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기간 믿음과신용을쌓아온 온라인카지노입니다.우측베너 클릭하시면 입장합니다.한번 경험해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6월 14일 목요일

엄마의 둔부..1


어젯밤 엄마의 팬티는 하얀 색이었다.

삼각은 아니었고 사각 비슷한 것이었다.

난 엄마를 뒤에서 안고는 엄마의 둔부에다 내 자지를 갖다 대었다.
엄마는 아무런 반응을 보이시지 않으셨다.

[주무시나?]

난 엄마의 망사 원피스 잠옷을 허리춤까지 걷어 올리고는 엉덩이를 주물렀다. 자지가 발기된다.

실크로 된 팬티는 언제나 엄마의 엉덩이 감촉을 좀더 자극적으로 만든다.

손을 엄마의 밑으로 갖다 대었다.
아직 젖어 있지 않았다. 난 팬티를 발목 까지 내리고는 자지를 꺼내어 엄마의 항문아래쪽으로 해서 당신의 허벅지 사이로 끼워 넣었다.

그렇게 당신의 보지를 자극했다. 조금씩 움직임이 수월해 졌다. 내 자지위로 축축한 습기가 느껴진다.

손으로 자지를 잡고 귀두가 엄마의 질 입구에서 원을 그리게 하자 조금씩 귀두가 엄마 질 안으로 들어갔다.


내가 엄마와 처음으로 성관계를 맺은 것은 내가 군에 있을 때였다.
자대배치를 받고 몇 달이 지나지 않아 엄마가 면회를 오셔서 외박을 나갔었는데, 그만 부대근처 읍내의 한 여관에서 그런 일이 벌어진 것이다.


엄마와 나는 읍내의 한 경양식 집에서 저녁 식사를 한 후 여관을 찾아 들었고, 엄마와 나는 피곤해서 자리를 깔려고 이불을 찾았다.

요와 이불이 몇 채 여관방 구석에 쌓여 있었지만 더럽고 냄새가 났다.
그래서 하는 수 없이 그 중 깨끗한 걸로 고르다 보니 엄마와 나는 한 이불을 덮고 눕게 되었다.

그런데 막상 자리에 눕게 되자 엉뚱한 생각이 들었다.
여자가 생각 났고 난 엄마가 잠들었는지를 확인하고는 이불을 살짝 들고는 자위를 했다.

자꾸만 이불이 들썩 거리고 소리가 나서 불안한 맘에 바지를 여미고 살며시 일어나려는데

[엄마가 해줄까?]

하는 소리를 들었다.

난 순간 뭔가에 맞은듯한 기분이 들었다.

정신이 하나도 없어 난 숨을 죽인 체 침만 삼키며 가만 있었고 어색한 침묵이 흘렀다.

엄마는 내 바지춤을 내리더니 내 자지를 부여 잡았다.

그리고는 딸딸이를 쳐주셨다.

난 엄마의 블라우스를 풀어 헤치고는 젖을 움켜쥐었고, 엄마의 젖을 브래지어 위로 꺼내어 빨았다.

우린 아무런 말이 없었고 내 귀에는 딸딸이 치는 소리와 엄마의 숨 가뿐 소리만이 들렸다.

곧 쌀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 엄마의 손이 멈췄다.
잠깐 동안 무거운 침묵이 흘렀다. 잠시 후 지퍼 내려가는 소리를 들었고 난 엄마쪽을 쳐다 보았다

엄마가 치마와 팬티를 동시에 내리고는 내 배위로 올라왔다.

난 익숙해져 가고 있는 어둠 속에서 아랫도리만 벗고 있는,지금까지 한번도 본적이 없는 엄마의 모습을 봤다.

그리고는 난 몸을 움직일 수가 없었다.
엄마는 재래식 화장실에서의 자세를 취하셨고, 곧이어 엄마 질 안으로 내 자지가 들어감을 느꼈고 뭔가 축축했고 뜨거운 엄마의 체온이 느껴졌다.

당신의 손은 내 가슴팍을 어루만지셨고, 허리와 둔부는 마치 춤을 추듯이 그렇게 들썩 거렸다.


[ 어…엄마 …나와요]
[…………]

사정을 했고 그제서야 엄마는 내려와 내 옆에 누웠다.
엄마는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난 엄마의 눈물을 닦아 드리고는 엄마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의도했던 바는 아니었는데 내가 엄마의 머리를 쓰다듬자 엄마의 머리가 내 허리 아래쪽으로 내려갔고 내 자지를 무셨다.

엄마는 혀를 굴리면서 내 자지를 핥으시다가 입안 깊숙이 집어 넣기를 반복 하셨고 난 또 한번 사정이 임박해 옴을 알수있었다.

[엄마 또 나와요]

엄마는 입에 넣고 있던 내 자지를 빼시더니 날 보며 미소 지으셨다.
엄마 입가의 씁쓸한 미소와 눈가에 고인 눈물에 기분이 묘했다.

엄마는 그나마 입고 계셨던 블라우스를 벗으시고 손을 등뒤로 가져 가시더니 브래지어도 푸셨다.

엄마의 큰 유방이 당신의 배 쪽으로 떨어졌다.

엄마는 내게 다가와 얼굴을 비비시더니 다시금 내 자지를 입에 넣으시고는 빠셨다.


난 엄마의 쳐진 유방 두개를 양손에 쥐고 있었고 난 흥분을 이기지 못할 때마다 그것들을 손으로 꽉 잡았다.

난 엄마를 요 위에 반듯이 누우시게 하고는 엄마 위에서 엄마의 얼굴을 쳐다보면서 좆질을 했다.

엄마가 날 꽉 끌어 안았고 난 허리를 요동치 듯 움직였다.

엄마의 질이 수축돼 내 자지를 꼬옥 물고 있었고 엄마의 손은 내 허리를 부여잡고 있었다.

이내 사정을 할 것 같아서 마무리하는 기분으로 허리를 바삐 움직였고 엄마는 당신의 양다리로 내 허리를 휘감으시고는 놓지 않으셨다.

난 자지를 엄마 질 안에서 꺼내어 엄마 배위에 정액을 뿌렸다.

난 엄마 위로 엎어졌고 엄마는 숨을 고르고 있는 내 머리를 쓰다듬으셨다. 우리는 그대로 한참을 그렇게 있었다.

내 나이 스물 하나 엄마는 마흔 넷이 였다

그 이후론 휴가 나갈 때마다 엄마랑 잠을 잤다.

처음 몇 달간은 죄책감으로 상당히 괴로웠었지만 그 죄책감은 엄마와 나의 본능을 누르기엔 역부족이었다.

엄마는 이젠 다른 아줌마들이 야한 속옷을 입고 남편을 기다리듯이 내가 퇴근 하기만을 기다리신다.
[개새끼……..]

내 아래에 깔려 거칠게 숨을 내쉬던 엄마 입에서 쌍욕이 흘러 나왔다.
난 흠칫 놀라 허리운동을 멈추고 엄마의 상기되어있는 얼굴을 물끄러미 바라봤다.

엄마는 눈을 동그랗게 뜨시고는 나를 한번 쳐다보시더니 다시금 눈을 감으시며 내 허리를 잡아 당기셨다.

[ 어서 해…]

[ 빼지마]

난 자세를 고쳐 내 입을 엄마 오른쪽 귓볼에 갖다 대고는 엄마의 몸 위에 내 몸을 포갰다.

그리고 엄마의 엉덩이 두 짝을 꽉 잡고는 허리를 높이 들어 다시 엄마의 몸 안으로 들어갔다.

엄마 다리 한쪽이 높이 들렸다.

[개새끼…….]

[넌 개새끼야….]

난 개의치 않고 빠르게 허리를 움직여 나갔고 자지를 엄마 질 안 깊숙이 삽입을 했다간 반쯤 뽑아내고 또 깊숙이 삽입을 하며 풀무질을 했다.


[…헉…넌…정말루 나쁜 새끼야…]


허리에 통증이 느껴지고 콧등에 땀방울이 맺히고 있다. 허리를 들어올릴 때마다 부딪히게 되는 엄마의 발뒤꿈치가 아프다.

좆질이 빨라질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엄마 팬티의 레이스 땜에 자지가 쓰려온다.
까진 것 같기도 하다.
하여튼 그런 것들이 내 사정시간을 더 지연시킨다.

엄마가 바르르 떨며 몸을 비틀자 엄마의 배와 가슴이 출렁인다.
엄마의 질 근육의 수축이 느껴짐과 동시에 엄마의 눈에 흰자만이 보였다.

사정을 하지 못했다. 엄마가 날 안았다.
난 가만히 있었다.
엄마의 가쁜 숨이 자꾸 내 귀 주위를 간지럽힌다.
난 자지를 뽑아 내고 당신의 보지 언저리를 핥았다. 엄마가 다리를 더 넓게 벌려 주신다.

난 우리엄마가 50이 맞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성관계를 맺기 전과 지금의 엄마는 내게 너무나 다른 이미지다.

그 전 내가 알고 있는 엄마는 더 이상 내게 없었다.

난 정말로 내가 개새끼만도 못하다는 생각이 든다.
이러면 안 되는데 하는 생각이 늘 머리를 떠나지 않다가도 막상 엄마를 안으면 난 그냥 발정 난 수캐가 되어버린다.

엄마는 어느새 등을 돌리고 누워 계신다.

난 침대 위에서 일어나 거실로 나오며 엄마의 허연 엉덩이 두 짝 가운데에 벌어져 있는 항문을 봤다.

[잘 여문 박꽂이 저렇게 생겼나?]

내 나이 이제 30이 다되어 간다. 결혼도 해야 되는데…결혼은 할 수 있을까.
아마 못할 것 같다.


내 인생은 혼란스럽다. 죄를 짓고 있는 나를 내 자신도 용서 하기가 힘들다.

엄마는 뱀 같다. 꽂뱀을 본적은 없지만 꽂뱀 같다는 생각이 든다.
겉으로 포장되어있는 우리 엄마는 정말이지 멋진 분이시다.

늘 인자하고 너그러우신 표정과 늘 얼굴에 머금고 있는 미소를 땜에 엄마의 약간 치켜 올라간듯한 눈꼬리에서 느껴지는 섬뜩함을 웬만해선 보기 힘들다.

엄마에게서 느껴지는 색스러움은 광기이다.

오늘은 퇴근을 늦게 해서인지 피곤하다. 그나마 사정을 하지 못한 것이 다행이다.

안방으로 돌아와 보니 엄마는 코를 골며 주무신다.
아까의 그 광기는 온데 간데 없고 평온한 모습이다.
하지만 걷어 차버린 이불 사이로 보이는 엄마의 보지는 대음순이 축 늘어져 벌어져 있어 마치 오래된 대합 같다.

난 엄마의 팬티를 주워 잘 개어 침대 아래쪽에 놓았다.

[ 다른 아줌마들도 이런 팬티를 입나?]

화려한 엄마의 팬티가 음탕해 보인다.


몇 년 전 군에서 첫 휴가를 나와 집에 오자 가정부 아줌마가 문을 열어 주었고 엄마는 보이지 않았다.

엄마는 술에 취해 있었고 안방에 들어서는 날 보시자 날 부둥켜 안고 우셨다.

아들과 맺은 성관계 땜에 그간 맘 고생이 심하셨던 것 같았다. 엄마는 날 물끄러미 바라 보시며 창피해서 어떻게 이 세상을 사냐고 울먹거리시며 푸념을 하셨다.

양반다리를 하시고 앉아서 울고 계시는 엄마 스커트 자락 안으로 팬티가 보였다.

[난 정말 구제 불능이구나…]


난 당신이 고개를 떨구어 울고 있는 동안 당신의 튼실한 허벅지와 보라색 레이스 팬티로 감싸 인 두툼한 당신의 씹두덩이 만을 바라보고 있었다.

엄마가 흐느끼시며 몸을 들썩일 때마다 팬티 레이스 부분에서 언뜻언뜻 까만 털들이 비쳤다.

난 그러면 안되는줄 알면서도 발기가 되고 있었다. 그러다 엄마랑 눈이 마주 쳤다.
엄마는 어이 없는 표정을 지으셨다.


[엄마 너무 걱정 마세요 아무도 모를 거예요]

[…. 아무도 알아선 안되지….]


난 엄마를 부둥켜 안았고 엄마의 볼에 뽀뽀를 했다. 엄마도 내 볼에 뽀뽀를 하셨고 이어서 내 입술로 엄마의 입술이 포개져 왔다.

난 엄마의 입술을 받아 빨았고 그러자 엄마의 혀가 내 입안으로 들어왔다.

엄마와 나는 그대로 방바닥을 뒹굴었다. 우리는 옷을 체 다 벗지 못한 체 서둘러 삽입을 했고 엄마는 내 자지를 받아드리며 가쁜 신음소리를 내고 있었다.

난 자지를 빼고 엄마를 번쩍 들어 침대에 뉘였다.

그리고는 엄마의 스커트를 벗겨내고 팬티를 벗겼다. 엄마도 당신이 입고 있던 티셔츠를 벗으시고는 내 군복도 다 벗겨 내셨다.

우리는 두 마리의 개들처럼 할딱거리며 서로의 육체를 탐했다.

난 그날 처음으로 엄마의 보지를 자세히 보았다. 내가 혀를 길게 뽑아 엄마의 보지 속으로 밀어넣자 많은 양의 액체가 밖으로 밀려 나왔다.

난 당신의 보지에서 입을 때며 엄마의 눈을 바라보았다.
엄마는 눈이 풀려 있었다.

엄마가 내 자지를 휘어 잡았다.

[ 빨리해….]

내 자지는 검붉게 변해있었고 핏줄이 도드라져 있었다.
난 삽입을 하려고 손으로 자지를 곧추 세우고 엄마 보지 언저리로 가져가 귀두부를 당신의 질 입구에 맞췄다.

[똑똑똑]
[사모님, 아드님 식사 준비 다 되었는데요]

엄마와 나는 서로의 얼굴을 마주 봤다.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다.

[ 아줌마, 우리아들이 좀 있다가 먹게 데네, 목욕부터 하고…]
[..네..에]

엄마는 내게 그냥 해… 하고 속삭였다.
난 자지를 엄마의 질 안으로 박아 넣었고 엄마는 눈을 감으시고는 내 엉덩이를 힘주어 잡으셨다.

우리는 그렇게 성관계를 가졌다. 씹질 을 했다.
엄마는 내가 좆질을 할 때마다 파닥 거리셨고 엄마의 보지는 내 자지를 물고 놓지 않았다.

나의 첫 경험이었던 선아 의 보지는 엄마에게 비할 바가 아니었다.

난 계속해서 좆질을 하며 우리 아버지는 도대체 왜 이런 엄마를 두고 바람을 피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