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19일 화요일

등잔 밑이 어두운법

내 나이...40대 초반...몇 년 전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진행되는 이야기이다..
예전에 다니던 회사 이야기를 해보겠다. 
그 회사가 국내에서도 알아주는 굴지의 회사이기에..사업장이 지방에 여러 곳에 분산되어 있었다..
 
본사에서 근무하던 나는. 새로운 프로젝트가 생겨서 잠시나마 4개월 정도 5명의 프로젝트 인원을 데리고 지방의 **시에서 파견근무를 하게 되었다..
 
이름이 있는 회사이기에...그 지방에서도 제법 알아주고 있는 회사이다..그 당시 고참 과장으로서 대리 2명과 사원 3명을 데리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숙소를 잡고 일을 진행하게 되었다..
 
그전에는 그 사업장을 가끔 방문하는 곳이기에...그곳의 사람들과 이미 안면은 있는 사이고..내가 하고 있는 업무에 대해서는 꽤 알려진 사람이기에..환영과 함께..반응이 좋았다..
 
그 무리 중에서 오랜 동안 서로 알고 지내던 여자 과장이 하나 있었다...나이는 30대 초반...대학원까지 나와서 기술직 사원으로는 드물게 여자과장까지 할 정도이니..
 
남자세계에서는 나름대로 인정받고 있는 여자였다..미인은 아니나..피부가 곱고..목소리가 참 예뻤다..처음 전화하면서 대화할 때..마치 무슨 전화국 교환원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목소리 하나만 정말 매력 있었다..
 
그렇게 알고지내다..프로젝트의 관련 인원으로서 같이 일하게 되었다..그녀는 주로 프로그램 업무이고..나는 전체적으로 업무를 조정 및 관리하는 입장이기에..고참인 내가 그녀를 리드하는 꼴이 되었다...총 인원 12명이기에...제법 규모가 있는 과제였다..
 
내가 내려가서 매주 초 회의실에서 그 주에 할일과 앞으로의 진행방향 전개를 브리핑하면서..각각 나름대로 업무 파악과 진행상황을 체크 조정하는 것이기에..하루는 너무 금방 지나갈 정도였다..모두 분산되어서 일을 하고..주로 그녀와 나와 다른 한명이 주로 사무실에서 나머지 업무를 하였다..
 
한달이 되고 나니..가깝게 되어서..2주에 한번 그 지방사업장의 본부장께서 회식을 주관하시면서..격려를 하게 되었고..나에게 많은 부담과 함께..용기를 주셨다..
 
그날은 그중의 마지막인 금요일 저녁..오랜만에 하나의 결과가 좋게 나왔기에..요원들 모두 회식을 하기로 하였다...금요일 저녁에 올라가야 하는데..그날은 술을 먹어야 하기에..토요일 아침에 집으로 가기로 하고..
 
술을 좋아하던 나는 ..자주는 안마시지만..한번 마실 때는 제법 마셨다..그래도 주사 없이...정도를 지켰기에..팀원모두가 나에게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었고..그녀 또한..신사적인 행동과..합리적인 일 처리로 서로 호흡이 잘 맞아 갔다..
 
자주 만나면 정도 들고 정이 들면 가까워지는 것이기에..특히 남녀가 가까워지면 동성하고 다른 감정이 싹트는 듯...그녀와의 관계도 부담 없고..자기의 사생활정도 까지 조금씩 이야기를 할 정도이니..그녀는 아직도 미혼인 상태이며..결혼에 대해서 급하게 생각하지 않은 여자였다..
 
그날 여러 사람과 즐겁게 이야기를 하면서 술을 먹다보니...대부분 젊은 20대 중반부터..30대 초반의 혈기이기에... 2차와 3차로 이어졌고..나또한 내일 간다는 안락함에...젊은 아이들과 어울렸으며..그녀 또한 분위기에 휩싸여..3차까지 따라가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노래방을 가게 되었고...젊은 사원들은 자기네들의 취향에 맞게 노래를 부르는 것을 원하였기에..두 그룹으로 나누어서 노래를 불렀다..
 
나는 이미 그런 사람과 어울리기 힘든 세대이기에..밑의 대리하나가 알아서 그녀와 나만을 다른 방으로 배정해 주었다..그녀도 시끄러운 노래가 싫다면서 나와 같이 노래를 부르겠단다..
 
중간에서 일하던 대리하나가 젊은 방과 내가 있는 방을 왔다 갔다 하더니..결국은 젊은 아이들과 노래하게 되었고...그녀와 나 둘만이 조용한 노래를 부르게 되었다...호기 있게..내가 먼저 트로트를 한곡 뽑으니..그녀는 조용한 발라드 노래를 하나 한다..
 
천상 예쁜 목소리기에..노래또한 그 목소리가 노래실력을 커버할 정도였다..고우면서도..티 없는 목소리 하나는 정말 남자들이 들으면 침이 꼴깍일 정도로 예뻤다..
 
서로 주거니 받거니 노래를 부르다..맥주를 시켜서 같이 마시면서 부르게 되었고..몇 곡 부르다가 그녀가 부를 때..슬쩍 일어나서 그녀 옆에 서서 그녀와 함께 노래를 부른다..부르는 내내 서로의 눈빛이 마주쳤고..가까이 보던 그녀의 눈빛과 눈매가 곱다는 것을 다시 알게 되었다..
 
얇은 입술과 그사이의 보이는 하얀 치야가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그날은 하얀 티에 치마를 입고 있기에..더욱더 성숙한 여성으로 보였다..예전부터 느꼈던 고운손가락도..어두운 노래방에서는 더욱더 나를 유혹하는 듯 해보였다..
 
그녀가 노래 부르고..내가 다시 노래 부르자..그녀가 자리에 앉으려고 들어가는 그녀의 어깨를 지긋이잡고 같이 부르자고 눈짓을 하니..그녀 곱게 치아를 보이더니..내 옆에서 마이크를 든다..서로의 어깨가 부딪히고..자연스레 나의 손이 그녀의 어깨위로 올라간다..
 
부드러운 어깨의 살결이..나의 숨어있던 욕망을 꿈틀되게 한다..그녀도 모르는척하는지..슬쩍 내 어깨에 기댄다..조금 더 힘 있게..내 쪽으로 안자..그녀가 내 앞으로 서게 되는 꼴이 된다..나의 코밑으로 풍기는 향기로운 그녀의 머리 내음이 더욱 나를 갈증 나게 한다..
 
윤기나는 머리 결에...향기로운 내음과..고운 목소리에 나도 모르게 그녀의 허리를 슬쩍 잡아본다. 움찔하는 모습과 함께..잠시 몸이 움직이지 않는다..조용하게..'천천히 노래 부르세요..'하니..그녀 다시 리듬을 타고 나의 몸의 율동에 맞추어..박자를 탄다..
 
그러는 그녀에게 너무 갈증이 생겨.. 천천히 움직이던..그녀를 뒤돌 돌게 한 후..그냥 내 품에 안았다..
'헉..'하는 외마디의 소리와 함께 가만히 몸을 내게 맡긴다...저항을 예상했지만..가만히 있는 그녀의 귀에 조용하게 말한다..
 
' 김과장..예전부터 솔직히 안고 싶었어요..내가 너무 심하게 했다면 죄송해요..'
 
하면서도 내 가슴에 깊게 안는다..그러는 나의 행동에 그녀 내심 놀라는 척..몸이 부르르 떨림을 느낀다..내 가슴에 느껴지는 그녀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젖가슴의 감촉이 더욱 나를 들뜨게 한다..
 
'과장님..이 이상은 안되요..'하면서도 내 품에서 벗어나질 않는다..가요는 계속 흐르고 ..그녀의 눈동자와 내 눈동자가 서로를 본다..
 
반짝거리는 그녀의 눈동자가 조명 빛에 더욱더 이뻐 보인다..얕게 칠한 눈화장이 더욱더 예뻐 보인다..그때 어떤 용기 있는 모르지만..다시 그녀의 입술에 나의 입술을 겹친다..
 
'흡...'하면서 나를 받아들이는 그녀...몇 번의 작은 저항이 있었지만..나의 입술을 순순히 받아들인다....그러는 그녀의 행동에 더욱 용기를 얻어 내 혀를 그녀의 입에 넣는다...부드러운 살덩이가 나의 혀를 피해서 요리 조리 도망간다..
 
그러다가 나의 뜨거운 입김과 흡인력에 다시 나의 입속으로 빨려들어 오더니..내가 맛있게 그녀의 혀를 빨았다..달콤한 맛과 함께..부드러운 혀를 사탕 빨듯이 빨아본다..
 
숨쉬기기 어려운기 '허...'하면서 한숨을 쉰다. 어느덧 나의 한손이 그녀의 볼록한 젖가슴을 살면서 잡아본다.


'어머..'하면서 저항하는 그녀..처녀로서의 수치감에 따른 행동으로 보인다..그럼에도 불구하고..이미 여자를 알고 있는 나는 좀더 포옹을 하면서..젖가슴을 움켜쥔다..물컹하면서도..부드럽게 내 손아귀에서 형체가 짓이겨지는 그녀의 젖가슴..더 이상 나의 행동을 제어하기 어렵다..
 
'과장님.. 더 이상을 안되요..회사에서 어떻게 보려구요..나 창피하단 말에요..'하면서 앙탈까지 부리는 그녀가 더욱 이뻐 보여..다시 한번 입맞춤을 해본다..이번에는 아무런 저항 없이...나의 입술을 받아들이는 그녀.....
 
나의 입술이 그녀의 입술을 거쳐..부드러운 목선으로 옮긴다..부드럽게 울컥이는 목의 살결을 느끼면서...나의 한손은 이미 그녀의 흰티위의 작은 가슴을 움켜잡고 있다..조용하게 티를 올린다..
 
못 올리게 막는 그녀와의 실강이 끝에..흰 부라를 보게 되었고..내친김에 부라까지 올려서 짧게나마 그녀의 부드러운 젖가슴 살을 느껴본다..
 
'헉..~~ 흑..'하면서 반응을 보이는 그녀...

'과장~~님...누가 오면 어쩌려구요..하~~잉..'하면서 나를 안아준다..
 
그러는 그녀의 말에..더이상 여기서 진행은 어렵다는것을 느낀다....무작정 그녀의 손을 잡고..옆방의 대리에게 먼저간다고 말을 하고..그녀를 데리고 밖으로 나온다..
 
그시간이 11시반... 여기서 나의 갈증을 멈추기는 불가능하다..회사와 다음주의 어떤일도 생각나지 않는다..
 
이렇게 매력있고..맛있는 그녀를 오늘 범하지 않으면 오히려 나의 이미지가 나빠진다는 엉뚱한 생각을 갖고. 내가 묵고 있는 숙소로 택시를 탄다..그녀도 모른척. 내옆에 탄다..
 
이미 그녀도 외지근무라..기숙사에 있기에..늦게 들어가는 것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는 나..
 
10분정도 가니..우리 요원이 묵고 있는 숙소가 보이고..아무도 안 들어 왔기에..어둑한 방만이 우리를 반긴다..그사이 약간 식어버린 감정을 다시 살리고 싶어서..그녀의 어깨를 잡고서..나 혼자 묵고 있는 침대 방으로 그녀를 안내한다..
 
무작정 따라 들어온 그녀....환하게 켜지는 불빛을 통해 보는 그녀가 파리해보이면서도 가냘파 보이게..다시 깊고 깊게 내 가슴 속으로 그녀를 안는다..그녀도 내심 원한 듯..내 품속에 포~옥 안긴다.
 
'과장님..저도 과장님 예전부터 생각 많이 햇어요..'한다..

'과장님은 유부남이기에...'하는 그녀... 그런 그녀의 말에 감동해서..다시 깊은 입맞춤을 한다..이번에는 좀더 적극적으로 그녀의 입 탐험을 하면서 조금 아픈 듯..젖가슴을 만진다..아무도 없는 둘만의 공간이기에...
 
조용하게 나의 침대에 눕히면서..목으로부터 다시 가슴으로 이어지는 나의 입술공격에 그녀 바르르 떨기만 한다..흰티를 올리니..처음에는 저항하듯..못 올리게..막는다..
 
그런 그녀의 행동에 물러서는 내가 아니기에..다시 힘을 주어 그녀의 목으로부터 뺀다..하얀 부라와...뽀얀 뱃살이 나를 더욱 자극한다..
 
치마를 올려서..허벅지를 만진다..부드러운 스타킹의 감촉과 부드러운 허벅지 살이 나를 반기는 듯..따뜻하다..좀더 손을 올려...음부 쪽으로 향하면서..나의 입술을 부드러운 그녀의 뱃살 위를 배회한다..
 
'아...응...어..마..' 여러가지 반응을 나타내는 그녀..치마와 부라까지 벗긴다..

'과장님..안되요..정말에요..어머머..과~장~~님..'하면서 애원하는 그녀..잠시 멈짓하엿지만..
 
나의 이성을 조절하기는 불가능...제법 풍만해보이는 젖무덤과 연분홍색의 젖꼭지가 바르르 떨듯이...나를 유혹한다..덥석 한쪽을 입에 물고 빨아본다..

'흑...어.머..머..나 몰라...'하면서도 거부하지 않는 그녀..양쪽의 젖가슴을 번갈아가면서 빨고 씹어본다..
 
그사이 그녀의 팬티를 벗기고..나의 우람하게 튀어나와 있는 물건이 그녀의 허벅지로 간다..나의 물건의 감촉에 움찔 놀라는 그녀...이미 그녀의 구멍에서도 윤활유가 나온듯..축축하다..
 
다리를 꼬면서 나를 안받아 들이려는 그녀도 몇번의 실랑기끝에..다리를 벌린다..그녀의 구멍을 보지 말라기에..자연스레 나의 물건을 그녀의 구멍으로 천천히 삽입한다..남자관계가 없는 여자라 생각되었기에..천천히.. 첫경험의 아픔을 주는구나도 생각한다..
 
그러나 몇번의 왕복운동끝에 그녀의 깊은 속으로 안착한다..
 
'으..음..'하면서 한숨 쉬는 그녀....오랜만의 젊은 처자와의 섹스라 그런지..벌써 배설의 욕구가 올라온다..천천히..왕복운동과 함께..그녀 배위로 시원하게 나의 분출을 한다..
 
그런 계기를 통해 그녀와 나는 이제는 떼어낼 수 없는 관계가 되었다..아무도 없는 둘만의 사무실에서의 키스와...패팅...
 
늦은 업무를 핑계 삼아..문을 걸고 사무실에서의 섹스..부터..4개월 동안 그녀의 몸을 너무나도 많이 섭렵한다..그리고 나서 복귀한 후..한달에 몇 번씩의 그녀와의 회 후와 깊은 성관계.
 
이제는 그녀가 더욱 나를 향해 그리워지듯..노골적으로 애정표현까지 한다..지금 그녀와 나 모두 그 회사를 나와서...나는 자영업으로 그녀는 서울의 모 시스템회사의 간부로 일을 하면서 지금도 틈나는 대로 서로의 몸을 불사르고 있다..
 
집의 아내와 그녀는 철저하게..분리하면서 생활한다..개인적인 욕심으로는 영원히 나의 여자로 갖고 싶다..
 
아이 하나 낳고 싶은 생각까지 갖는다는 그녀... 혼자 살 생각까지 한다..
 
어떻게 하면 좋으련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