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3일 토요일

유부녀 신입사원과의 밀회 2편

그녀가 들어 오면서 부터 그녀가 판매 주임이 되면서부터 음담패설을 하면서 정신적인 섹스를 하고 있었고 언제든 계기만있으면
할수 있었다. 그러나 그 계기가 없었고...거기다 나의 용기가 부족했을 뿐이었다.

그러나 오늘 그 용기가 성적 욕구에 의한 충동으로 생겼던 것이다. 내가 주부사원을 뽑을 때 이미 나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가지는 불륜의 관계를 상상해 왔다. 그래서 주부사원을 뽑았고...능력과는 관계없이 그녀의 미모와 몸매..나의 행동에 감싸줄 수 있는 성격의 주부를...골랐다. 그녀는 역시 성격이 여렸다. 내가 그녀의 젖가슴을 주무를때 그녀는 겨우이렇게 말했다.

"사장님...제...발 이러시면 안되요....저..전....남편과 아이가 있어요..."

그정도로는 안되지...누가 모르나 그것을....?

내가 자신의 젖가슴을 주무르는 대도 겨우 그말을....나는 용기가 더욱 생겼다. 주위엔 차들의 불빛이 지나가지만 그녀는 그들에게 도움을 청할 생각은 전혀 없는 듯 했다. 그저 나와의 이 상황만을 빠져나가려는 생각뿐인 듯 했다. 나는 계속 그녀의 목에 키스를 퍼부으며 젖가슴을 주물렀다.

그러다가 그녀의 오른쪽 가슴을 주무르던 오른손을 더 뻗혀 그녀의 왼쪽 가슴을 잡았다. 때문에 그녀의 몸을 껴안은 모양이었다.
그리고 왼 손을 그녀의 치마로 가져갔다. 치마는 그녀의 무릎위로 올라와 있었는데 그 밑으로 손을 넣자마자 그녀는 다리를 모아 나의 손을 제지했다.

"안.안되요...사장님...이제 그만 해요...."
"사랑한다니까요....전부터.....황주임 당신은 내가 싫어요...?"

나는 그녀의 다리를 피하기 위해 치마를 완전히 걷어 오른손에 같이 쥐고 유방을 주물렀다. 그리고 다리에 감춰져 있는 그녀의 삼각지역 윗부분을 비볐다. 팬티위로 잡혔지만 손을 더 넣으려 다리사이를 벌렸지만 손만으로는 그녀의 다리를 벌릴 수는 없었다. 왼손은 그녀의 다리 사이에 끼여 더이상 전진하지 못했다.

"황주임...당신의 아름다운 몸을 한번 만 가지고 싶어요...."

그녀의 다리는 게속 해서 힘을 줄 수는 없었으므로 점차 빠지고 있었다. 나는 그녀의 의자를 뒤로 뉘었다. 그러자 그녀의 몸은 뒤로 누운 상태가 되었다. 나는 이제 나를 등지고 있던 그녀의 어깨를 잡아 당겨 의자에 바로 눕혔지만 그녀의 다리는 여전히 꽉 모으고 있었다. 거기다 팔을 가슴에 모아 유방을 못만지게 하였다.

의자를 뒤로 당기느라 손을 놓는 바람에 그녀는 완전히 방어 자세를 취했다. 그러나 나는 그녀의 얼굴을 공략했다.

"얼굴은 괜찮단 말이죠....?"

하며 나는 그녀의 얼굴 모든 곳에 입술을 대고 빨았다. 나는 손으로 그녀의 팔을 풀려고 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나의 입술을 막지는 못했다. 여자의 귀는 성감대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녀의 귀를 입에 넣고 빨았다.혀로 그녀의 귓속을 마구 핥았다.

"으음....허억...안돼...."

그녀는 도저히 못참고 귀를 가렸다. 나는 그 때를 놓치지 않고 그녀의 젖가슴을 다시 움켜쥐었다. 입과 젖가슴을 동시에 애무하는 바람에 그녀는 어느 한곳 만을 막을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유방을 꽉 움켜쥐니...

"으음...허억....음.....아...하...."

역시 성감이 이미 발달된 그녀의 몸은 조금만 건드려도 쾌감을
발생시켰던것이다.나는 그녀의 유방을 입에 물었다.

"쩝쩝.....쩌업....뻑....⑬....쩌업..쩝....붑...붑...."

그녀의 왼쪽 유방은 빨고 오른쪽 유방은 애무했다. 나는 한순간 그녀의 삼각지역으로 손을 가져가 보았다. 조금 벌어져 있던 그녀의 다리는 다시 오무려졌다. 그러나 물이 맺혀 있었는지 팬티는 젖어 있었다. 손에 그녀의 액이 묻어 나왔다.

나는 그녀를 흥분시키기 위해 자극적이면서도 우아하게 말했다.

"당신의 깨끗하고 황홀한 그곳을 애무하고 싶소.....황주임....쩝...쩌업.."
"아하.....윽....아학....미치겠어.....아...."

하면서 그녀의 다리가 힘이 빠지며 나의 손을 더 이상 막지 않았다. 나는 그녀의 다리 사이로 손을 넣어 그 위치에 손가락을 놓고 비볐다.

"흐흠....아학....악.....흐흑.....하악....헉...."

팬티위로 만지는 데도 그녀는 쾌감을 느끼고 있었다. 그녀의 그곳은 아주 잘 발달된 도구였다. 29살이지만 일찍 결혼한 그녀의 몸은 수년간이나 남자에 의해 달구어진 도구였다. 거기다 이제 거의 남자의 맛을 알지만 조금은 면역이 된 남편에 의해서가 아닌 다른 남자의 몸이 그녀를 짓주르는 것이다.

몸은 완전히 발달 되었지만 도구가 시원찮았던 것이 지금 완전히 새로운 도구로 달구어지는 것이다. 의자는 완전히 평평하게 누워졌다. 그녀는 그 위에 누워있다. 나는 그녀를 뒤로 더 밀어넣었다. 그녀의 몸윗부분은 뒷좌석으로 거의 넘어가 있었다.

다만 하체만이 앞좌석의 의자에 걸쳐져 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의 드러난 허벅지를 보며 침을 삼키며 치마를 팬티가 보이도록 걷어올렸다. 예전의 빨간 팬티가 나를 유혹하듯 축축하게 젖어 있었다.

"당신도 느끼지...? 이것을...."

그녀의 사타구니 바로밑에 손가락을 대고 비볐다.

"흐억....으음.....하악.......음..."

둔덕살이 부드럽게 느껴지고 그곳을 집중적으로 건드렸다. 나는 그녀를 만족시켜줘야 했다. 그녀는 계속 함께 있을 것이다. 강간이 아닌 서로를 만족시켜주는 관계가 되어야 되는 것이다.

한번 하고 끝낼 사이도 아니고....후회해서도 안되는 것이다. 그녀를 만족시켜 내가 없으면 못견디게 만들어야해.. 그녀의 성감대를 모두 건드려야 해.....'

그녀의 보지를 손가락으로 자극하다가 나의 몸을 그녀 좌석쪽으로 옮겨 그녀의 팬티위로 입을 대고 불었다.

"하윽....으...뜨거워...."

입바람이 뜨거웠을 것이다. 나는 팬티위로 그녀의 그곳을 입술로 물고 뜯어먹듯 당기고 다시 혀로 밀고 또한 아래 위로 혀로 핥았다.

"아흑...하악....음....미쳐..미치겠어요.....아음...."

나는 그녀의 팬티끝을 잡고 끌어내렸다.

"아.안돼...안돼요...아흑....."

내가 계속 팬티를 핥으면서 끌어내리자 거부하면서도 그 반항은그리 크지 않았다. 팬티가 허벅지를 타고 내려왔다. 나는 그녀의 팬티를 잡고 발끝밑으로 내려완전히 벗겼다.

그녀의 팬티속에 감춰졌던 숲은 이미 완전히 젖어 물을 흘리고 있었다. 시트에는 그 물이 흘러 내리고 있었다.

"흘러 ......내렸어요...아흑.....윽...."

나의 입을 느끼고 곧 다시 흥분에 떨었다. 나는 그녀의 그곳을 다시 애무했다.

"당신의 그곳은 너무도 아름다워.....당신을 다른 남자에게 먼저 빼앗기다니.. 정말 아름다워.... 아...접...저업..쩝....쩝...붑붑....."
"안돼요...아...하악....."
"사랑해....황주임...."

팬티의 면보다 더 보드라운 살은 나를 미치게 만들었다.

"후루룩...쩝...쩝...꿀꺽....꿀꺽.....쩝...."
"아흑...안되...안돼요..아흑..헉....하학....으윽....."

그녀의 몸은 자신의 의자에서 미끄러져 비스듬히 누운상태가 되었다. 내가 그녀의 다리 밑으로 팔을 넣어 얼굴을 빨고 있었기때문이다. 옆에 있는 내가 그녀의 그곳을 애무하기 위해서 그렇게 된 것이다.

손은 그녀의 젖가슴을 움켜쥐어 짜듯 주무르고 있었다. 누가 지나가다 본다면 그녀의 알몸을 다 볼수 있을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