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3일 토요일

아내의 동창생과의 밀회 -1

내 나이 벌써 37세.

벌써 7년 전의 일이다. 그 때는 서른 살의 한창 젊은 피가 펄펄 끓던 그런 나이었다. 28에 결혼하여 어여쁜 아내와 딸이 있다.
아내는 내가 보아도 정말로 미인이고 몸매도 잘 빠졌다. 하지만 단 한 가지 애교가 부족하다. 마음은 있어도 표현하지를 못하고 잠자리에서도 적극적이질 못하고 수동적이다.

난 그런 아내가 섹스 면에서는 불만이 컸다.

그 때의 나의 직업은 개인택시를 하고 있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마땅히 할것이 없이놀던 차에 부모님께서 차를 사 주셨다. 그런데 읍내에 택시는 손님을 찾아서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고 차고에 대기하고 있다가 손님이 찾아오거나 아니면 전호로 콜을 받고 손님을 태우러 가는 일종의 콜택시 형태다. 그래서 손님이 없으며 항상 차고에 차를 주차시키고 놀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택시 차고 앞에 아내의 친구가 하는 켄터키 치킨 통닭집이 있었다. 그래서 손님이 없거나 나의 순번이 남아 있을 땐 심심하고 해서 자주 놀러가서 시원한 음료수나 얻어먹고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아내의 친구 그녀의 이름은 이화정. 그렇게 잘 생긴 얼굴은 아니고 숏커트 머리에 키가 늘씬하고 어딘지 모르게 남자들한테 인기가 있을 법한 빵빵한 그런 여자다. 일찍 결혼하여 딸만 둘을 두고 있는 그런 28살의 아줌마였다.

그런데 그녀의 신랑은 나이가 무려 10살이나 더 많았다. 그래서 그런지 늘 술을 먹고 주정도 조금하는 그런 사내다.

그날도 어느 화창한 봄날이었다.
아내가 동창회에서 승합차를 렌트해서 바닷가로 놀러를 간단다. 그런데 그 운전을 나보고 좀 해 달라고 해서 따라 나섰다. 내가 운전석에 앉고 아내의 친구들 모두 뒷좌석에 앉고 화정씨는 뒷좌석에 앉으면 멀미가 난다고 하면서 운전석 옆자리에 앉았다.

그녀의 차림은 타이트한 청바지에 위엔 몸의 곡선이 다 드러나는 쫄티를 입고 있었다. 빵빵한 엉덩이는 언제 봐도 한번 올라타고 싶은 그런 몸매다. 저 바지를 벗기고 엉덩이를 마음껏 희롱해 보고 싶었다.

드디어 출발!

흥겨운 음악에 차 뒤에선 벌써 여자들이 캔 맥주를 따서 먹고 자기들끼리 떠들고 야단이다. 그렇게 소란스러운 틈을 타서 난 화정이를 바라보았다. 옆자리에 앉은 화정이의 통통한 유방과 바지가 터질 듯이 빵빵한 엉덩이 그리고 바지위로 드러난 도톰한 언덕!

아!..........

저 속에 시커먼 구멍이 움씰대고 있겠지 하고 생각하니까 나도 모르게 아랫도리에 힘이 불끈 들어가며 물건이 바지 앞에 텐트를 치고 말았다.화정씨가 보면 어쩌나 싶어 난처한데 영 죽을 생각을 하지 않는다.

다행인지 화정이도 나의 앞섶을 보곤 그냥 피식 웃는다. 너무 흥분이 되었다. 그녀가 나의 옆자리로 살짝 다가오면서

"음악이 끝났네 내가 바꿀테니까 민석이 아빤 운전이나 하세요"

하면서 슬쩍 다가온다. 그리고 테이프를 갈아 끼우고도 다시 갈 생각이 없이 그냥 앉아 있다. 그리고 뒤를 슬쩍 본다. 뒤에선 자기들 끼리 노느라 정신이 없다.

아내도 이미 술기운이 많이 돌아서 인지 말이 많아졌다. 화정씨가 슬쩍 왼손으로 나의 아랫도리 바지가 불룩한 부분을 슬쩍 만지고 얼른 손을 치웠다. 난 숨이 멎는 것 같았다.
이럴 수가...
너무 흥분이 되어 바지를 뚫고 나올 듯이 난리다. 하지만 여기선 어쩔 수가 없었다...

얼마후 우리는 동해 바닷가에서 회를 먹고 바다를 구경하고 실컷 놀았다. 하지만 나의 관심은 화정이 행동 그리고 그녀의 곁에 의식적으로 접근하였다. 하지만 화정씨는 아무런 내색을 하지 않았다.

돌아오는 길이었다. 아내와 그 친구들은 피곤하다며 뒷 의자를 다 펴고 잔다고 했다. 화정씨는 역시 멀미 핑계로 내 옆에 앉고 실내의 모든 등을 다 소등하고 달렸다. 마주 오는 대향차의 불빛이 비칠 때 화정씨의 얼굴을 얼핏 볼 수 있었다.
저녁 먹으면서 먹은 술기운 때문인지 아니면 내가 한 행동 때문인지 많이 상기되어 있었다.

나도 이제 어느 정도 대담해 지기로 했다. 나는 왼손으로 바지 자크를 내리고 팬티 구멍으로 이미 너무나 흥분되어 겉물을 질질 흘리며 꺼떡거리고 있는 나의 커다란 물건을 꺼냈다.

팅!

이미 나의 물건은 너무나도 흥분된 나머지 귀두 끝에서는 맑은 물이 흘러 미끈미끈했다.

나의 물건을 해방이 되어 꺼떡꺼떡 거리고 있었다. 나의 물건을 본 화정씨의 눈이 휘둥그레졌다. 길이가 15센티 정도 그리고 굵기는 여자들의 손에 꽉 차는 보통의 물건보다는 큰 그런 물건이다, 그래서 아내도 잠자리에서 섹스만큼은 불만이 없다고 한다.

그런 커다란 것이 꺼떡 꺼덕대고 있으니 보는 화정이의 흥분은 가히 짐작이 가고도 남았다. 나 역시 뒤에 아내와 친구들이 있다고 생각하니 훨씬 더 흥분이 되었다. 난 오른손으로 운전대를 잡고 운전을 하면서 왼손은 나의 훌떡 까진 커다란 물건을 잡고 앞뒤로 슬슬 문질렀다.

흥분은 극에 달했다.
아내의 친구가 보는 앞에서 하는 자위는 훨씬 더 자극이 심했다.
끄떡끄떡 가만히 두어도 그냥 벌떡벌떡하고 난리다. 처음에는 안 보는 것 같더니만 이젠 아예 차 불빛이 지날 때 아주 노골적으로 쳐다본다.
슬슬 흔들었다.
그러자 화정씨는 몸을 뒤로 돌려서 뒤에 있는 아내의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는 척 하면서 나의 곁으로 다가왔다. 그리고는 오른 손을 뒤로 뻗어서 나의 물건에 손을 가져왔다.

아!....

심장이 멎는 것 같았다.
드디어 화정씨의 가느다란 손가락이 나의 커다란 물건을 살짝 움켜잡았을 때 난 하마터면 신음을 지를 뻔 했다. 그녀의 손길이 그리우면 얼굴은 뒤로 하여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손을 뻗어서 거꾸로 하여 친구 신랑의 그것을 잡고 흔들어 주는 화정씨. 나의 좆은 평소보다 훨씬 더 커진 것 같았다.

겉물이 나와 화정씨의 손도 미끈미끈 해졌다. 아 난 이렇게 아내 친구가 흔들어 주는 그 쾌감에 등골이 오싹해지는 그런 쾌감이 지나가고 있었다. 참을 수가 없었다. 나는 이미 한계에 다다르고 있었다. 왼손으로 물건을 막았다.

울컥 쭉 쭉 -- 울컥 울컥

평소보다 몇 배나 많은 정액이 흘러나왔다.
울컥 끝이 없다.
흔들어 주는 화정씨의 손에도 정액이 흘러내려 묻었다. 그녀는 자세를 바로 잡고 티슈를 한 장 빼서는 입을 닦는 척 하면서 간단히 손에 묻은 정액을 처리하고 휴지는 자기 주머니에 넣는다. 너무나도 태연하고 자연스러운 행동이다. 그리고 살짝 티슈를 몇 장 뽑아서 들고 있다가 나에게 슬며시 건네준다. 아직도 나의 물건은 그만한 사정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죽질 않고 끄떡 끄떡 나머지 물을 토해낸다.

그렇게 그날은 끝이 났다. 화정이와의 다음을 예고하며...

그날 밤 난 너무나 흥분이 되고 해서 아내와 섹스를 하면서도 내내 화정이를 생각했다. 아내의 꽃잎을 찌르면서도 화정이의 꽃잎을 생각하면서 섹스를 했다.

아내는 "자기 오늘따라 더 씩씩한 것 같아! 아! 자기야 엄마 어머머"를 연발한다.

다음날 어느 때와 마찬가지로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또 통닭집에 갔다.

화정이 역시 아무 내색 없이 맞아준다. "내가 언제 술 한 잔 사고 싶은데 민경이 엄마가 술을 못 먹어서 기회가 없네요?" 하니까 "사기만 사면 난 안 먹더라도 옆에 있을께요. 언제 사실래요? 응" 하면서 애교를 떤다.

"오늘 저녁 당장 "
"알았어요. 이따가 전화하세요. 제 번호 아시죠?

일찍 일을 끝내고 그녀에게 전화를 했다. 전화를 하니 신랑은 지금 술 먹고 잔다고 하면서 어디로 갈까요 한다. 그래서 만나서 내가 택시를 하니까 아무 의심없이 태우고 30km 떨어진 다른 시에 가서 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부르며 캔 맥주를 시켜 먹었다. 못 먹는 술을 조금 먹어서 인지 얼굴이 많이 발그레져 있었다.

이윽고 난 노래방을 나와서 과감하게 모텔로 차를 몰았다. 그리고 그녀의 손을 잡고 들어가니까 그냥 따라 들어온다. 방에 들어가자마자 화정이를 뒤에서 끌어안았다.

"아!"

저돌적으로 침대에 눕히고 윗도리는 그냥 두고 바로 바지를 벗겼다. 하얀 팬티를 입고 있다. 그 팬티도 바로 벗겨 버렸다. 그녀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린다. 우선은 두 다리를 벌렸다. 시커먼 꽃잎 입을 쩍 벌리고 있다. 부끄러움을 없애고 수치심을 없애야 진짜로 야한 섹스를 할 수 있다. 그래서 난 더 일부러 그녀의 다리를 잡고 쫙 벌린 뒤 뒤로 젖혀 엉덩이가 천장을 향하도록 그런 부끄러운 자세로 만들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