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5일 월요일

가정부와의 금지된 장난 2편

[미안해요]
[그것이 당신탓인가?]

상철은 가만히 민주를 안아준다. 민주는 이런 남편에게 고맙다. 이렇게 자기를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남편이 있기에 자신은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당신이러다가 늦겠어요]
[그렇군! 다녀올께]

오후에 민주는 시어머니의 약을 가지고 시어머니의 방으로 간다.

[어머니, 약드세요]
[약을 또 먹어야 돼. 이번 약은 너무나 쓰다.]
[그래도 드셔야 해요]
[내가 신문을 보니 약을 너무 많이 먹어도 않좋다는 구나. 약을 먹어도 소용이 없는 것을 보니 이 약은 않좋아.]
[어머니 그래도 드셔야 해요. 자! 여기 물있으니 잡수세요]

시어머니는 갑자기 화를 내며 [이 약은 독이 들어있을 거야. 그러니 아무리 먹어도 나아지지 않지. 그 의사는 돌팔이야. 너도 이 약을 먹고 내가 빨리 죽기를 바라고 있는 것이지. 이 못된 년.]
[어머니. 그런말 하지 마시고 어서 이 약을 잡수세요. 그래야 어머니의 병이 빨리 나아지지요. 자! 어서요]

시어머니는 할 수 없다는 듯이 약을 보면서도 불평은 여전하다.

[나중에 먹을 테니 이만 나가 보거라.]
[어머니! 지금 드세요. 또 여기 이동좌변기에 버리실려고요. 자, 어서 드세요] 하며 침대 밑에 있는 이동 좌변기를 들어 보인다. 거기에는 약들이 버려져 있었다.

시어머니는 민주를 노려보더니 할 수 없다는 듯이 약을 먹는다.
시어머니는 민주에게 불평을 늘어놓지 못하자 이제는 가정부인 영미를 찾으면서 불평이다. 가정부가 자기를 잘 돌보아 주지 않는다느니, 분명이 남자가 생겨서 바람이 났다느니... 그러면서 빨리 가정부를 찾아 오라고 불평이다.

민주는 시어머니의 불평을 들으며 가정부를 찾으로 내려간다.
시어머니의 불평을 들으면 민주도 짜증이 나지만 시어머니를 공경하라고 어려서부터 교육을 받았고 그것을 당연히 생각하기에 큰 불만은 없었다.

거실에 내려와서 영미를 찾았지만 보이지 않았다. 여기저기를 찾는데 창고안에서 누가 있는지 소리가 들렸다. 가만히 창고안을 들여다 보니 바로 영미와 그 젊은 군인이 꺼앉고 키스를 하고 있었다. 그 남자의 손은 영미의 가슴을 주무르고 있었고 다른 한손은 영미의 치마속에 있었다.

가슴을 주무르고 있던 그의 손은 영미의 원피스 단추를 푸르고 있었고 히프의 손은 영미의 하얀 팬티위를 만지다고 팬티속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둘 다 얼굴이 상기되어 붉게 변했고 거친 숨소리와 흐느낌도 있었다.

읍읍..... 읍읍..... 하아,하아........ 아,아...........

젊은 남자의 얼굴이 입에서 귀로 가더니 서서히 내려와 목에서 가슴으로 그리고 여자의 유방으로 향하고 있었다. 영미의 유방은 그리 크지는 않았지만 아담하니 젊어서인지 탱탱하고 하얗다. 유두는 흥분을 해서인지 어서 빨아 달라고 꼿꼿히 단단하게 서 있었다. 그 남자는 한손으로 영미의 등을 바치면서 입으로 유방을 빨고 비비고 이빨로 살살 깨물었다. 그리고 나머지 한손은 영미의 팬티속에서 움직이고 있었다.

남자의 입과 손이 자신의 가슴과 팬티속에서 움직일 때마다 영미의 입에서는 신음이 커지면서 그 남자를 더욱 꼭 꺼앉았다.

[아아아..... 윽윽.... 좋아... 그렇게.. 그래그래.........]

남자도 영미의 신음에 더욱 흥분되는지 더욱 열심히 입과 손을 움직였다. 그러다가 갑자기 남자가 신음이 들린다.

[윽....... 아..... 영미........]
[좋아..]
[아.... 너무 좋아 나는 참을 수 없을 것 같아.]

어느 사이인지 영미의 손도 그의 쟈크를 내리고 그의 물건을 만지면서 애무하고 있었다. 이런 일들이 전에도 있었는지 둘은 전혀 어색함이 없었다. 남자는 참을 수 없는지 영미를 앉고 구석의 매트로 영미를 누인다.

그리고는 원피스의 상체를 완전히 내려서 가슴을 드려내고 팬티를 벗기어 발에서 뺀다. 그리고 나서 다시 영미위에서 입은 키스를 하며 유방을 애무하고 귀를 빨고 손은 영미의 다른 가슴가 보지속에서 움직이고 있다.

영미도 흥분되는지 남자의 물건을 완전히 내놓고 열심히 손으로 애무하고 있다. 그리고 꽃잎에서는 축축하다 못해 물이 흐르고 있었다. 영미와 그 남자는 서로의 애무에 아무런 정신이 없었다. 그저 신음만을 흘리면서 서로를 애무하고 있을 뿐이었다.

갑자기 남자가 영미의 상기된 얼굴을 보더니 영미의 다리를 벌리며 자신의 물건을 영미의 동굴속으로 집어 넣으려고 했다. 남자의 자지가 자신의 보지에 닿자 갑자기 영미는 [안돼.] 하며 그 남자를 밀어 버린다.

너무 흥분하였던 남자는 영미의 힘을 감당하지 못하고 넘어 진다. 넘어진 상태에서도 발기하여 꼿꼿하게 서 있는 남자의 물건을 보며 영미는 깔깔 웃으며 철망뒤로 뛰어간다. 남자는 여전히 멍하니 있다가 영미를 잡으려고 철망쪽으로 간다.

영미는 다가오는 남자를 보며 [거기서. 우리는 결혼하기 전까지는 여기까지만 하기로 했쟎아.] [영미야! 제발]하며 그 남자는 점점 영미에게 다가오고 있다.

[거시서. 그렇지 않으면 다시는 만나지 않을 거야]
[영미야!]

남자는 영미의 말에 걸음을 멈추었지만 그의 물건은 아직도 발기하여 껄떡이고 있었다. 그 모습을 물끄러미 보던 영미의 눈이 갑자기 빛난다.

[그렇게 참기 힘들어. 좋아 내가 재미있는것 보여 줄께. 하지만 이곳 철조망을 넘어 와서는 안돼. 알았지]

영미는 등을 기대며 철조망 건너편에 있는 젊은 군인을 보며 서서리 치마를 올리고 가슴을 드러내 놓는다. 그리고는 서서히 자신의 손으로 자신을 애무하고 있다. 즉 자신이 혼자 있을때 하던 자위행위를 그에게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가슴을 만지고 유두를 살짝살짝 건드리고 자신의 숲속의 옹달샘으로 들어가고 위이 작은 첨단을 건드리며 자신의 환희의 속으로 빠져든 것이다.

철조망 앞의 남자는 그 모습에 넋을 잃고 보고 있었다. 그의 드러내논 물건은 더욱 커져서 껄떡이고 있고 그의 숨소리는 더욱 거칠어져 갔다. 그는 점점 철조망으로 다가오고 있었다. 그리고는 그 철조망을 없앨뜻이 잡고 있었다. 그러나 그 철조망을 넘어오지는 않았다. 처음보는 여자의 자위행위를 놓치고 싶지 않다는 듯이...

영미도 점점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다. 평소에 자주 하는 자위이지만 이 정도까지는 아니었다. 앞에 남자가 있어서인지 평소에는 느끼지 못했던 커다란 파도에 정신을 차릴수 없었다. 그 커다란 파도에 자신을 그냥 맡기었다. 온몸에 다 떨리었다. 머리에서 발끝까지.

그의 꽃잎에서는 물이 넘쳐서 그의 허벅지까지 흐르고 있었고, 허벅지와 발가락은 빳빳해졌고, 머리는 하얗게 변한게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그런게 절정의 여운을 즐기고 눈을 떠보니 그 남자는 여전히 상기된 얼굴로 영미를 멍하니 보며 아직도 발기해 있는 자신의 자지를 잡고 있었다.

영미는 지금까지 이런 절정을 느낀적이 없었다. 그런데 그 남자는 아직도 발기된 자신의 자지를 잡고 있는 모습을 보자 미안한 생각이 들었다. 영미는 발기해 있는 그 남자의 물건을 바라 보았다. 맛있는 음식을 보았을 때처럼 입맛을 다셨다.

그것을 입에 넣고 싶었다. 그것을 입에 넣으면 어떤 맛일까 하는 호기심도 생겼다. 영미는 입술을 혀로 축이며 철조망으로 다가 갔다. 그 모습이 그렇게 유혹적일 수가 없었다.

그리고는 철조망 사이의 구멍에 자신의 한쪽 유방을 대었다. 멍하니 있던 그 남자는 철조망으로 가더니 영미의 유방과 유두를 빨고 혀로 굴리고 이빨로 깨물었다. 영미는 다른 유방도 대주었고 나중에는 자신의 꽃잎도 철조망에 붙여주었다.

그 남자는 영미의 꽃잎도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처럼 먹고 손으로 잡고 누르고 했다. 영미도 손을 뻣어 철조망 사이로 나와 있는 그 남자의 발기되어 있는 자지를 잡아다. 그것은 껄떡이면서도 힘찬 맥박이 느껴졌다.

손으로 자지를 애무하던 영미는 서서리 무릎을 꿇고 앉아 그이 물건을 입에 넣었다. 그 남자는 갑자기 놀라더니 신음을 내었다.

[윽..... 영미야.....]

이상한 냄새가 나고 맛도 없었지만 영미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처럼 빨고 비비고 혀로 장난을 치며 이빨로 서서리 물어도 보았다. 어린이가 처음로 가진 장난감을 시험하듯이 그렇게 영미는 그의 물건을 가지고 장난을 쳤다.

하지만 그 장난은 오래가지 못했다. 그 남자는 철조망을 움껴지고 자신의 허리를 움직였다. 그러다가 갑자기 온몸을 경련하는 것이었다. 그의 물건이 커지더니 그가 사정할때의 현상이 일어났다. 영미는 얼른 입에서 물건을 뺄려고 했지만 처음인 영미의 강한 자극에 그 남자는 조금도 참지 못하고 영미의 입에다 사정을 하였다.

영미의 입술에서는 그의 정액이 흐르고 있었다. 영미의 강한 자극으로 그 남자는 평소의 몇배나 강한 오르가즘을 느꼈고, 많은 양의 정액을 배출한 것이었다. 영미는 처음으로 남자의 정액을 입에 담고있는 것인데 이상하였다. 하지만 불쾌한 표정을 지우고 옆에다 입에 있는 정액을 버리고 손수건으로 입을 닦았다.

그 남자도 사정후 영미의 얼굴을 보았는데 자신의 정액이 영미의 입에서 흘르는 모습을 보자 강한 성욕과 미안함이 느껴졌다.

둘은 서로의 그런 어색한 모습을 보다가 무엇이 우스운지 깔깔되고 웃었다. 그러다가 서로 자신의 옷을 입고 다시 강하게 포웅하고 키스를 하였다. 그러다가 영미는 밖의 이상한 기척을 느꼈다. 밖으로 나와 보니 민주가 계단을 올라가고 있었다. 영미는 걱정이 되었다. 이런일을 주인 아주머니한테 들겼으니 자신은 분명히 여기를 쫓겨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가정부의 일이 힘들진만 이곳은 자기에게 참으로 좋은 곳이다. 다른 곳보다 보수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주인이 착하여 다른 곳과도 비교도 않되게 좋은 곳이기 때문이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