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2일 금요일

처제 길들이기

처제길들이기

왜 모든 형부에게 처제는 이쁘고 귀여운 것일까 그건 아내와 비슷하게 생겼으면서도 어리기 때문일거다 젊은여자 싫어할 남자는 없다 그것이 타락의 원인이다. 그러나 사람들을 타락하고 싶어한다. 아 세상은 왜이리 꼬인것일까

처제는 활발하고 귀여웠다. 항상 조그마한 엉덩이를 가지고 짧은 미니 스카트를 즐겨입었다.
말하는 것도 너무나 귀여워 언제나 사랑스러운 마음으로 대했다. 그런데 처제가 좋아하는 것은 빨아먹는 사탕이라는 거다 난 그소리를 듣자 처제가 나의 자지를 오물딱거리며 빠는 것이 저절로 상상이 되었다. 아 나의 자지가 저 사탕이였으면 처제는 항상 긴머리를 위로 묵고 있었는데 그머리에 내몸을 쓸고 지나가면 더없는 쾌감이 일 것 같았다.

그러던 어느날이였다. 나와 아내는 처가집에서 \자게 되었는데 처제는 밤늦게 들어왔다.
그리고는 처제방으로 들어가 자는지 어쩌는지 인지척이 없었다.

나는 처제가 어떤 모양을 하고자는지 궁금했다.
그러나 아내가 있어서 처제방에 들어갈수 없었다.

그때 장인과 장모가 바람이나 쐬자고 했다 그때나는 피곤하다며 자는척을했다. 그래서 장인과 장모와 아내는 인천에가서 회나 먹고 오겠다며 나갔다.
나는 자는척을 하다가 완전히 나가는 소리를 듣고는 처제 방에 들어갔다 처제는 괸장히 피곤했는지 옷도 안벗고 낮에 입고 나간 하얀색 스커트와 푸른색의 브라우스를 입고 있었다. 나는 좋은 생각이 났다. 그리고 친구들한테 전화를 했다

애들아 너희들 오래 간만에 몸보신좀 안할래...?
내친구들은 걸신들린 짐승처럼 좋아들했다 그리고 십분도 안되어서 집으로 들어왔다. 친구
들은 강도처럼 얼굴에 뭐를 쓰고 들어온 것이다. 나는 녀석들이 올때가 되어서 문을 열어두었다 그리고 녀석들은 들어왔다.

3명이나 들어온 것이다.

아이고 녀석들 많이도 왔내 나는 오늘 처제의 보지가 헐겠군 하며 입맛을 다셨다. 녀석들은 처제을 방으로 들어갔다 그리고는야이년아 일어냐 처제는 깜짝놀라 이불을 가슴으로 끌어당겼다.

누 누구세요
누구긴 이년아 네년을 좋게만들어줄 왕자님이지

녀석들은 킬킬대며 처제의 주위를 둘러샀다.

이집에 너말고 누구있지

녀석들은 나를 끌러들이고자 마구에서 문틈으로 구경하고 있는 나를 불렸다.
나는 놀란척을 하며...당.. 당신들은 누구야

누구긴 헤헤

녀석들은 음흉한 미소를 띠우며 모드들 처제방으로 들어갔다.
처제는 겁을 먹고 있었는데 벌써 한녀석이 처제의 보지에 손가락을 넣고 있었다.
처제는 두려움에 떨고 있었다.

괜찮아 이보지년아 내가 좋게해줄게

우리 친구중에 덩치가 굉장히 큰 순호가 말을했다. 순호는 덩치가 클뿐만 아니라  자지도 엄청나게 커서 별명이 마성기다.

마의 성기 마성기
그러나 나는 내가 먼저 처제를 따먹어야 했기에 녀석들에게 눈치를 줬다.그러니까 순호가 처제의 보지속에 넣었던 손가락을 빼더니 이년아 저기에 있는 저사람이 누구냐

저의 형분데요

하하 그래 그러면 우리들을 위해 쇼를 한번 보여주지 그래...

네?

처제는 순간 당혹스러움에 나를 처다 보았다. 처제의 눈속에는 정의의 기사처럼 내가 이사람들을 물리쳐주었으면 하는 눈빛이었다. 그러나 어디 그럴수 있나 맛난 처제의 입속에 내자지를 처넣고 싶어 미칠지경이였다.
나는 어쩔수 없다는 표정으로

그래 처제 순순히 이사람들의 말을 딸자

나는 입고 있던 바지를 꺼냈다 .그리고 벌써 빨딱빨딱서있는 자지를 꺼내 . 처재는 아무말도 못하고 나만 바라보고있었다 .나는 처제의 입을 벌리게 한 뒤 머리끄뎅이를 잡았다. 그리고는 나의 자지를 끝까지 밀어 넣었다.

우웁

처제는 고통스럽다는 듯이 눈을 질끈감고 있었다. 처제의 입속은 따뜻했다 그러나 생각만큼 잘 빨지는 못했다.
그러나 나의 자지를 꼴리게 하기에는 충분했다 딴녀석들도 흥분에 도저히 못참겠는지 벌써
자지를꺼내놓고 손으로 딸딸이를 치고 있엇다.

이년아 엎드려 S
아저씨 잘못햇어요 한번만 바주세요

처제는 순호의 커나란 자지를 보자 애원을 했다.

그래 이년아 잘못을 했으니까 엎드리란 말이야

순호는 처제의 스커트속으로 손을 집어넣어 거칠게 팬티를 잡아 뺐다. 처제의 팬티는 끝까지 내려가지 못하고 종아리 근처에서 찢어지고 말았다.

아저씨 제발요

처제는 울부짖었다. 그러나 나는 처제의 입속으로 내 자지를 격하게 밀어넣었다 .

처제 그만해 이사람들의 말을들어야 우린 살수있어L

나는 처제가 말을 못하도록 되도록 목구멍 깊숙히 까지 내 자지를 밀어넣었다. 그리고 허리
를 앞두로 움직여 처제의 반짝거리는 입속을 유린했다.
순호는 처제를 엎드리게 하여 입으로는 나를 빨게하고 엉덩이를 위로 들게 했다.
처제의 엉덩이는 조그마하고 뾰족한 것이 정말로 예뻣다.
처제는 울면서 그자세를 취했다. 순호는 그큰손으로 처제의 엉등이를 쓰다듬었다.
그리고는자지를 문질러 대는 것이다.
옆에있던 상호가 영석이도 처제의 유방을 한쪽식잡더니 빨아데기 시작하였다. 처제의 푸른브라우스는 단추가 떨어진체 풀어체처지기 시작하여쏙 선홍빛의 유두는 녀석들의 번들거리는 침으로 뒤범벅이 되었다.
순호는 침을 발라 처제의 보지에 묻힌후 그 큰자지를 밀어넣기 시작하였다.

아 아악 웁

처제는 비명을 지르려 했으나 나의 자지가 입속에 꽉차있어서 큰소리는 낼수가 없었다. 순호는 엎드려있는 처제의 허리를 양손으로 잡고 압뒤로 밀어넣엇다. 뺐다를 반복했다. 처제는
나의 자지를 입에 문체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그러나 어쩔수 없었다. 내가 안먹으면 언젠가
딴놈이 먹겠지 나는 나의 쾌락을 위해 처제를 어쩔수 없이 먹어야 했다.
순호가 쌀려고 하자 억지로 참은후 상호에게 넘겼다. 상호는 순호가 넓혀놓은 체제의 보지속으로 자지를 넣었다.

허억

처제는 또 다른 신음소리럴 내고 있었다. 나도 이제 그만 하고 처제의 보지맛을 보고 싶었다. 처제는 아직 섹스의 맛을 모르는지 보짓물이 나오지 않고 잇었다. 그러나 순호의 피묻지 않은 자지를 보니 처녀고 어닌 듯 싶었다. 나는 애들에게 눈짖을 보냈다.
그랬더니 상호는

야 이년아 형부자지 그만 빨고 내자지도 빨아봐라

상호는 나를 비키게 한휴 처제의 입속으로 우악스럽게 집어넣었다. 그리고 이보지년이 혀와 손을 사용하란 말이야 라고 하고는 처제의 머리를 잡아 뒤로 잡아 당겼다. 처제는 아픈든 한손으로 지탱하고 한손을 들어 상호의 불알을 잡았다.

그래 그렇게 우 우

상호는 처제가 촉촉한 혀로 불알의 가운데를 빨아데니 좋은 것 같았다.
나와 순호와 상호와 영석이는 돌아가면서 처제의 보지와 입을 뚤어 댔다 처제는 우리넷의 길다란 자지를 괴로운 듯 빨아댔다.
그러다가 기다리기 지친 영석이가 냉장고에서 오이를 가지고 왔다.

너 그거 가지고 뭘하려고 그래

영석이는 지루하다면 처제의 항문에 침을 바르고는 오이를 집어넣었다.

으 으악

처제는 괴로운 듯 비틀거리며 신음소리를 내기 시작하였다. 그러나 영석이는 구멍을 넓혀놔야 좀있다가 내가 들어가지
우리는 영석이가 쑤셔대는 처제의 엉덩이를 바라보았다. 정말 조그마하고 참한 엉덩이 였다.
한손에 오이를 한손에 자기자지를 잡고 흔들어대던 영석이가 으~으 나 못참겠어 하며 처제의 허리 근처에 좆물을 싸대기 시작했다 .

병신 그걸모참고 거기에 싸냐

순호는 보란 듯이 보지에 깊게 박은후

우 우

하며 좆물을 쌌다. 나도 처제의 입속에 나의 좆물을 쌌다. 처제는 나의 좆물을 입밖으로 흘리기 시작하였다. 그걸 보자 순호는

야 이년아 다 안받아 마셔

하며 처제의 엉덩이를 손바닦으로 찰싹 때렸다. 참으로 눈치빠른 순호였다. 처제는

죄송해요

라며 입밖으로 흘러나온 나의 하얀 좆물을 혀로 핥아마셨다. 처제의 보지를 교체해 들어간 상호도 처제의 엉덩이를 손으로 잡으며 신나게 싸대고 있었다. 처제가 서있는 우리들의 자지에 묻은 좆물을 다 빨아먹고야 녀석들은 집을 떠났다. 처제는 풀어헤처진 모습으로 침대에 누워 울고 있었다.

처제 울지마 어쩔수 없었잖아
형부 어떻게 하죠
괜찮아 나만 믿어 아무한테도 말안하면 되는 거야 알겠지

처제는 눈물을 뚝뚝흘리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조금후 장인과 장모그리고 아내가 돌아왔고 나는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잠을 잤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