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18일 월요일

풋사과 체험

" 찌르르릉... 찌르르릉 "
" 유라야.. 전화 좀 받아라.. "
앞치마를 두른채 한참 김치를 담던 엄마의 소리가 들리자 유라가 이층에서 쫓아내려왔다.
" 오빠는? "
" 으응.. 샤워하나보다.. "
" 여보세요? "
" 저.. 거기 준호 좀 부탁드릴까요? "
" 오빠 지금 샤워하는데요.. "
" 아.. 유라니? 나 광수오빠야.. "
" 광수오빠? 만화점 하는? "
" 그래.. "
" 안녕하세요? 그런데 오빠 샤워하는데 어쩌죠? "
통화중에 소리가 들려 돌아보니 마침 준호오빠가 반바지만 입고, 웃통은 벗은채 수건으로 머리를 말리며 욕실을 나오는 모습이 보였다. 어릴때부터 운동을 좋아해 태권도 4단에 보디빌딩으로 단련된 준호오빠의 떡 벌어진 붉은 가슴이 우람하다. 덩치는 아빠와 비슷한데 키는 오히려 아빠보다 10Cm는 더 컸다. 넓은 이마.. 부리부리한 눈매가 클론의 구준엽을 연상시키는 스타일이다.
" 아..마침 나와요.. 잠시 기다려주세요.. 오빠 전화받어.. "
" 응! 누구야? "
" 광수오빠래.. 오빠 그리고 제발 옷좀 입고 다녀... 보기 흉하단 말야.. 차암!.. "
" 자식이.. 또.. 어! 광수형이야? 나야.. 어쩐 일이야.. 벌써 9신데.. "
" 야! 너 부탁하나 들어주라.. "
" 뭔데? "
" 10시까지 우리 만화점에 좀 나와라.. "
" 왜? 무슨 일 있어? "
" 음.. 내가 급한 일이 생겨서.. 좀 나가봐야 하거든.. 그래서 손님 떨어질때 까지만 니가 만화방 좀 봐주라.. 안되겠니 ? "
" 글쎄.. 별 일은 없지만, ... 알았어.. 나갈게.. "
( 심심하던찬데... 공짜만화나 좀 볼까.. )
준호는 대충 차려입고는 집을 나섰다. 광수형의 가게는 여기서 한 10분 정도 걸어가면 되는 가까운 곳이다. 광수형은 준호의 태권도 선배인데 전국체전에 같이 출전한 것을 인연으로 친해져서 이젠 두 살 위인데도 말을 놓을 정도로 막역한 사이가 되었다. 집이 가까운 탓에 전에도 두어번 점포를 봐 준 일이 있다.
" 이제 슬슬 문을 닫을까?.."
만화를 뒤적인지 세시간 째.. 이젠 그것도 지루해져 하품을 삼키던 준호가 문득 구석쪽을 바라보다 눈빛이 야릇해진다.. 시간이 밤12시를 막 넘겨서인지 오늘따라 조용해진 만화방 안쪽 구석에는 혼자 남은 여학생 하나가 책장을 넘기고 있는데, 무슨 만화인지 얼굴이 발그레 달아오르고 있다. 몇 번인가 본 얼굴이다.
( 이름이 은영이랬지... 아마.. )
여중 3학년답게 아직 솜털이 보송보송한 애송이지만, 해맑은 피부에 눈, 코, 입이 모두 조그맣게 조화를 이루어 귀여운 인상이어서 가끔 지나칠 때 한번쯤 뒤돌아보곤 했던 기억이 났다. 부쩍 관심이 생긴 준호는 자기도 모르게 흘끔흘끔 계속 훔쳐 보기 시작했다.
" 어! 쟤 좀 봐.. 뭘 하지?.. "
단발머리를 흰 띠로 귀엽게 동여맨 은영이 아까보다 점점 상체를 낮추더니,한 손은 만화를 잡고 한 손은 짧은 스커트밑으로 넣고 있는게 아닌가..
" 이것 봐라.. 재미있어지는데... "
지금 은영이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상상하던 준호는 갑자기 바지속이 거북해져 왔다. 슬며시 한쪽 다리를 펴서 팽팽이 부풀은 사타구니를 편하게 만들지만, 한 번 부풀은 준호의 심벌은 좀체 수그러들 줄을 모른다. 그런데, 그 순간, 은영이 갑자기 일어서더니 책을 덮고는 안쪽 화장실로 향하는게 보였다. 머리속에 순간적으로 번뜩인 예감에 자리를 일어난 준호는 은영이 덮어놓은 만화책을 보니.. 일본번역 성인만화인데, 청부폭력배 둘이서 이제막 여주인공을 납치해서 강간하는 장면이 접혀 있다.
( 그렇다면.... 얘가 지금.... )
자기의 생각이 맞는지 호기심이 생긴 준호가 발소리를 죽이고 살며시 화장실로 닥아가 귀를 대보니 아니나 다를까.. 안에서 가녀린 신음소리가 흘러나온다. 은영이가 자위를 하고 있는 것이다.
( 쬐끄만게 벌써 허..참! )
혀를 차던 준호가 뒤돌아나오려는데 발이 떨어지지를 않는다.
( 이걸 한번 건드려 봐?.... 아니지 아직 어린걸 차마.. 참자.... )
( 그래도 알건 다 아는 모양인데..어때.... 그리구 이런 기회아니면 언제 풋사과 맛을 보나... )
준호는 사실 아직 한번도 숫처녀를 상대해 본 경험이 없었다. 고삼 초겨울 때 대입수능시험을 마치고 선배들이 마련해준 책떨이 회식 끝에 딸려가 용산역앞 골목에서 처음 동정 딱지를 뗀 후로 대학 들어와 3 ~ 4 명의 여학생과 썸싱이 있었지만, 모두 필유과객이었다

※ 필유과객 ( 김삿갓의 한시에서 인용 ) : 이미 누군가가 거쳐갔다는 뜻.

때문에 준호의 잠재의식속에는 언젠가 자기도 virgin을 한번 상대해 봤으면 하는 욕망이 강하게 꿈틀거리고 있었다.
" 아!.... 으음..... "
그런데 공교롭게도 때마침 안에서 울려나온 은영의 흥분한 신음소리는 그만 망설이던 준호의 욕망에 기름을 붓는 결과가 되어 벌컥 화장실문을 열게 만들어 버렸다.
" 엄마아!! "
놀란 은영이 얼른 일어나면서 팬티를 끄집어 올리는데.... 그 사이 은영의 가랑이사이로 아직 덜 자라 옅은 빛깔의 보지털이 준호의 눈길에 들어왔다.
( 이 놈이 벌써 털도 나기 시작했네... )
" 너 거기서 뭘 하니? " " 아녜요..아무 것도 안했어요.."
" 금방 밖에서 다 들었어. 쬐끄만게 벌써 못된 걸 배웠네.. 너..이름이 뭐야? "
" ...... "
" 이름 몰라? "
" .... 은영이에요.... 최은영.... "
" 어느학교 몇 학년이야? "
" 아저씨..잘 못 했어요.. 다시는 안 할께요..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
스커트 앞섶을 손으로 모아 쥔채 놀라서 동그란 눈에 눈물이 글썽인다. 순간 마음이 잠시 흔들렸던 준호의 눈에 짧은 교복 스커트아래 들어난 뽀얀 은영의 허벅지가 비치자 다시 눈빛이 번들거린다.
" 그럼 좋다. 내가 못 본걸로 할테니.. 그 대신 너도 내 부탁 하나만 들어 줘야 해.. "
" 부 부탁요.. 그..그게 뭔데요.. "
" 네가 한 짓을 보고나니 나도 마음이 이상해 져.. "
" 그 그래서요.. "
" 니 몸을 한번만 만져 보자.. "
" 어..어디를 요.. "
" 가슴과 허벅지.. "
" 안 돼요.. 저.. 집에 갈래요.. "
" 이게.. 정말.. 그럼 좋아.. 나가서 너 학교랑 집 전화번호랑 적어 놓고 가.. 연락해서 주의를 줘야지.. 나가자.. "
" 아저씨..제발.. 저... 그럼 한번만 만져보고 보내줘야 해요? 딱 한번만요.."
" 그래 알았어..염려 마.... 그리고 나 아저씨 아냐 임마! 오빠라구 불러.."
음흉한 미소를 지으며 가까이 닥아간 준호는 우선 은영을 가슴에 가만히 안아봤다. 이제 막 봉긋이 솟아오르기 시작한 은영의 유방이 몰캉하게 느껴지면서 겁이 나 '콩닥 콩닥' 뛰는 놀란 심장의 움직임도 전해져 왔다. 다시뒤로 돌려세운 다음 얇은 흰티와 조그만 브라를 들치면서 손을 집어넣으니 흠칫 놀라는 동작과 동시에 따뜻하고 매끄러운, 그러나 아직은 덜 자라서
작고 아담한 동산이 한 손바닥에 들어왔다. 슬슬 손바닥으로 쓰다듬다 복판에 있는 작은 돌기를 슬쩍 손가락으로 비트니 " 아!.." 하는 작은 신음이새어나온다.

( 이것 봐라..느끼고 있어.. )

약간의 죄책감도 이제는 다 떨쳐버린채 손을 아래로 내려 무릎위 쯤에서부터 슬슬 위로 더듬어 올라왔다. 생각보다 허벅지 속살이 토실하다. 이윽고허벅지 깊숙이 도달한 준호의 손이 마지막 요새인 팬티속으로 쑤욱 들어가자 은영이 소스라쳐 놀라면서 두 손으로 준호의 굵은 팔뚝을 잡는다..

" 오빠...안돼요.. 거기까지 만진다고는 안했잖아요.... 그만요.... ."

" 가만있어.. 거기나 여기나 무슨 차이가 있어.. 조금만 만져 볼게.. 응? "

" 안됀단 말예요.. 제발 이 손 좀 빼주세요.. 네에? 오빠... "

" 한번만.... 딱 한번만 만져보고 보내 줄게.. 응? "

" 아.. 거긴 안돼는데... 난 몰라.. 흐윽... "

힘이 딸린 은영이 준호의 팔뚝을 잡았던 두손으로 얼굴을 감싸 쥔다. 이제 포기한 듯한 몸짓에 용기를 얻은 준호는 왼팔로 은영의 허리를 안아 달랑들어올리고는 오른손으로 여유있게 팬티를 발목까지 끄집어내려 한쪽 발까지 빼버린 후 스커트 깊숙히 더듬어 올려갔다. 은영이도 난생 처음으로 남자의 손이 자신의 가장 부끄러운 곳을 더듬어올라오자 두려움과 부끄러움..

그리고 그런중에도 묘한 기대감까지 어우려져 정신이 아득해졌다.

어른의 그 것이 숲이라면, 아직은 낮으막한 솔밭같은 음모가 난 언덕을 한참 쓰다듬던 준호의 손이 조금 밑으로 내려가자 갑자기 보드랍고 오목한 골짜기로 손가락이 쑤욱 미끄러져 내려갔다. 순간 은영의 몸이 전기에 감전된듯 부르르 떤다. 손가락 끝으로 비밀의 동굴인 듯 싶은 작은 틈새가 느껴지자 살며시 찔러 봤다. 또 흠칫 떠는 은영이.. 그 곳은 조금 전에 은영이가 자위를 하던 탓인지 약간 젖어 있다. 하지만, 손가락으로 가만히 밀어넣어도 한마디 이상은 들어가지를 않는다. 아직 남자를 모르는 덜 자란 어린보지이기 때문인가보다..

( 이런 걸 어떻게 어린아이 유간도 하지..? )

애당초 한번만 만져본다는 말 따위는 사탕발림일 뿐, 궁극적인 목적은 그것인 것이다. 평소에 여자와의 경험이 많은 만화방주인 광수형님에게서 나이 어린 여학생을 따 먹을 때의 주의사항을 어느정도 들어서 알고 있었던준호는 마지막 돌진을 앞두고 자신의 굵은 가지만한 심볼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 슬몃 걱정이 된다..

( 어쨌든..해 보는 거지 뭐.. )

한참 더듬다 보니 은영의 굳었던 몸이 어느 정도 풀리면서 입술사이로 가쁜숨이 새어나온다. 시기가 무르익었다고 생각한 준호는 몰래 자신의 바지와 팬티를 한 손으로 풀어 발밑으로 벗어던지고는 은영의 몸을 바로 돌려 세웠다. 그리고는 혹시 아래를 볼 세라 얼른 은영의 입술을 덮쳤다.

" 읍!! "

은영이 도리질을 한다. 그러나 양손으로 뺨을 감싸안고 입술을 부비자 이내고분고분해졌다. 다문 입을 혀로 벌리고 밀고 들어가자, 마치 솜사탕같이 달콤하고 말랑한 은영의 혀가 피하려 도리질을 하지만 그게 오히려 준호의 혀를 애무해주는 것 같아, 준호의 뒷머리가 후끈해 진다.
결국 붙들린 은영의 혀를 입속으로 빨아당기고는 쪽쪽 빨아대자 은영의 온몸이 흐물어질 것처럼 완전히 풀어지면서 양팔로 준호의 목을 감으며 매달려 왔다. 아까부터 팽창할대로 팽창해져 터질 것처럼 부풀은 준호의 좆은 이제 아픔을 느낄 정도이다.

정신이 몽롱해져 나른해진 은영의 몸을 벽에 밀어붙인 준호는 은영의 하얀양말이 감싼 오른쪽 다리를 왼팔로 감아 위로 들어올리고 오른손으로 자신의 심볼을 잡고는 은영의 벌린 사타구니 사이로 비밀의 문이 있을 만한 위치에 갖다댔다. 그리고는 손가락으로 더듬어 구멍을 찾은 다음 두 손가락으로 꽃잎을 살며시 벌리고는 맑은 이슬을 먹음고 있는 자신의 성난 대가리를꽃잎속으로 약간만 밀어넣었다.

" 어맛!! "

준호의 능숙한 손놀림과 진한 키스에 반쯤 정신이 혼미해져 있던 은영은 자신의 비밀스런 곳에 무언가 손가락보다 휠씬 굵은 뭉툭하고 뜨거운 것이 밀고 들어오자 화들짝 놀라며 준호의 가슴을 밀어낸다.

" 안 돼요..정말 그것만은.. 네? 오빠... "

" 가만있어.. 너만 흥분되고 나는 그럼 어쩌란 말이니.. 그냥 조금만 넣어볼게.... "

" 그런 건 안한다고 했잖아요? 네? 전 처음이란 말예요.. "

'처음'이란 말에 회심의 미소를 지으면서 더욱 흥분이 된 준호.. 빠져나가려고 발버둥치는 은영의 엉덩이를 양손으로 꽉 잡고는 물러서지 않는다.

" 제발..오빠... 비켜주세요.. 에잌!.. "

죽을 힘을 다해 뿌리치는 통에 그만 은영의 몸을 놓치고 한발 물러나 버린 준호.. . 그런데.. 순간..

" 흐읍!! "

마치 풍선에서 바람빠지는 소리를 내며 은영의 눈이 놀란 토끼처럼 똥그랗게 떠져 있다. 준호의 굵고 시커먼, 그리고 분을 못풀어 꺼떡거리고 있는심벌을 보고만 것이다. 아직 아기 고추만 봐 왔고, 어른꺼래야 상상만으로 짐작해 왔던 은영으로서는 너무 큰 충격에 순간적으로 멍해져 버렸다. 그찰나를 이용해 다시 은영의 몸을 안은 준호는 아까와 같은 자세로 다시 밀어 넣었다. 그러나 정신을 찾은 은영의 격렬한 반항과 너무 어린 꽃잎탓에 몇 번의 시도가 모두 실패로 돌아간다.

" 가만 좀 있어봐... 임마! "

" 안 돼요! 제발 그만 놔 주세요.. 네에? "

한 대 쥐어박을까 하다가 가만 보니 은영도 지쳐서 힘이 조금씩 빠지는 것같다. 몇 번을 더 실랑이를 벌리자 과연 밀어대던 은영의 팔에 힘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기회가 왔다고 느낀 준호는 왼팔을 조금 더 치켜올려 은영의 다리를 최대한 벌린다음 자신의 좆을 꽃잎 중심에 정확히 조준하고는 엉덩이에 힘을 모아 단번에 불끈 집어넣었다. 순간....

" 아아악!! 엄마.. 아악!.. "

은영이 고개를 뒤로 젖히면서 비명을 지르는 것과 자신의 심벌이 무언가 장애막을 찢으면서 안으로 뻐끈하게 밀고 들어가는 감촉을 동시에 느꼈다.

( 됐다.. 들어갔구나.. 흐흐... )

준호는 기회를 놓칠새라 은영의 자그만 엉덩이를 두손으로 감싸고는 더욱 힘차게 찔러넣으니 마침내 준호의 거대한 심볼이 뿌리째 은영의 보지속으로 깊숙이 들어가버렸다.

" 하악! 학! 엄마.. 나 죽어요.. "

굵고 긴 몽둥이로 자신의 아랫도리를 앞에서 뒤로 통째로 관통당한 것 같은 엄청난 고통에 은영은 기절하기 직전이다. 창백해진 갸름한 얼굴위로 진땀이 솟아 오르면서 두 눈을 커다랗게 치떠고 가쁜 숨을 몰아쉬고 있다. 그런 은영을 내려다보면서 준호는 아무도 밟지못한, 16년을 간직한 처녀림을 자신의 심벌이 처음으로 정복한채 가득채우고 있다는 만족감으로 잠시 그 상태로 가만히 있다. 자신의 심볼을 감싼 은영의 보지속살이 놀란 탓인지 약간 떨고 있는 느낌마져 전해온다. 그러면서도 너무 따듯하고 부드러운...

무어라 표현못할 쾌감으로 자신도 정신이 아득해 질 것 같다. 얼마후, 마무리를 위해 자신의 심볼을 쭈욱 빼니..

" 아악.. 가만있어요.. 아파 죽겠단 말예요.. "

은영이 다시 비명을 지른다. "

조금만 참아.. 은영아.. 이제부턴 덜 아플거야..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은 경험하는 거니까.. 이제 넌 그 고통에서 해방된거야..

" 부드럽게 달래고는 천천히 다시 밀어넣었다. "

" 아야야.. 그래도 아파요.. 아파죽겠단 말예요.... 제발 그만해요.. 네에?

"

" 조금씩 나아지는거야.. 아까보다는 훨씬 덜 아프잖아.. 이제 다 끝나 가.. 조금만 참아.. "

그러면서 서서히 허리운동을 하기 시작했다. 얼마가 지나자 은영의 비명이 그치고 어린 꽃잎속에도 물기가 어리면서 준호의 심볼이 휠씬 부드럽게 들락거린다.

( 하하.. 역시 여자란 약간 어려도 그게 다 되는 거구나.. )

궁둥이를 뒤로 조금 빼고는 아래를 보니 처녀막이 찢어진 상징인 분홍빛 얼룩이 진 자신의 심볼이 조그마한 은영의 어린보지속에 가득 박혀 있는 것이 신기하기만 하다. 내려다 보면서 흥분이 된 준호는 연달아 몇 번을 거칠게 밀어부쳤다.

" 허억!... 허억!... "

" 아아.. 흐윽.. 난 몰라.. "

아직 진짜 느낌은 모를지라도 평소 자위때는 느끼지 못했던, 온몸을 휘감는 짜릿한 전율을 느낀 은영의 입에서 자신도 모르게 콧소리가 나오자.... 더욱 흥분이 고조된 준호는 마무리를 향한 힘찬 진퇴운동을 시작했다. 이젠 은영이도 어쩔 수 없이 준호의 목을 두 손으로 감고 매달려 왔다. 이윽고 심볼아래 쌍방울쪽에서 뭔가 치오르는 것을 느낀 준호는 체구가 작은 은영의 두 다리를 들어 자신의 허리위에 올라 앉힌 다음, 은영의 작고 앙증맞은 두 볼기짝을 양손으로 바짝 당겨 자신의 심볼을 보지 깊숙이 밀어넣고는 힘찬 절정의 사정을 시작했다.

" 슈욱.. 슈욱... 슉.... "

은영이도 자신의 몸 깊숙이 들어온 준호의 좆이 벌떡거리면서 뭔가 뜨거운 것을 뿜는 것을 느끼자, 자기도 모르게 준호의 온 몸에 거머리처럼 찰싹 달라 붙었다.

" 아아... 아응... 오빠... 나.... 이상한 것 같애.... 흐응??"

얼마 후, 은영을 내려 놓으니 은영이 맥없이 그 자리에 주저 앉아버린다.

욕망의 태풍이 지나가고, 주저앉아 눈물을 딲고 있는 은영을 보니 준호의 가슴속으로 새삼 가책의 찬바람이 몰려왔다. 그렇다고 무어라 마땅히 해줄말도 없고해서 머쓱하게 돌아서는데, " 오빠!.. " 은영이 부른다.

" 음.. 왜? "

" 오빠 이름 물어봐도 돼? "

쬐끄만 단발머리가 말을 놓는게 귀엽다.

" 그래.. 참 내 이름도 말 안했던가... 준호야.. 서준호...K대 2학년이구... "

그것도 속이기에는 자신이 부끄러워 사실대로 이야기 해 주었다.

" 오빠! "

" 응! "

" 오빠.. 날 좋아해? "

" 하하... 녀석! 그럼 싫어하는 애를 억지로 안는 남자도 있니? "

" 아이! 다행이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면 못본척 안할거지? "

" 그럼! 은영이만 싫지 않다면... "

" 난 오빠가 굉장히 좋은걸.. 내가 너무 어려 애인은 안돼겠지?.. 그치 오빠!? "

" ...... "

" 오빠.. 나 오늘 일 아무한테도 이야기 안할거야.. 오빠도 그럴거지? "

" 그래... 고맙다.. 은영아! 사실 나 마음이 아팠는데... 니가 오히려 날편 하게 해 주는구나.. 앞으로 은영이 한테 오빠가 잘 할게.. "

" 응! 오빠 나 일으켜 줘! "

준호가 은영이의 겨드랑이밑에 손을 넣어 일으켜 세우자 은영이 낼름 준호의 품에 안긴다. 그러더니 눈을 감고 입술을 삐죽이 내 밀어 왔다. 키가 그의 젖가슴밖에 안오는 단발머리의 소녀가 몸을 섞었다고 응석부리듯 매달려오는 모습이 귀엽고도 안쓰러워 준호는 으스러지게 껴안아 주면서 입술을 가볍게 포개어 주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