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8일 목요일

유부녀의 직장 생활 3부

[이건? 뭔가 잘못되고 있는 것 같아!]라는 생각을 하자 조금전에 혜미가 2차를 거부하라고 했던 말이 생각난다. [이래서 2차를 거부하라고 그런거구나... 쟨 아직 고등학생인데....]라는 생각을 하는데 사장의 손이 내 치마를 걷어올리기 시작한다.

"사장님 이러지 마세요!"
"뭘 그래? 좋으면서 그냥 부담없이 즐기자고!"

점잖게 보이던 사장의 얼굴에 흐르는 느끼한 웃음이 왠지 불길하게 느껴지면서 무언가 잘못돌아가고 있다고 이성적으로 생각하는데 내 몸은 달랐다. 사장의 손이 엉덩이를 주므르기 시작하자 뭔지 모를 쾌감이 내 속에서부터 스믈스믈 기어오르고 있었다. 그러면서 애액이 흐르는데 이미 팬티까지 젖어들고 있었다.

사장의 손 하나가 내 옆구리를 거쳐서 내 가슴을 만지기 시작했다. 머릿속에서는 사장의 손길을 거부하려는 생각이 들지만 난 고개를 살짝 뒤로 제치면서 사장의 손길을 즐기고 있었다. 그 와중에 무언가 밝은 빛을 보고서 그쪽으로 고개를 돌려보니 부장과 혜미가 화장실로 들어가는데 혜미는 옷을 입지 않고 있었다.

부장도 바지는 벗어버리고 와이셔츠만 걸친 상태로 혜미의 엉덩이에 자신의 물건을 바짝 붙친 것으로 봐서는 아마도 뒤쪽에서 삽입한채로 걸어가는 것 같았다.

부장의 손은 혜미의 가슴과 거기에 있고 그런 자세로 혜미가 화장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뒤에서 삽입한 부장이 몸을 붙이고 따라들어가고 그 뒤를 자리에서 앉아 술 마시던 남자직원 둘이 따라들어간다.

"헉!!!" 그 모습을 바라보느라 정신을 다른곳에 팔고 있는 내 속으로 어느사이 사장의 손가락 두 개가 갑자기 밀고 들어왔다. 이미 젖어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손가락은 어렵지 않게 내 질속으로 끝까지 밀고 들어와 버렸다.

"허--윽!!!" 내 머릿속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내 입에서는 신음소리가 흘러나오고 거기에서는 여전히 물이 넘치기 시작한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남편과 할때와 달리 무척이나 흥분되고 사장의 손길이나 입김이 닿는 곳마다 모두 성감대가 되어 내 몸을 미치게 만들고 있다는 것이다.

난 속의 사장의 손가락 움직임에 쾌감을 느끼면서 다리의 힘이 풀리고 있었다. 그런 나를 사장은 어깨를 받쳐주면서 소파쪽으로 데리고 가서는 자리에 앉혀놓고 내 팬티를 벗기고 내 다릴 벌리게 하였다.

그리고 내 앞에 쪼그리고 앉더니 이내 내 거기에 입을 대고서 빨아대기 시작하는데 사장의 기교가 남다르거나 색다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그냥 혀를 가지고 살짝 살짝 건드리기만 하는데도 내 몸은 공중에 떠있는 것처럼 황홀경에 빠져들고 있었다.

한참을 얼굴을 묻고서 빨던 사장이 얼굴을 떼니 입주변이 온통 보지물로 번들거린다. 사장은 테이블의 술잔을 들어 그속에 무언가 가루약 같은 것을 넣더니 나에게 준다.

난 무의식중에서도 마시면 않된다는 생각으로 고개를 가로저어 보지만 사장이 내 턱을 잡고서 술잔의 반은 흘리고 반은 내 목으로 넘어간다.

맛은 그냥 술맛이다. 하지만 1분이 넘기도 전에 조금전 사장의 손길이나 입김이 닿을때의 그 쾌감이 온몸에 퍼지기 시작하면서 온몸이 불덩이처럼 열이 오르기시작한다.

그런 나를 보면서 사장은 내 브라우스의 단추를 하나씩 천천히 벗기면서 한손은 이미 내가슴속으로 들어와 내 유방과 유두를 만지작거리는데 그 느낌으로도 이미 물이 소파를 흠뻑 적실정도로 흘리고 있었다.

내가 눈길을 화장실로 돌려 그곳의 상황을 보니 자세히 보이지는 않는데 혜미의 상체와 남자가 혜미의 입에 물건을 물려주고 입에다 펌프질을 하는 것이 보인다. 나머지 두명은 혜미를 긴의자에 눞혀놓고서 하체쪽에서 무언가를 하고 있는 듯 혜미의 몸이 심하게 요동치고 있다.

잠깐 혜미쪽을 보는동안에 어느새 내 몸은 알몸이 되어버렸다. 사장은 나를 소파에 비스듬히 눞혀놓고서 내 가슴을 입으로 빨면서 손으로 주무르면서 한 손은 내 속에 넣고서 휘저어대고 있다.

내 가슴을 빨고있는 사장의 머릴 움켜쥐고서 "더!---더! 세게!! 해줘요! 하---윽!!"
"뭘? 뭘 세게 해달라는 거야?"
"다요!"
"어디? 구체적으로 명칭을 이야기 해봐!"
"하--윽!! 학학!! 가슴하고, 거기하고.... 헉헉!!"
"가슴은 알겠는데 거기가 어디야!"
"예! 거기요!"
"말을 해봐! 어디라고?"
"헉! 학! 몰라요!"

사장이 말을 마치더니 가슴에서 입을 떼고 머릴 내 거기쪽으로 향하면서 자신의 허릴 내 얼굴앞에 들이대면서

"자! 바지 내리고 내 물건 숨좀 쉬게 해줘봐!"

사장의 말에 난 서슴없이 사장의 바지를 벗기고 사장의 물건을 꺼내는데 남편의 물건과는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크다. 굵기나 길이가 언젠가 포르노에서 본 외국남자의 그것과 비슷하다.

"뭐해! 꺼냈으면 빨아줘야지?"라는 사장의 말에 정신없이 사장의물건을 보고있던 난 누가 훔쳐가기라도 할까봐 얼른 사장의 물건을 입안에 넣는데 워낙커서인지 반도 들어가지 않는다.

"음! 좋은데 !! 그렇지 그렇게 혀를 잘 이용해서... 흠---"

사장은 만족스러운 표현을 하고서 다시 나를 유린하기 시작한다. 사장의 다리사이로 보이는 화장실의 풍경을 보니 혜민의 엉덩이 부분이 보인다. 혜민은 긴의자에 누워있는 한 남자의 몸에 올라타고 위에서 자신의 거기에 남자의 물건을 끼우고 방아질을 하는데 이내 다른남자가 다가와 혜민을 엎드리게 하더니 이미 그 속에 하나의 물건을 끼우고 있다.

내 생각에는 아플 것 같은데 혜민의 비명소리같은 것은 들리지 않는다. 아마도 입에 또 한사람의 물건을 물고 있기 때문에 소리를 지르지 못하는 것 같다.

"읍!!읍읍읍!!!"

내 입안의 사장의 물건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마치 속에 하는 것처럼 목젓까지 물건을 밀어넣는다.
"내가 미정이 입안에 싸고 싶거든! 그러니까 조금만 참아봐!"라고 하더니 사장의 허리는 더더욱 격렬하게 움직이는가 싶더니 이내 내 입안에 자신의 정액을 싸대기 시작한다.

"읍!! 욱---!!"

난 내 입안의 사장의 물건을 빼고 싶었지만, 사장은 내 얼굴을 움직이지 못하게 손으로 잡고서 끝까지 내 입안에 사정을 마친다. 난 어쩔 수 없이 사장의 정액을 모두 삼켜야만 했다.

남편이 자꾸 졸라서 두 번인가 정액을 삼켜본 적은 있다. 하지만 이렇게 강압적으로는 아니었는데... 갑자기 남편의 얼굴이 생각나면서 눈에서 눈물이 흐르고 왜 이렇게 육체의 쾌락에 정신을 놓아버린 것인지 의아하고 그런 내가 싫어진다.

[그래 이제 끝났으니까!]라고 생각했지만 내 생각은 무척이나 잘못된 것이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