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1일 목요일

주부들의 은밀한 아르바이트 2편

숙이 엄마도 낮에 일을 생각하며 남편설득에 걱정이 앞서고있다.
현직 형사인 남편은 무엇보다도 돈이라면 벌벌 떠는 인간 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40만원도 아닌 4천만원인데 말해봐야 욕 먹을건 뻔하고 게다가 가끔 있는손찌검 때문에 더욱 말을 하기가 어려웠다. 그렇게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문득 지난 일이 생각이 났다.

몇 달전 고향오빠가 뺑소니 사고를 당해 돈이 3백만원 정도가 필요했을 때 처가하고 담쌓고 사는 남편한테는 말도 못하고 고민하다가 같은 동네에서 슈퍼마켓을 하는 김사장이 주부들 상대로 돈놀이를 한다는 말을 듣고 찾아가 돈을 빌려 쓴적이 있었는데 이자도 그리 비싸지가 않아 생활비를 아껴 지난달에 다 갚았다.

숙이 엄마는 내일 김사장한테 부탁을 하기로 맘을 먹었다……………
다음날 화사하게 몸치장을 하고 김사장을 만나러 집을 나섰다….
----------------------------------------------------------------
숙; 김사장님 안녕하세요.. 지난번에는 정말 고마웠어요. 제대로 인사도 못하고 ……

김; 원 별말씀을…그래 오빠건강은 어때요?

숙; 이제 퇴원하고 농사일도 하고 그래요 다 김사장님 덕이죠…

김 ㅎㅎㅎㅎ 별말씀을… 그래 오늘은 어쩐 일이세요?

숙; 부탁 좀 드릴일이 있어서……(숙이엄마는 돈을 빌리는 이유를 설명을 해주었다)

김; 네에 그래서 돈을…..그런데 저는 그렇게 많은 돈을 한사람에게 빌려준적은 없는데.. 이걸 어쩐다

김사장은 고민을 하는 척하면서 숙이엄마의 표정을 살피고 있었다. 사실 김사장은 동네 사는 주부들에게 돈을 빌려주고 돈을 갚지 못하거나 이자를 내지 못하면 몸을 요구해서 혼자 사는 외로움을 달래는 인간이었다….

김사장은 숙이엄마 가게에 들어와 의자에 앉아 마주했을 때부터 줄곳 숙이엄마의 짧은 치마사이로 보이는 허벅지를 감상하고 있었다.
숙이엄마 또한 그걸 알면서도 치마를 추수리지 않았고 괜히 김사장이 민망해 하거나 심기를
건드리고 싶지가 않았다. 도리어 다리를 약간 벌려 김사장이 보기 좋도록 해주었다.

그때 마침 가게에 손님이 들어오자 동네 장사하는데 손님들이 오해 하겠다며 가게 안쪽의 방을가르키며 들어가 있으라고 하자 혼자 사는 남자 방에 들어간다는게 내키지는 않았지만 돈을 빌리려는 욕심에 할 수 없이 방문을 열었다.

비교적 남자 혼자사는 방치고는 깨끗하게 정리가되있었다. 방에는 책상과 장농뿐이었다.
그리고 컴퓨터가 책상위에 놓여있었다……
방바닥에 앉아있기가 좀 그래서 숙이엄마는 책상앞 의자에 자리를 잡았다. 그러기를 한 5분이 지났을 쯤 방문이 열리며 김사장이 들어왔다..

김사장이 들어오자 숙이엄마는 의자에서 일어나려 하는데 김사장이 잽싸게 다가와서는 숙이엄마에 어깨를 누르며 의자에 앉아 있으라고 한다..할 수 없이 숙이엄마는 의자에 다시 안고말았다
김사장은 방바닥에 앉으니 숙이엄마 치마속이 훤이보였다. 김사장은 숙이엄마의 얼굴과 허벅지를 보며 이러저러한 말들을 하고 있었다.

숙이엄마도 김사장이 자신의 치마속을 보는 것을 알고 다리를 더 벌려주었다..
김사장은 숙이엄마가 일부러 다리를 더 벌려주는 것을 눈치체고 용기를 내서 숙이엄마의 무릎에 손을 올려놓으며 돈을 빌려주겠다고 약속을 했다….

김; 숙이엄마 돈은 빌려줄 테니 숙이엄마도 내 조건 하나 들어죠요

숙; 어떤…..

김; 숙이엄마도 잘 알겠지만 내가 혼자가 된것도 벌써5년이 되었소 여자가 그립소 부탁이니 숙이엄마 팬티벗은 모습좀 보게해죠요 정말보기만 할게 딱 한번만..

숙; 어…어떻게 (숙이엄마는 눈치는 채고 있었지만 정말부끄러운 일이었다.그냥 말없이 강간을 당는 것이 이렇게 부끄럽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이 들었다)

김; 숙이엄마 정말 보기만할 테니.. 내가 담보도 없이 돈을 빌려 주는건데….이정도 부탁도 못들어 준다는거요? (김사장은 숙이엄마가 대답을 못하고있자 무릎 위에 있던 손을 허벅지쪽으로 옮겨 허벅지를 아래위로 쓰담으며 집요하게부탁을했다….

숙; ……….이~~이 러시면 안돼~여 (숙이엄마는 말로는 안된다 하지만 김사장 기분이 상할까봐 몸으로는 거부를 하지 못했다. 아니 어쩌면 매일 비상이라는 핑계를 되며 외박과 바람을 일삼는 남편 때문에 거의 몇 달 동안 남편과 섹스를 하지 못했기에 김사장의 손길이 그저 싫치는 안았다.

김; 저~정말로 보기만할 테니…(이젠 김사장의 손은 이미 숙이엄마의 팬티까지 가있었다..
김사장은 팬티 끝을잡고 서서히 잡아당기며 숙이엄마의 눈치를 살피고있었다.

숙; …………휴~우.(숙이엄마는 한숨을 쉰 뒤 엉덩이를 들어 줄려다 자세가 불편하다고 느껴지자 서서이 일어서고있었다) 보~보기만 하세요….

김; 수..숙이엄마 고….고마워요..(김사장은 서있는 숙이엄마의 팬티를 내리기 시작 했다..팬티를 내려도 치마 속에 손을 넣은 상태에서 벗기기 때문에 아직 숙이엄마의 보지는 볼수가 없었다. 팬티는 이제 숙이엄마의 발목에 걸려있었다.

숙이엄마가 발을 들어주자 김사장은 얼른 팬티를 발목에서 빼내어 코로 갖다 데며 눈을 감고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숙; 너…너무 부끄…..(숙이엄마는 부끄러움에 눈을 꼭감고있었다….)

김; 너무 좋아 숙이엄마 팬티냄새가 너무 좋아

(김사장은 들고있던 팬티를 옆에 내려두고 한손으로 치마를 서서히 침을 삼키며 들어 올렸다…
드디어 숙이엄마에 보지가 모습을 드러냈다..환상이었다 .
정말 이쁜 보지였다.털도 적당하고 아이를 낳은보지 같지않고 정말 처녀보지 같았다…
한손으로 치마를 올리고 한손으로 보지털을 쓰다듬자 숙이엄마는 약간 엉덩이를 뒤로뺏다.. 숙이엄마의 얼굴을 보니 눈을 꼭 감고 약간의 몸을 떨고있었다….

숙; ……….학…….학……(김사장이 내 보지를 만지고있어 어떻하지…..)

김; 숙이엄마 정말 보지가 너무 이뻐 이런 보지는 처음 보는거 같아….정말 정말 이뻐….숙이엄마 치마 때문에 보기가 불편한데. .치마좀…….치마좀 벗으면 좋겠는데…..

((김사장은 숙이엄마가 입고있는 옷이 원피스 란걸 알고 서서히 일어나 숙이엄마를 살짝 안으며…두 팔을 돌려 등쪽에 자크를 내리기 시작했다…
약간의 저항은 있었지만 자크를 내리는데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다.
자크가 다 내려가자 이번엔 숙이엄마가 스스로 옷을 벗었다.
옷을 받아쥔 김사장이 얼른 옷을 옷걸이에 걸고 숙이엄마를 보자 아직 눈을 꼭감고 서있었다.김사장은 숙이엄마 앞에 앉아 다시 숙이엄마 보지를 만지기 시작했다.
김사장은 무척이나 부드럽게 만졌다. 손가락을 넣거나 강제로 보지를 벌리지도 않았다..
그저 보지위의 털만을 쓰다듬으며 감상을 하고있었다…
이번에는 김사장이 두손을 숙이엄마의 허벅지 안쪽으로 넣으며 다리를 약간 벌려지도록 힘을 주었다…숙이엄마는 의도를 알고 약간 다리를 벌려주었다. 다리를 벌려주자 한손으로 허벅지 안쪽을 쓰다듬으며 엄지손가락을 세워 숙이엄마보지 밑부분을 살짝살짝 건드리자 숙이엄마 몸은 움찔움찔 되는 것을 느낄 수있었다.))

숙; 학~학~((미치겠어 어쩌지 보지가 젖어오자나 금방 알텐데 ))

김; 숙이엄마 너무 좋아 보지도 이쁘고 피부도 좋고…

(그때 김사장은 자신의 엄지손가락에 보지에서 나온 물이 묻은 것을 보고는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손가락을 빨며 일어섯다….
김사장은 숙이엄마를 다시 의자 앞부분에 앉쳤다…
그리고 다리를 벌렸다..다리 사이에 앉으니 숙이엄마 보지속이 눈에 들어 왔다.
 이미 보지는 축축히 젖어있었다..다시 보지를 만지기 시작했다..하지만 강도가 아까와는 달랐다..중지손가락을 세워 클리토리스를 살살 비비기도했고 양쪽으로 펼쳐져 있는 날개부분을 비비기도 했다…그러면서 손가락으로 구멍입구를 살짝살짝 찔러보기도했다…
숙; 학~`학~~기~김사장님 보시기만 하기로 했자나요….이~러시면 안돼…는데…..
((숙이엄마는 당장 미칠것만 같았다….김사장은 여자를 잘알았다 시간을끌며 여자를서서히 미치도록 만들었다.절대 서두르지않았다….
숙이엄마는 특히 손가락으로 클리토리스를 살살 비벼줄 때는 정말 참을 수가 없어서 이를 악물며 신음소리를 억제하고있었다…김사장은 그런 것을 알았는지 이제는 혀를 사용해 집중적으로 크리톨리스를 공격하고있었다….
혀를 돌려가며 핥타 주고 입술을 모아 강하게 빨아드리기도 했다..그러다가는 앞니로 살짯살짝 깨물어주기도했다…

숙; 기,…기…김…사장..님 고만……고….만…..미…..미칠거 같..아요……고 고만….
제 발 고만…하…세…요 …..학….학…..제…..발………요……..학…학….

김; 수…..수…..기….엄마….너무….좋아…..수기….엄마…보지가….너무 좋아….
너…무…맛있어….수기엄마 보지….가 너 무 맛있어……..너….무 너….무…

((이젠 보지를 핥타 주면서 손가락을 두개 모아서 숙이엄마 보지를 쑤셔주고 있었다..살살 돌리기도 하고 보지 벽을 긁어 주기도 했다….이미 숙이엄마는 제정신이 아니었다……숙이엄마보지에선 물이 허벅지를 타고 내려올 정도로 흐르고 있었다…

숙; 미….미…미치….미칠거 …같..아…제….발….제…발 그….만 ……제….발……요
제….발….해……해…….해줘요…얼….른…..

김; 수기엄마……내……내,,,,내자지좀…..빠라줘

((김사장은 얼른 일어섰다…..
일어서자 숙이엄마는 김사장의 벨트를 허겁지겁 풀르고 바지와 팬티를 동시에 내렸다……
이미 커져 있는 김사장의 자지를 바로 입에 물고 빨아주었다..
김사장의 애무에 보답이라도 해주듯이 정성껏 빨아주었다…..
하지만 숙이엄마는 당장 이라도 이자지가 자신의 보지에 들어와주기를 바랄 뿐 이었다…

숙; 김…김사장님 얼른 해줘요 얼른….얼른요……

김; 그…..그..래 얼른 누워요

((숙이엄마가 바닥에눕자 김사장은 서둘러 올라가 숙이엄마 보지속에 자신의 자지를 단번에박았다))

숙; 헉~~아퍼~….아~~~너..무..좋아~~

((숙이엄마에 두 다리는 김사장의 허리를 감고 김사장의움직임에따라 열심히 박자를 맞추어 주었다……))

-------------------------2부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