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19일 화요일

동물 농장 Animal Farm...4

스테이시가 옷을 입고 있는 동안 베티는 창문 안을 들여다보는 것보다 그녀를 보느라고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스테이시가 팬티와 청바지를 입고 운동화를 신자마자, 베티는 나무와 지붕 모서리가 이어지는 곳을 향해 출발했다. 스테이시는 부부 교환 씹쟁이들을 다시 엿보지 않고 따라갔다.
대리 경험을 통한 전율은 좋았다. 그들은 많은 즐거움을 주었다. 그러나 실제로 하면 훨씬 좋을 것이다. 그리고 그녀가 아버지의 달콤한 불알과 그의 커다란 자지를 더 오래 본다면 보지가 꼴려서 그만 아래로 내려가서 그 부부 교환 씹 파티에 끼어들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그녀는 그녀가 그렇게 무분별한 일을 하고 싶지는 않았다. 그리고 그녀 생각으로는 자기가 부모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것을 부모에게 알리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의 자지를 가랑이에 넣으면 얼마나 신날까 하는 생각도 했다.
스테이시와 베티는 말하지 않고 뛰어서 베티의 집으로 갔다. 베티가 뛰어가면서 그녀는 몹시 목이 마르기 때문에 그녀가 맥주 한 잔을 할 때까지 그녀와 피위가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 스테이시는 맥주를 마시라고 말하고 베티가 부엌으로 갈 때, 아래층 욕실로 갔다.
바지와 팬티를 무릎까지 벗어 내린 스테이시는 대야에 대고 사타구니를 씻었다. 거실에서 맥주를 마시면서 기분이 새로워졌으나 여전히 달아 오른 채, 스테이시는 베티에게 그녀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씹하는 것으로 보고 그녀는 부끄러움이나 죄책감을 떨쳐버렸다고 말했다.
베티는 그녀의 계획이 이루어져서 기쁘다고 말하면서 스테이시가 그들이 가진 섹스 행위 때문에 얼마나 돌아버렸는지 알고 싶다고 했다. 스테이시는 자기가 돌지는 않았으나 여전히 또 다른 씹질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 기쁘다고 말했다.
그들은 여전히 서서, 각자 맥주 캔을 홀짝거리고 있었따. 베티가 그녀는 조랑말하고 하기 전에 그 자리에서 홀딱 벗고 스테이시의 밑으로 들어가고 싶다고 했다. 스테이시는 그거 참 좋다고 말했다.
"좋아! 너 옷을 홀딱 벗어. 난 즉시 누울게. 난 팬티가 젖었어. 너도 알테지만, 나는 거기가 아주 끈적거린다고!"
스테이시는 발가벗고 베티가 돌아 다가오자 기대감으로 몸을 떨었다. 베티도 발가벗고 있었다. 스테이시는 맥주를 다 마시고, 베티가 맥주 캔을 집어 던졌다. 그들은 잠시 서로를 바라보았다. 스테이시가 조용히 두껍고 부드러운 양탄자로 무너졌다.
베티가 역시 말없이 따라가서 혀로 스테이시의 젖통 하나를 빨면서 한 손으로 스테이시의 털 덮인 둔덕을 감싸 쥐었다. 스테이시의 젖꼭지가 베티의 찔러 대는 혀와 빨아 대는 입 아래서 발딱 섰다.
베티의 손가락이 옴찔거리는 뜨거운 상자 속으로 침입하기도 전에 그녀의 보지 속으로 전기 충격 같은 환희가 쑤시고 들어왔다. 스테이시의 솟아오른 다른 젖꼭지로 입을 옮겨서 베티는 옴찔거리는 둔덕을 게걸스럽게 먹으면서 서서히 스테이시의 죄어 대고 감겨 붙는 보지를 손가락으로 쑤셔 주었다. 스테이시는 뜨겁게 꿈틀거렸고, 욕정이 솟아오름에 따라 엉덩이를 양탄자에 대고 버둥거렸다.
이윽고 키스를 시작한 베티는 혀로 스테이시의 떨리는 배를 핥고 내려가면서 물기로 축축한 입술과 날름거리는 혀로 미묘한 그림을 그려나갔다. 그녀의 손은 스테이시의 달아오른 몸뚱이를 여기저기 돌아다녔고, 마침내 스테이시의 버둥거리는 엉덩이 아래로 파고들었다. 베티는 스테이시의 금발 보지털을 뚫고 핥아 내려갔다. 스테이시는 그녀의 다리를 넓게 벌리고 몸을 위로 올려 베티의 뜨거운 혀가 뜨거운 거의 보짓살을 뚫고 들어가게 해 주었다.
베티의 혀가 깊이 파고들어 스테이시의 옴찔거리는 가랑이를 휘저어 주자, 스테이시는 어렴풋이 베티의 보지를 핥아야겠다고 생각했다. 그것이 그녀의 호의에 대한 응답인 것이다. 받기만 하고 주지 않는 것은 공평하지 않다.
베티가 발딱 솟은 그녀의 공알에 혀를 갖다 대자, 스테이시는 헐떡거렸다. 부드럽게 핥아 주자, 그녀의 까진 공알에 나비의 날개가 퍼덕이는 것처럼 느껴졌다. 부드러운 입술이 기분 좋은 행위에 더해졌다. 스테이시는 그녀의 성감대가 핥이고 빨리는 기쁨에 완전히 몸을 내맡겼다.
그녀의 엉덩이는 환희의 광란을 치달렸다. 그녀의 손가락은 비단처럼 부드러운 머리카락을 움켜쥐었고 그녀의 손톱이 위아래로 흔들리는 머리 가죽 속으로 파고들었다. 그녀는 오르가즘이 일어나는 걸 느끼고 그것에 내맡겼다. 높이높이 치솟아 올라, 꼭대기에 매달려, 사납게 몸을 떨면서 눈이 멀 정도로 왈칵 씹물을 쏟아내며, 탈진한 환희의 외침에 방안에 울려 퍼지는 소리를 들었다.
스테이시가 녹초가 되어 주저앉자, 베티가 얼굴을 들고 침과 보짓물로 번들거리는 그녀의 입술을 핥았다.
"준비 됐니?"
메티가 부드럽게 물었다.
스테이시는 알아들었다.
"그래."
하고 말했다. 그것은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다는 뜻이었다.
베티는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웠다. 그녀의 커다란 젖통이 우람하게 튀어나왔고 그녀의 눈은 감겨졌으며, 예쁜 다리는 어서 오라는 듯이 벌어졌다.
스테이시는 발딱 솟은 젖꼭지부터 하기로 작정했다. 그녀는 베티가 그녀에게 베풀어 준 멋진 사랑을 몽땅 갚아 주려는 듯이 힘차게 달려들었다.
손과 무릎으로 기면서 스테이시는 베티의 베티의 사랑스러운 나체 위에 쭈그리고 앉아, 그녀의 얼굴을 단단한 살덩이 위로 뻗었다. 그녀는 몸을 기울여 이미 볼록 솟은 젖꼭지를 핥았다. 그녀는 한 손과 팔로 몸을 유지하면서 솟아오른 젖꼭지를 입술 사이로 가져갔다. 그녀는 빨기 시작하고, 그 주변의 날씬한 살을 입속에 넣었다. 감각을 즐기면서 베티에게 큰 즐거움을 준다는 사실에 몸을 떨었다.
이윽고 스테이시는 입과 혀를 베티의 탱탱하게 꼭지 선 또 다른 큰 가슴에 대었다. 그녀는 멋진 둔덕을 탐욕스럽게 혀를 대고 빨면서 베티의 손가락이 그녀의 머리카락을 움켜잡는 것을 느꼈으나 신경 쓰지 않았다. 베티가 바로 그 때 몸을 버둥거렸다.
스테이시는 문득 그녀 자신이 자지 빠는 것과 마찬가지로 보지 빠는 것을 즐기는 것은 아닌가 염려스러웠다. 그녀는 확인하기 위하여 몸을 아래로 내렸다. 스테이시는 베티가 그녀의 손가락을 머리카락과 머리에서 떼었을 때 놀라고 있었다.
그녀는 베티가 그녀가 계속하려고 하지 않으면 억지로 하게 하지 않으려는 것을 깨달았다. 스테이시는 베티의 검은 사타구니로 갔을 때 멈칫거렸다. 그녀의 입은 축축한 보짓살의 약간 떨어져 있었다. 맛있는 냄새가 그녀를 돌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녀의 어머니가 보지를 먹는 모습이 뇌리에 명멸하자, 입을 낮추어 부드럽고 따뜻한 틈으로 향했다.
키스를 하면서, 그녀 자신의 보지도 키스당하자, 스테이시는 베티, 그리고 두 젊은 남자가 자기에게 어떻게 해 주었던가를 상기하면서 뜨거운 입술 사이의 혓바닥을 핥았다. 그녀는 혀를 뜨겁고 축축한 구멍으로 쑤셔 넣었다. 그녀는 먼저 냄새가 전혀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했다. 보짓물은 달콤하고 짭짤했다.
베티는 그녀의 다리를 넓게 벌렸다. 스테이시가 엄지로 보짓살을 넓게 벌려 그 물기 많은 보지 속을 핥으려고 했다. 그녀는 그녀 자신의 보지가 빨렸으면 하는 방식으로 보짓살을 핥았다. 베티는 엉덩이를 양탄자에 대고 꿈틀거렸으며, 부드럽고 작은 신음이 스테이시의 귀로 흘러들었다.
스테이시는 혀를 움직여 베티의 공알에 대었다. 그 못생긴 기관은 뾰족하게 솟아 있었다. 스테이시는 그 늘어진 성감대를 핥기 시작했고 다시 그녀가 받은 대로 해 주면서 마치 작은 부리를 핥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녀는 그녀의 입술을 미끈거리는 공알 주위에 묻고는 빨기 시작했다. 그녀는 또 손을 베티의 움찔거리는 엉덩이로 옮겨서 그것을 움켜잡았다. 살덩이가 단단하고 날씬했다. 베티의 손가락이 다시 그녀의 머리카락으로 돌아온 것을 느끼면서 스테이시는 베티가 매우 빠르게 오르가즘을 녹아드는 것을 감지했다. 그녀는 핥고 빠는 행위를 빨리 하면서 앨과 필의 좆을 빨아 싸게 만들 때와 같은 힘있는 감각을 느꼈다. 그녀가 그렇게 커다란 환희를 주고 있다는 사실이 그녀엑 더 큰 환희를 가져다 주었고, 보지 빨기는 함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절정의 순간을 맞추었다.
그녀는 베티가 그녀 자신을 비틀어 달라고 말하는 소리를 듣고 기뻤다. 그녀는 그렇게 하였다. 그녀는 베티의 공알에서 입을 떼지 않고 무릎으로 걸어가면서 금방 자극적인 69 자세에 몸을 떨었다. 그녀는 베티가 버둥거리는 것과 동시에 발작적인 오르가즘에 몸을 비틀거리고 버둥거렸다. 그들이 서로 떨어졌을 때, 베티는 몸을 돌리고 그녀의 젖은 입을 그녀의 입에 비벼 댔고 그녀는 그 열정적으로 혀를 쑤셔 대는 키스에 부끄러움이나 죄책감 또는 당황함이 없이 응답했다.
"그다지 나쁘지 않았지, 스테이시야?"
"굉장했어."
스테이시가 말하면서 베티의 검고 그윽한 눈을 마주쳤다.
"하지만, 나는 자지가 더 좋아."
"나도 그래."
베티가 말했다.
"그리고 헛간에 자지 하나가 우릴 기다리고 있지."
"난 사람 자지를 생각하고 있어."
스테이시가 말했다. 그녀는 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내가 모든 것을 해 본 이래로, 피위의 큰 좆대로 맛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그들은 옷을 입지 않기로 했다. 베티가 위층으로 올라가 헐렁한 겉옷 두 개를 가지고 와서 미끄러지듯이 작은 헛간으로 갔다. 스테이시는 옷을 집에 남겨 두었는데, 베티의 부모가 부부 교환 씹파티에서 돌아오기 전에 집으로 돌아갈 생각이었다.
그들은 헛간으로 들어가자마자 옷을 벗어 던지고 불을 켠 뒤 문을 잠갔다. 베티는 그날 늦은 오후에 조랑말 피위의 자지를 씻었다고 했다.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나 아버지에게 들켜도 무섭지 않으니까 씹을 좀 해야겠다고 계속해서 말했다.
"나는 네가 부부 교환 씹쟁이들 속에 너의 가족을 보고 그렇데 잘 견디는 것을 보고 기뻤어, 스테이시야. 난 그들이 씹을 하고 빨아 주는 것을 보는 게 충격적이라는 걸 알아."
"그들이 어떻게 살든 나하곤 상관없어."
스테이시가 말했다.
"하지만 우리 아버지의 커다란 자지를 보았을 때 내 마음 속에 떠오른, 미친 생각이 좋은지는 확신할 수 없어."
베티는 다락으로 올라가 건초를 던지기 시작했다. 그녀는 가끔 쇠스랑 막대에 의지하고 쉬면서 얘기했다. 그녀는 스테이시에게 근친 상간을 그리 나쁘게 생각하지 말라고 했다. 그녀는 그것이 아무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어기고 있는 또 다른 규칙이라고 느꼈다. 생각한 것은 한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속담이 맞는다면 그녀는 이미 금단의 열매를 맛본 것이다.
"말하자면, 너만 근친 상간적인 생각을 하는 게 아니라는 뜻이야. 스테이시야. 나도 우리 아버지하고 그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아버지가 그걸 안다고 그도 나하고 씹하는 걸 좋아할 거야."
베티가 사다리를 내려오는 걸 보면서, 스테이시가 근친 상간은 하지 않겠다는 생각을 말했다. 하지만 그녀가 진실을 말한 것인지는 확신할 수 없었다.
"나는 너희 아버지하고 하고 싶어."
베티가 말했다.
"그리고 너희 어머니하고도 하고 싶고."
"어쩌면 그렇게 될 수 있을 거야, 베티야. 네가 그들에게 원하는 것을 말한다면 그들이 너를 못 본 체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아."
"사람들이 어떤 일에 어떻게 반응할는지는 확신할 수 없을 거야."
베티가 말했다.
"그것은 부모하고 자녀들이 관련되는 경우에 특히 틀림없어. 내가 너희 아버지와 어머니하고 하려고 한다면 그들이 아마도 네가 나를 못 만나게 할까 염려돼."
"아마 그렇겠지."
스테이시가 말하면서 그녀가 그 부부 교환 씹에 대해 안다는 것을 부모가 알게 해서는 안 된다고 판단했다. 아니면 그녀 어머니가 동성 씹을 한 것에 관해서만은. 그들은 너무 당황해서 그녀를 사설 기숙학교에 보내 버릴는지도 모른다.
베티는 피위를 마구간에 두고 그 녀석 밑에 신선한 건초로 이동식 침대를 만들었다. 스테이시가 도와 주면서 그녀가 조랑말의 좆대로 무슨 일을 해야 할는지 확신할 수 없었다.
건초를 충분히 높이 쌓은 후, 살갗이 할퀴지 않도록 그 위에 모포를 덮고서 베티는 조랑말의 불알을 만지기 시작했다. 자지가 서서히 아랫배의 좆 주머니에서 비어져 나왔다. 스테이시는 옆에 서 있었다. 베티가 그녀에게 좆대를 만져 보라고 했다. 스테이시가 그렇게 했다. 단단한 살덩이와 근육이 뜨겁고 부드러웠다.
"한 번 해 볼래, 스테이시야?"
"아냐. 어떻든 지금은 싫어. 네가 먼저 해."
베티가 누운 자세로 밑으로 들어가 그녀의 무릎을 들고 넓게 벌렸다. 그녀가 길다란 자지를 두 손으로 잡았는데, 뭉툭한 대가리부터 25센티쯤 되었다. 그녀는 엉덩이를 꿈틀거려 자세를 안정시켰다. 그리고 좆대가리를 그녀의 보짓살 사이로 끌어당겼다. 그녀는 몸을 위로 휘어서 7~10센티쯤 박아 넣었다가 엉덩이를 내려 대가리만 박히게 했다. 그녀는 몇 번을 그렇게 박아 대다가 멈추고 다시 대가리만 박히게 하곤 했다.
"난 네가 구경만 하기에는 너무 달아올랐다는 걸 알아, 스테이시야. 내가 즐기는 동안 너를 먹을 수 있게 이리 오지 않을래?"
스테이시는 무척이나 혀로 빨리고 싶었으나 어떻게 해야 베티가 그녀의 보지를 빨게 할 수 있을는지 자리를 잡을 수가 없었다. 그녀는 베티에게 말했고 베티는 웃으며 상상력을 발휘하라고 했다. 스테이시는 멈칫거리다가 몸을 구부리고 조랑말 밑으로 들어가서 간이 침대에 발을 벌리고 있는 베티 옆으로 갔다. 길다란 자지와 그 자지에 뚫리고 있는 베티의 보지를 얼굴 가까이 하고, 스테이시는 그녀의 보지를 베티의 얼굴 위로 내리었다. 베티는 그녀의 손을 자지에서 떼고 움직여서 스테이시의 엉덩이를 움켜잡았다. 그리고 스테이시에게 조랑말의 자지를 손으로 꽉 잡으라고 말했다.
베티의 말은 희미했고, 그녀의 숨은 스테이시의 벌어진 가랑이에 따뜻하게 닿았다. 스테이시는 베티가 손으로 잡아당겨 미끈거리는 혀로 쑤셔 주자 시키는 대로 했다. 두 손으로 단단하고 뜨겁고 부드러운 좆대를 잡고 벌렁거리는 보지를 찔러 대는 뜨거운 혀에 몸을 떨면서 스테이시의 욕정이 치솟았다.
조랑말의 자지는 굵기가 사람의 자지보다 훨씬 큰 것은 아니었다. 그녀 아버지의 것과 비슷해 보였다. 베티의 보지는 그 굵기를 쉽게 받아들이고 있었고, 스테이시는 그녀의 보지도 받아들일 수 있을 것으로 확신했다.
그 짐승의 자지를 그 멋진 부분을 받아들일 작정을 하고, 스테이시는 문득 씹을 하고 싶어 미칠 지경이었다. 그녀의 보지 주변을 찌르고 있는 혀의 느낌은 굉장했고 베티가 적이도 16센티는 되는 조랑말의 굵은 좆대를 보지에 박고 있는 걸 보고 너무도 흥분하였다. 그러나 그녀는 앨과 필이 박아 줄 때 얼마나 기막히게 좋았던가를 상기했다. 쾌감이 크기와 비례한다면 베티는 정말로 멋진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이리라!
스테이시는 베티가 절정에 가까워진 것을 알았다. 그 예쁜 소녀가 몸을 구부리고 빠르게 꿈틀거리다가 좀 더 큰 자지를 받아들이고, 스테이시의 보지를 빠른 속도로 핥아 댔다. 스테이시는 그녀가 싸는 걸 끝내가고 있음을 알았으나 그녀는 물러났다. 그녀는 조랑말의 좆대를 받아들일 때 열나게 달아오르기를 원했다. 베티가 씹을 멈추자마자, 스테이시는 피위가 싸지 않는 것으로 알았다. 스테이시는 그 단단한 물건으로 가서 그녀의 달아오른 보지를 베티의 게걸스러운 입에서 들어냈다.
"나 해 볼 준비가 됐어, 베티야."
"넌 그걸 정말 좋아하게 될 거다. 사랑스런 친구야."
스테이시는 베티와 모포가 덮인 건초 더미에서 몸을 흔들어 움직였다. 베티가 움직이자마자, 스테이시는 그녀의 자리로 갔다. 베티가 그 큰 자지를 감싸서 단단히 잡고 스테이시가 그걸 이끌어가게 했다. 긴 자지의 단단한 대가리가 그녀의 미끈거리는 보지 가랑이에 닿자 그녀는 몸을 위로 밀어서 큰 대가리를 보지 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가게 했다. 그녀는 헐떡거리면서 단단하고 뜨거운 살덩이가 그녀의 벌렁거리는 보지 가랑이 속으로 빨아들였다.
"손을 밑으로 내려서 네 엉덩이를 잡아, 스테이시야. 내가 자지를 꽉 잡으면 네가 씹하기 쉽고 보지에 박히는 깊이를 조절하기 좋을 거야."
스테이시는 베티가 시키는 대로 했다. 그 방법대로 하니까 잘 되었다. 팔꿈치로 버틴 채 손으로 위로 밀어올리면서, 그녀는 금방 단단한 좆막대를 10 내지 12센티 정도를 보지에 박아 넣고 위아래로 움직였다. 그 쾌감은 주체하기 어려웠다. 몇 초 안에 그녀는 찢어지는 아픔 속에 몸 떨리는 오르가즘에 사로잡혔다. 이것은 바로 조금 전에 베티가 혀로 쑤셔 준 것과 조랑말의 큰 자지가 보지를 가득 채워 주었기 때문이었다. 그녀는 마침내,
"계속해서 또 한 번 더 해, 스테이시야. 나는 좆물이 뿜어져 나오는 걸 느끼고 싶어."
라고 하는 베티의 말을 들으면서 행복하여 말을 못했다.
스테이시가 몸을 구부리며 다시 꿈틀거리기 시작하면서 여전히 손으로 자기 엉덩이를 잡고 최대한 위로 들어 올리고 있었다. 첫 번째 오르가즘이 너무 빨라서 생각할 틈도 없었다. 조랑말의 자지를 처박고 위아래로 박아 대면서 행복한 느낌을 최대한 즐기면서 그녀는 그녀가 즐기기는 하지만 사내의 단단한 자지에 대고 방아찧는 것이 낫다고 판단했다.
그녀는 그녀의 보지에 키스와 사람의 살덩이 느낌이 그리웠다. 조랑말하고 씹하는 것은 자위하는 것과 비슷했다. 그리고, 어떤 면에서는 베티하고 하는 것과 비슷했다. 그녀는 베티가 떨어져 나가는 것을 느끼고 자기도 조랑말에게서 떨어져 나왔다. 그러나 앨이나 필하고 할 때는 일체감을 즐길 수 있었다.
"피위가 싸려고 하는 것 같아, 스테이시야!"
스테이시는 이미 금방 쌀 것을 감지했다. 그녀는 빠르게 몸을 구부리고 더 높이 밀어 대어 16센티, 어쩌면 20센티쯤 되게 꿈틀대는 자지를 쑤셔 박고 잽싸게 그녀 자신의 절정으로 치달았다. 뜨거운 좆물이 뿜어져 나와 그녀의 죄어대는 보지에 뿌려질 때 그녀는 몸 떨리는 오르가즘으로 버둥거리면서, 벌어진 입 사이로 새어 나오는 부드럽고 작은 울음을 멈추려고 하지 않았다.
좆물은 그녀의 옴찔거리는 보지 구멍에 넘쳐흐르고 뿜어졌다. 그녀가 조용해지자, 조랑말의 자지는 부드러워지더니 좆 주머니 속으로 들어갔다. 베티는 스테이시가 그것을 즐겼는지 알고 싶어했다.
"사람의 자지에 비하면…."
베티가 작게 웃으면서 덧붙였다.
"넌 간식을 먹은 거야."
"나는 앨이나 필하고 씹하는 게 더 좋아."
스테이시가 말했다.
"이것은 정말 굉장해서, 나는 거의 미칠 것 같았어. 그러나 나는 씹하면서 키스도 하고 싶어. 그리고 피위는 동상처럼 서 있기만 해. 물론 그가 고맙다는 따위의 지랄 같은 말을 기대하지는 않아."
"넌 그놈 자신이 네 멋진 엉덩이를 즐겼다는 걸 자신할 수 있어."
베티가 말하면서 다시 작은 웃음을 흘렸다.
"지금으로 봐서는 그놈은 그런 것 같아. 이제 집에 가서 샤워나 하자."
스테이시는 보지 가랑이를 손으로 감싸 쥐고 발을 돌렸다. 근처에 수도꼭지가 있었다. 그녀가 최대한 깨끗하게 씻을 때까지 베티는 건초로 만든 침대를 부숴 버렸다. 헐렁한 겉옷을 걸치고 서둘러 집으로 가서 위층 욕실로 들어갔다.
베티가 스테이시의 머리카락이 젖지 않도록 목욕 모자를 찾아 씌워 주고, 그들은 샤워실로 비집고 들어갔다. 그들은 서로 비누칠을 해주고 먼저 가슴을 주물러 주고 나서 서로의 보지를 손가락으로 쑤셔 주었다. 그들은 다시 보지가 꼴렸다. 스테이시는 베티가 침대로 가서 좀 더 재미를 보자고 했을 때 더 좋아했다. 스테이시는 베티가 아무 말도 하지 않은 듯이 제안을 했다. 앨과 필을 만나 제일 좋아하는 씹을 하기에 너무 늦지 않았기를 바란다고 했다.
그들은 린스를 끝내고 몸을 말렸다. 그리고 서둘러 베티의 방으로 갔다. 베티가 불을 켜고 창문 가리개를 내리는 동안 스테이시는 침대에 가서 사지를 뻗고 누웠다. 베티가 옷장 서랍을 열고 작은 기구를 꺼냈다. 스테이시는 잡지 광고에서 그걸 본 적이 있다. 그것은 전기 연결선 없는 전동 마사지 기구로 자지처럼 생겼다. 광고는 그것이 혈액 순환을 자극해서 빠르게 온 몸의 긴장을 풀어 준다고 했다. 그러나 스테이시는 그들이 그것으로 보지를 쑤셔 긴장을 푸는 데 사용된다고 믿었다.
밝게 웃고, 큰 젖통을 가볍게 흔들면서 베티가 침대로 걸어갔다.
"너 이런 거 본 적 있니, 스테이시야?"
"사진으로만 봤어."
스테이시가 말했다.
"이게 손가락으로 쑤시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어."
베티가 말하면서 스테이시의 옆으로 내밀었다.
바이브레이터를 돌아가게 하는 희미한 배터리 소리를 들으면서 스테이시는 몸을 옆으로 굴리고 잘 보려고 팔꿈치를 괴었다. 베티가 자지 모양의 마사지 기구를 그녀 자신의 솟아오른 가슴에 대고 문지르기 시작했다. 젖꼭지가 즉시 뾰족 솟아올랐다. 스테이시는 그걸 보는 것만으로 그녀 자신의 젖꼭지가 발딱 서는 것을 느꼈다.
"이것은 혀로 여기저기 찔러 주는 것만큼이나 좋아."
하고 베티가 말하면서 그녀의 다리를 넓게 벌렸다. 그녀는 마사지 기구의 끝은 그녀의 허벅지 안쪽을 문지르다가 옴찔거리는 보지 입술 위아래로 대고 문질렀다.
"물론 이 사랑스러운 인공 자지에는 보짓물이나 오일을 사용할 수 있는데, 나는 보짓물이 금방 나오므로 보지가 마른 채로 곧장 사용해. 개인적으로 나는 이 물건을 끈 채 집어넣고 나중에 켜는 게 좋아."
윙윙거리는 소리가 멈추고 베티는 서서히 마사기 기구를 그녀의 보지에 쑤셔 박았다. 그것은 14센티쯤 되었는데, 그녀는 그것을 거의 끝까지 다 밀어넣고 멈추었다.
"시작한다!"
그녀가 외쳤다.
마사지 기구는 진동하기 시작했고 베티는 엉덩이를 매트리스에 대고 사납게 요분질했다. 그녀는 신음하고 곧 싸면서 울음을 터뜨렸다. 그녀는 몸을 구부리면서 버둥거리고, 몸을 웅크렸다가 심하게 흔들었다. 그리고 인공 자지를 보지에서 확 잡아 뺐다.
"됐어, 정말 됐어."
그녀가 숨을 죽이며 말했다.
"너도 해 볼래, 스테이시야?"
"그래."
스테이시가 말했다. 그녀는 무엇이든지 하고 싶은 만큼 꼴려 있었다.
베티는 그녀가 쑤셔 박는 걸 좋아할 거라고 말했따. 스테이시는 그 말이 맞다고 했다. 그러면서 바닥에 등을 대고 발딱 누웠다. 베티가 스테이시의 넓게 벌어진 다리 사이로 가서 서서히 마사지 기구를 켠 채 찔러넣었다. 그 자지 같이 생긴 물건은 스테이시의 공알에 닿았다. 진동이 시작되자, 그녀는 쾌감이 아주 강력하게 밀려오는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일련의 오르가즘에 몸을 떨고 난 뒤 베티의 손을 밀어냈다. 베티는 인고 자지를 잡아 빼고 그녀의 입을 스테이시의 벌렁거리는 보지에 비벼 댔다. 그녀는 스테이시를 핥고 빨아 주어서 또 다른 오르가즘에 떨게 했다. 그리고 스테이시가 베티에게 해 주었다. 그런 후에 그들은 69짓을 했다. 스테이시는 베티에게 앞으로 자기 자신을 훨씬 잘 즐길 거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사람의 자지가 더 좋다고 했다. 그녀는 그녀 아버지의 멋진 좆대에 대한 생각을 언급하지 않았다.

다음 날은 토요일이었다. 스테이시는 몇 가지 이유로 기분이 좋았다. 그녀의 아버지가 토요일 근무로 출근했다. 그래서 그녀는 그와 마주치지 않았고, 그녀 어머니는 스테이시가 일어났을 때는 이미 쇼핑을 나갔다. 또한 그 외에도 학교가 파한 뒤, 그녀와 베티는 저녁이 되기 전에 우선 물리도록 씹질을 한 뒤에, 떼를 지어 산기슭으로 말을 타고 가기로 했다.
그들은 또한 점심을 싸 가지고 호수로 가서 수영을 하기로 했다.
베티는 그들이 말할 것도 없이 발가벗고 수영할 것이라고 했는데, 그것은 씹을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듯했다. 스테이시가 그녀의 패거리들이 그녀의 씹질에 대해 알기를 원하는지 모르겠다고 베티에게 말하자, 베티는 알았다고 하고 사내하고 계집애 몇 명을 패거리로 데리고 갈 건데 그들은 떠벌이지 않을 거니까 믿어 된다고 했다.
베티는 10시가 되기 전에 전화를 간단히 하고 약속 시간에 그녀의 집에 모두 모이자고 했다. 스테이시는 그곳에 가겠다고 했으나 통화가 끝나자마자 곧 몇 명이나 가는지 묻지 않을 걸 후회했다.
충분할 거라고 판단하고, 그녀는 부엌으로 가서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그녀는 자신이 마련한 아침을 먹을 때, 식모가 주말 휴가를 갔다. 그녀는 맥주나 부드러운 음료를 찾았다. 그러나 그런 것은 베티나 다른 누군가가 챙길 거라고 생각했다. 스테이시는 헛간에서 자기가 타기 좋아하는 말에 안장을 얹는 동안, 샌드위치를 안장 가방에 넣자마자, 에벌린 맥크리디가 들어왔다. 에벌린은 이웃에 살았다. 그녀와 스테이시는 종종 함께 말을 탔다. 그녀의 아버지는 은행가였고, 힘좋은 순종 경주용 말들을 갖고 있었다.
에벌린의 명랑한 인사에 대답하고 나서 스테이시는 에벌린의 그녀와 함께 가도록 하려면 어떻게 설득해야 할까 하다가 말했다.
"나는 베티 에반스와 몇몇 친구들과 말을 타러 갈 거야, 에벌린. 산기슭으로 올라가서 호수로 피크닉을 가려고 해."
"그거 재미있겠는데! 나는 오늘 아무 일이 없어, 스테이시야. 나는 안장을 얹기 전에, 네가 말타기를 원하는지 알아보려고 온 거야. 혼자 말 타는 것은 재미없어. 뭐니? 좀 알려 줘."
스테이시는 뭐라고 해야 좋을 몰랐다. 그녀는 에벌린에게 사내 얘기를 한 적이 없었다. 섹스에 관한 얘기도 안 했고.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흥을 깨고 싶지 않았다.
에벌린은 키 크고 붉은 머리에 푸른 눈을 하고 긴 다리에 멋진 몸매를 하고 있었다. 스테이시는 에벌린이 간단한 수영복을 입을 걸 여러 번 보았다. 베티하고 즐거운 경험을 한 뒤에 그녀는 그 예쁜 계집애하고 어떻게 하면 섹스를 나눌 수 있을까 여러 번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
"아마 넌 호수에서 생길 일을 좋아하지 않을 거야, 에벌린. 거기서 나체 수영을 할거야. 분명해. 그리고 베티는 말 그대로 발랑 까진 애야. 그녀 친구들도 그렇고. 음, 아마 거기서 씹을 하게 될 거야."
그 사랑스러운 붉은 머리가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그녀는 환하게 미소짓고는 스테이시가 씹을 할 거라는 것을 알고도 베티의 친구들하고 말 타러 간다는 것에 정말 놀랐다고 했다.
"나는 네가 얌전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다니 멋지구나, 스테이시야. 물론 씹을 할 기회가 있다면 나도 가고 싶다는 말이야!"
이번에는 스테이시가 놀랐다. 그리고 그녀도 에벌린에 대해서 비슷한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계속해서 최근까지 처녀였었다는 것과 그렇게 많은 날을 허비한 것이 후회스럽다고 말했다.
에벌린은 2년 전에 처녀를 떼었다고 기꺼이 말하면서, 그녀가 승마복을 갈아입고 샌드위치를 만들어도 되는지 알고 싶어했다.
스테이시는 붉은 머리를 초청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베티는 다른 애가 따라간다고 해도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에벌린에게 샌드위치는 자기 많이 만들었다고 하고 옷은 갈아입는 게 좋겠다고 했다.
날이 더웠기 때문에 스테이시는 짧은 바지와 등이 드러나는 민소매 옷을 입었다. 햇볕이 드러난 살을 쬐었으면 하였다. 또 수영하거나 또 다른 신나는 일을 하려면, 옷을 많이 입으면 벗기 귀찮다.
스테이시는 그녀의 말에 안장을 다 얹고 에벌린네 헛간으로 그놈을 끌고 갔다. 그녀는 에벌린이 옷을 갈아 입는 동안 자기가 에벌린의 말에 안장을 얹어 주겠다고 했다. 그녀는 붉은 머리가 안장을 얹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다고 했을 때 이의를 달지 않았다. 그리고 그녀는 안장 속에 술병을 몰래 넣었다. 그녀가 꺼내지 않으면 알 수 없도록.
그 예쁜 계집애의 발가벗은 몸은 어떨까 하는 호기심과 흥분을 느끼고, 스테이시는 곧 에벌린의 부모가 집에 없다는 걸 알았다. 에벌린은 위층 자기 침실로 올라가면서 얘기를 했다. 스테이시는 흥미 있게 들었다.
2년 전, 그녀가 열네 살이었을 때, 에벌린은 이미 두 해 동안을 자위해 오고 있었다. 절정은 1년 전에 맛보았다. 그녀는 마을의 다른 쪽에 사는 부부의 아이를 보아주기 시작했다. 그들은 그녀 아버지의 친구였다. 그녀는 두 부부가 함께 나갈 수 있도록 아기를 보아주도록 요청받았다.
네 살짜리 계집아이였다. 어느 날 저녁 에벌린은 그 애를 봐 주고 있었고 그 부부는 그녀의 부모와 함께 가지 않고 따로 외출하였다. 그녀의 몸은 이미 다 커서 항상 씹을 하거나 다른 섹스 행위를 하는 상상을 하곤 하였다. 그녀는 그 남편에게 홀딱 반했다. 그래서 자기도 모르게 꼬리를 쳤다. 그는 매우 잘생겼다. 그는 서른다섯 살이었지만 그 나이로 보이지 않았다. 그녀의 아내는 작고 젊었으며 무엇보다도 매우 아름다웠다. 그 남편이 에벌린을 집으로 데려다주었다. 에벌린은 그 옆에 바짝 붙어 앉아서 치마를 말아 올리고 아랫도리가 많이 드러나게 하였다. 그녀는 곧 그의 자지가 팬티를 뚫고 솟아오른 것을 보았다.
그녀는 그 때 정말 뜨겁게 달아올랐기 때문에 엉덩이를 의자에 대고 꿈틀거리면서 그가 그것을 눈치채게 하려고 애를 썼다. 옷을 뚫고 나올 듯한 그의 팽팽한 자지에 그녀의 손가락을 대었다. 그가 말없이 그녀의 손을 밀치고 그는 그녀의 집에서 한 구역이 떨어진 곳에서 차를 멈추었다.
그녀는 여전히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치마를 허벅지 위로 들어 올렸다. 그는 그녀가 미쳐서 불장난을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웃으면서 그의 자지를 갖고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그녀에게 전에 누구하고 씹을 해 보았느냐고 물었다. 그녀는 해 보지 않았지만 아주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의 팬티 지퍼를 열고 그의 꼿꼿한 자지를 꺼냈다. 그녀가 꺼떡거리는 물건을 애무하자 그는 그저 신음만 흘리었다. 그녀는 딸딸이를 쳐 주기 시작했다. 본능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처럼 보였다. 그는 마침내 그녀를 밀쳐 내고 그녀의 아버지가 그를 죽이려고 할지 모른다고 말했다.
에벌린은 그녀의 아버지를 포함해서, 아무도 모를 거라고 했다. 그는 쌀 것 같다고 말하면서 그녀가 그를 끝내 주기를 원한다면 그 물건에 손수건을 씌웠다. 그녀는 사정에 대해서 읽은 적이 있고 얘기를 들은 적도 있어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좆물이 뿜어지는 것으로 보고 싶었다. 몇 번 더 딸딸이를 쳐 주자 그의 큰 자지가 좆물 덩이를 왈칵왈칵 손수건에 갈겨댔다. 그녀는 나중에 그의 자지가 18센티쯤 된다는 걸 알았다. 그것은 사정을 한 뒤에도 꼿꼿하게 서 있었다. 그는 그가 매우 젊은 남자이기 때문에 여전히 설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 때 거의 절정에 가까워졌다. 그래서 팬티 위로 손가락을 찔러 보지 구멍을 쑤셨다.
그는 그녀하고 씹을 하지 않겠다고 했다. 그녀를 망치는 책임을 지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녀가 원한다면 입과 혀로 해 주겠다고 했다. 그녀는 흥분해서 그렇게 해 달라고 했다. 그는 그녀의 다리 사이로 얼굴을 들이밀고 바닥 깔개 위에 무릎을 꿇었다. 그녀는 그녀의 팬티를 벗기리 수 있도록 힘껏 도왔다.
에벌린은 그가 그녀에게 덤벼들기 시작했을 때 있을 수 있는 가장 멋진 일이 일어났다고 생각했다. 그는 핥고 빨아 주어서 그녀를 집에 데려다 줄 때까지 적어도 네 번을 오르가즘을 얻게 만들어 주었다. 그녀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을 것이며, 그 다음날도 또 아기를 보아주러 가겠다고 했다.
그와 그의 사랑스러운 아내만 외출을 하지 않고 있었다. 그들은 아기를 침대에 눕히고 그녀와 함께 거기에 있었다. 그는 그의 섹시한 아내에게 보지 핥기와 자위에 대해서 얘기했고, 그녀가 받아들이고 그가 에벌린하고 씹하는 것을 구경하겠다고 했다.
에벌린이 동의하고 모두에게 비밀로 하겠다고 하자, 그 남편은 그의 아내가 흥분하여 구경하는 동안 그녀의 처녀를 먹었다. 그들은 그녀를 침실로 데려 갔는데 그의 아내는 자기 남편이 그녀를 발가벗기는 것을 도와 주기까지 했다. 그의 아내는 또 에벌린이 침대로 오르자 그녀의 엉덩이 밑에 수건을 깔아 주었다.
그 남편이 에벌린에게 자지를 박아 주었을 때 별로 아프지 않았다. 그는 미끌거리는 살덩이가 그녀를 뚫고 들어갈 때 살살 해 주었다. 처녀막에 자지 끝이 닿았을 때 잠깐 멈칫거리자 그녀가 몸을 위로 쳐 올려서 그녀 스스로 끝내 버렸다. 그녀는 잠시 후에 별로 피가 나지 않았다는 걸 알았다. 그가 좆질을 시작했을 때 그녀는 천당에 오른 것 같았다. 그리고 또 다시 씹질을 했다.
그 날 밤 그 아내는 손가락으로 자위하는 것 외에는 아무 짓도 하지 않았다. 남편은 그녀가 욕실로 가서 씻은 뒤에도 에벌린하고 다시 씹을 했다. 두 번째 오르가즘은 첫 번째 것처럼 굉장히 좋았다. 그녀는 전혀 아프지 않았다. 그가 집에 데려다 주었을 때 그녀는 그의 큰 좆대가 그녀의 보지를 쑤셔 대는 생각을 하면서 손가락 장난을 하여 또 다시 절정을 맛보았다.
이틀 밤이 지나서 에벌린은 다시 그 집에 갔다. 아기를 보기로 되어 있었으나, 그들 셋은 씹질로 멋진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발가벗고 침대에 뒹굴면서 서로 엉키었다. 아내는 남편의 단단한 자지를 빨고 남편은 에벌린을 먹었다. 남편이 에벌린을 박아 주기 전에 그들은 둘이 그녀의 젖꼭지를 빨았다. 남편이 에벌린하고 씹을 하는 동안 아내는 그녀의 움찔거리는 엉덩이에 키스를 하고 두루 핥아 주었다.
그가 첫 번째 좆물을 싼 후에 아내는 그의 에벌린의 보지에 묻어 있는 그의 좆물을 먹었다. 에벌린에게는 거칠기 짝이 없는 전율이 왔다. 그 행위는 일종의 충격이기도 했다. 남편은 다시 발기했고, 그가 그것을 에벌린에게 내밀었을 때 그녀는 주저하지 않고 그것을 빨았다. 그녀는 쌀 때까지 빨지는 않았다. 앞으로 수없이 할 수 있을 것이었다.

"난 주둥이 씹을 무척 좋아한단다, 스테이시야. 그리고 계속해서 한 바탕 보지 빨기를 해도 좋아. 너 그거 해 본 적 있니?"
에벌린이 잠시 얘기를 하는 동안 그녀와 스테이시는 그녀의 침실로 들어갔다. 그녀는 짧은 바지와 등이 드러나는 민소매 옷을 장롱에서 꺼내고는 천천히 발가벗었다. 스테이시는 엉덩이를 침대 모서리에 걸치고 더욱 흥분이 되어서 그녀가 사랑스러운 빨강머리하고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궁금했다.
"그래."
스테이시가 말하면서 그녀의 베티와 베티의 조랑말하고 한 몸 떨리는 경험에 대해서는 말하기 않기로 했다.
"두 사내 녀석하고 씹을 했는데 그들이 내 보지를 핥아 주었어. 나도 또 그들에게 해 주었고. 넌 아직도 그 부부하고 씹을 하니?"
"응, 그래!"
에벌린은 말하고 나서 그녀는 그 부부하고 일 주일에 두세 번씩 씹을 한다고 했다. 그 남자와 그의 아내는 에벌린이 말하지 않을 테니 염려하지 말라고 했어도 여전히 에벌린의 부모가 알게 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었다. 그들은 항상 그녀에게 비싼 선물도 주었다. 그녀는 그게 뇌물이라고 여겨져 그런 관계는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나는 정말로 그들하고 정기적으로 하는 것이 좋아, 스테이시야. 그러나 다른 사람들하고 더 많이 하고 싶어. 내가 오늘 너에게 그렇게 달려들었던 이유야. 나는 그들말고는 아무하고도 씹을 하지 않았어. 그리고 이제 그걸 좀 바꿀 때라고 생각해. 길고 지루한 내 고백을 지겨워하지 않기를 바래."
"전혀 지겹지 않아, 베벌린. 나는 너희 셋이 모든 화끈한 일을 함께 한다고 생각해, 엉?"
"말 그대로 우린 그랬어. 그가 그녀고 씹을 할 때는 그녀가 내 가랑이를 핥아 주었고, 내가 그하고 씹을 할 때는 그녀가 내 가랑이를 핥아 주었어. 그들하고 모두 69로 놀기도 했지. 그리고 똥구멍 씹도 좋아하게 됐어. 너도 해 보았니, 스테이시야?"
"아니, 나는 그런 걸 원할 것 같지 않아. 그건 지독하게 아플 거야."
"익숙해지면 전혀 아프지 않아, 스테이시야. 처음 쑤실 때는 좀 아프지만, 그 작은 아픔 뒤에 따르는 환희는 그만한 가치가 있어. 너 나하고 해 볼래?"
"난 네가 요구하지 않을까 걱정했어!"
발가벗고 있는 빨강머리는 그녀의 바지와 등이 드러나는 민소매 옷을 손에 들고 1미터도 안 떨어져 있었다. 그녀는 옷을 떨어뜨리고 말을 하고 있는 스테이시에게 다가와서 그 앞에 섰다. 에벌린이 두꺼운 양탄자에 무릎을 꿇고 스테이시의 탱탱한 바지 지퍼를 열자, 스테이시는 젖통을 드러내고 윗옷을 벗어 던지면서 그 아름답고 풍만한 여자에게 자기가 가랑이로 들어가고 싶지 않다고 했다.
어떻든 그 때는 아니었다. 그들은 서둘러 베티와 다른 애들을 만나야 했다. 그리고 그녀는 완전한 동성 씹질을 했다는 사실을 에벌린에게 알려야 하는지 확신할 수 없었다.
스테이시는 호수로 나가기로 작정한 후에, 브라나 팬티를 걸치지 않고 있었다. 그녀는 발을 들었고 그 때마다 에벌린이 바지를 끌어내렸다. 그리고 에벌린이 몸을 세우기 전에 침대로 올라가서 등을 대고 사지를 벌리고 누웠다.
에벌린이 따라와서 스테이시에게 달려들어 입과 혀로 그녀의 젖통을 빨고 핥으면서 손으로 스테이시의 발가벗은 몸뚱이를 두루 쓰다듬었다. 그녀는 금방 스테이시의 다른 젖통으로 옮겨가서 두 번째 젖꼭지를 혀로 핥고 빨아주었으나 그것도 잠깐뿐이었다. 그녀는 축축하게 젖은 채 벌린 입술과 날름거리는 혀로 스테이시의 꿈틀거리는 몸뚱이를 타고 내려가 그녀의 곱슬곱슬한 보지털로 옮겨갔다.
스테이시는 무릎을 들고 좌우로 벌리었다. 에벌린은 스테이시의 금발 덮인 보지를 지나 허벅지 안쪽에 키스하고 핥기 시작했다. 스테이시는 매트리스에서 엉덩이를 들고 에벌린에게 암시를 주었다. 그러자 그녀는 스테이시의 가랑이를 핥아 올리면서 팔꿈치를 짚고는 엄지로 보짓살을 젖혀 벌렸다.
입을 아래로 옮긴 에벌린은 따뜻한 숨을 곧장 스테이시의 보지에 불어 넣었다. 스테이시는 헐떡거리면서 손을 에벌린의 머리에 대었다. 빨칸 머리카락은 숱이 많고 매끈하게 부드러웠다. 에벌린은 그녀의 입을 보짓살의 부드러운 주름에 문질렀고, 스테이시는 엉덩이를 꿈틀거리면서 다시 몸을 위로 구부려 올렸다. 에벌린은 혀로 두어 번 핥다가 깊이 찔러 넣었다. 입술도 깊게 묻고 에벌린은 손을 아내로 내려 스테이시의 엉덩이를 움켜쥐었다. 에벌린의 혀가 스테이시의 발딱 선 공알로 갔다. 스테이시는 손가락으로 에벌린의 머리 가죽을 긁었고 에벌린은 그녀를 빨아 주었다.
잠시 후에 스테이시는 오르가즘으로 몸을 떨었다. 그녀는 에벌린의 위아래로 움직이는 머리를 움켜잡고, 몸을 휘면서 버둥거렸으며, 엉덩이를 매트리스에 찧어 댔다. 그녀는 에벌린의 얼굴을 허벅지로 죄어 댔으며, 벌어진 입술 사이로 터져 나오는 쾌감의 비명을 멈추지 않고 내질렀다.
사랑에 보답하지 않으면 이기적인 것이라고 생각하고 베티가 아닌 다른 여자는 어떤지 호기심이 생겨서 스테이시는 말했다.
"네가 원치 않으면 너 혼자 수음하지 말아, 에벌린. 네가 원하면 내가 해 줄게."
에벌린이 그녀의 보지에서 손가락을 빼었다.
"너 전에 해 보았구나!"
"어떻든 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잘 알아."
스테이시의 몸을 뻗쳐 나가면서 에벌린은 흥분하여, 그녀는 젖통 빨리는 걸 좋아한다고 말했다. 스테이시는 몸을 사랑스러운 빨강머리의 나체로 뻗쳐가서 불룩거리는, 단단한 젖꼭지를 왕창 먹어 주었다.
베티와의 데이트와, 의심의 여지없이 호숫가에서 벌어질 수많은 씹질을 상기하면서, 스테이시는 에벌린의 꿈틀거리는 몸뚱이 아래로 달려들어 일을 시작했다. 그녀는 자기가 받은 만큼 많은 쾌락을 돌려주려고 노력했다. 키스하고 핥고 하면서 그녀의 짧고 곱슬곱슬한 빨간 보지털까지 내려갔다.
에벌린의 냄새는 좋았다. 베티하고 비슷하여 그 냄새는 실질적으로 같다는 것을 알았다. 에벌린의 보지는 베티처럼 뜨겁고 축축했다. 스테이시는 그녀가 선택할 수 있다면 보지보다는 자지를 먹는 것이 좋다는 걸 알았다.
그녀 자신이 그랬던 것처럼 축축한 보지 벽을 닦듯이 핥아 주면서 스테이시는 발딱 선 공알로 옮겨 갔다. 돌기 모양의 기관의 베티나 스테이시 것보다 길어서 입술로 감싸기가 쉬웠다. 그녀는 빨면서 혀로 핥아 주기를 계속했다. 에벌린의 손가락이 그녀의 위아래로 움직이는 머리 가죽을 긁고 있을 때, 손가락으로 에벌린의 꿈틀거리는 엉덩이를 움켜잡았다.
에벌린의 이윽고 절정을 맞았다. 사납게 몸을 떨면서 크게 신음을 지르고, 스테이시의 머리를 움켜잡고 날씬한 허벅지를 스테이시의 뺨에 대고 오므려 죄었다. 에벌린이 잠잠해진 뒤에도 스테이시는 핥고 빠는 것을 계속했다. 빨강머리가 완전히 만족하고 있음을 확신하면서 향기로운 보짓물을 삼켰다.
"그거 정말 엄청나구나, 스테이시야! 너 전에 여자끼리 씹한 적 있지?"
"나는 좋아하지는 않아."
스테이시가 말하면서 손등으로 젖은 입술을 닦았다.
"하지만 시간이 없어. 나로서는 이 동성 씹은 부수적인 것임을 네가 알았으면 해. 나는 보지보다는 자지를 훨씬 좋아해."
"나도 그래."
에벌린이 진지하게 말했다. 그녀는 밝게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이 동성 씹은 재미있고, 씹질의 멋진 대용이야. 지랄 같은 자위보다 훨씬 나아!"
스테이시는 말없이 동의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