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9일 금요일

어느 평범한 주부의 일상 2부

신혼여행 이틀째..

우린 낮 동안 수영과 호핑투어등을 하며 즐겁게 보냈습니다.
드디어 밤, 저녁시간에 와인도 한잔하였고, 난생 처음 저의 몸을 남자에게 보여줄 시간이 되었죠.

제가 연애경험도 없다니까, 여러분 중엔 제가 아주 못생기거나 뚱뚱하다고 생각하실 분이 있을지 모르니, 제 몸에 대해 소개해 드리죠.. 물론 TV에 나오는 모델이나 미스코리아처럼 쭉쭉빵빵 미인은 아니구요..

키는163, 몸무게는 47~48정도, 34-24-35 이런 식의 인치치수는 잘 모르겠구요. 그냥 속옷싸이즈로 말하면, 브레지어는 75에이, 힙은 90. 머리는 어깨까지 오는 생머리에요.

학교다닐때는 두꺼운 안경을쓰고, 화장은 거의안하고, 옷도 주로 청바지 차림이었지만, 이젠 좀 꾸미고 다니고, 렌즈를 끼고 다녀서 그런지 훨씬 나아보여요. 제 몸매중 가장 자신있는 부분은 다리부분이에요. 모델처럼 긴 다리는 아니지만 제 키에 비해서는 긴편이구요. 군살이 하나도 없는 쭉 뻗은 다리죠. 그래서 여름이면 반바지를 즐겨입곤 하죠. 이제는 반바지 대신 짧은 치마를 즐겨입지만..

제 신체에 비밀이 하나있죠. 그건..거기에 털이 거의 없다는 것이죠.. 거기가 어디냐구여? 야설이니까 직접적으로 말해야 겠지요? 바로 ‘보지’요..’백보지’는 아니에요..가까이서 보면 털들이 있죠. 하지만 멀리서 보면 없는것으로 착각할 정도로 털이 적어요..

그 때문에 고등학교 들어간 이후로 대중목욕탕은 한번도 안갔어요.. 이런 저의 몸을 남편에게 처음 드러냈습니다. 저는 남편의 손길이 몸에 닿을때마다 파르르 떨며, 키스와 애무를 받아 들였습니다.

드디어 삽입의 시간..

하지만 그이는 나의 그곳을 잘 찾질 못하더군요.
몇 번의 시도끝에 겨우 삽입..
정말 아프더군요.. 안에서 뭔가가 끈어지는듯한 느낌..

하지만 조금후 아픔은 사라지고, 서서히 뜨거운 뭔가가 느껴지기 시작했죠. 그러나 그것도 잠시 남편은 사정을 하고 말았어요..그리곤 피곤하다며 잠이들고 말았죠.. 난 왠지 모를 허전함과 슬픔을 느끼며 그날밤을 보냈습니다.

신혼 세번째 밤..

남편과 저는 피임을 위해 콘돔을 사용하기로 했죠.. 우린 신혼을 좀 즐기다 2-3년 후에나 아이를 낳자고 가족계획을 세웠거든요.. 남편과의 키스와 애무.. 남편이 원하는데로 남편꺼를 만지고 빨아주니..딱딱하게 커지더군요..

그래서 처음으로 콘돔이란 것을 꺼내 남편의 그곳에 씌웠습니다.. 근데 콘돔이 큰지 낄때부터 좀 헐렁한거 같았어요.. 콘돔을 껴주자 남편은 바로 삽입을 시작했는데 한 일분정도 왕복운동을 하더니 쌌다고 하더군요..그리고는 남편 물건을 제 거기에서 꺼내는데 물건만 나오는거에요..

콘돔은 제 거기에 그냥 있고요.. 전 웃겨서 한참웃었는데, 남편은 좀 당황한 것 같았어요. 난 ‘콘돔이 너무 큰가바..오빠 서울가면 좀 작은 콘돔을 사야겠어’라고 말했죠..

남편은 그냥 얼버무리며, 그다음부터는 콘돔을 사용 안하고 그냥 하더라고요..물론 쌀때는 박에 꺼내서 하니까 피임은 하면서요. 참고로 우리 남편도 소개 시켜줘야 겠네요..

나이는 32, 대기업계열의 무역회사에 다니구요.. 키는 173, 몸무게는80..좀 뚱뚱한편이죠.. 가장 중요한 거기는 길이가 작을땐..4센치 정도..커지면..8~9센치정도 되구요.. 두께는 가늘은 내 손가락 기준으로 두개정도나 될까 말까 했어요..

여하간 난 신혼여행에서 남자의 심볼을 첨봤고…다들 비슷할거라 생각했죠.. 결국 신혼여행 4박5일동안, 겨우 세번의 섹스를 했고, 삽입시간은 세번을 다 합해서 약 3분정도..결혼 친구들 얘기처럼 밤새도록 하는 뜨거운 밤은 아니었죠..

이렇게 우리의 신혼은 시작되었죠.. 만족스러운 성생활은 아니었지만, 평소 자상하고 잘 웃는 남편을 보며 위안을 삼으며, 살기 시작했죠.. 결혼하고 나니 힘든점도 있지만 좋은 점들도 있더군요..

저에게 결혼하고 가장 좋은 점은 낮에 저만의 시간과 공간이 생겼다는 거죠.. 결혼전 저의 친정은 집이 좁아서 여동생과 계속 방을 같이 써서 제 방을 가지는게 소언이었는데..이제 제 방정도가 아니라 비록 전세지만, 18평짜리 작은 아파트지만 제 집이 생겼고, 또한 그동안 취직은 못했지만, 학교다니느라,,아르바이트 하느라 제 시간을 가지기 힘들었는데, 이제 남편이 출근하고 나면 빨리 집안 치우고, 나머지 저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것이 너무 좋았어요..

또 한가지 좋은 점은..저의 친정은 좀 엄한편이어서, 밖에 나갈 때 짧은 치마나 나시티 같은 것은 절대 못 입게 하셨고..(그래서 제가 남자 사귈 기회가 적었나 봐요..) 집에 들어와서도 꼭 위아래 속옷을 항상 입고 위에 티셔츠와 바지까지 입고 살았죠..
남편이 출근하고 나면, 저는 바로 옷을 다 벗고 집안에서 지냈어요..

하루종일 옷을 벗고 지내면서 저는 자유를 느끼곤 했어요. 때론 환기를 위해 창문을 열어둔체 누드로 일광욕을 즐겼어요..가끔은 앞집에서의 시선이 느껴질때도 있었지만, 그럴때면 왠지 기분이 더 좋아져서 커튼을 더욱 활짝 열었어요..

결국 한달이 채 못되어 집에 혼자있을때는 항상 올누드로 지내게 되었어요.. 그리고 점차 집밖을 나갈때의 옷차림도 과감해 지기 시작했어요.. 앞에서 말한 바와같이 제 몸 중에 다리가 가장 자신이 있는데, 엄한 집안 환경과 수줍은 제 성격 때문에 드러내 놓고 다니질 못했어요.

하지만 미시가 되니까 그런 쑥스러움이 사라지고, 이젠 제 옷차림에 간섭할 사람도 없으니까( 남편도 어느정도 까지 야하게 입는건 좋다고 했거든요) 자연스레 무릅위20센치 이상 올라오는 스커트와 시스루의 브라우스를 입게 됬어요..

조금 과감하게 옷을 입고 다니니 남자들의시선들이 뜨겁더군요..
첨엔 시스루의 브라우스 안의 가슴에, 그담엔 제 쭉뻗은 다리 그리곤 몸전체를 훋어보는 남자들의눈길..

때론 따라와서 데이트를 신청하는 사람도 생기고 노골적으로 절 유혹하는 사람도 있더군요..물론 유뷰녀라고 하면서 모두 거절했지만..

이런 시선들과 남자들의 저에대한 관심이 첨엔 부담스럽기도 했지만..시간이 지나자 저에게도 흥분과 자극이 되어 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것 같았어요..

자극은 더욱 큰 자극을 바란다죠..
남자들의 시선을 받을수록 속마음은 좀더 보여주고 싶고..아예 나체로 돌아다니고 싶은 충동도 들었지만, 더 이상 야한 옷을 입을 용기가 나진 않았어요.. 대신 속을 야하게 입기로 했어요..
첨엔 팬티부터 벗기로 했죠.. 왜냐면 벗어도 겉옷에 표시가 나질 않으니까요..

브라도 벗고 싶었지만 젖꼭지가 표시날 것 같아서 시도를 못했어요.. 한번은 친구와 시내에서 놀다 퇴근 러시아워시간에 지하철을 타게 되었어요.. 손잡이를 잡지 못해 이리저리 떠 밀리다가 구석으로 떠밀리게 되었어요..

창쪽을 바라보며 서있는데, 뒤에서 누가 자꾸 제 엉덩이를 만지는 거에요.. 이런 치한을 한두번 본건 아니었죠..학교 다닐때도 몇번 당한적있지만 어떻게든 그 자리를 피했죠..

그런데 그날은 친구와 저녁에 마신 맥주 몇잔 때문인지는 몰라도 피하고싶지가 않더군요. 고개를 돌려 그 사람을 언뜻 보니 남편과 비슷한 나이의 양복을 입은 화이트칼라의 평범한 회사원인 것 같더군요.. ‘이렇게 점잔은 사람이 이런짓을 하다니’라고 생각하며 그냥 그의 손길을 느꼈어요..

그는 첨엔 엉덩이를 주무르다가 내가 가만히 있자 두 언덕의 갈라진 부분을 집중 공략하더군요.. 하지만 스커트가 타이트한 스타일이라 더 이상의 자극이 힘들었지요..난 그저 그정도의 자극에 만족하며 있는데, 갑자기 그 남자의 손이 차마 아래로 해서 직접들어오는거에요..

이때 난 정신이 번쩍들었다. 그날은 특히나 짧은 검은색 미니스커트였고, 그날 또한 노팬티로 외출했던 것이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