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30일 토요일

혼자 사는 여자와 대학생 남자 1부

그 남자가 나의 마당에 들어섰을 때 나는 노브라와 노팬티가 혹시나 그에게는 어떻게 보일까 조금은 염려스러웠다. 하지만 저렇게 순진한 대학 4년생이 무슨 생각이야 하겠어 하는 생각으로 빨래를 계속하였다.

그가 잠시 화장실로 가는 모습이 웬지 어색해 보였다. 어디 아픈 건 아닌가,,하는 생각을 하며 남아있는 여분의 빨래를 세탁기에 넣기 위해 화장실로 가서 상규씨를 부르며 들어갔다. 그는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나왔고 나는 세탁기에 빨래를 넣고 소변을 보려고 변기에 앉았다.

그런데 화장실 타이루 벽면에 무언가 흐르고 있는 것이 보였다.
잠시 손가락으로 그 액체를 찍어 냄새를 맡아 보았다.

"어머나~~~~이 냄새는~~~~~"

3년전 남편에게서 풍기던 그 밤꽃 향기였다. 아니 얼마전 상규씨가 내 방을 들어온 후 나던 그 정액냄새였다. 그는 내가 건네준 앨범속의 사진을 보며 자위를 했고 정액을 방바닥에 뿌려 놓은 것이었다. 내가 시장에 갔다 왔을 때 그는 미처 정액을 마무리 못하고 조금 남겨 둔 것이었다. 나는 그날밤 그의 정액냄새로 잠을 이루지 못했다. 오래전 기억속에 있던 섹스에 대한 동경이 물밀듯 밀려왔다. 혀를 내밀어 맛을 보았다. 비린듯하면서도 끈적한 맛이 느껴졌다.

"상규씨가~~~~~~~"

나는 상규씨의 물건을 생각하며 그 맛을 맛있게 느껴 보려고 내 손아귀에 벽면에 묻어있는 정액을 조심스레 담았다. 밖에 있는 상규씨를 지나쳐 방으로 들어온 나는 어렵게 옷들을 다 벗고 혀를 내밀어 그의 정액을 조금씩 맛보았다.

"아~~~~저이와 한번 해보았으면~~~"하는 애타는 마음이 가슴속에서 울려왔다.상규씨의 정액을 그윽히 맛보고 있을 때 그가 덜컥 들어왔다. 그러나 잠시 그의 바지 앞섬이 부풀러 오르는 것이 보였다. 점차 솟구쳐 올라오는 그의 하복부를 쳐다보자 물건을 손을 대보았으며 하는 강렬한 욕망이 나의 이성을 상실케 하였다.

상규씨는 꿈틀거리는 물건은 고통을 느끼는 듯 해 보였다.

상규씨가 다가가 나를 살며시 안아 주었다. 나는 무릎을 끓고 그의 바지와 팬티를 내렸다. 자랑스럽고 거대한 그의 물건이 거세게 앞으로 튀어나오며 내 빰을 훑으며 내 입 앞에 서 있었다. 세상을 지배하는 남자의 힘이 바로 거기에 있었다. 핏줄이 일어나 있었고 물건 끝에는 아까의 정액 흔적이 조금 매달려 있었다.

나는 상규씨의 끝에 묻어있는 정액에 혀를 대어보았다. 상큼하고 비린한 남자의 냄새가 거기 속을 따끔하게 만든다. 상규씨가 몸을 부르르 떠는 모습이 웬지 귀여워 보인다. 핥아주자 "으~~~~아~~~~~~"한다.

상규씨 기둥을 핥아주고 그의 물건을 통채로 삼켜버렸다. 오랫만에 입에 넣어보는 남자의 물건은 나의 사타구니를 적시기에 충분했다. 그의 물건을 앞뒤로 왕복하며 빨아주자 나의 못젖까지 솟구쳐 오는 물컹한 액체가 느껴졌다. 그리고 그건 이내 나의 목안으로 흘러 들어갔다.

그는 "끄~~~응"거리며 내 머리를 잡고 내 입속 깊이 사정을 한 것이었다. 뱉을 사이도 없이 그의 정액은 목젓을 타고 그대로 흘러 들어 간 것이었다. 아니 내가 오랫동안 원했던 그것이 이루어진 것이다.

"아~~~후~"

그의 한숨이 들린다. 작아지는 물건을 티슈로 닦아주고 정성을 다 해 핥아 주었다. 그의 불알을 하나씩 머금으며 깨끗하게 마무리를 해 주었다. 한 번 만이라도 같이 자고 싶었던 그의 물건을 갖었다는 흥분과 쾌감으로 나의 샘물이 바깥으로 꾸역꾸역 밀려 나온다. 허벅지 사타구니에 나의 옥물이 주르르 흐른다.

그가 나의 사타구니에 머리를 밀고 계곡에 혀를 넣는다. 나처럼 나의 속살에 혀를 넣어 내 물을 먹고 있다. 그는 손바닥에 나의 분비물을 묻혀 혀로 조금 핥아 본다.

"이 남자의 물건을 내 몸속에 넣고 싶다. 이 남자에게 나를 주고 싶다"

그에 대한 욕정이 나의 이성을 마비케 한다. 그에게 언제든 나를 갖어도 좋다고 해주었고 그는 나의 입에 깊은 키스를 해주는 것으로 보답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