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7일 수요일

유부녀와의 은밀한 관계 -상

대학졸업하고 첫직장을 다닐무렵의 이야기다. 그 때만 해도 돈이없을때라(지금도 없지만....^^) 아침에 만원버스를 타고 다닐때일이다. 그나마 다행인게 우리집이 거의 종점부근이라서 앉아갈수있었다.

좌석버스를 타고 다녔는데 난 항상 운전석 바로 뒷자리 통로쪽에 앉아가는걸 좋아했다. 뭐...별다른 이유는 없는데 그냥 그자리가 좋았다. 그날도 여느때처럼 자리에 앉자마자 눈을 감고 잠을 청한다. 회사까지는 1시간정도 걸리는 거리라 아침잠이 모자란 내게는 이 시간이 참으로 소중한 시간이다.

10분정도 선잠에 빠져있을부렵 팔걸이에 올려져있는 내팔꿈치에 무언가 와닿는느낌에 난 잠이깬다. 느낌이 싫지않다. 부드럽고 약간은 물컹한 느낌..... 난 눈을 살짝떠서 옆눈으로 바라본다.

하얀색 가는줄이 들어간 정장바지의 여성의 다리가 인파에 밀려 내팔꿈치를 눌러온다. 지금껏 만원버스를 타고 다녔지만 이런일은 첨이다. 더 이상 잠을 청할수없을것 같다는 불길한(?)예감이 내머리를 스친다.

사람들이 밀어올 때마다 그녀의 허벅지 부근이 내 팔꿈치를 자극해온다. 그 때의 그 느낌이란.... 이른 아침부터 나의 물건이 머리를 쳐든다. 계속 잠든 척하며 그녀의 허벅지의 감촉을 느껴본다. 만원버스라 다행이란 생각이 들 정도다.

그녀가 뒤쪽으로 가지말고 계속 여기 있어 주었으면 좋겠다. 눈을떠 그녀의 얼굴을 확인해 볼까 했지만 행여 그녀가 뒤로 가버릴까 겁이나 자는 척한다. 떨어졌다 붙었다 하던 그녀의 허벅지가 인파 때문인지 내 팔꿈찌를 꾹 눌러온다.

오~~~죽겠다.....

그 순간 만큼은 버스나 지하철 치한들의 심정이 이해될 것 같았다. 내 목을 타고 마른침이 꼴깍 넘어간다. 얇은 정장바지를 통해 그녀의 온기가 내 팔꿈치에 전해져오는거 같다. 손으로 그녀의 이 부드러운 허벅지를 한 번만 만져볼 수만 있다면....

아니....이렇게 팔꿈치로라도 계속 느낄수 있으면 만족하겠다.아....!! 나의 소원이 꿈처럼 이뤄지는 순간이다. 팔꿈치쪽에 있던 그녀의 허벅지가 사람들에게 밀려서인지 팔걸이 앞쪽을 쥐고 있는 나의 손등에 와서 닿는다.

우와....죽겠다.....

그녀의 허벅지가 다시 내손등에 붙었다 떨어졌다를 반복한다. 그러더니 다시 내 손등을 꾹눌러온다. 손바닥으로 한번만 만져봤으면 하는 충동이 일어난다. 참자....성추행범으로 회사가는길에 경찰서갈라..... 손만 펴면 그녀의 허벅지를 만질 수 있는데 ....

그 때 느낀거지만 난 참으로 의지가 대단한 넘이다. 30분을 그상황속에서 참았다. 그녀가 버스에서 내리려는 것 같다. 난 그순간 잽싸게 눈을 떠서 그녀를 확인한다. 생머리가 어깨까지 내려오고 깔끔하게 정장을 차려입은것이 영락없는 회사원이다. 키는 160 조금 넘는것 같다. 옆모습 밖에 못봐서 정확한 얼굴을 알수 없지만 피부색이 흰걸로 봐서 어쩜 미인일줄도 모른다.

회사에서 내내 그녀의 영상이 지워지질않아 화장실가서 딸한번 잡았다....(쪽팔리게 시리....) 다음날 아침.... 난 다시 여느때처럼 그 버스...그 자리에 가서 앉는다. 그리고 어제처럼 팔걸이에 팔을 올린체로 눈을 감는다. 잠이올리 만무하다.

그럴리가 없겠지만 어제와같은 상황이 연출되었으면 좋겠다. 10분정도 지났다. 이럴수가.....다시 내 팔꿈치에 닿아오는 물컹한 느낌..... 그녀였으면 좋겠다...아니 그녀이어야 한다....

난 주문의 외는 심정으로 실눈을 뜬다. 그...그녀다.... 어제와는 다른 정장바지지만 단번에 알아볼 수 있다. 그녀도 이 자리가 좋은걸까..... 사람들에 밀려 그녀의 허벅지가 내팔꿈치를 눌러온다. 어제처럼 나의 물건은 참지 못하고 고개를 쳐든다.

바지의 얇은천을 통해 전해져오는 그녀의 살결의 느낌이란.... 어제보다 전개가 빠르다. 그녀의 허벅지가 어느세 나의 손등을 눌러온다. 오~~~신이시여..어찌 나를 시험하시나이까.....

손을 펴서 그녀의 허벅지를 만져보고 싶다. 그녀의 오른쪽 허벅지 안쪽이 나의 손등을 지긋이 눌러온다.

나의 손등이 그녀의 두다리 사이에 있다. 손가락만 펴도 그녀의 허벅지를 만질수가 있는데.... 가슴이 두근거린다. 오.....미칠 것 같다.....등에서는 참느라 진땀까지 흘러내린다. 그래...잠결인데....이정도야.... 난 용기를 내어 손가락을 펴나간다.

손가락끝에 미미하지만 그녀의 허벅지 안쪽부분이 닿는다. 그녀는 아는지 모르는지 내 손끝에 허벅지를 붙였다 떼었다를 반복하더니 사람들에게 밀렸음인가... 나의 손가락이 그녀의 허벅지에 붙는다. 오~~~이제 어떡해야 하나....

그녀가 눈치채지 않게 조금씩 손가락을 움직여본다. 그녀의 다리가 떨어져 나가지 않는다. 심장이 터져버릴 것만 같다. 손가락이 그녀의 허벅지에서 원을 그린다. 그녀는 그래도 내게서 몸을 떼어내지 않는다. 묵인해주는걸까???

이정도의 움직임을 못느낄 사람은 없다....용기가 생겨난다. 난 이번에는 좀더 확실하게 그녀의 허벅지를 눌러간다. 그리고 가운데 세손가락으로 그녀의 허벅지에 원을 그린다. 바지의 얇은 천을 통해서 그녀의 부드러운 속살이 전해져온다. 심장이 이렇게 두근거려본적이 없다.

그녀의 몸이 내쪽으로 더욱 붙어온다. 내가 손을 완전히 펴자 그녀의 허벅지안쪽이 나의손바닥에 와서 닿는다. 이제 더이상의 망설임이 없다. 난 여전히 눈을 감은체 그녀의 허벅지 안쪽을 손바닥으로 느껴본다. 비록 천한장이 막고 있지만 지금껏 만져본 그 어떤 여자의 속살보다도 나를 흥분시켜온다. 바지속에 싸여있는 나의 물건이 아파온다.

손바닥으로 그녀의 허벅지를 위아래로 쓸어본다. 그녀는 여전히 내쪽으로 몸을 긴댄체 가만히 있다. 분명 나의 행위를 묵인해 주는 것이리라. 난 용기를 더내서 그녀의 허벅지를 잡아간다. 부더럽다..... 약간 살이 통통하게 오른 그녀의 허벅지가 나의 손가락을 짜르르하니 마비시켜 버리는것 같다. 손이 조금씩 허벅지를 타고 올라간다.

그녀의 다리사이 부근에 도달하자 심장이 터져버릴듯 두근거린다. 용기를 내서 그녀의 다리사이 깊숙한 곳으로 손을 들어올린다. 오~~~진짜 미칠것 같다....물건 끝에서 애액이 방울방울 나온다.... 손끝을 통해 그녀의 팬티가 느껴진다. 더세게 눌러서 그녀의 갈라진 곳을 확인해보고싶다....

내 쪽으로 몸을 기대고 있는 그녀의 숨결이 느껴진다. 코에서 세어나오는 숨결이 거칠어져 있음을 분명 느낄 수 있다. 그녀도 느끼는 거다.... 난 용기를 내어 그녀의 그곳 부근을 꽉 눌러간다. 그녀가 내 손에 몸을 실는거 같다. 엄지손가락으로 클리토리스가 있음직한 부분을 원을 그리듯 눌러간다.

그녀의 숨결이 내귓가에 전해져온다.

"야...안쪽으로 들어가자...."

난 순간 한겨울에 찬물을 맞은것 마냥 깜짝 놀랐다. 도둑이 제발저린다고....난 그녀의 동료가 그녀에게 하는 소린줄 알았다. 그녀도 나처럼 놀라서 자신에게 한소리도 아닌데 안쪽으로 들어간다. 내 눈이 그녀를 쫒는다. 처음으로 그녀의 얼굴을 확인할수 있다. 새 하얀 피부가 아까까지의 열기가 남아있어서 발그레히 물들어 있다. 확 띠게 이쁜얼굴은 아니지만...뭐라고해야하나....

순수하게 보이는 인상에....약간의 귀여움이 그녀의 통통한 볼에서 묻어나오는 듯하다. 그녀도 내 쪽을 한번힐끗 쳐다보더니 나의시선을 느끼고 재빨리 시선을 피한다. 그녀는 내일부터는 다시 내 자리 쪽으로 오지 않을거란걸 난 직감적으로 안다.

아쉽다....엉뚱한넘 때문에..... 난 이대로 그녀와의 인연을 끊고 싶지가 않았다. 메모지를 꺼내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는다.

'연락한번 주세요.....이정석...011-000-0000'

난 자리에서 일어나 그녀가 있는쪽으로 사람들을 비집고 들어간다. 그녀 옆에 가서 그녀의 팔을 툭 건드린다. 그녀는 화들짝 놀라 나를 쳐다보더니 꼭 울것 같은 얼굴을 한다. 난 그녀에게 쪽지를 내민다. 그녀가 내 쪽지를 받아들자 난 다시 버스앞쪽으로 향하고 그녀는 잠시후 내린다.

난 그녀가 내리는걸 지켜보고 그녀도 내린후 내쪽을 바라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