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19일 화요일

딸 의 늪 ... (1)

나는 어느새 마흔 여섯의 중년이다. 나보다 한 살 연상이었던 아내는 십일년 전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그때 열두살이던 사내아이와 열살이던 여자아이는 졸지에 홀아비손에 커서 어느 듯 성년이 되었다. 지금 스물세살의 사내녀석은 군대에 가있고 , 스물한살의 어엿한 숙녀가 된 기집애녀석은 대학 3학년의 꽃다운 시절을 보내고 있다.
내가 이렇게 이나이에 장성한 아이들을 두게 된 것은 , 완전히 내 아내에게 코가 꿰었던 사연 때문이다. 스물셋 혈기 왕성했던 시절에 한 살 연상의 아내에게 빠져서 가졌던 첫 섹스에서 아내가 덜컥 임신을 하였다.


나는 그 때 대학생이었고 , 아내는 직장에 다니고 있었다. 나는 여름방학이었고 , 아내는 여름휴가였던 시골집에서 처음 아내를 만났다. 시골 동네에서는 호형호제하는 아버지 친구의 딸이었다. 서로 호감을 느낀 시골에서의 며칠은 서울에서도 이어져서 나는 누나라는 호칭에서 자기야로 발전하며 가까워 졌고 , 그 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우린 서로 사랑하였기에 섹스를 나누었는데 , 그것이 임신이 되어 크리스마스 이브 베이비가 탄생하게 되었다. 우리는 부모들 끼리도 가까이 지내는 터라 결혼을 피할 수 없었고 , 좀더 여성편력이 화려할 수 도 있었던 내 젊은날은 그렇게 아내를 끝으로 종지부를 찍었다.

초등학생인 아이들을 생각해서 , 아이들을 잘 키워줄 사람과 재혼하라며 자신의 무덤없이 화장하라고 아내는 유언했다. 아내를 잃은 충격과 슬픔보다 , 엄마를 잃는 아이들의 충격과 슬픔이 더 컷으리라. 나는 이제 막 사춘기를 지나는 아이들 때문에 , 특히 막내인 딸아이 때문에 감히 재혼을 하지 못했다. 당돌하게도 십년만 지나면 자기들이 곧 성인이 되니 , 자기들 다 키워놓고 재혼하라는 것이다. 아들놈도 동조했다. 엄마를 잃은 아픈 정서상 새엄마는 결코 자신들에게 득이 될게 없다고 하였다. 대신 투정없이 말썽없이 공부 열심히 하겠다 한다. 나는 무어라 할 말이 없었고 , 그저 재혼하지 않겠다고 웃어 넘겼다. 그렇게 내 30대 중반이 아이들에게 헌신되었다.

그 것은 늪이었다..........

그무렵 아들놈이 군대에 가지만 않았다면 , 그래서 딸하고 둘만이 지내는 일만 없었다면 , 일찍부터 엄마를 여위어서 지 오빠하고 아빠가 세상의 전부였던 딸아이의 늪에 빠지지 않았을 지도 모른다. 내게는 이런 저런 아쉬운 변명들이 많지만 , 결국엔 금수만도 못한 짓을 저지르고 말아버린 내 패륜의 책임일 뿐이겠지..............

토요일이었던 그 날은 내가 주중에 유일하게 마음편하게 늦게 까지 술을 먹는 날이
고, 여관에서 직업여성을 사거나 캬바레에서 여자를 꼬셔서 성적 회포를 푸는 날이다. 그러나 어울린 일행하고 2차 , 3차를 옮기는 중간에 비가 오기도 했지만 , 초저녁부터 날새지 말고 들어오라는 딸아이의 핸드폰 통화 때문에 그 날은 성적 회포를 풀지 못하고 알딸딸 술만 취해서 귀가하게 되었다.

" 아빠 , 비도오고해서 우울하고 텅빈 이집에 혼자 있을려니 너무 슬퍼져요. 적당히 마시고 밤 열두시 넘겨 들어오지마세요. "

그 밤 열두시가 훨씬 못된 열한시쯤 나는 집에 도착하였고 , 밖에서 보기에 딸아이 방에 불이 꺼져 있어서 나는 딸아이가 잠을 자거나 , 집에 없는 줄 알고 나는 초인종을 누르지 않고 열쇠로 문을 열고 들어갔다. 그런데 거실에 들어서니 삐죽히 열린 내 안방에서 텔레비젼 불빛이 새어나오고 , 이상한 소리가 새어 나왔다. 나는 가까이 다가가 방문을 열려다 그만 멈칫해버리고 말았다. 이상한 소리는 비디오에서 흘러나오는 포르노 소리고 , 딸아이가 내 침대에서 누워서 자위를 하는지 , 딸아이의 팬티가 딸아이의 종아리에 걸려있는 모습이 삐죽히 열린 문틈으로 보였다. 나는 너무 당혹스럽고 , 민망하고 , 황당한 기겁으로 주춤거리는 사이에 청천벽력같은 소리를 듣고 말았다.

" 아빠~~~~~ 아아~~ 아빠~~~헉~ 아~ .....아빠~~~~~"

그것은 분명 나를 부르는 소리고 , 그 부름의 까닭이 무었때문인지 순간적으로 직감되었다. 그때 부터 딸아이의 자위를 목격하게 된것보다 더 큰 충격으로 나는 심장이 쿵쾅거리고 , 숨이 멎었다. 나는 황급히 뒤로 물러나 다시 현관 밖으로 나왔다. 사내 놈도 아닌 기집애가 저렇게 자위를 한다는 것도 황당하지만 , 자위의 대상에서 지 아빠를 불러대다니 기가 막혔다. 종종 사내 아이들이 지 엄마나 누나 여동생을 자위대상으로 삼는 다는 것은 알지만 ........ 여자의 성심리를 잘 모르는 나로서는 황당하기도 했지만 이해도 되었다. 막막하게 아무 실체도 없는 낯선 타인을 대상화하는것 보다는 평소 자신의 눈에 얼굴과 신체적 어떤 특징들이 뇌리에 박힌 사람을 자위중에 불현듯 불러대는 것은 당연한 것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내 귀에 쟁쟁이는 아빠 소리는 갑자기 감전처럼 내 의식을 마비시켜 왔다. 참내 자식키우다 보면 별별 일을 다 격게 된다던데 , 이런 일을 겪게 될 줄이야. 나는 초연하고 의연하게 내 마음을 다잡고, 열쇠로 현관문을 다시 잠근다음 초인종 벨을 눌렀다.

" 딩동~ 딩동~"

초인종 벨소리의 파장 만큼이나 내 마음이 일렁댄다. 딸아이가 예상치 못한 아빠의 빠른 귀가에 자신이 벌려논 상황을 수습하는지 한참후에야 문을 연다.

" 어? 아빠야? 일찍 오셨네요. 헤헤~ 깜박 조느라 늦었어요. 어서 들어오세요. 어 ! 아빠 비 많이 맞았나봐 ? 아직도 비 많이 오죠? "

능청스런 딸아이의 연기가 묘한 배신감을 안기운다. 그러나 녀석도 이제 스물 한살의 성인 , 여자를 떠나서 한 인격체로서의 자신의 성적 욕망들이 왜 없겠으며 , 그것을 해결해나가는 방식이 여자라고 해서 별다를 바가 없겠지. 나는 온전히 딸아이를 그렇게 이해하고 용납했다. 그러나 한편으론 너무 어여뻐하며 버릇없이 키워서 자칫 여자로써 정숙하지 못한 , 속된 말로 발랑 까져 버린거라면 어떻게 해야 하나는 불안이 머리를 스친다.

택시에서 내려 잠깐 걸어오는 동안 많은 비가 내렸다 보다. 알딸딸한 취기에 비젖는것도 모른채 걸었나 보다. 주중행사인 음주가 오늘은 힘들었나 보다. 한방 맞은 듯한 딸아이의 자위 목격이 정신적 피곤함을 안겼나 보다. 나는 침대에 쓰러지듯 엎어 진다. 뒤따라 들어온 딸아이가 애교있게 나를 보살핀다.

" 아빠! 그냥 주무시게요? 비맞았는데 닦고 주무셔야죠. 저 땜에 일찍 들어 오신 거죠? 죄송해요. 아빠 모처럼 홀가분하게 보내는 주말인데 , 제가 보채서 일찍 들어오시게 해서요. 그런데 저 정말 싫었어요. 이제 오빠도 없고 , 아빠 마져 아빠 일로 외박하게 되면 , 저 혼자 이집에 뎅그러니 있을려니 꼭 버려진 기분같고.....더군다니 비도 오니 너무 우울해 지더라구요..... 제 맘 이해 하시겠죠? "

딸아이의 조잘거림이 연신 쏟아진다. 꼭 들켜버린 듯한 자신의 자위에 대한 무안함을 애써 감추려는듯한 조잘 거림이다. 그걸 생각하니 불현듯 아까 뜻하지 않게 목격한 딸아이의 자위 장면이 떠오른다. 녀석 ! 어쩌면 그런 외로움들이 자신의 성적 욕망들을 더 부채질 했는지도 모르겠다. 엄마없이 오빠하고 아빠한테 귀염받고 자라서 인지 너무 자립심없이 의타적으로 커온거 같아서 측은하게 느껴 졌다.

" 아냐! 아냐! 아빠는 ~~~~ 꺽! 이렇게 기분좋게 술한잔하고 왔는데 , 우리 이쁜 강아지을 이렇게 우울하게 혼자있게 한 아빠가 더 나쁘지 뭐. 괜찮아 . 아빠 그냥 이렇게 그냥 자고 싶다. 무척 피곤하구나. 너도 어서 가서 자거라. 내일 휴일이니 모처럼 푹 늦잠자라...."

침대에 몸을 뉘이니 지금껏 억제되왔던 취기기 한 순간 올라오는지 , 갑자기 머리가 핑돌아 온다. 나는 침대에 얼굴을 묻고 가뿐 숨을 호흡한다. 딸아이가 내 상의와 양말을 벗긴다. 마른 수건으로 머리의 물기를 닦는다. 딸아이는 부지런히 움직이는데 , 나는 자꾸만 가물가물 졸음이 쏟아져 온다.


그것은 뜨거운 늪이다..............

나는 잠들었던가? 나는 잠에서 깬것인가 ? 무엇인지 분간 할 수없는 혼미한 의식속에서 몸의 일부분이 감각적으로 깨어나고 있음을 느낀다. 나는 아직 눈을 뜨지 못한채 무의식처럼 몸을 뒤척인다. 순간 무엇이 걸리적 거린다. 나는 힘들게 눈을 뜬다. 희미한 어둠속에서 서서히 방안의 형상들이 뚜렷해 진다. 나는 무의식적으로 몸을 움직이다. 한사람이 내 몸에 부딪히는 것을 느낀다. 누군가 내 옆에 잠들어 있다.

" 응? '

그 누군가는 딸아이였다. 그것을 인식함과 동시에 내 외출복들이 벗겨진 런닝에 사각팬티 차림의 내 몸위에 포개져 있는 긴 원피스 잠옷차림의 딸아이을 밀어 낸다.

" 이런 ! 얘가 왜? "

딸아이를 깨운다. 딸아이 옆에서 런닝에 팬티 바람으로 있는 내 모습이 너무 민망하고 ,갑자기 죄진사람같은 압박감이 밀려 온다.

" 아니 니 방에서 자지 않고? ...... 아빠 보살펴 주다가 깜박 잠들었나 보구나 우리 강아지! "
" 으응~ 아빠 왜? 주무시지 않고요? "
" 응 . 이제 아빠 괜찮으니 , 걱정 말고 니 방에서 편히 자거라."
" 왜 아빠? 아빠 옆에서 아빠랑 같이 자면 안되요? 나 이렇게 아빠 옆에서 아빠랑 같이 잠들어 보는거 얼마 만인지 몰라. 너무 좋은데 왜? 아빠는 싫으세요? 아잉~ 아빠 오늘 아빠 옆에서 자고 싶어~ "
" 허~ 이런 다큰 숙녀가 이렇게 아무데서나 자면 쓰나? 이 놈아 이제 누군가랑 함께 자는건 신랑이지 아빠는 아니지."
" 아잉~ 아빠 ! 오늘만 모처럼 아빠 체취느끼면서 자고 싶어. 오늘 나 하루 종일 우울했어. 엄마 생각도 나고 , 군대간 오빠 생각도 나고...... 그리고 술취해서 비맞고 들어오신 아빠가 어쩐지 내가 옆에서 지켜봐드리고도 싶고.......에이 ~ 아빠 ! 예전에도 나 많이 재워 줬잖아. 나 그때가 그리워. 그때처럼 포근한 아빠 품에서 자고 싶어, 나 안갈거야. 아빠랑 잘거야."
" 허 ~ 이런~"

막무가내인 딸아이가 더욱더 내 품으로 파고 든다. 나는 옴싹 식은 땀이 흐른다. 나는 술이 덜 깬건가? 내가 꿈을 꾸고 있나? 갑작스런 딸아이의 동침에도 별다른 저항없이 그저 넋놓고 있을 뿐이다. 다시 한번 머리가 핑돈다. 그러나 이건 취기가 아니다.내가 일정한 거리로 피하면 피할 수록 파고드는 '딸아이의 작은 몸이 마취제처럼 따끔하게 내 몸을 찌른다. 나는 어쩌지 못하고 그저 멍하니 있는다.

" 내가 문제인가? 녀석이 울적한 기분에 어린시절도 생각나서 모처럼 아빠 품이 그리워 , 아빠 옆에 있는것 뿐인데 , 내가 과민하게 반응하는건가? "

나는 혼란스럽고, 어찌 할바를 모르겠다. 그런데 자꾸만 내 얼굴에 휘감기는 딸아이의 머리카락에서 꽃향기 퍼져온다. 내 품에 안겨드는 딸아이의 몸에서 뽀얀 우유의 감각이 전해 온다. 나는 아빠고, 이녀석은 엄마없이 외롭게 자라온 불쌍한 딸일뿐인데 , 왜 이렇게 향긋한 꽃냄새와 부드런 우유빛 현기증이 감도는가?

표본실의 청개구리처럼 나는 마취되었다. 내 몸의 모든 감각이 사라지고 나는 옴싹달싹 못하고 있다. 내 의식도 마취되어버렸으면 좋으련만 , 또렷한 생각은 불면의 시간을 만들어 낸다. 나는 순수하지 못한것일까? 아닌것 같다. 이것은 순수의 문제가 아니다. 아무리 딸이라고 하지만 , 이렇게 잠 자리 차림으로 한 이불속에 누워있다는 것이 내게 결코 자연스럽지 않다. 부자연 스러움만큼이나 , 내 의식이 불편하고 힘들다. 딸아이는 아들하고 달라서 , 딸아이가 초등학교 5 학년때 부터 많은 인간적 소통들이 단절되었고 늘 조심스러웠다. 그것은 내가 순수하지 못해서가 아니라 , 그럴수 밖에 없었던 자연스런 현상이고 , 그래야만 하는 사회적인 현상이었다. 성별적으로 나는 남자였고 , 딸아이는 여자 였기 때문이다.

런닝에 팬티 차림인 나는 거의 발가벗져진 상태이고 , 얇은 잠옷속에 몽글거리고 있는 딸아이의 탄력있는 살덩이 역시 제대로 옷을 입었다 할 수 없다. 그런 딸아이의 살들이 지금 내 몸에 부딪히고 있다. 이것은 어쩌다 보니 그럴 수 있는 부녀지간의 자연스런 동침이라 할 수 없다. 모든것을 완강히 부인하고 , 포장하고 있는 딸아이의 응석은 정말 순수한 진심일까? 백번 생각해도 그럴것이다. 그러나 나는 왜이런가? 나는 왜 딸아이처럼 맘이 편하지 않는 것일까? 나는 마치 시험에 빠진 구도자 처럼 , 고행의 잠속으로 빠져든다. 그나마 언제 잠들었는지 , 내 의식을 정지시켜 버릴 수 있는 잠 속으로 빠져들 수 있음이 다행한 일이다.

나는 늪으로 빠져들고 있었다.

....................나는 딸아이의 입술과 혀를 달콤하게 빨면서 , 딸아이의 봉긋한 젖무덤을 부드럽게 어루만지고 있었다.
...................딸아이는 내 헐렁한 트렁크 팬티를 부랄 위까지 말아올리고서는 내 자지를 팬티밑으로 꺼내서 만지작거리고 있었다.

나는 긴 마취에서 깨어난 사람처럼 꿈틀대었다. 밝아오는 여명처럼 내 의식이 선명지고서야 나는 이 거짓말 같은 현실을 직시하게 되었다. 오 , 하느님 맙소사 !! 내가 지금 무슨짓을 하고 있는가? 나는 덫에 걸린 사슴처럼 아픈 몸부림을 친다. 딸아이는 깊은 잠에 빠져있음이 분명하다. 일정하고 고른 호흡으로 쌔근거리며 잠든 딸아이의 고요한 평화를 나는 감히 깨지 못한다. 딸아이에게 행해졌던 내 몸짓들을 화들짝 수습하고 , 내 몸의 딸아이를 조심스레 떼어 놓는다. 그러나 빳빳하게 서버린 내 자지를 움켜쥐듯 조물락 거리는 딸아이의 손을 쉽게 떼어놀 수 가 없다. 떼어낼려고 손가락을 펼려고 할 수록 딸아이의 반사신경이 강하게 작용하는지 더 힘주어 잡는다. 더이상 무리를 한다면 딸아이가 잠깨어날 것 같았다. 오 , 하는님 그런 상황은 절대 안됩니다 !! 딸아이마저 잠깨어나서 자신의 행동과 내 모습을 보게 된다면 그것은 끔찍한 비극이 될것입니다.

나는 비교적 직관력이 빠른가? 왜 이런 일이 벌어졌는지가 충분히 짐작된다. 누군가와 함께 자는 잠결에는 당연히 무의적으로 옆의 누군가를 껴안을 수 있다. 잠자리 몸부림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 본능적인 육체의 감각들이 상호 교감하여 딸아이와 나를 뒤엉키게 하였을 것이다. 딸아이와 나는 상대를 목적하지 않은 각자만의 육체적 감각이 한 지점에서 우연하게 만나 서로 소통을 한것일거다. 무엇을 , 아무것도 목적하지 않은 무의식속의 이 사소한 실수일 뿐이다. 그러나 , 의식이 돌아온 이후에도 지워지지 않은 감각으로 남아 있음이 바로 큰 문제인 것이다.

더군다나 , 이렇게 발기되버린 내 자지가 딸아이의 손아귀에 움켜잡혀 쩔쩔매고 있는 이 현실이 이전의 무의식속 감각까지 새록히 이끌어 내고 있다.

딸아이는 평온하게 잠들어 있다. 쌔근거리는 수면의 호흡이 해맑은 산소를 뿜어내는듯하다. 내자지를 잡고 있는 딸아이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손길은 달콤한 꿈을 꾸고 있는 듯 하다. 엄마의 젖을 만지작 거리며 잠자는 어린 아이와도 같은 천진한 모습이다. 그러나 무의식속에 이미 발기해버린 내 자지가 따뜻하고 부드러운 딸아이의 손길이라는 외부 감각에 의해 자꾸만 내 말초신경을 자극하여 오고 , 내 대뇌의 사고를 고뇌스럽게 한다. 천번만번 생각을 곱씹는다 해도 , 모든 원인의 상황이 충분히 용납되고 이해된다 해도 , 이것은 아니다. 절대 이래선 안된다.

나는 비겁했고 , 나는 위선자이다. 나는 철저한 이중 인격자이다. 딸아이의 손길에 어느듯 내 자지 끝에서 투명한 액체가 미끈거리며 흐르고 있었다. 그것은 분명한 증거물이다. 내가 지금 이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는가 하는........내 입술과 혀끝에 남아있는 딸아이의 달콤한 감각들이 불길처럼 치솟아 올랐다. 뒤로 물러섰다고는 하지만 바로 내 코앞에 있는 딸아이의 봉긋한 젖무덤. 내가 잠결에 풀어헤쳐낸 잠옷의 단추밖으로 딸아이의 젖무덤이 박꽃처럼 하얗게 탐스럽다.

불길한 예언처럼 등줄기가 서늘해 진다. 나는 조심스레 딸아이의 풀어진 단추를 잠근다. 내자지를 잡고 있는 딸아이의 손에 힘이 빠졌다고 느끼는 순간에 나는 조심스레 딸아이의 움켜쥔 손가락을 풀어낸다. 딸아이는 깨지 않았고 , 나는 안도의 쉼호흡을 한다. 나는 판토마임 배우처럼 , 어둔 방안의 모든 장애물을 더듬으며 거실로 나온다.

몇시인가? 새벽 5 시를 막지나고 있다. 유난히 실내가 어두운것은 밖에 비가 오는 탓인가 보다. 담배를 물어 핀다. 라이터 불이 내 모아진 손안에서 붉은 노을빛으로 밝아지다가 사라진다. 후두둑이는 빗소리가 어둔 지하공간을 뛰어가는 구두발자욱소리처럼 공명치며 들린다. 나는 떨고 있다. 두려운 악몽에 가위눌리다 잠깨어난 아이처럼 갑자기 온몸이 부들거리며 추워온다. 깊게 담배 연기를 들이 마신다. 깊은 바다에 빠져 숨막히며 허우적이다 구조된 조난자처럼 . 아직도 믿기지 않는 내 아찔한 사고앞에 떨고 있다. 물한잔을 마신다.

나는 바보였던가? 내가 만들어낸 환상과 착각속에서 혼자 유혹같은 열병을 앓은 걸까? 나는 짐승이었던가? 잠결의 딸아이를 농락했던가? 아니면 딸아이가 요부? 그건 더 미친 생각이다. 나는 더이상의 생각을 하지 않기로 했다. 그래 , 학교 다닐때 친구놈 자취방에서 . 군대에서 ..... 다큰 것들이 자다 보면 , 더듬기도 하고 만지기도 하고..... 그러지 않았던가? 애써 그런 태연한 기억들을 떠올리며 나는 거실 쇼파에 눕는다. 그래 오늘밤 나에게는 별일이 있었던게 아니다. 그렇게 생각한다.


나는 늪에서 빠져 나오지 못했다.

쇼파에 누워 잠들려는 찰나에 , 섬뜩히 예리한 감각이 내 몽롱한 의식을 찔러 온다. 축축한 팬티가 자지끝을 서늘하게 한다. 발기되었던 자지가 수그러 들면서 그 안에 있던 겉물들을 흘러냈다 보다. 만져 본다. 자지끝이 매끈하다. 얼마나 흘렀는지 팬티를 쓱하니 훔쳐낸다. 손끝으로 매끈한 겉물들이 묻어난다. 나는 습관적으로 그것을 자지에 문질러 닦는다. 그러면서 자지를 조물락 거린다. 용트림처럼 두다리 끝이 쭉펴지면서 짜릿한 전율이 온몸으로 퍼진다. 나는 습관적으로 내 젖꼭지를 비틀어 만진다. 그리고 부랄을 훓듯이 쓰다듬는다. 자지가 곧바로 발기되 온다. 빗소리가 감미로운 교성처럼 들린다. 이불대신 걸쳐 덮은 양복 안감이 매끈한 여자의 살결같다. 나는 습관처럼 자지를 위아래로 부드럽게 흔든다. 아내 없이 십여년 넘게 지내오면서 너무도 익숙한 나의 자위 . 그 자위는 그렇게 마술처럼 내 모든 의식을 백지처럼 하얗게 비우더니 , 빨간 따스한 불길로 내 몸을 달구었다.

" 아니 이런 내가 지금 무슨 ................"

나는 벌떡 일어나 앉는다. 졸지에 손길을 잃은 자지가 팬티안에서 아주 튼튼한 텐트를 친다.나는 자지를 고문처럼 꽉 움켜 잡는다. 아내 없는 성생활에서 자위는 내게 성적 욕망 그 이상이었다. 아내 없는 어둔방에서 혼자 잠들때 마다 , 나는 일상의 모든 힘들고 괴롭고 슬프고 외롭고 아픈 그런 고통들을 달래듯이 자지를 흔들었고 , 사정을 하고 나서야 편히 잠들 수 있었다. 자위는 내게 안식이었다. 나는 지금 힘들었고 , 습관처럼 편안한 안식의 자위를 무의적으로 한것인데 , 좀전에 딸아이와의 일이 떠오르면서 자위를 할 수가 없게 된 것이다. 나는 덫으로 몰리는 사슴처럼 우왕좌왕 댄다. 허둥댄다. 내 혀끝에 , 내 손끝에 , 내 자지 끝에 ...... 딸아이의 따스하고 부드럽고 달콤한 흔적이 남아있다. 그것을 지워내지 못하고선 난 평생 이제 자위도 못하게 될 것이다. 절대로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움켜쥔 자지는 죽지 않고 여전히 꼿꼿이 발기되어 , 내 손아귀에서 시위의 화염병처럼 불꽃을 터뜨려 내고 있다. 다시 담배를 물어 핀다. 연거푸 몇개를 빡빡 피워 댄다.지금 내안에 무언가의 과도기 같은 혼돈이 반란처럼 일어나고 있다. 내가 나를 소통할 수 있는 모든 통로가 막혀 버렸다. 벗어나야 한다. 나는 수없이 되뇌인다. 방법들을 찾아본다. 그래 , 지워내야 한다. 내 몸에 주홍글씨처럼 치부로 각인되어 있는 딸아이의 흔적들을 지워내야 한다.

나는 딸아이가 잠들어 있는 방을 향한다. 조심스레 닫히지 않은 방문을 안으로 밀고 들어 간다.
딸아이는 천진스런 표정으로 잠들어 있다. 한편으론 쓸쓸해도 보인다. 십여년 넘게 혼자 쓰던 내 고독한 침대위에 비록 딸아이지만 여체가 누워있으니 낯선 방안처럼 느껴진다. 나는 서둘러 옷을 챙긴다. 일단은 이 방을 , 이 집을 벗어 나리라. 나는 아마도 나가는 길로 곧장 여관을 향할 것이고 , 직업여성을 재촉할 것이다. 그녀의 몸으로 내 몸에 각인된 딸아이의 흔적을 지워 낼 것이다. 그래 첨부터 일찍 집에 오는 것이 아니라 , 여자를 만나고 와야 했다. 금욕처럼 억제되온 내 성적 욕망을 진작에 풀고 왔어야 했다. 그러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지금 이렇게 더러운 오욕에 허덕이고 있는 것이었다.

" 으~ 응 ~ 아빠 뭐하세요? "

와이셔츠를 입고 바지를 입고 있을때 딸아이가 부시시 깨어 났다. 아마도 바지속의 동전이랑 열쇠고리등 짤랑이는 소음에 잠이 깼나보다.

" 어~ 일어났니. 잠이 안와서 산책나갈려고......"

나는 서둘러 미처 들어가지 못한 팬티의 자지를 밀어 넣고 지퍼를 올리며 궁색한 변명을 하였다. 그것은 실수 였다.

" 지금 이 시간에요? 어머~ 비도 꽤 제법 오는 것 같은데요? "

커텐을 젖히고 창밖을 보던 딸아이가 이상하다는듯 내 얼굴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말한다. 나는 비밀을 들킨 사람처럼 쭈빗쭈빗 거린다.

" 아빠 저 때문에 잠자리가 불편해서 그러신거예요? "
" 어 , 그게 아니고... 잠이 일찍깨서 ....... 잠이 안와서 약수터나 다녀올까해서......밖에 비오는줄은 몰랐네....."
" 약수터 가시는데 정장 입으세요? "

아 ~ 나는 머리속이 복잡한 실타래처럼 얽혀 버린다. 마치 내 마음속의 치부를 추궁받는것 처럼 갑갑하다. 한순간 딸아이가 야속하게 느껴진다. 그러나 내 마음을 솔직히 말할 수 없다.

너는 이 아빠와 함께 자는 것이 포근할지 몰라도 , 아빠는 불편하다. 물론 부녀지간이지만 엄연히 너와 나는 성인 남녀다. 어찌 함께 자는 것이 편할 수 있겠니 ....... 그래 넌 여자 , 이 아빠는 남자.......

그러나 차마 내뱉을 수 없는 말이다. 어쩐지 무언가가 불완전한 이상한 말같다. 갑갑한 내 마음의 침묵을 깨고 딸아이가 말한다. 딸아이는 어색한 상황에 대한 처세력이 뛰어났다.

" 저 사실... 어제 사귀던 남자 친구랑 헤어졌어요. "
" 어 ~ 그랬니? "

나는 그럴 수도 있지하는 가벼운 심려의 어조로 말했다.

" 아빠 , 저도 어린아이가 아니니깐 제 맘을 이해해 주시리라 믿고 말씀 드리는 건데.......... 제 순결을 준 첫남자였어요. "

딸아이는 오빠랑 아빠랑 남자만 있는 집에서 귀여움받고 자라서인지 , 어려서 부터 여자친구만큼이나 남자친구들도 많았다. 남자들 사이에서도 씩씩하게 어울렸다. 남자에 대한 성교육은 오빠랑 아빠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어서 나는 딸아이가 남자 친구들이랑 가까이 어울려도 크게 걱정하지 않았다. 그러나 고백같은 딸아이의 독백에 나는 꽤나 고루한 보수적인 늙은이처럼 황망해 했다.

세대차이인가? 아님 딸아이가 남자들만 있는 집에서 엄마없이 자라서 너무 남자관계에 있어서 진보적인가? 역시나 이세상에서 유일하게 믿고 의지하는 단 한사람인 아빠이기 때문이겠지....... 그러나 감히 그런일을 이렇게 말하는 딸아이의 행동에 나는 심한 불쾌감에 화가 치밀어 오른다. 그러나 당장 추궁하거나 화를 낼 수 있는 분위기가 아니다. 딸아이가 서럽게 소리없이 울고 있다.

" 많이 힘들겠구나. 그래서 어제 네가 그렇게 우울해 했구나. 아빠는 그것도 모르고 천둥불거숭이처럼 행동하는 너한테 많이 실망했는데....... 아빠가 미안했구나. 고맙다. 힘든 얘기를 이렇게 아빠한테 편하게 해주어서........그러나 아빠는 많이 속상하구나....... 그리고 솔직히 이해하고 인정하기 힘들구나........자초지종은 천천히 들어보고..... 헤어지게 된 네 결정이 신중했는지....... 아직은 니들이 헤어진것임을 아빠는 인정하고 싶지가 않다 ..... 너도 성인이니 니 행동을 네가 책임지겠지만.........그 상황까지 간사람과 헤어지는것이 책임지는 행동은 분명 아니다. 너에게도 스스로 여유와 기회를 다시 가져보란 말을 하고 싶구나. "

딸아이가 내 품에 안겨와 작게 흐느낀다. 딸아이도 순결을 준 첫남자라는 그 상징적 의미가 자신에게 얼마나 큰것인지 잘 알것이다. 그러기에 그 이별은 단순히 한 사람과의 헤어짐이 아니라 , 스스로에 대한 자기상실감이 무척이나 클것이다. 상대였던 타인을 잃어버리는 것이 아니라 , 스스로를 잃어버린 미아가 됬으리라. 딸아이가 지금도 겪고 있을 마음 고생이 느껴진다. 이럴때 엄마였으면 딸아이의 볼에 흐르는 눈물도 손으로 닦아주고 , 딸아이를 꼬옥 껴앉고 체온을 나눠주며 힘들면 너의 모든걸 이 엄마에게 기대렴...... 했을거다. 나는 그저 안기운 딸아이의 어깨만 토닥거릴뿐이다. 딸아이의 젖가슴이 내 몸에 닿을까봐 나는 꼬옥 껴안아 주지도 못한다. 그 거리 만큼이나 딸아이는 채워지지 않는 위로에 더욱더 내 품으로 파고든다. 그래서 오늘밤 내 옆에서 그렇게 자신의 상처와 부재의 상실을 스스로 치유했나 보다.

" 아빠 ...... 그런데 내가 정말 힘든건 내 자신이 밉고 , 내 자신이 너무 가여워서 그런거야. 난 그 사람을 사랑하지 않았어요. 그 사람에게 내 순결을 주었던건 나 자신을 자유롭게 해방시키기 위해서 했던 하나의 의식에 불과하지 않았어요. 그랬기에 한편으로 약간 기대했던 성적 호기심이나 쾌락같은 것도 없었어요. 몇번을 그 사람과 무의미한 관계를 가지면서 결코 그것이 나 자신을 자유롭게 해방시켜 주지 못함을 깨달았어요. 아빠 저는 아주 긴시간을 제 마음속에 억압의 족쇄를 차고 저 자신을 구속하고 살았어요... "

" 그게 무슨 말이냐? 자유롭고 싶다니 ? 해방되고 싶다니? 무엇이 너를 억압하고 구속시켰다는 거냐? 이 아빠는 네가 지금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가 없구나....."

요즘 젊은 아이들은 철없어 보이고 아무생각 없이 단순하게 사는줄 알았는데 , 딸아이는 무척이나 난해하고 복잡했다. 딸아이가 내게 오랫동안 말하지 않은 어떤 비밀이 있음에 틀림없다. 나는 그것이 무엇일까 두려웠다. 물어 볼까 말까를 주저한다. 딸아이의 눈물이 멈추었는지 , 너 이상 내가슴으로 스며드는 눈물이 없다. 대신에 아주 뜨거운 입김의 숨결이 내 가슴으로 스며든다. 그 호흡은 일정하게 고르지 않고 불규칙하게 떨리고 있었다. 그리고 파르르 떨기 까지 한다. 그것은 마침내 자신의 감춰온 비밀을 실토하겠다는 전주곡과 다름없었다. 나는 한순간 긴장한다. 딸아이에게 도데체 무슨 비밀이 있는가? 혹 내가 모르는 불치의 병을 혼자 앓는다던가 , 아니면 지 오빠에게 지속적으로 성폭행을 당해오지 않았나 하는 말도 안되는 생각까지 머리를 스치고 지나간다. 도데체 무엇이 이 아이의 삶을 자유롭지 못하게 억압하여 왔단 말인가?

" 아빠 미안해요. 도저히..... 도저히 지금은 말씀 드릴 수가 없어요. 아직은 .......말씀드릴 수가 없어요. 죄송해요. 하지만 언젠가 분명히 말씀드릴께요.......저 혼자 해결해 보고 도저히 안되면 아빠에게 말씀드릴께요. 지금은 말하기가 너무 두려워요. 아직은 제가 견딜만 해요. 도저히 못견디면 아빠에게 말씀드릴께요. 절 믿으시고....그냥 지켜봐 주세요. 너무 걱정하진 마시고요. 대신에 오늘밤 아빠와 이렇게 있고 싶어요. 부탁드려요 . "

딸아이의 갈등이 오히려 고맙게 느껴지기도 했다. 만약에 내가 감당못할 비밀이라도 있다면 나는 어쩔 것인가? 나는 안다. 분명 예사롭지 않은 엄청난 어떤 비밀이 있음을........나는 딸아이를 채근이라도 하여 당장에 모든 것을 알고 싶지만 , 딸아이가 내 몸을 거세게 껴앉는다. 숨이 막힐 정도로........그러나 정작 내가 숨이 막히고 있는 것은 딸아이의 브래지어도 하지않은 잠옷속의 젖가슴이 생생하게 내 가슴팎에서 물컹거리고 있음이다. 인간의 뇌는 참으로 신기하다. 어떻게 하나의 사실에서 두개의 상반되는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인가? 나는 지금 딸아이의 혼자 겪고 있을 내적 고통을 위로해주고 있다. 그러면서도 , 내 가슴팎으로 전해오는 딸아이 젖가슴의
보드랍게 물컹이고 있는 뜨거운 체온을 전해받고 있다.

딸아이는 자신의 아픈 감정게 격정하는지 더욱더 내게 밀착되어 포옹하여 오고, 그만 딸아이의 뱃살이 내 자지 언저리까지 닿아 온다. 나는 어정쩡한 자세로 엉덩이를 뒤로 뺀다. 이것은 코메디다. 아니 이것은 희극이다. 나의 마음은 딸아이를 걱정하는 아빠의 마음이지만 , 나의 몸은 한마리 수컷으로 반응하고 있다. 딸아이가 쏟아내는 뜨거운 입김만큼이나 , 딸아이의 젖가슴이 내 심장을 쿵쾅이게하고 있다. 살짝씩 닿아오는 딸아이의 살이 내 자지를 꿈틀대게 한다. 이 포옹이 좀 더 길어지면 나는 마침내 모든 내 오욕의 치부를 딸아이에게 들켜 버리고 말것이다.

" 자 , 자 이제 좀 누워서 쉬거라. 아직 새벽인데 선잠 깻을텐데 ...... 마저 자야지. "
" 네 아빠 , 아빠도 함께 있어 주실거죠? 산책은 내일 낮에 저랑 함께 가시고 , 아빠도 좀 더 쉬셔야죠. 아빠옆에서 아빠의 포근한 체취맡으며 잠드니 너무 행복했어요. 아빠 , 나 꼭 껴앉고 다독여 주실거죠? "

이런. 혹떼려다 더 달게 생겼다더니 오히려 그 꼴이 되고 말았다. 어쨌던 이제 치솟아 오르는 이 자지를 들킬뻔한 위기는 넘겼으니 다행이지만 , 아 정말 딸아이는 왜 이렇게 내게 난감한 위안을 요구하는 것이며 , 오늘 밤 나는 무슨 미친놈처럼 이렇게 머리속이 혼란으로 가득하단 말인가? 엄마 없이 혼자 딸 키우는 모든 아빠들이 나처럼 이렇게 곤란한 지경에 종종 빠졌을까? 화장실의 욕조속으로 발가벗고 뛰어들어 내 몸위에서 장난치던 어렸을적 곤혹스러움과는 비교도 안되는 황당함에 나는 세련되지 못한 촌놈처럼 어벙어벙 댄다.

마침내 나는 늪속에 허우적댄다..............

나는 와이셔츠차림으로 딸아이와 침대에 누웠다. 딸아이에게 자장가라도 불러주며 내 잡생각의 정화를 꾀했지만 , 가슴팎을 꼼지락 거리는 딸아이의 손길에 신경이 쓰인다. 그리고 팔꿈치에 닿아있는 딸아이의 젖가슴에도 신경이 쓰인다. 자상한 아빠처럼 , 그렇게 온전히 딸아이의 기분을 위로한다고는 하지만 , 내가 남자라는 성정체성까지 없어지진 않는다.

갑자기 귀가길에 보았던 딸아이의 자위모습과 녀석이 남자친구와 육체적 관계까지나누었단 사실들이 불현듯 처럼 떠오른다. 내 마음이 몹시 불편하고 불쾌해지고 화가 난다. 오히려 내게 야단맞고 혼나야할 상황이 , 이해받고 위로받고 이렇게 날 난처하게 까지 역전되어 있는 이 풍경이 우습다. 처음부터 술기운때문에 모든 상황이 엉망이 되었다. 나는 딸아이를 냉철한 이성으로 바라본다. 너무 오냐오냐하며 이쁘게만 봐주니까 딸아이의 거침없는 모든 행동을 고스란히 받아주고 있는 이것이 문제인 것이다.

그러나 그럼에도 나는 역시 어쩔 수 없다. 지딴에는 자신의 심적 고통들을 감당하지 못해 이렇게 내게 쓰러져 앓고 있는 것을......... 그러나 자꾸만 , 예전에는 미처 생각해보지도 않았던 것들이 딸아이에게서 떠오른다. 이제는 이 녀석도 성숙한 여인이 되었다. 내가 미처 생각해보지도 못했던 여자로써 모습이 느껴진다. 딸아이가 내 가슴을 이렇게 꼼지락 거려도 되는 것인가? 딸아이의 성숙한 젖가슴이 이렇게 내 몸에 닿아도 되는 것인가? 딸아이의 이마가 내 까칠한 턱에 닿았다. 와이셔츠와 얇은 잠옷은 딸아이와 내 살의 마찰에서 일어나는 전율을 둔화시키지 못했다. 감미롭고 달콤했던 얼떨결의 딸아이 입술과 혀의 감촉이 떠오른다. 내 자지를 조물락거리던 부드럽고 따스했던 손길이 떠오른다. 녀석이 날 남자로 느낀걸까? 그러나 그것은 나만의 비밀이다. 녀석에게는 잠결의 아무 감각도 기억되지 않는 없던 일과 마찬가지다.
가벼운 코웃음로 내 오욕의 치부를 헤프닝처럼 얼버무린다.

어느새 잠들어 있는 딸아이의 머리카락을 내 얼굴에서 정돈해 낸다. 나는 아무생각없이 딸아이의 머리카락을 이마뒤로 쓸어넘기면서 딸아이의 얼굴을 보듬는다. 아기 피부처럼 야들한 볼살 위로 오똑한 코와 탐스런 입술이 도툼하다. 딸아이는 결코 미인형의 이쁜 얼굴은 아니다. 그러나 스물하나 꽃다운 나이에 안 이쁜 여자가 어딨으랴 ! 이쁘게 커준 딸아이가 사랑스럽다. 그러나 , 그 사랑스러움이 한순간에 내 정신적 공황을 점령하여 버렸다. 나의 손이 무의식적으로 딸아이의 턱을 보듬고 , 검지 손가락이 도툼한 딸아이의 입술을 쓰다듬는다. 나는 입술을 딸아이의 볼에다 뽀뽀한다. 사실 나는 잠이 부족했고 , 정신의 소모가 심했다. 급격히 피곤해 진다. 그렇게 나는 무의식적으로 딸아이를 보듬고 잠든다.
시계를 본다. 나는 얼마나 잤을까? 충분한 휴식은 취했는가? 어지러운 꿈같이 복잡한 지난밤의 일들이 아주 먼 과거의 기억처럼 떠오른다. 그러나 나는 이내 곧 다시 미처 발을 빼내지 못한 늪속으로 다시 잠기어 간다.

나는 완전히 일어나지 못하고 상체만 세우며 침상에 있었다. 딸아이가 몸을 뒤척이며 다시 나를 껴안아 온다. 딸아이가 나를 껴안려는 곳은 공교롭게도 앉아 있는 내 허벅지께 .......바로 내 물건이 있는 곳일 수 밖에 없었다. 나는 딸아이가 내 그 곳으로 포옹하기 전에 얼른 밑으로 내려 눕는다. 딸아이가 아주 반가운 듯한 손길로 내 가슴을 껴안는다. 나는 딸아이의 잠버릇이나 , 평소 딸아이가 침상에서 어떻게 자는지 알 수 가 없다. 그러나 비로서 왜 딸아이의 침대 이불위에 커다란 곰인형이 있었음을 , 그것이 왜 필요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나는 딸아이 침상의 곰인형이 아니다. 딸아이는 아마도 평소 습관대로 자신의 곰인형인냥 나를 껴안아 오지만 ,나는 곰인형처럼 아무런 느낌없이 , 아무런 생각 없이 그냥 멍하니 있어지지 못했다.

그것은 고난의 시험이었다. 딸아이가 대여섯살 어린아이 였다면 모를까? 아님 내가 칠순의 노인네면 모를까? 이제 딸아이는 스물한살의 성숙한 여자고 , 아버지인 나는 마흔 여섯의 아직은 한창인 남자다.

많은 생각들이 물결처럼 흐른다. 사실 이렇게 누군가의 존재감을 느끼며 잠자리에 누워본지 얼마만인가? 아내를 잃은 십년 넘는 시간을 나는 졸지에 금욕의 외로움을 앓는 성의 방랑자가 되었다. 직업여성들이나 , 어쩌다 눈맞은 유부녀들이나 , 이혼녀들....... 숱하게 일회성에 지나는 여자들과 잠자리를 가져 왔져만 , 그것은 모두가 혼자 돌아서오는 쓸쓸하고 허탈한 잠자리였다.

무엇보다 , 내 보금자리인 내 방안의 , 내 침대위에 이렇듯 성숙한 딸아이의 여체가 누워있으니 자연 내 몸은 본능적으로 이성에 의한 안락감을 느낀다. 내 쓸쓸했던 성적 빈곤의 잠자리에 따뜻한 훈기가 감도는 듯 하다.
딸아이 잠옷의 재질이 무엇인지 , 매끈거리며 내 살갖으로 비벼진다. 비단인가? 그 감촉에 고스란히 살아있는 딸아이 살의 느낌이, 다시 강력한 마취제가 되어서 내 몸을 굳어 버리게 한다. 딸아이의 젖가슴이 어느새 내 겨드랑이 아래에 닿아서 젖가슴의 도드라진 꼭지 , 유두의 촉감마저 전해온다.

나는또다시 마취되었다. 나는 움직일 수 없다. 죽은듯 꼼작없이 누워있을 뿐이다. 그러나 감각들은 고스란히 느껴진다. 딸아이 호흡에 의해 움직여지는 작은 움직임이 , 마치 딸아이의 젖가슴이 내 몸위로 비벼지는것처럼 흔들린다. 또다시 딸아이의 머리카락에서 진한 꽃향기가 코를 간지럽혀 온다. 그것은 다름아닌 여자의 향기다. 텁텁한 담배냄새배인 남자냄새가 아닌 향그러운 여자의 냄새다. 겨드랑이 밑으로 식은 땀 한줄기가 서늘히 떨어진다. 그것뿐만 아니다. 어느새 텐트를 쳐버린 내 자지가 트렁크 사각팬티의 공간을 넓혀 놓았는지 , 사타구니를 지나 불알과 털과 우뚝 텐트친 자지의 기둥으로 후끈한 기류를 흐르게 한다. 이불속 딸아이와 내 체온의 따뜻한 훈기가 그렇게 텐트선 내 팬티안에 고였다.

나는 마취된듯 정지하여 누워있을 뿐이다. 애써 내 몸의 반응과 변화들에 태연하였다. 그리고 나는 생각한다. 이것이 비록 이래서는 안되는 반도덕적이고 , 범죄적인 상황일지라도 나만 침묵하면 아무일도 아니지 않은가? 이집엔 , 이 방안에는 딸과 나를 지켜보는 아무도 없다. 더군다나 딸조차도 잠에 빠진 무의식중이라 결국은 나 혼자일뿐이다. 결국 이 모든 상황의 사실들을 내가 침묵하고 , 내가 비밀로 묻어 둔다면 아무도 모르는 , 그야말로 아무일도 아닌것이다.

사실 나는 생각했다기 보다 , 그냥 내 몸의 독립적인 본능들에 자유로와 져버린 것이다. 나는 눈을 감는다. 일말의 양심적인 가책들로 부터 나를 숨긴다. 얼마나 유치하고 비겁한 짓인가? 이성과 본능의 대립속에 자신은 중도가 되버린다는게? 무언가 나 자신을 옭아맸던 끈들이 풀려지면서 , 나는 딸아이의 수면중 응석을 고스란히 본능적으로 받아 들인다.

싫지가 않다. 어차피 도덕은 적당한 위선이다. 그 위선을 필요로 하지 않는 이 혼자만의 비밀스런 상황에서 나는 자유롭게 나를 해방시킨다. 그러나 알량한 한가지 위안이 있다면 나는 그저 마취처럼 꼼짝없이 몸굳어있다는 수동적이란 사실이다. 내가 무엇을 의도하고 계획하고 있지 않다는 피동적인 사실이다.

팬티의 텐트가 휘청인다. 우뚝히 기둥서있던 자지가 끄덕끄덕댄다. 끄덕끄덕대는 만큼의 투명하고 매끈한 액체의 겉물이 자지끝으로 토해졌다. 자지끝이 닿는 팬티가 촉촉해져 온다. 그렇게 우뚝선 내 자지기둥은 얼음에 꽂히는 바늘처럼 , 뜨거운 열기를 내 온몸으로 쩌저적 갈라뜨려내듯 퍼져온다. 쭈빗이 내 머리끝 , 발끝으로 관통해나갈즈음 나는 격한 숨막힘에 심장이 멎어 버릴거 같다. 나는 그 찰나에 내팬티를 움켜잡으며 그 속에 기둥서 있는 내 자지를 비튼다. 그것은 내 마지막 저항의 몸부림이었다. 그러나 내 자지의 약간의 통증뒤로 거센 해일처럼 뒤덮어 오는 욕정의 불길이 단전에서 확 지펴지더니 다시 온몸을 산산히 갈라뜨려 간다.

나는 딸아이의 등뒤 어깨를 내 품 가득히 감싸고 부르르 몸을 떨었다. 심한 오르가즘이 한바탕 내 몸을 뒤흔들며 지나간듯하다. 풀린 다리가 아무런 제지없이 딸아이의 다리쪽으로 얹혀 진다. 아니 더 이상 딸아이를 경계하고 방어하지 않고 딸아이의 잠결 포옹에 함락되어 버린다. 딸아이의 다리가 내 다리위로 포개진다. 나는 딸아이의 곰인형처럼 딸아이 몸안으로 포힉되어 버렸다. 내 몸이 딸아이 몸으로 꽁꽁 묶여 버렸다.

" 으 ~ 응~ "

딸아이가 행복한 꿈을 꾸고 있나 보다. 온 몸으로 나를 만족스러운 듯한 포만감의 짧은 탄성을 내 뱉더니 입가에 엷은 미소를 띤다. 진작에 딸아이는 날 이렇게 꼭 껴앉고 , 자신의 힘들고 아픈 부재를 채우고 싶었나 보다. 내 다리위로 걸쳐진 딸아이의 다리가 내 허벅지를 지나 위쪽으로 오르고 있다. 이미 딸아이의 몸안에 갇혀버린 나는 그 위급한 상황을 어떻게 대처할 수가 없었다. 딸아이의 위로 오르던 무릎깨가 내 기둥선 자지에 걸려버리고 만다. 다리의 전진이 가로막힌 장애물을 확인하는 걸까? 딸아이의 무릎이 내 기둥선 자지를 이리 저리 휘어뜨린다. 딸아이의 다리짓에 내 발기된 자지가 걷잡을 수 없이 이리저리 튕겨진다. 그러기가 몇번......이윽고 , 이내......... 딸아이의 가슴팎 손이 스르르 미끄러져 내려 오더니 그만 팅팅거리는 내 자지를 잡고 만다.


나는 달콤한 늪으로 빠져 들고 있는 것인가?...................

나는 욱하니 외마디 비병을 속으로 삼킨다. 감았던 눈을 아주 조심스럽게 뜬다. 그리고 딸아이의 얼굴을 살핀다. 딸아이의 감긴 눈을 확인하고서야 나는 딸아이의 얼굴을 살핀다. 도데체 이 아이가 지금 내게 무슨 짓을 하고 있는 것인가? 딸아이는 분명 잠든것이 틀림없다. 그렇다면 내가 딸아이에게 무슨 짓을 하고 있는 것인가?

그러나 무언가를 수습해야 한다는 내 막연함의 틈도 없이 , 딸아이 손안에서 꼼지락 거리며 비벼지는 내 자지가 혈관이 터져버릴듯한 자지의 힘줄을 불거우며 겉물을 꿀꺽이고 있다. 그 투명한 액체는 딸아이의 손바닥 일부에 매끈거리며 더욱더 강열한 오르가즘의 쾌감으로 비벼지고 있었다. 마른침을 삼키던 나는 고통에 가까운 숨막힘을 느끼며 내 몸을 옆으로 돌려 딸아이을 마주 껴안았다. 그것은 마치 몸의 반사신경처럼 일어난 현상이었고 , 나는 내 뜨거운 가뿐 숨을 딸아이의 마주보는 얼굴쪽으로 쏟아 냈다. 거친 호흡이 딸아이의 젖가슴을 풀어헤치듯 치솟아 오르며 목구멍을 지난다. 그 거친 호흡이 딸아이의 얼굴로 쏟아질 바로그 즈음에 딸아이의 입술이 벌려 지면서 내 얼굴에 닿아온다. 나는 얼굴을 옆으로 돌려 어느새 내 입술에 닿아 있는 딸아이의 입술을 내 입술로 덮어 버렸다. 딸아이 벌려진 입술 안에는 촉촉하고 매끈하고 달콤한 딸아이의 혀가 있었다. 나는 부드러운 솜사탕을 한올한올 뜯어 먹듯이 아주 천천히 부드럽게 딸아이의 혀를 감미롭게 빨았다. 딸아이의 손안에서도 내 자지가 아우성치듯 끄덕끄덕 댄다. 나는 한손으로 딸아이의 볼에 엉켜있는 머리카락을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목뒤로 쓸어 넘겼다. 엄지로는 딸아이의 볼을 , 검지로는 딸아이의 눈썹을 부드러운 바람처럼 어루만졌다. 지금 나는 무슨 짓을 하고 있는가? 지금 내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가? 아주 잠시 짧을 생각이 뇌리를 스친다.

" 그래. 아까 잠깨었을때 이 모습이 이런 과정을 거쳐서 이루어 진거구나. 그러나 아까는 나도 잠결 무의식이었고 , 지금은 엄연히 모든 의식이 깨어있어서 , 이 과정까지의 모든 것을 고스란히 다 보아버렸는데 , 이제 나는 어쩔 것인가? "

그러나 나는 안다. 나는 이미 피할 수 없는 달콤한 유혹에 빠졌음을 ....... 오늘밤 나에게는 단지 나만의 비밀하나가 생기는 것이다. 그것이 내 일상의 시간을 얼마나 번뇌하고 고뇌하게 할지 모르지만 , 단지 나에게는 하나의 비밀이 생겨나고 있을 뿐이다. 너무도 달콤한 이 순간을 내 알량한 도덕과 이성으로 헤어나기엔 , 아 신이시여 나는 남자이고 , 내가 이 시험을 이겨내기엔 나는 너무 젊습니다. 심판은 당신에게 받겠습니다. 나는 나를 스스로 심판하지 않으렵니다. 어차피 나만의 비밀이라면 , 나는 교활해 지겠습니다. 여기까지 , 여기까지는 나를 허용하겠습니다. 나는 지금 딸아이와 함께 단지 잠들어 있을 뿐이고 . 단지 꿈꾸고 있을 뿐입니다.

딸아이는 잠결의 행동이라서 그런지 별다른 몸짓은 없었다. 단지 입술만 벌릴뿐이고 , 내 자지를 꼼지락 거리다 멈추다가 꼼지락거리다 멈추다가를 반복하고 있을 뿐이다. 그런데 정작 그 순간에 나는 마취가 풀려나고 있었다. 내 손가락이 가볍게 떨리더니 딸아이의 젖가슴쪽으로 향하였다. 어느새 손바닥에 닿은 딸아이의 젖가슴 젖꼭지가 얇은 비단결 잠옷위로 살살 비벼지며 , 마취에 풀려나 서늘한 내 몸안가득 따뜻한 훈기를 불어 넣어 주고 있었다. 몇번의 오르가즘을 지나는지 , 끄덕대는 내자지의 투명한 액체가 사정된 정액의 양만큼이나 흘렀나 보다. 딸아이의 손안가득 매끈하게 끈적이며 미끄러지는 애액에 , 딸아이의 손이 조금씩 움직이며 내 자지 기둥을 느리게 훓어 간다. 나는 감은 눈 속에서 , 또 하나의 눈을 감는다. 내 의식을 쳐다보는 내 영혼의 눈까지 감기우고 싶다. 아무도 모르게 , 나 자신 조차도 모르게 이 불붙은 욕정의 불길에 나를 태워버리고 싶었다.
높이 쌓았던 모래성이 무너진다. 겹겹의 포말을 지나 부드럽게 밀려드는 파도가 모래성을 적시면 , 모래성은 서서히 기우뚱거리다 어느 한순간에 무너져 내린다. 내 마음 속으로 밀려드는 욕정이 나를 뒤흔들고 , 끝내는 내 힘겹게 버티던 이성과 도덕을 한순간에 무너뜨리고 말았다.

딸아이의 잠결 손놀림은 도무지 무의식중이라 여기기에는 너무 뜨겁다. 스윽~ 하며 내 자지의 위아래를 훓어가는 딸아이 젖은 손길에 나는 내 몸을 맡겨 버렸다. 아니 딸아이의 무의식중 본능을 자극하기위해 나는 두 발끝을 쫙 뻗으며 자지기둥을 벌떡벌떡하게 한다. 그럴때 딸아이의 손은 힘이들어가며 내 자지를 힘주어 움켜쥐어 준다. 딸아이의 몸의 본능은 깨어 있다. 딸아이의 육체가 자신의 잠들어 있는 영혼의 이성을 유체이탈한듯 , 몸은 이제 이 아빠의 몸을 , 내 몸을 탐닉하고 있다.

아주 옛날의 기억이 난다. 딸아이가 초등학생이었을때 , 아들과 딸과 함께 잠을 잔적이 있었다. 그때 딸아이가 내 젖꼭지를 갖고 죽은 지엄마의 젖을 만지며 잘때처럼 ,꼼지락 장난을 치더니 입에 물고 빨았었다. 젖꼭지가 성감대 였던 나는 딸아이 입술과 혀에 내 젖꼭지를 맡기고는 , 오르가즘을 느꼈다. 나는 그때 내 발기되는 자지를 움켜쥐며 뜨거운 욕정의 열락에 빠진적이 있었다. 아마 그때 이후로 나는 아이들과 , 딸아이와 잠을 자는 일을 의식적으로 피했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 나는 피하지 않는다. 딸아이의 잠결에 던져져 오는 몸을 고스란히 받아들인다. 그리고 나는 탐미한다. 내 오랫동안 금제되온 내 욕정의 욕망을........ 내 자지를 훓으며 오르락거리는 딸아이의 부드런 손길따라 , 딸아이의 혀가 서서히 내 입속에서 흐느적거린다. 나는 이제 내 입술을 딸아이 잠결의 본능에 맡겨버린다. 딸아이의 손하나가 내 와이셔츠 속으로 들어오더니 내가슴을 어루만지다가 , 내 젖꼭지께에 머무른다. 그리고 이내 살살 내 젖꼭지를 만진다. 내 젖꼭지가 굳어진다. 내 젖꼭지는 성감대다. 이제 나는 내 몸의 가장 치명적이고 강력한 성감대 두곳을 모두 딸아이의 손에 점령당하였다.

나는 점점더 부풀어 오르는 해일처럼 , 태풍처럼 ....... 내 커져버린 욕정의 불길속에 뜨거운 숨을 몰아쉰다. 나도 모르게 딸아이를 내 품으로 안아버린다. 딸아이의 작은 몸이 새처럼 파닥이며 내 몸으로 흡착되온다. 딸아이의 몸은 연체동물처럼 내 몸에 착달라 붙었다. 그리고 나는 손을 어루만진다. 딸아이의 잠옷속 부드럽고 매끈한 살들이 내 손안에서 유리알처럼 뽀드득 거린다. 나는 조심스럽게 , 아주 천천히 딸아이의 허리곡선을 지나 커다란 두개의 언덕이 있는 딸아이의 엉덩이를 쓰다듬는다. 폭풍의 언덕이련가? 딸아이 엉덩이 두개 언덕을 지나는 내 손바닥에서 부터 내 온몸의 전신으로 욕정의 전류가 감전처럼 퍼져나간다. 나는 격정에 몸을 떨었다.

나는 생각한다. 도데체 이 아이가 정말 잠들어 있는 것일까? 정말 이것은 영혼이 잠든 잠결의 본능적인 몸짓일 뿐일까? 나를 자위의 대상으로 삼아 오르가즘을 느꼈을 딸의 욕정을 상상해 본다. 단지 자위의 대상이었을뿐 , 진정 이 아빠를 섹스의 대상으로까지는 여기지 않았을 테지? 내가 사춘기 한때 어머닐 상상하며 자위한적은 있어도 , 한번도 어머닐 섹스의 대상으로 생각해 본적은 없었다. 우연히 보게된 아버지와 어머니의 섹스를 통해 , 나는 여자도 성적으로 흥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자위때 어머닐 떠올렸다. 내가 목격한 어머니의 성적 흥분이 내 자위에 동조를 하는것같은 느낌으로 나는 자지를 흔들며 , 정액을 분출시켰었다. 다른 어떤 여자도 내 자위속에서는 성적흥분의 모습이 그려지지 않았다. 나는 다른 그 어떤 여자도 성적흥분의 모습을 본적이 없기 때문이다.

딸아이도 그랬을까? 평소 내 어떤 모습이 딸아이에게 들켜 버렸을까? 여러가지가 있었을 것이다. 그렇지 않고 서야 딸아이가 내 침대에서 , 내가 어설프게 숨겨논 비디오 테이프를 틀어놓고 이 아빠를 부르며 자위를 하는 지경까지 이르지 않았을 것이다. 딸아이는 나를 섹스대상으로 까지 여기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 잠들어 있는 이 무의식의 순간은 , 자위때 무의식적으로 아빠를 대상으로 오르가즘을 느끼는것처럼 , 나를 충분히 섹스의 대상으로 받아 들일것이다. 분명 딸아이는 지금 무의식중이 틀림없다. 내가 무언갈 음모한다면 , 딸아이는 날 받아들일것이다.

어찌할것인가 나는 고뇌한다. 지금까지는 딸아이의 무의식속으로 내가 숨어들어가 은밀한 욕정을 불태웠지만 , 나는 여기서 멈추어지지 않는다. 이제 부터는 내가 딸아이를 어찌해야 하는 상황인데 , 나는 정녕 그럴 수 있단 말인가? 딸아이의 엉덩이를 지나 , 딸아이의 허벅지께로 돌아감겨 오는 내 손이 가고자하는 곳은 딸아이의 가장 은밀하고 소중한 , 내게는 금단의 열매이며 , 금역의 성역인 딸아이의 성기 쪽이다. 내 손길은 차마 더이상 가지못하는 내 욕망의 끝자락에서 길잃은 어린양처럼 , 두려운 정지로 떨고 있다.

그러나 내 깊은 미련을 털어내는 딸아이의 몸짓........어느덧 딸아이의 보지가 내 엉덩이 쪽으로 비벼져 온다. 옆으로 누운 딸아이의 보지는 내 반듯이 누운 엉덩이로 밀착되어오더니 , 손으로는 내 자지를 움켜잡고 자신의 보지를 비벼댄다. 잠옷과 팬티라는 두개의 장막이 있었지만 , 그 통통한 느낌의 작은 언덕 두개의 두덩이 고스란히 내 엉덩이에 전해졌다. 나는 다시 딸아이를 마주 안고는 딸아이의 몸부림을 도왔다. 마침내 내 자지가 딸아이의 보지쪽에서 부딪히고 , 비벼지기 시작했다. 나는 딸아이의 귓볼을 지나 목덜미에 뜨거운 격정의 호흡을 토해냈다. 딸아이가 헉~ 하는 짧은 신음을 꺽인 목뒤로 뱉어냈다. 그것은 삽입되지 않았지만 , 완전한 합일이었다. 딸아이의 젖가슴이 내 가슴팎에서 뭉그러 지고 , 딸아이의 보지가 내 막대기 같은 자지에 찔리고 있었다. 아마도 잠옷이랑 , 팬티랑 , 두개의 장막만 없었다면 이 아빠의 자지는 딸아이의 보지속으로 그냥 찔려 들어가 버렸을 것이다.

그 상상이 나를 걷잡을 수 없게 한다. 갑자기 딸아이의 고백이 떠올랐다. 딸아이는 어떤 남자에게 순결을 주었을까? 어떤 자지가 딸아이의 보지속으로 들어 갔었을까?
그때 이 어린 딸아이는 사내의 자지를 어떻게 받아들였을까? 그 생각이 나를 늪속으로 끌고 들어갔다.


나는 늪속으로 삼켜져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다.........

그 생각에 그만 나의 손이 딸아이의 성스럽고 , 마지막 금역이었던 보지위로 얹혀버리고 말았다. 딸아이의 보지는 어떻게 생겼을까? 과연 사내를 받아 들일 만큼 성숙해져는 있는 걸까? 나는 딸아이의 보지를 들여다 확인하고 싶었다. 그것은 곧 나도 들어갈 수 있을까를 확인하고픈 내 마지막 노파심이었다. 그렇게 이제는 내 손이 딸아이의 보지위에서 서성이듯 꼼지락 거리고 있었다. 그 순간은 길었고, 나는 또다시 신호에 걸린 차량처럼 긴 대기를 하고 있었다. 내게 파란 신호는 무엇일까? 딸아이의 몸의 반응이 또 어떻게 나타날까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었다.

딸아이에게 먼저 파란신호가 켜졌는가? 딸아이가 갑자기 내 품을 빠져나가고 있었다. 딸아이의 몸이 본능적으로 자신의 몸에 다가온 비극을 감지했는가? 내 손에 닿았던 딸아이의 보지가 멀어지고 있었다. 딸아이의 파란 신호는 나와 엇갈리는 반대방향의 차선이었는지 그렇게 딸아이가 내 몸을 떠나고 있는 그 순간 , 딸아이가 중앙선을 침범하여 내게 충돌하여 왔다.
잠결에 몸을 뒤척이며 내 몸에서 떨어져 나갔던 딸아이가 이내 다시 내 몸에 휘감겨왔다. 무슨 열병을 앓는것처럼 그것은 뜨거운 몸부림이었다. 딸아이의 몸부림에 나의 비밀을 덮고 있던 , 내 하반신을 묶고 있던 이불이 걷혀져 나갔다. 후끈하게 습했던 팬티안으로 서늘한 바람이 훓고 지나간다. 기둥선 자지가 고삐풀린 망아지처럼 허공중에 끄덕댄다.아이는 갑갑한지 자신의 몸을 선물포장처럼 리본 묶여진 잠옷의 중심을 풀어냈다. 딸아이의 말려 올라간 잠옷은 하얀 백합같은 허벅지 살을 드러내었다. 나는 다시 질끈 눈을 감았다. 딸아이의 노출을 온전히 바라볼 수가 없었다. 딸아이가 자신의 뜨거운 몸을 식히듯 내 몸을 탐해 온다. 나는 다시 자연스런 몸으로 딸아이 몸을 말아 안는다. 딸아이의 허벅지 살이 내 허벅지 살에 닿았다. 나는 허벅지를 부드럽게 움직이며 딸아이의 허벅지 살의 매끄런 탄력을 애무하듯 느낀다.

내 오른손의 일을 왼손을 몰랏다. 나느 어느새 팔을 뻗어 딸아이의 잠옷을 좀 더 위로 말아 올린다. 그리곤 딸아이의 팬티속으로 손을 넣어 엉덩이에서 부터 허벅지까지를 오르내리며 부드럽게 쓰다듬는다. 딸아이가 좀더 내게 밀착되어온다. 내 자지가 다시 딸아이의 깊숙한 쪽으로 찔러 들어간다. 그러나 어떤 관통의 삽입없이 벽에 부딪히는듯한 내 자지는 아프다. 이번엔 내가 몸살을 앓는다. 무언가 내 몸을 쥐어짜는데 , 나는 터져버려야 하는데 , 그 모든 출구가 꼭꼭 옭죄인듯 묶여버린 갑갑함에 경련에 떤다. 나는 일직선의 자지를 딸아이의 배에 뉘이며 문지른다. 통증이 조금 가시는 듯 하지만 더욱 걷잡을 수 없는 삽입의 욕구에 숨이 막힌다. 내 가뿐 숨이 딸아이의 얼굴에 토해졌는지 , 딸아이가 얼굴을 돌려 내 목덜미에서 호흡한다. 딸아이의 호흡에서 끈적하고 뜨거운 숨결이 내 목덜미를 간지럽힌다. 나는 다시 딸아이의 입술을 훔친다.

딸아이의 다물어진 입술을 열어 딸아이의 잇몸과 이빨을 내 혀로 부드럽게 어루만진다. 이빨의 틈새에 내 혀를 밀어 넣는다. 딸아이의 닫힌 입이 자연스레 열리면서 그 안에 뜨겁게 미끄덩거리는 혀를 내 입속으로 빨리운다. 나는 딸아이의 혀를 한바퀴 원을 그리며 헤집으며 빨아댄다. 딸아이 움찔거린다. 아주 가벼운 신음이 소리없이 내 입속으로 쏟아진다. 나는 그 움찔거리는 딸아이의 흔들거리는 리듬에 맞추어 , 더 이상 주저될수 없는 결단의 손길을 뻗는다.

아 , 나의 뒤틀린 소망대로 딸아이의 팬티는 젖어 있었다. 결코 내 것의 애액이 묻은 흔적이 아니라 딸아이의 애액이었다. 딸아이도 몇번의 오르가즘을 느꼈는지 , 꽤나 미끈한 끈적거림이 팬티 안쪽에서 묻어 나왔다. 나는 딸아이의 삼각 팬티를 옆으로 살짝 젖히며 최대한 보지에 팬티가 끼지 않게 딸아이의 팬티를 딸아이 골반의 턱진 계곡으로 젖혀 걸쳤다.

나는 껍질벗는 백양목의 잔가지처럼 창백하게 떨었다. 아담은 이브가 건네 주는 사과를 먹었지만 , 나는 지금 내 스스로가 금단을 사과를 따기위해 손을 뻗고 있는것이다. 이브는 뱀의 꾀임에 넘어 갔지만 , 나는 누구의 , 무엇의 꾀임에 넘어갔는가? 마침내 내 손바닥가득 딸의 보지를 덮듯이 얹고 나서야 , 나는 진정제를 맞은것처럼 내 마음이 평화로와졌다.

그것은 고요한 평화였다. 내 모든 긴장과 떨림의 태풍이 고요히 멎고 , 나는 그 감미로운 평화속에 따스한 행복을 느낀다. 딸아이의 보지를 가득히 덮고 있는 내 손바닥으로 부터 전신으로 퍼져나가는 행복한 전율은 평화스런 전율이었다. 내 모든 고뇌와 번민조차 말끔히 사라져 버렸다. 그것은 소유욕과 정복욕일까? 마주보기 떨리고 겁나던 실체를 자기화 시켰을때 느껴지는 성취감과 안정감이 평화의 느낌을 가져다 주는 것인가? 나는 천천히 덮고 있는 손바닥에 전해져 오는 딸아이의 보지를 느낀다.

작은 옹달샘에 손을 담그고 있는것 같았다. 딸아이의 까칠한 털의 수풀속에 작은 샘이 있었다. 작은 샘은 두개의 갈라진 언덕을 갖고 있었는데 , 그 언덕은 화전민이 불태운 민둥산처럼 매끄런 언덕이었다. 나는 손가락을 천천히 꼼지락 거리며 곤충의 더듬이처럼 딸아이의 보지를 더듬는다. 딸아이의 갈라진 매끄런 보지두덩속에서 졸졸거리며 흐르는 딸아이 애액의 샘이 있다. 그 미끄런 애액에 내 손끝이 미끄러져 들어간다. 그러나 샘속으로 들어가는 문은 닫겨 있었다. 나는 문을 열듯이 딸아이의 갈라진 보지 계곡을 위아래로 문지른다. 내 손가락이 미끄덩거리는 딸아이의 갈라진 보지를 위아래로 문지르며 그 문을 열어나가자 , 딸아이가 엉덩이를 뒤로 빼내는듯 몸부림을 치면서 뜨거운 입김을 내 입속으로 쏟아낸다. 더불어 불덩이 같은 내 호흡역시 딸아이의 입속을 토해진다. 침과 뒤범벅되며 교환되는 딸아이의 호흡과 나의 호흡이 그렇게 서로의 몸속으로 오갔다.

딸아이가 엉덩이를 뒤로 뺀것은 마침내 보지의 문이 열리기 시작하는 징조였다. 막히던 나의 손가락이 조금씩 조금씩 더 안으로 빠져 들고 있었다. 나는 엄지손가락은 딸아이의 까칠한 털을 쓰다듬고 , 꺽여진 검지를 점점더 빨아이의 갈라진 보지틈새를 위아래오 문질렀다. 드디어 딸아이의 보지가 넓게 열리면서 , 갈라진 보지속의 꽃잎같은 속살들을 나폴거린다. 나는 엄지와 검지의 찝게 손모양으로 딸아이의 나폴거리는 보지속살을 집어 보았다.귓볼보다 얇은 쫀득한 살들이 미끄덩거리며 삐져나간다. 그리고 그곳에는 깊은 애액의 샘이 고여있었다 . 나는 손끝으로 살짝 찍어서 살짝 돌려본다. 내 손끝에 딸아이의 보지 속살 꽃잎이 미끄덩거리며 훓어 진다. 나는 좀더 오랫도록 깊숙히 딸아이의 보지 샘속에 내 손을 담그고 싶었지만 , 딸아이의 보지속이 내 생각보다는 그리 깊지가 않아서 , 오래 머물러 있을 수가 없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딸아이가 내 등을 움켜쥐며 치는 몸부림에 나는 질식할것 같았다.

나는 딸아이의 손을 풀어내며 얼굴을 딸아이의 가슴쪽으로 내렸다. 딸아이의 풀어진 잠옷을 헤쳐 딸아이의 젖가슴을 드러내었다. 아,~ 딸아이의 젖가슴은 작았지만 봉긋이 솟은 젖가슴은 내가 태어나 처음으로 보느듯한 탄력있는 젖가슴이었다. 하기사 내가 언제 이렇게 어린여자아이와 섹스를 해본적이 있던가? 나는 한입가득 딸아이의 젖가슴을 베어 물었다. 아프지 않게 , 부드럽게 달콤하게......나는 혀끝으로 딸아이의 젖가슴에 원을 그리듯 문지르다 입술 두툼하게 젖꼭지를 베어물다가 이빨끝으로 살짝 깨물듯이 비벼댔다. 딸아이가 두 손으로 내 머리를 움켜 잡는다.

"아~ 아으응~~~"

딸아이의 뒤틀리는 신음처럼 딸아이의 몸의 여러갈래로 휘고 꺽인다. 나는 얼굴을 들어 메마르게 타는 듯한 딸아이의 신음을 내 입으로 먹는다. 딸아이가 무서운 흡인력으로 내 혀를 자신의 입속으로 빨아 당긴다. 뒤엉키는 두개의 혀놀림. 그리고 나는 다시 손가락으로 딸아이의 갈라진 보지를 위아래로 문지른다. 아까보다 더 많은 애액의 끈적하고 미끈한 물이 딸아이의 보지를 적시고 있다. 아까보다 쉽게 내 손가락이 딸아이의 보지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간다. 나는 딸아이의 팬티를 좀더 확실히 옆으로 젖혀 놓고 , 아우성처럼 끄덕대는 내 자지를 딸아이의 보지속으로 가져간다.


늪은 나를 삼켜 버렸다.............

나는 넣을 수있는 나의 모든 것을 넣고 싶었고 , 딸아이는 빨아들일 수 있는 모든 것을 빨아들이고 있었다. 딸아이의 혀가 내 입 천정과 혀아래를 빙빙 헤집으며 내 혀를 빨아들였다. 그리고 내 자지를 영원히 놓아 주지 않을것 같은 흡인력으로 꽉하니 물어버렸다.

딸아이의 보지는 젖어 있었다고는 하지만 , 내 자지가 들어가기에는 쉽지가 않았다. 자지를 보지에 대어 보면 안다. 쏙하니 쉽게 들어갈것인지 아닌지를...... 딸아이는 그리 많은 성경험도 없을 뿐더러 , 아직 스물하나의 앳된 여자다. 반면에 숱한 섹스에 더 굵게 단련된 내 자지는 늘 욕정에 굶주려 있어 너무 거칠다. 나는 조심스레 내 자지기둥을 잡고 , 내 자지끝 귀두를 딸아이의 갈라진 보지틈새로 문질렀다. 내 애액과 딸아이의 애액이 뒤섞이며 , 딸아이의 보지는 한결 부드러워지고 매끈해졌지만 무언가의 도움없이는 딸아이의 보지속으로 쉽게 삽입되지 않을것을 안다. 나는 한손으로는 내 자지를 잡고 한손으로는 딸아이의 한쪽 보지 언덕을 벌리며 귀두부터 조금씩 밀어 넣었다. 한 입 베어물듯이 딸아이의 작은 보지가 내 귀두를 두개의 보지두덩으로 물었다. 나는 딸아이의 입술을 더 뜨겁게 달구고 , 두 손으로 딸아이의 보지를 벌려가며 내 자지를 조금씩 더 밀어 넣었다. 움찔거리며 몸을 뒤트는 저항같은 격정가운데 , 내 자지의 삼분의 일이 딸아이의 보지속으로 마침내 삽입되었다. 나는 내 몸을 꼭 껴안는 딸아이를 따라 나도 딸아이를 꼭 껴안았다. 딸아이의 몸속이 느껴졌다. 딸아이의 보지속이 느껴졌다. 뜨거웠다. 그리고 미치도록 매끈거렸다. 나는 몸을 가볍고 조금씩 움직이며 천천히 천천히 가벼운 왕복운동을 하며 조금씩 더 딸아이의 보지속으로 내 자지를 밀어 넣었다.

숨가뿐 호흡을 몰아 내쉬며 딸아이가 내 몸아래서 파닥대고 있었다. 나는 잔잔한 호숫가의 배위에서 노를 젖듯이 부드럽게 딸아이의 몸속으로 내 몸을 밀어넣었다. 딸아이의 몸이 뜨거워지면서 조금씩 조금씩 딸아이의 보지속이 더 넓어지고 더 깊어지고 있음을 알았다. 나는 딸아이에게 혹시나 있을지 모를 고통을 덜 주기위해 한번 밀려들어간다 싶을때 , 쑥하니 끝까지 내 자지를 다 밀어넣었다. 그리고 나는 쥐죽은듯이 내 몸의 움직임을 멈추었다. 딸아이는 처음으로 끝까지 다 들어온 자지의 진입에 꽤 고통스런 신음을 내 뱉으며 내 등을 긁듯이 움켜쥐었지만 , 서서히 내 자지에 길들여 지고 있었다. 끝까지 깊이 박힌 자지는 한동안 딸아이의 보지속에서 딸아이의 몸의 반응을 지켜보았다.딸아이의 보지도 이제는 자신의 몸속 깊숙히 박혀있는 내 자지를 거부하지 않고 , 마치 자신의 몸 일부인양 내 자지를 살살 어루만지고 있음이 느껴졌다.

보지에 자지가 박히면 처음에 아픈 통증이 있지만 , 이내 그 통증이 가시고 나면 쾌감이 전해져 온다는 것을 나는 그간의 섹스 경험으로 알고 있다. 성급한 사람들은 처음의 삽입과 더불어 연달아 피스톤 운동을 해대면 여자가 쾌감을 느끼는 시간이 좀 더 지연된다는 것을 모를것이다. 여자가 아무리 흥분했어도 자신의 몸속으로 박혀들어오는 사내의 거친 자지에 익숙해지기위한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딸아이의 보지가 더이상 저항의 격정이 없음을 직감하면서 부터 나는 서서히 내 자지를 삼분의 일쯤 꺼내다가 다시 박아 넣었다. 너무 길게 빼면 약간의 통증이 있을 것이다. 그렇게 나는 강약을 조절하며 부드럽게 딸아이의 보지를 내 자지에 길들여 나갔다. 딸아이의 좁고 작은 보지속으로 내 자지가 밀려 들어갈때 마다 , 딸아이는 거친 호흡을 쏟아내었고 , 내 자지는 꽉차게 관통되고 있는 딸아이의 보지속을 드나들때 마다 울컥울컥 욕정을 끄덕대었다. 딸아이의 보지 속살들이 내 뒤두밑의 도툼한 살까지 꽉꽉채우며 밀려들어 간다. 너무 꽉차게 들어가서 그 끝이 금방 드러날거 같아도 , 미끄덩거리는 애액이 더 깊은 삽입으로 내 자지를 이끈다. 내 자지가 뿌리까지 다 들어가 버릴땐 딸아이의 몸이 뚫려버린 느낌이다. 그러다 다시 내가 자지를 꺼낼때는 딸아이의 몸속 살들이 다 내 자지 끝에 매달려 딸려나오는 느낌이다. 그것은 대단한 흡인력이었다. 나는 이렇게 맛있고 정신이 아득해지는 섹스를 해본적이 없는것 같다. 나는 딸아이의 목덕미를 한입 물어댄다. 딸아이가 헉~ 하며 내 머리카락을 움켜 잡는다.

" 아~ 헉~ 아아앙~ 아흑~~ "

딸아이의 신음이 길어진다. 그것은 교성이었다. 딸아이가 서서히 내 자지를 끝까지 다 받아들이면서 부터 , 내 자지에 길들여 지면서 부터 이제 열락의 흥분에 빠져들고 있음이 분명했다. 이제 딸아이의 의식은 다 깨었을 것이다. 잠이 다 깨었을 것이다. 그러나 이제 막 잠깨었어도 그것은 섹스의 연상선이고 , 자신을 짓누르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할 겨를도 없이 자신의 몸에 일어나고 있는 이 뜨거운 열락의 열정에 마취처럼 몰입할 것이다. 자신의 몸안으로 들어와 있는 사람이 차마 아빠라는 사실을 아직은 모를 것이다. 이 섹스가 끝나기 전에는..........

나는 딸아이의 신음과 딸아이 보지속 반응들을 보면서 더욱 강도를 높여 나간다. 삼분의 일쯤 빼던 자지를 이제 절반으로 빼면서 피스톤 운동을 한다.

" 푸우욱~ 푹~푹~ ....푹~ 푹~허어억~ 으윽~~~~~~헉~ "

나도 더이상 내 열락의 쾌성을 참지 않느다.

" 우우웁~ 쭈쭙~ 쭈즈즙~~~~~"

나는 딸아이의 혀와 젖가슴을 번갈아 빨아 가면서 딸아이의 보지속으로 내 자지를 밀어넣다 빼낸다. 딸아이의 팬티속으로 손을 넣어 딸아이의 엉덩이를 두손으로 움켜 잡는다. 복숭아처럼 탐스런 분홍 두 언덕이 내 손아래서 웅크러 진다. 엉덩이를 잡아당긴다. 그러면 내 자지가 더 깊게 딸아이의 보지속으로 박혀들어간다. 딸아이는 자신의 보지속으로 가득차 깊게 들어오는 자지가 아직은 익숙치 않아서 격한 몸부림을 친다. 다시 한번 내 머리카락이 쥐어 뜯긴다.

" 아악~ 아아악~~~~~ 하~ 하~...."

교성을 질러 대는 딸아이의 뒤틀리는 몸짓에 내 자지가 딸아이의 보지속에서 요동을 친다. 몇번을 참고 있는 내 사정 욕구가 인내의 한계에 다다르고 있다. 내 온몸 구석구석 미끄덩거리고 있는 딸아이의 살과 딸아이의 입술과 젖가슴.........그리고 무엇보다 힘겹게 내 자지를 받아들이고 있는 딸아이 보지의 몸부림이 날 더 자극시키고 있지만 , 딸아이도 지금 나처럼 극한의 쾌감을 느끼고 있을지 의문이 가면서 무턱대고 길게 끌 수 없단 생각에 나는 이제 더 이상 사정을 참지 않기로 한다.

어느새 흘러내린 딸아이의 옆으로 제껴논 팬티가 흘러 내 자지기둥에 닿는다. 난 그 팬티조차 밀어가며 딸아이의 보지속으로 내 자지를 삽입시키며 왕복운동을 한다. 아직은 작은 딸아이의 보지구멍이 내 자지의 뿌리까지 깊은 삽입에 저항하지만 매끈거리며 쫀득이는 맛만큼은 , 그 쾌감만큼은 무엇과도 비교할 수가 없다.

" 찔꺽~ 찔꺽~ "

딸아이가 이미 사정을 했는가? 갑작스럽게 많아진 애액의 양이 찔꺽이는 음탕한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이미 딸아이의 보지가 활짝 열려버렸다. 워낙에 아직은 어린아이의 보지라서 작은탓에 내 자지를 한치 빈틈없이 꼭꼭 물어조이며 내 자지를 받아들이고 있지만 , 딸아이의 보지는 이미 활짝 열려 있음을 알 수 있다. 여자는 여러번의 사정을 한다더니 , 딸아이는 이미 사정을 한거 같다. 나는 딸아이의 머리카락을 움켜쥐고 딸아이의 잠옷상의을 벗겨내려오며 내 입술과 혀로 딸아이의 몸을 핧으며 딸아이의 젖가슴을 깨문다. 딸아이가 아픈지 약간 신음한다. 나는 뒤틀리는 딸아이의 몸을 낚아채듯 꽉 껴안으며 빠른 피스톤 운동을 한다.

" 헉~ 헉~ 으으윽~~~ 헉 헉~~~~"

욱~ 한 순간 내 자지가 쇠처럼 단단해 진다. 몸의 모든 혈관의 피가 자지로 몰리고 있다. 딸아이의 보지가 자지의 그순간 반응을 놓치고 않고 더 꽉차게 조이고 물어준다. 내 자지가 한순간의 정지화면처럼 멈춘다. 나는 내 자지를 물고 있는 딸아이의 보지살을 헤쳐 빠져나오는 찰나에 거세게 정액이 뿜어진다. 딸아이의 보지위로 정액이 분수처럼 튕겨져 묻어 고인다. 정액을 사정받지 못한 보지의 본능일까? 딸아이의 팔이 나를 묶어 안더니 , 나의 자지를 보지쪽으로 이끈다. 여전히 꿀꺽이며 여진의 정액을 뿜어내고있는 내 단단한 자지가 딸아이의 보지속으로 다시 미끄덩거리며 들어간다. 나는 딸아이를 으스르 지듯이 껴안고 , 내 마지막 쾌감을 느끼기 위해 , 내 자지를 딸아이의 보지 깊숙히 박아 넣는다. 딸아이가 깊은 신음을 한다. 그것은 안도와 평화의 긴 호흡이었다.

" 우우우~~~~ 우욱~~~~

부르르 떨리는 내 몸의 마지막 여진을 딸아이가 깊게 껴안는다. 지독한 쾌감에 치가 떨린다. 아~ 나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끔찍한 쾌감에 , 그 사정의 여진에 몸을 떨었다. 나는 텅비어버린듯 허공중으로 떠오르고 있었다. 딸아이와 내 몸을 적신 축축한 땀이 딸아이와 내 몸을 매끈거리게 하고 있었다. 나는 손을 더듬어 딸아이의 얼굴을 더듬는다. 딸아이가 입술을 내게 가져온다. 나는 딸아이에게 깊은 키스를 한다. 이 세상에 어느 연인이 있어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단 말인가? 나는 너무나 달콤하고 행복했다. 딸아이가 파르르 떨리고 있는 내 눈썹을 가지런히 쓰다듬는다. 나는 딸아이의 젖가슴을 주무르다가 딸아이의 보지 두덩위에 싸놓은 정액을 비벼 문지른다. 덩어리진 정액이 어느새 풀어져 축축히 끈적해져 있다. 나는 딸아이의 말려올려진 잠옷의 한자락으로 정액을 닦아낸다.

그리고 살포시 내 손을 정액으로 번지르르한 딸아이의 보지위로 포개듯 얹는다. 딸아이의 보지가 아직도 가늘게 떨리고 있다. 나는 다시 깊은 키스를 하며 딸아이의 볼을 쓰다듬는다. 그리고 내 영혼속의 눈을 다시 감기운다. 잠이 온다. 또 자고 나면 이것은 분명 꿈일것이다. 꿈일것이다.꿈일것이다.........생각이 내 잠을 재촉한다. 나는 다시 잠속으로 가물가물 빠져들어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