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25일 월요일

가정부와의 금지된 장난 1편

때는 1960년대 바야흐로 민주화를 외치고 여러가지 사상의 난립으로 정치적으로 혼란하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운 시대이다.

주택가에 한 여자가 시장을 보고오는지 바구니를 들고 걸어가고 있다. 지나가는 아주머니들과 가볍게 눈인사를 하며 앞의 커다란 집으로 걸어 들어가고 있다. 20대중반정도에 외모도 깔끔하고 교양있는 모습의 미인이다. 그런데 얼굴에는 생기가 없다. 삶의 즐거움이 없는 듯....

"하민주" 27살인데 여자대학을 나와 지금의 남편과 결혼한지는 3년이 되었다. 하민주의 아버지는 교수로 대단히 완고하고 엄격하였다. 국민학교이후로 쭉 여자중학교,고등하교,대학교를 나와서 졸업을 하고 지금의 남편과 결혼을 하였다.

남편은 38살의 정치인으로 정치계에서는 알아주는 사람이며 신념이 대단하고 능력이 있어서 젊은 나이이지만 따르는 사람들이 많고 위원장직을 맡고 있는 대단히 성실하고 좋은 사람이다. 항상 바쁘고 해서 많은 시간을 내지는 못하지만 가정에도 충실하려고 하며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한다. 또한 하나뿐인 어머니에게는 효자이기도 하다.

민주는 현관문을 열고 계단을 오르는데 옆의 창고에서 무슨 소리가 나는 것 같다. 자세히 귀를 기울이니 사람소리였다. 다시 계단을 내려와 창고를 보니가정부인 영미가 한 젊은 군인과 포옹을 하며 키스를 하고 있었다.

읍읍------
읍읍------

젊은 군인의 손이 가슴을 주무르며 다른 손은 등에서 허리로 내려와 슬슬 만지더니 히프로 내려온다. 아직 경험이 많지 않은지 남자의 손은 거칠게 가슴을 만지고 있고 히프로 내려온 손은 히프를 주무르다가 치마속으로 들어간다.

갑자기 영미가 젊은 군인을 밀친다.

[ 안돼! 오늘은 여기까지만. 조금 있으면 주인 아주머니가 들어 오신단 말야. 이제 그만 돌아가.]
[영미야! 조금만 더. 아직 주인 아주머니도 않오셨쟎아.]

젊은 군인의 얼굴은 상기되어 있었고 영미의 얼굴도 상기되어 있었다.

[그래도 않되. 오늘은 여기까지만이야.]
[영미야! 조금만 더. 응------]

영미도 싫지는 않은지 젊은 군인을 물끄러미 바라보다가 바지의 불끈 솟은 부분을 본다, 갑자기 영미의 눈빛이 빛난다.

[정말! 참을 수 없어]
[그래, 영미야 조금만 더 하자.]

그러면서 영미를 끌어안고 다시 키스를 한다. 영미는 피하는 척하다가 마지못해 안기는 척하며 같이 호응해 준다. 그러다가 군인을 물끄러미 보면서

[자기야! 눈을 감아.]
[응, 왜?]
[내가 좋은 것 해줄께. 절대 눈을 뜨면 안돼. 만약 눈을 뜨면 다시는 안만날거야.]
[응]

그러면서 젊은 군인은 눈을 감는다. 영미는 물러나 그런 군인을 보다가 다가가 무릎을 꿇고 쟈크부분을 바라다 본다. 그 부분은 텐트를 친것처럼 솟아있었다. 영미는 손으로 그 부분을 대어 보았다. 영미와 군인의 입에서는 짧은 신음 소리가 난다.

[음...]
[음...]

영미는 지금 21살이다. 영미의 집은 시골이다. 그때의 시골의 다른 집처럼 영미의 식구는 많았고 가난하였다. 어려서는 집에서 농사일을 돕다가 돈을 벌기 위해 서울로 상경해 지금의 집에서 가정부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젊고 예쁜 영미에게 서울은 너무나 좋은 곳이다. 가정부로 일을 하고 있지만 가정부의 일보다는 나가서 노는 일을 좋아했다. 그러다가 지금의 이 젊은 군인 남자친구도 만났다. 이곳 저곳 기웃하면서 많은 그런저런 친구들도 만나고 했지만 영미는 아직까지도 처녀이다. 그리고 남자의 그곳을 보는 것도 이번이 처음이었다.

많은 유혹이 있었고 영미 자신도 많은 호기심이 있었고 한번 경험해보고 싶었지만 아직 경험이 없었다. 그 당시에 결혼도 않하고 다른 사람과 성관계를 가지거나 임신을 하면 성실하지 못하고 벌렁까진 년이라고 하여 가정부의 일자리를 그만 두어야 했다. 아니 그런 이유보다는 실제로 남자와 관계를 갖는다는 것에 대해서 무서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이 사실이다.

많은 남자들을 알고 있었지만 지금의 이 젊은 군인을 애인으로 사기고 있는 이유는 바로 영미 자신이 이 젊은 군인을 마음되로 요리 할 수 있기때문이다.

영미는 다시 젊은 군인의 얼굴을 본다. 그의 얼굴은 붉게 상기되었고 왠지 얼굴을 찡그리고 있었다. 그러나 눈을 뜨지는 않았다.

[절대로 눈을 떠서는 않되. 만약 눈을 뜨면 다시는 안만날거야]
[음. 알았어]

영미는 다시 쟈크를 보더니 서서히 쟈크를 내리고 그 속으로 그의 물건을 잡아본다. 무슨 막대기를 잡은 것 같았다. 다시 영미는 그 남자의 얼굴을 바라본다.

얼굴은 더욱 상기되어 있지만 눈을 뜨지는 않았다.

영미는 다시 손을 움직여 그의 물건을 바지에서 꺼내었다. 그것은 이미 잔뜩 발기해 있었다. 작은 막대기 같은 것이 껄떡이고 있는 모습을 보니 신기하고 귀여웠다. 가만히 잡아보니 작은 맥박이 느껴졌고 더 단단하고 커지는 느낌이다.

잡고만 있는데도 자신의 호흡이 거칠어지는 것을 알았다. 물건을 서서히 만지면서 그 아래의 불알까지 만저보았다. 그러자 그 젊은 남자의 호흡은 더욱 거칠어져 갔고 얼굴표정은 울것만 같이 찡그리고 있었다.

영미자신도 자신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얼굴이 뜨거워졌다. 점점 빠르게 그의 물건을 잡고 스다듬고 비비고 하니 그의 숨소리가 점점 거칠어 지고 얼굴이 더욱 상기되었고 허리가 움지이며 허벅지가 경련이 일어났다. 그러다가 갑자기 앉아 있는 영미의 어깨를 잡았다.

[영미야! 윽.......]

너무나 갑작스러운 일이었다. 그의 허벅지가 경련이 일어나고 그가 영미의 어깨를 잡고 그의 물건에서 액체가 나와 영미의 얼굴에 묻은 것은.... 갑자기 그의 물건에서 액체가 나와 자기의 얼굴에 묻자 영미도 당황하였다. 밤꽃냄새가 나는 끈쩍끈쩍한 액체가 얼굴에 뛰어 놀라기는 했지만 나쁜 기분은 아니었다. 모랄까? 이상한 기분이 들면서 자신의 그곳이 축축해지는 느낌이었다.

3-4번의 사정을 하더니 그의 물건은 귀엽다고 할 정도로 작아져 있었다. 그것이 너무나 신기하였다. 손수건을 꺼내 그의 물건을 닦아주고 다시 바지에 넣어준후 자신의 얼굴을 닦았다. 그때까지도 그 젊은 군인은 얼굴을 상기한체 영미의 말대로 눈을 감고 있었다. 그 모습이 너무나 귀여워 영미는 일어나 살짝 입을 맞추며 물었다.

[이제 눈을 떠도돼, 어땠어? 나의 선물이..]
[좋았어. 너무나. 이런 느낌은 처음이였어.]

하며 영미를 힘껏 껴 안는다. 영미는 싫지는 않은지 살며시 앉긴다. 그러다가 둘은 무엇이 좋은지 껄껄하며 웃는다. 민주는 계단위에서 살며시 그 모습을 보다가 위로 올라간다. 거실에는 그의 시어머니가 앉아 있었다.

시어머니는 중풍으로 하반신이 마비되어 움직일때는 다른 사람의 부축이 필요하며 대소변도 다른 사람이 해주어야 한다. 고집이 심하고 어린이 같이 투정이 심하다. 하지만 민주는 이런일에 대해서 불평 없이 시어머니의 병수발은 물론 대소변까지 받아내었고 심심하지 않도록 신문을 읽어 주었다.

그날도 시어머니는 T.V를 보며 불평을 했고 신문을 보면서 불평을 했다. 그리고 왜이리 시장을 보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냐고 불평을 하였다. 그때 가정부가 들었왔는데 가정부에게도 불평을 하였다. 민주는 그런 시어머니의 불평을 하나하나 들어주며 대답하였다. 가정부 영미는 민주에게 꾸벅 인사를 하고 부엌에 들어가서 일을 하였다. 창고옆 에서 영미의 그런 행동은 잘못이지만 민주는 모른척하고 그저 영미의 뒤모습을 바라보았다.

묘칠후 모두가 모여서 아침을 먹고 있다. 민주, 상철(민주의 남편), 시어머니. 그리고 가정부 영미 시어머니는 아침부터 불평이다.

[요즘 정치인들은 형편 없어 전부 골빈 놈들만 있어. 전부 나쁜 놈이야.]
[물가가 왜이리 올라가는 거야 이제는 물건을 사기도 심들다.]
[옆집 가정부가 애를 가졌다는 구나. 말세야 말세 예전에는 그러지 않았는데 요즘 젊은 것들은 ....]
[장사꾼들은 전부 도둑놈들이야..]

불평이 끝이 없었다. 그러나 민주와 상철은 어머니의 그런 불평들을 웃으면서 받아주고 있었다. 가정부만이 한쪽에서 불만의 표정으로 있을 뿐이다. 그러다가 시어머니가

[그런데 며느리야! 너는 왜 아이가 없는 것이냐? 다른 집들은 결혼해서 금방 아이를 낳는데... 옆집에 아이들을 보면 얼마나 부러운지 알아. 쯧쯧 다른 사람들은 잘 낳는 아이 낳는게 뭐 그리 어럽다고....]

갑자기 민주와 상철은 얼굴을 들지 못한다. 아이가 없는 것은 둘에게도 커다란 아픔이었기때문이다. 상철은 어머니에게 [걱정마세요. 조금 있으면 아이가 생기겠죠?] 하며 얼버무린다.

민주는 생활에 불평이 없다. 비록 행복하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남편을 존경하고 시어머니께 효도하여야 한다고 배우고 자랐고 남들도 모두 자기와 같은 생활을 한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리고 남편은 성실하고 착하였다. 하지만 아이문제에 대해서는 민주도 걱정이다. 병원에도 가보았지만 민주에게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다.

출근 준비를 하는 상철은 민주의 어두운 얼굴을 보고 있다. 평소에는 안그런데 아이의 문제에 대해서는 민주의 얼굴은 무겁다. 거기에 대해서는 자신도 걱정이다. 병원도 가보고, 좋은 약도 먹어보고 하지만은 효용이 없다.

[너무 걱정하지마! 곳 생기겠지.]
[예.]

하지만 민주의 대답에는 힘이 없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