안 박았어요..제발 무슨짓이든 할테니 때리지만"
"선생님은 결코 박지는 않고 대신 제가 자지를 빨게 하고는 딸딸이를 치게 하셨어요.
서로 자지와 보지를 빨고 제 엉덩이를 좋아해서는 주로 제엉덩이에 자지를 문질르며 좃물을 뽑아내곤 했어요”
"그래 그리고 얼마나 지속했지?"
"고 3 끝날 때까지 약 3번정도요 졸업하고는 한 번도 안 만났어요"
"흐흐 이제 서두는 그만하고 그러면 선생이 못다한 것을 해 줄때가 되구만 안그래 정씨?"

김씨와 정씨는 서로 미소를 지으며 미애에게 한 발짝 다가선다.
순간 미애는 앞으로 전개될 상황에 저절로 눈에서 눈물이 흐르기 시작한다.

"이 봐 가슴이 답답해 보이는데 먼저 위에좀 벗고 젓통 좀 꺼내봐"

미애는 올 것이 왔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계속 촬영을 하고 있는 정씨의 카메라를 보자 어떻게든 저 것만은 막고 싶었다

"저 재발 시키는 대로 할테니 카메라만 부탁이예요.."
"흐흐 이년이 그래 좋아"

순간 지금까지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강타가 퍼부어진다.
물론 프로의 솜씨로 공포심과 고통은 극대이지만 상처는 없는 것이다.
미애가 잠시후 간신히 일어나는 동시에 김길용은 칼을 얼굴로 가져가 그어버릴 듯한 모션을 취한다.

"아 알았어요 부디 이제는 정말 시키는데로 할께요."

말이 떨어지는 동시에 미애는 상의를 벗기 시작한다.
이제 터질듯한 유방을 감싼 브래지어가 보인다. 순간 머뭇거리는 미애 그러나 곳바로 브래지어를 벗겨내 버린다.

"흑......."

김씨와 정씨는 서로 신음성을 동시에 내 질렀다.
특히 지금까지 수없이 여자를 농락해온 김씨에게도 최고의 품질이었던 것이다.

"이 씨발년 죽이는 구만"

김씨는 서서히 다가와 미애의 가슴을 쓰다듬기 시작했다
크기도 그렇지만 우유빛의 색상과 감도가 일품인 끝의 유두는 어른 손가락만한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이다

"야 죽인다 빨리하고 나도 좀 하자"

그 때까지 한마디도하지 않던 정대식은 계속 촬영을 하며 재촉한다.
김씨는 오른손으로 오른쪽 유방과 유두를 만지며 입으로 왼쪽유방을 빨기 시작한다.

"흑흑 아 제발"

벽에 붙어서서 미애는 극심한 수치김을 느끼며 다시 눈물을 흘리기시작한다.
비록 선생과의 그런일이 있지만 그외에는 어떤 남자도 접근도 하지 못하게 한채 지켜온 자존심이 아버지와 같은 나이뻘의 남자에게 치욕을 당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더욱 그러하다
그러나 그 중에도 미애의 유두는 커지며 딱딱해지고 있었다.

"흐흐 그러면 그렇지 이년 유두가 커지네..씨발년 기다리고 있었다 이거지"

그와 동시에 김씨는 유방을 계속 빨며 손을 내려 미애의 엉덩이를 쓰다듬기 시작했다.
모든 남자들이 스튜어디스의 제복아래 감탄을 해온 엉덩이를 당당히 쓰다듬으며 음미를 하는 것이다.
사실 미애도 자신의 신체부위중 스스로 가장 자신있어하는 곳이 바로 엉덩이와 허리로 이어지는 곡선 라인이다. 약간은 비대할 정도로 엉덩이가 발달되어 있었다.

"야 이제 저기 책상을 잡고 뒤로 엉덩이를 내 밀어봐 이 보지야"

한쪽에 있는 책상과 같은 것을 가르키며 정씨는 예의 히죽거리며 명령했다.
그러자 미애는 더할 수 없는 치욕을 느꼈지만 머리 속에 가득찬 폭력의 공포심에 얼른 책상을 잡고 엉덩이를 하늘 높이 치켜 들었다.
김씨는 잠시 미애의 엉덩이를 두손으로 쓰다듬다 치마를 찢듯이 벗겨 버렸다.
이제 남은 것은 꽃무늬가 있는 햐얀색의 팬티 뿐이었다.
그리고는 아주 서서히 패티를 벗겨내 버렸다.

"우와 정말 대단한 몸뚱아리구만 " 바로 정씨가 탄성을 질렀고
"정말 대단해 야 일어나서 한바퀴 돌아서봐" 김씨가 바로 명령을 했다

손으로 보지를 가리며 미애는 곧바로 일어나서 한 바퀴 자신의 몸매를 과시하듯 돌았다

"야 손 안치워 보지를 보여야지"

미애의 손이 들어나며 숲으로 울창한 거의 나머지는 보여지지않는 보지가 들어났다

"와 이년 바라 거의 아마존 밀림이네......"

그러며 김씨는 미애의 보지를 바라보며 방금 벗겨낸 팬티의 냄새를 맡아본다

"정씨 이것좀 봐 이년이 내가 지 유방을 빨 때 느꼈나봐 자국도 선명하며 냄세도 와 죽여주는데"

아닌게 아니라 아까 보지 밖으로 애액이 흘러나와 자국이 그대로 드러난 것이다
미애도 죽고 싶은 치욕을 느끼며 자신에게 닥쳐온 이 시련의 이유을 도저히 알 수 없었다

"내가 너 같은 부류의 여자들은 잘 알지 오히려 작은 반응에도 애액을 느끼며 보지가 벌렁거릴걸"

맞다. 오히려 그러한 이유 때문에 남자를 멀리 해 온 지도 모르겠다 작은 터치에도 느껴버리기 때문에 미애는 항상 자위도 2분을 넘을 때가 없었다

"야 이제 손가락으로 보지를 벌리고 제 보지좀 빨아주세요 라고 외쳐봐"

미애는 다는 선택이 업엇다. 이제는 정말 얼굴에 칼 자국이 남을 지도 모른다.
오른손으로 보지를 벌리곤" 흑흑 제보지좀 빨아주세요"

"이 씨발년이 더 실감나게 못해"
" 아 예 " 더욱 더 손가락으로 보지를 벌리며 벽에 기대어 서있다
"제발 제 보지좀 빨아 주세요 빨리 빨아 주세요"

스스로 보지를 벌리며 분홍색의 보지 속살을 드러낸체 눈물을 흘리고 서있는 스튜어디스의 모습처럼 새디스티적인 감각을 채워주는 장면도 없을 것이다.
분홍색의 조개와 같은 보지속살에 정씨나 김씨나 좃대가리가 터질 것 같다.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그러자 둘은 빠르게 옷을 벗어 버렸다.
상의와 바지 그리고 팬티마저 벗자 당당하게 솟아오른 대 말좃들이 나온다
미애의 눈이 저절로 커진다 믿을수가 없다.

' 흑 이럴수가 저렇게 크다니 설마 저것이 들어오면 난 기절하고 말거야'

미애의 이런 생각을 읽기라도 하듯 김씨와 정씨는 서로를 보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는다

"야 아까 처럼 다리를 벌릴 때 까지 벌리고 엉덩이를 내밀고 니 손으로 쫙 벌려 보지와 항문좀 구경하자"

미애는 여자로서는 가장 치욕스러운 자세를 강요당하자 스스로 비참함에 흐르는 눈물을 참지 못하고 서서히 책상으로 다가가 다리를 벌리고 엉덩이를 치켜들고 스스로 양손으로 엉덩이를 벌려서 보지와 항문이 잘 보이도록 개방했다
정씨는 바로 옆에서 계속 촬영을 하고 김씨는 엉덩이 근처로 와 이제는 애액이 본격적으로 흘러나오는 보지와 국화모양의 항문을 정면으로 바라모며 신음성이 절로 나왔다.

"여기가 바로 천국의 문이구만"

김씨는 이제 미애의 엉덩이에 얼굴을 쳐박고는 두손으로 엉덩이를 벌리며 보지를 마음껏 핡기 시작했다

'학 학 학 안되 제발 으........................'

미애는 신음이 절로 나왔다.
지금 자신이 가장 경멸하는 부류의 한 사람이 자신의 가장 은밀한 부위를 마음 껏 핧고 있는 것이다
반면에 김씨는 절로 탄성이 나왔다.
거의 십년만에 이런 탄력있는 몸매와 분홍빛의 숯 처녀나 다름없는 여자의 보지를 빨고 있는 것이다.

'으 이년 존나 잘 느끼는 구만 그렇다면 완전히 보내주지......'

김씨는 다시 얼굴을 들고 미애의 엉덩이 계곡을 잠시 노려 보더니 이번에는 미애의 국화 꽃 항문을 벌리고는 코를 박고는 숨을 들이키며 냄새를 맡기 시작한다.

'으..........제발 거기는 안되 부탁이야 거기는 너무 챙피해......흑흑...........'

미애는 죽고 싶다. 항문은 여지껏 누구도 손을 댄적도 없고 그 자신도 배설의 도구로만 여기며 거기를 애무받는 다는 것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렀지만 김씨는 그런 반응이 오히려 즐겁기만 하다.
미애의 항문에서 약간은 좋지 못한 냄새가난다.
하지만 그런 향이 더 김씨의 성욕을 불러일으키는데 충분하다.

"이년 보게 똥구멍에서 이상한 냄세가 나잖아..."
"아 제발 그런 소리는 제발 차라리 보지를 핧아요..부탁이야 보지를............"
"흐흐 이년 그래 하지만 넌 선택이 없어"

이번엔 혓바닥으로 미애의 항문에 너으며 한 손가락으로 보지에 조심스레 너으며 마음껏 쑤신다.

"와와 제발 전 흑흑"

미애는 선천적으로 잘 느끼는 체질이다.
그런 몸이 이런 감각에 저항할 수는 없는 것이다.
수치심이 한편에서 밀려오지만 그것을 제어할 수 없는 쾌감이 더욱더 크게 작용한다.
그것도 끝까지 스튜어디스의 자존심을 지키려는 노력이 이정도 견뎌내는 이유이다.
김씨는 이제 다시 보지를 핧으며 동시에 손가락2개를 마음대로 쑤셔댄다.
미애는 더 이상 저항할 수없다. 수치감에 눈물을 흘리며 쾌감에 저항할 수 없는 미애의 모습이 더욱 애처롭기만 하다.

"어이 정씨 드디어 이년이 발동이 걸렸나봐 보지가 벌렁거리며 물을 마구 뽑아내는데"
이제 김씨는 미애를 책상위에 바로 눕히고는 두손으로 보지를 벌리고는 애액을 소리내어 마시며 미애의 클리토리스를 살짝 깨물다 다시 혓바닥으로 감싸며 집중적으로 애무하며 손가락 3개를 써가며 미애를 완전히 보내버린다.

"와 나 이제 못참어 부탁이야 그만 으................................."

미애는 얼굴을 한쪽으로 돌리고는 보짓물을 펑펑 흘려낸다.
역시 그 몸매에 보짓물도 상당이 많은 양이다.
김씨는 역시 한방울도 흘리지 않고 다 빨아 마시고는 얼굴을 들고는 흡족한 표정을 짓는다.

"야 존나 내숭떨더니 보짓물을 마구 흘리고는 맛이가 역시 이런년들은 다루는 방법이 다 따로 있다니까 흐흐 이젠 내가 만족할 시간인데"

바로 김씨는 미애를 일으키고는 미애에게 빨 것을 강요한다.
미애는 다시 흐르는 눈물을 억제 할 수 없다.
하지만 이 시점에 반항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보짓물을 펑펑흘리며 마음껏 느껴버린 자신이 오히려 가증스러울 뿐이다.
미애는 얌전히 입을 벌리곤 아버지와 같은 나이뻘인 가증스러운 남자의 자지를 받아들인다.
하지만 너무커서 다 너울 수는 없고 반 정도만 넣고는 빨아들인다.

"이년이 야 더넣고 혓바닥도 사용하란 말야.. 너 이전에 선생님이랑 할 때 이렇게는 안 했을 거 아냐"
"그그게 너무커서" "뭐 뭐가 크다는 거야 이 씨발년이 또 거슬리네"
"예 알았어요. 아저씨 자 자지가 너무커서 더 이상은 안되요"
"그래 그러면 잘 빨기라도 해야 할거 아냐 넌 뽀르노도 안봤냐. 마음에 안들게 빨면 확 목구멍
이 찢어져도 다 넣어버릴거야 알았어"

미애는 이제 모든 저항이 없어져 버렸다.
오직 남은건 아프지않게 맞지않고 얼굴에 칼 자국이 없는 것이다.
미애는 김씨의 자지를 너울 수 있는 곳 까지 넣고는 혓바닥을 굴려가며 정성껏 애무한다
그리고는 다시 귀두를 감싸고는 빨고는 자지를 볼에 문질르며 다시 입에 넣고 기둥전체를 애무하는등 모든 기교를 써가며 빨아댄다.

이것은 결코 선생에게도 한적이 없는 언젠가 뽀르노에서 본적이 있는 기교를 공포심에 질려 무의식 중에 발휘 한 것이다.
김씨는 이제 미애의 머리를 감싸쥐며 가끔씩 보지에 박듯 미애의 입에 박아보며 미애의 정성어린 애무를 바라본다.
평소 보아온 스튜어디스 중 최고의 몸매와 미모를 갖춘 숯 쳐녀인 미애가 자기의 자지를 정성껏 애무하며 볼에 문지르며 다시 빨아대자 참을 수 없는 쾌감이 밀려온다.

"헉..더 이상은"

그 말과 동시에 김씨는 기분 좋은 사정을 미애의 입속에 해버린다.
요근래 금욕생활을 해서 그런지 상당한 양이 미애의 입속으로 쏟아진다.
미애는 얼른 얼굴을 벗어나려 하지만 김씨가 양손으로 감싸고 강제하는 바람에 어쩔수없이김씨의 정액을 다 마셔 버린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