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8일 목요일

황홀한 미망인과의 섹스 -중

젖가슴은 의외로 풍만하였고 두 다리 사이에 팬티 끝의 꼭지점이 보였습니다. 노부라에 검정색 팬티이더군요. 팬티 앞이 도톰하게 둔덕의 골이 파이며 튀어 나와 있었습니다. 연두색의 짧은 잠옷이 그녀의 몸동작을 따라 하늘거리자 몸안의 속살들이 불빛을 받아 그대로 온통 보여지는 것이었습니다.

"후~~"

소변으로 채워진 방광때문에도 어느정도 서 있던 페니스가 급격하게 각도를 달리하며 발기해 나갔습니다.

"미안해요~"

그녀가 발그레해져 가슴에 손을 얹어 몸을 감추며 안방으로 뛰어 들어갔습니다. 변기가 깨지도록 시원한 방뇨를 한 다음 잠자리에 다시 들어왔지만 잠이 올리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신은 나를 버리지 않았습니다. 방문이 소리없이 열리더니 누군가 이불속으로 몸을 집어 놓는 것이었습니다. 내 등뒤로 누군가 자신의 몸을 밀착시키며 나를 안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그녀였죠. 등뒤로 콧김이 느껴지고 유방이 닿는 것이었습니다.

"사장님~미안해요~은혜에 제가 보답할 수 있는 건 몸 하나 뿐이에요"

그녀의 알몸에서 풍기는 살 냄새와 향수 냄새가 방안 가득히 채우며 나의 몸과 마음 그리고 페니스를 자극하였습니다. 뒤로 돌아 그녀를 바라보았습니다. 아까 모습 그대로 내 옆에 모로 누워 나를 바라보고 있더군요.

"희영씨~"

그녀의 뺨위에 손바닥을 대고 쓸어주었습니다. 그녀가 손바닥위에 자신을 손을 겹쳐 놓더군요. 입술 가까이 얼굴이 다가가자 그녀가 눈을 감고 기다렸습니다. 매혹적인 포도색 립스틱이 빨아 먹고 싶을 정도로 조금 벌어져 열려 있었습니다.

입술과 입술이 맞닿자 그녀의 몸이 새처럼 푸드득 떨더군요. 목 뒤로 손을 돌리고 윗 입술을 내 입술 사이로 물고 빨아주었습니다. 향긋한 여자의 냄새가 코로 휭하니 몰려왔습니다. 윗 입술과 아래 입술을 번갈아 가며 당기고 빨아 주었죠. 한 손은 이미 허리까지 말려 올라가 훤히 보이는 엉덩이를 만져 주었구요.

팬티를 조금 내리자 둔부가 좌우 골을 따라 두개가 차례로 내 손안에서 주물러졌습니다. 입술을 가르고 혀를 집어 넣었죠. 치아의 성문을 열고 그녀의혀가 마중나오며 내 혀와 만나 꼬이고 부딪히고 겹쳐졌습니다. 꿀꺽이며 서로의 타액을 마구 입속에 넣고 마셨습니다.

"아하~~"

그녀의 가느란 엺은 숨결이 귓전에서 들려왔습니다. 그녀의 목을 핥자 견딜 수가 없었던 모양입니다. 그녀의 팬티를 밑으로 내리자 둔부를 들어 쉽게 벗길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엉덩이 밑으로 내리고 발가락 사이에 팬티를 끼고 아래로 죽 내려 완전히 벗겨주었습니다.

그녀의 한쪽 다리의 정갱이에 미처 떨어내지 못한 팬티가 걸렸습니다. 그녀를 바로 눕히고 올록볼록 움직이는 몸위로 올라가 두 다리 사이로 그녀의 몸을 껴 넣었죠.

"벗겨 봐요"

그녀의 손이 내 팬티 옆을 잡더니 조금씩 밑으로 내려주었습니다. 하지만 발기한 페니스의 기둥에 걸려 더 이상내려가지 않았죠. 손이 부들부들 떨리며 팬티를 놓더군요. 내가 팬티를 내리자 붉고 튼튼한 성기가 위용을 뽐내며 앞으로 튀어 나왔습니다. 그녀의 눈이 커지는듯 하더니 고개를 옆으로 돌리더군요.

몸을 내려 페니스로 배와 배꼽 그리고 벌바의 둔덕까지 의식적으로 쓸면서 내려가자 그녀의 입에서 한숨 소리가 들리고 몸이 약간 들려졌습니다. 입과 두 손과 그리고 페니스로 그녀의 온몸에 애무와 페팅을 가하며 성감대를 찾아 나섰습니다.

한 손으로 유방을 잡고 주무르면 다른 한 손은 허벅지에서 음부로 가며 손톱으로 살을 긁어주었다가 음부를 전체를 감싸주었습니다. 하얀 젖무덤의 젖꼭지를 혀로 간지럽히며 핥아대었습니다.

"아하~~아~사장님!"

아늑히 몰려오는 쾌락의 자락을 잡으며 가슴속의 욕정의 지꺼기들을 음부밖으로 조금씩 배설해 나갑니다. 한처럼 쌓여있는 고적한 욕정이 음부안에 든 나의 손가락에 묻어 나옵니다.

"아~어떻게 해~아~몰라~아~나~"

흐느적거리며 교태의 몸짓과 함께 끈적한 애액이 흘러 나옵니다.

젖가슴을 물고 있는 입안에 앵두같은 붉고 작은 젖꼭지는 커지는 유방과 함께 단단하고 공알처럼 솟아 나옵니다.

한 손은 그녀의 손과 깍지를 끼고 위로 치켜져 올라가 있습니다.
나의 등을 파며 긁어 대는 가학적인 몸부림은 나의 성욕을 더욱 타오르게 합니다. 성기도 음부안에 든 손가락과 대체하기 위해 준비운동을 하며 버섯날의 깃을 세우고 기립하여 있습니다. 좌 우 유방을 번갈아가며 유두알을 깊이 흡입하여 빨아 주었습니다.

"으~아~~아~~"

이불을 당겨 입으로 물며 신음을 차단하는 그녀의 음부밖으로
맑은 이슬의 애액이 흘러 나옵니다. 허리를 위로 올려 틀기도 하고 머리를 흔들기도 하며 괴로운 욕정의 잔해들을 지워갑니다. 음부의 터널을 조금씩 넓이고 있는 손가락이 빠져 나오자 그녀의 엉덩이가 위 아래로 들썩입니다.

그것은 그녀 자신도 모르는 음부와 몸뚱이의 날개짓이었습니다. 빠져나간 손가락 대신에 무엇인가 채워달라는 항변이었죠. 그곳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혀 아니면 페니스입니다. 조금 내려가 음부의 비경을 잠시 구경하였습니다.

발갛게 물이 든 피저개처럼 양 옆으로 음문의 살이 꽃잎처럼 펴 있었습니다. 음부의 겉살을 입술로 물어 살그머니 빨아봅니다.

"아하~~"

혀를 계곡 사이에 대고 위로 훑어 올라가 봅니다. 좌우로 음문을 열어 젖히고 혀를 그 사이로 찔러 넣었습니다. 페니스의 첨병이 되어 길을 만들었죠. 혀로 그녀의 음부를 달래기에는 그녀의 고조된 성욕이 너무나 안타까워보였습니다.

"아~제발이요~~예~?"

애원하는 그녀도 역시 남자를 아는 아니 섹스를 아는 여자였습니다.

"넣어 주세요~예?"

차라리 애타게 하소연하는 목소리를 내었습니다. 음부안에서 부는 싸늘함과 황량한 바람소리를 듣고 싶지 않은 것이겠죠. 텅빈 강정처럼 비어있는 동굴을 메우고 싶은 것이구요. 그것은 페니스만이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그녀가 음부의 동굴을 페니스로 채우고 메워달라는 것이었습니다. 음부는 허전하고 가려움을 견디지 못하고 나의 허벅지에 대고 마찰이라도 가합니다.

"아~너무해~제발~!!"

이제 음부를 향해 페니스는 당당한 개선장군처럼 거만을 떨며 안으로 입성합니다. 음부의 언저리를 여기저기 찔러보고 눌러봅니다. 음부가 페니스를 받기 위해 과녁을 움직이며 대가리 끝을 찾습니다. 하지만 비껴가는 페니스는 둔덕 사이를 밀고 올라가다가 다시 그길을 따라 내려가기만 할 뿐 벌어져있는 터널로 들어올 생각을 않습니다.

계곡의 물은 자꾸만 흘러 차고 넘치는데 구멍을 메워줄 물건은 딴청을 부리며 입구에서 기웃거리기만 합니다.

"아아~~이렇게 해줘요~!"

그녀의 손이 결국에는 밑으로 내려와 페니스를 더 이상 움직이지 못하게 잡아 나꿔챕니다.

"아~이 것이군요~아~"

이제 자신을 괴롭게 만든 정체불명의 물건을 잡자 감격스러운 듯 소중히 잡아쥡니다.

"하고 싶어요~넣어 주세요!"

그리고 그 물건이 진정 있어야 할 장소로 데려다 놓습니다. 둔덕의 질구를 벌리어 페니스를 밀어 넣어줍니다. 그리고는 자신의 몸안에 페니스를 끼어 넣고는 몸위에 엎드려있는 말의 엉덩이를 때리면서 달리라고 합니다.

"이랴~~"

멈추면 찰싹찰싹 때려서 어서 빨리 달리라고 합니다. 자신도 밑에서 엉덩이를 풀썩풀썩 위로 솟구치며 달려봅니다. 다리를 들어 엉덩이에 올려 놓다가 허리를 두 다리를 크로스시켜 꼬아버립니다. 나의 엉덩이를 잡아 당겨 사타구니에 완전히 밀착시킵니다.

"아아~하학"

숨이 차도 참고 달려갑니다. 꽂아있는 페니스를 치골뼈 가까이 있는 음핵쪽을 귀두의 날로 문지릅니다. 꼬여진 두 다리가 얖 옆으로 활짝 벌어졌습니다. 한 쪽다리는 벽쪽으로 높이 기대어 있구요. 처벅처벅 음부와 배 아래가 부딪히는 소리가 경쾌하게 들려왔습니다. 학학대는 숫말의 등에 땀이 맺혔습니다.

말이 조금은 지쳐 잠시 휴식을 취하자 자신이 달리려고 말위로 올라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