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6일 화요일

옆집 유부녀와의 밀회

같은 아파트 옆에 46세의 동갑네기 부부가 살고 있다. 우리는 그집과 오래 전부터 이웃사촌으로 친하게 지내며 형님 아우 하며 부부간에 술도 자주 마시고 왕래를 자주하고 있다. 오늘은 토요일 일찍 퇴근하여 집에오니 마누라가

" 여보 옆에 언니가 횟감이 있다고 술한잔 하러 오라고 하네"
"응.....그래 가보지 뭐.........먼저 가있어 더운데 샤워 좀 하고갈께..."

마누라는 먼저 나가고 나는 샤워를 하고 반바지 차림으로 들어갔다.

" 어서오게 술 한잔 하세...."
" 아예 형님 일찍 들어 오셨네.............."
" 아...그래 어서 와......"
"정우 아빠 어서와요....."

형수가(소미엄마.........이름은 김 정희) 주방에서 나오며 살짝 웃는다. 웃는 모습이 예쁘다. 나이 46세 익을대로 익은 육체가 내눈에 들어온다. 무릎까지 오는 소매없는 얇은 하늘색 원피스가 유난히 돋보인다. 나는 그녀의 가슴을 쳐다보며

" 아....형수 오랜만이네....."
" 어제도 봤는데.........무슨 오랜만.........."
" 그런가.....하하하........."

우리는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술을 많이 마셨다. 모두들 내일이 일요일이라 마음 놓고 마셨던 것이다. 그러다가 자연스럽게 부부 잠자리 이야기 나옸다.모두들 얼큰하게 취하자 소미엄마가 나를 쳐다보며

" 정우아빠는 정우엄마 하고 그거 한달에 몇 번해......"
"그거라니..........무슨 이야기요." (나는 마누라에게 소미엄마와 가끔 섹스 이야기를 한다고 들었다.)

나는 모른척 하며 소미엄마를 쳐다 보았다.

" 아이 ..........그거 있잖아.........부부관계말이야......"
" 아이참 언니도 그런걸 물으면 어떻게..........."

소미엄마를 쳐다본다.

" 아........섹스 말이군요........허허허.....우리는 일주일에 3번 정도 하지요.........."

하면서 아내를 쳐다보니 아내는 웃으면서 나를 꼬집는다.

" 당신도 형부도 있는데 그런말을..............."
" 뭐 당신도 좋아 하잖아......." 하면서 다시 소미엄마를 쳐다보니
" 그럼 오랄도섹스해.............." 하며 아내를 쳐다본다.
" 언니도 참 별걸 다............." 그때까지 가만히 듣고 있던 소미아빠가
" 당신 취했어....그런 걸 묻다니..........." 하며 그녀를 쳐다본다.
" 어때요 형님 우리모두 40이넘어 이런 이야기는 자연 스러운데.............
" 우리는 오랄을 즐겨요...........섹스를 하면 오랄은 기본이잖아............."

나는 술을 한잔 마시고는 두 부부를 쳐다보며

" 형님은 오랄을 안합니까?..........."
" 어허 이사람 별걸다......" 그 때 소미엄마가 또 끼어든다.
" 우리 이 양반은 위생상 좋지 않다고 오랄은 절대 안됀다고 생각해요............."
" 위생상 좋지않긴...... 샤워를 하고 오랄을 하면 얼마나 상쾌 한데.................."
"나는 오랄을 해보고 싶은데 이사람은 안할려고 해.............
내가 먼저 해 준다고 해도 거절하고 재미없어..............
우리 친구들도 69자센가 뭔가 하며 즐긴다고 하는데........."
" 어허 이사람이 많이 취했군............."

하며 술을 한잔 마시고는 담배를 피운다고 베란다로 나갔다. 나는 웃으면서 " 69좋지요.......형수도 한번 느껴봐요......" 하면서 나는 옆에앉은 소미엄마의 무릎을 쳐다 보았다. 원피스 사이로 허벅지 안 쪽이 약간 보인다..

그녀는 아는지 모르는지 술을 한잔 마시며 나를 쳐다 보며 살며시 웃는다. 그 때 아내가 화장실로 뛰어가더니 오바이트를 하는것 같았다.나는 둘만이 있게 되자 농담삼아 나는 살며시 그녀에게

" 형수........... 내가 오랄 한번 해 줄까........."

하며 쳐다보니 " 뭐......정우 아빠 미쳤어....."
"뭐......... 어때 다른건 하지말고 오랄만 한번 해 보면 되지.............."

하면서 그녀의 손을 잡았다. 나의 물건은 벌써 발기하여 바지위로 볼록하게 올라와있다. 그녀도 나의 아래를 슬쩍 쳐다보며
" 정우아빠..........나.....취했다고 놀리면 싫어....."

하며 나를 때리는 시늉을 한다. 그때 소미아빠가 거실로 들어 온다.

" 정우엄마는.............." 하고 묻자 소미엄마는 나를 보며
" 참 화장실에 가봐요" 한다.

나는 그때까지 내 물이 발기하여 있었기때문에 소미엄마가 보라는 듯이 힘을 주며 일어섰다. 그러자 바지 앞이 불룩 튀어 나온체 소미엄마 앞을 지나 화장실로 들어갔다. 순간 소미엄마의 시선이 내 바지앞을 유심히 쳐다본다. 화장실로 들어가니........아내는 입을 헹구며 세수를 하고 있었다. 나는 살며시 문을 잠그고 아내를 안았다.

아내도 취한 눈으로 나를 쳐다보더니 나에게 키스를 해온다. 우리는 키스를 하면서 몸을 만지기 시작했다.

" 아......응......아......"

아내의 입에서 조그만 신음이 흘러 나왔다. 나는 아내를 보며

" 여보 나 하고 싶어....."
" 안돼.....여기서는..........소리 듣기잖아.........." 아내도 많이 흥분 한것 같았다.
" 그럼 내가 당신 빨아 줄께............."

하면서 바지를 내리고 나의 물건을 꺼집어 내어 입에 물고 빨기 시작했다. 마누라는 쭉쭉거리며 잘도 빨아댄다. 그때 밖에서

" 두사람 뭐 해............." 하면서 소미엄마가 부른다. 우리는 얼른 하던일을 멈추고 " 예 나가고 ........" 하면서 내가 먼저 나갔다. 나오니 형님이 보이지 않아았다.

" 두 사람 뭐 했어........" 하며 나를 쳐다본다. 나는 웃으며
" 오랄 한번 했지.....허허허......"
"정말.............." 하면서 가만히 나를 쳐다보며 웃는다.
" 형님은........"
" 피곤 하다고 들어가 자나 봐....." 아내가 취한 얼굴로 나오더니
" 여보 나 먼저 갈께.............. 당신 한잔 더 하고 와......." 하며 문을 열고 나가 버린다.

시계를 보니 11시가 다 되어 간다. 갑자기 둘이만 남자 어색한 분위가 되었다.

" 형수 나도 갈께 잘 자요.............." 하며 돌아서는데
" 우리 노래방 갈까....." 한다. 나는 그녀를 쳐다보며 웃으며
" 좋지 오늘 둘이서 오붓하게 노래나 하면서 즐깁시다............." 그녀도 나를 보며 살며시 웃는다.

나는 정말 묘한 느낌이 드었다. 그녀는 안방문을 열어 보고는

" 소미아빠는 정신없이 자네..... 우리 나가......" 하면서 밖으로 나간다.

우리는 아파트 상가에 있는 노래방에 가지않고, 5분쯤 택시를 타고 나옸다. 그 노래방은 친구들과 한 두번 와본곳인데 분위가 좋다. 젊은 살들은 오지 않고 주로 중년들이 많이 오는 곳이다.

" 어서 오세요....." 주인이 나를 알아 보며 반갑게 맞이 한다.
" 제일 조용한 방으로 ..........." 주인은 제일 구석 방으로 안내 한다.



그곳에는 선팅도 아주 진하게 되어 있어 밖에서 잘 보이지 않았다.
우리는 맥주를 시켜 한잔씩 하면서 서로 쳐다 보며 웃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