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9일 금요일

어느 평범한 주부의 일상 5부

이전에 시동생은 나에게 깍듯하게 존댓말을 썼다..하지만, 그일이 있은 후 자연스레 시동생은 존대말도 반말도 아닌 그런 친근한 표현을 쓰기 시작했고.

나도 좀 편해지려고 속옷은 입었지만 겉옷은 끈 나시에 무릅위로 꽤 올라오는 그런 원피스를 입었다. 우린 거실에 소파가 없었기 때문에 바닥에 앉다 보면 자연스레 치마가 잘 벌어졌고, 시동생도 적당히 눈치를 봐가며, 치마사이를 보곤 했다. 그럴때면 어김없이 시동생의 물건은 커졌고, 시동생은 곧바로 자기방에 들어가곤 했다..물론 방에가선 혼자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었다.

시동생의 물건은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커졌는데 첨엔 커지면 엉거주춤 가리려했는데, 이젠 자연스레 내앞을 왔다갔다 하곤 했다. 어느날인가 시동생이 ‘형수님 빨레하는데 마니 힘드지?’하는 것이었다. 난 ’뭐 제가 해야 일 일인걸요’ 하고 대답했다.

‘형수님 내가 조금 일을 덜어줄께’ 하는게 아닌가. 난 첨엔 그게 무슨 뜻인지 몰랐다. 하지만 몇칠이 지나자 알았다. 시동생은 그날부터 팬티를 입지 않았던 것 이었다. 그리고 낮에 둘이 있을때면 남편이 있을때와 달리 새로 산 반바지를 입었는데 남자들이 주로입는 트렁크정도 크기되는 그 반바지는 파란색으로 감이 마치 여성용 슬립처럼 얇아 시동생의 몸의 윤각이 그대로 들어나곤 했다.

지금 시동생 물건이 오른쪽으로 치우쳐져 있는지 아님 왼쪽으로 치우쳐져있는지 다 들어났다. 그것 뿐만 아니라 다리를 벌리고 앉으면 두개의 알들이 보이곤 했다.

그럴 때면 난 시선을 어찌할바 몰라 당황했고 그런 내 모습을 시동생은 즐기는것 같았다.. 몇칠 후, 시동생과 얘기 하며 않아있는데 시동생이 물건을 잠깐 만지는게 아닌가. 물건이 왼쪽으로 마니 치우쳐져 왼쪽 다리 있는 쪽으로 들어갔다.

난 빤히 물건을 보게 되었구..시동생의 물건이 내 시선을 느겼는지 갑자기 커지기 시작했다. 그상태에서 물건이 커지니 자연스레 물건이 바지 밖으로 나오게 되었다. 시동생은 태연히 ‘이녀석이 오늘 왜이러지?’하였고.. 난 ‘어머’ 하면서 시선을 돌렸다.

‘형수님 뭘 놀라고 그래요.이제 시집온지도 꽤 되서 알거 다 아는 미시 면서..’
‘그래도…흉직해요…’
‘흉직하다니.…이렇게 멋진 놈을…하하… 다시한번 볼래…자...’
‘어서 집어 넣으세요’
‘네 알았어요..’
’난 잘보지도 못했고, 다시는 그러지 마세요!!!’

난 괜히 화난 척 하였고 시동생은 다시는 안그러겠다고 했다.. 난 시동생이 한편 귀엽기도 하고 더욱 친근함을 느끼게 되었다.
그리고 내가 조금 화를 내니까 내 말을 잘 듣는걸로 보아 앞으로 걱정할 만한 큰 일은 없을 것 같았다. 그리고 무더운 어느날 시동생은 샤워를 한다고 화장실에 들어갔다.

조금 있으니 ’형수님!!’ 하고 부르는것이다.

‘왜요?’
‘등좀 밀어 줘요..’
‘안돼요’
‘요즘 용돈이 없어 목용탕도 못가는데 등좀 밀어줘요..’
‘어떻게 벌고벗고있는데 들어갈수 있나요? 안돼요..’
‘ 아니 가릴데는 다 가릴 테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등이나 밀어 주세요.. 그리고 들어오실필요 없이 화장실문 앞에서 밀어 주시면 되잔아요..’

난 몇번을 거절 했지만 시동생의 말도 맞다 싶고 간곡한 부탁을 뿌리칠 수 없어 등을 밀어주겠다고 했다. 시동생은 수건으로 몸앞쪽을 가리고 있었다. 아시다시피 보통 화장실에서 쓰느 수건이 작다 보니 다가리진 못하고 엉덩이쪽은 못 가리고 거울에 반사되 보이고 있었다.

난 고개를 돌려 손만 등에 갔다 대어 등을 밀어 주려 하니, 시동생이 ‘똑 바로 보면서 하셔야 잘 밀리죠..’하는게 아닌가.. 난 어짜피 밀어 주기로 한거 잘 밀어줘야지 하는 마음에 시동생을 보며 등을 밀기 시작했다 나에게 뒤돌아선 시동생은 등은 생각보다 넓고 듬직했다.

시동생은 한손으로는 수건을 들어 가리고 있었지만 수건이 다 가려주진 못해 엉덩이 보였고, 자지는 발기 되어 자지위에 수건이 놓인 꼴이었다. 시동생이 원하는데로 구석구석 등을 밀어줬고..
‘믿에 엉덩이쪽도 해주셔도 되는데요’ 하는데 난 등짝을 찰싹 때리면서 ‘여기서 부터는 알아서 하세요’ 하면서 화장실문을 닫았다.

다 씻고 나온 시동생은 내가 미안해 할 정도로 고맙다는 말을 여러번 했다. 그렇게 고마워하는 시동생을 보니, 내게 특별히 이상한 맘을 품고 등을 밀어 달란 사람은 아닐거란 생각이 들었다. 그 다음날도 계속 고맙다고 하면서, 집안일도 마니 도와줬다.

몇 칠후 시동생은 또 등을 밀어 달라며, 날 불렀다.. 난 밀어줄까 말까 고민하다..밀어주자..하고 생각하며 화장실문을 열었는데.. 지난번과는 달리 수건으로 가리질 않고 두손을 모아 거기를 가리고 있었다..

난 ‘뭐 하는거에요?’ ‘수건이 젖으면 닦을 수가 없잔아.. 이렇게 두손으로 가릴데는 다 가리테니까 등이나 밀어 주세요’ 난 ‘정말 못말려..’ 하면서 등을 밀어주기 시작했다..

시동생은 연신 ‘어휴 시원하다’ 하면서 나에게 고맙다고 했고 난 열심히 등을 밀면서 힐끔 힐끔 시동생의 몸을 감상했다. 첨엔 시동생의 자지가 조금박에 안커져 있었는데, 점점 커지더니 다 커지고 나니 두손으로 가리기에도 좀 힘들게 되었다.

시동생은 한손으론 두개의 알을 쥐고, 다른 한손으론 물건의 머리쪽에 벗겨진 부분만 가리고 있었다. 사실은 가리기 보다는 주무르고있다는 표현이 더 맞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그게 가릴데는 다 가린거에요?’

‘뭘요..난 다 가렸는데..어디가 보여?’
‘몸통이 보이잔아요..’
‘몸통?..내 몸통이야 당연히 보이죠..몸통이야 수영장 가서도 보여주는 부분인데 어떼.. 가릴데만 가리면 되는거지..’

난 어이가 없어 ‘그냥 몸통말고 거기 몸통이요’ ‘거기라니? 어딜말하는거에요? 형수님?’
‘아래있는 그거요?’
‘아래있는 그거라니?…발이요? 발을 몸통이라고 부르나?’
‘정말 이러기에요?’
‘도대체 어디 몸통이 보인다고 이러는거에요? 설마 젊잔으신 형수님이 내 물건을 보고 말씀 하시는건 아니겠지요?
‘……….’
‘내 물건을 말하는 거에요?’
‘……….’

난 물건라는 말을 들으니 할말을 잃었다..

‘말해 봐요…내 물건이 보여서 그런거냐구요..’

난 어쩔수 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시동생은 껄걸 웃더니..
‘난 분명히 다 가렸는데..현수님 다시 한번 보세요..’

난 다시 한번 보았다.. 이번에는 아예 한손으로 머리만 잡고 있는게 아닌가..몸통과 두개의 알이 내 시야에 그대로 들어왔다..
이번엔 내가 큰목소리로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이것보세요!! 보이잔아요?’
‘뭐가 보인다고 하는지 꼭 집어서 말을 해줘야 내가 알지?. 허벅지를 말하는거에요?’
‘아니..아래있는 그거요..’
‘그거라니..나 참 어딜 말하는건지..’
난 참지 못하고, ‘그거 말이에요’
‘아 이거 말이군요..분명 난 가리고 있는데..’

난 화가나 참지 못하고 직설적으로 말하고 말았다.

‘무슨말이에요..부랄까지 다 보이는데…’
‘하하..형수님이 오해가 있었던 모양이군...지금 내가 가리고 있는 부분을 제외한 이 부분들은 껍데기가 가리고 있잔아요? 또 브랄 또한 브랄 주머니 속에 있으니 내가 굳이 가릴필요가 없지요..

하지만 내가 가리고 있는 부분은 지금 벌것게 달아올라 들어갈 구멍만 찾고 있길레 이렇게 가리면서 잡고 있죠.. 뭐 잘못된 것 있나요?’ 난 어이가 없어 할 말을 잃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